아까 올렸던 기사보면 택시빼고 SM6가 중형차 점유율이 1위라고 하는데
(택시 빼고) 자칭 중형차 점유율 1위인 SM6와
중형차 중 점유율 꼴지 K5랑...
고르라면 뭐 고르실껀가여?
가격은 비슷하게
K5는 2.0 터보 GT라인 3259만원과
SM6는 2.0GDe RE 등급으로 3222만원
저라면 K5 GT라인 고를것같은데
성능이나 디자인, 가성비... 뭐하나 빠지는거 없는데..K5는 왜 인기가 없는지 모르겠네여
그리고 불량얘기도 많고...가격도 비싼 SM6가 왜 잘팔리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디자인은 K5나 SM6나 취향의 차이는 있어도 둘 다 나쁘지는 않아보이는데
그리고 쏘나타 뉴라이즈는 디자인 땜에 얘기가 많지만...얼마나 팔릴지 궁금하네여
택시빼도 SM6보다 많이 팔려서 SM6가 (자칭)중형차 점유율 1위라고 못하게 될지..
둘중에 고르라면 sm6
둘중에 고르라면 sm6
디자인도 sm6 가 압도적
6가튼데염
+_+
가성비로는 sm6가 밀리고 현기와 별반다르지않게 문제가있는데 이슈조차안되는게 더문제ㅋㅋㅋ
디자인은 호불호이므로 패스ㅋ
다만 양카이미지덕분에 슴6를 택하겠습니다ㅋㅋ
좌우로 짜부된?
+_+
제 생각인데 슴식스 밤에 보면
LED 깜빡이까지 그거보고 사는거
같더라구요
슴6 잘생긴것 빼고 다 구림
디자인만 좋은 쓰레기 토션빔 차를 왜 사는겁니까?
저라면 슴육
ㄷㄷㄷㄷㄷㄷ
세타뿐 아니라, 누우엔진도 까보니 실린더벽, 커넥팅로드 긁혔더군요.
10만쯤타면 문제가 심각해지게 설계되어있습니다.
디젤은 그나마 이슈가 덜 하니 디젤로 알아보시는 것도 방법..
타고싶진 않더라구요.
물론 구매했으면 상대적으로 주변에서 주목은 많이 받았겠지만
그닥 메리트가 없었고 k5로 결정했네요.
걍 무난해요~~딱히 깔것도 없고 특장점도 없구요.
말리부는..실내 내장재보고 마음 접었었네요
틀리지 똑같은차아닌가요?
당연히 사람마다 취향이 틀리니..
할말은 없지만.. 세타2 gdi & 누우엔진 문제많고..c-mdps등등 문제 해결없는듯 합니다 한 3~5년 10만 이하로 타시다가 팔꺼면.. k5로 가는것도 좋지만 현대 뉴라이스
소타나도 좋아보이더군요 10만 이상 타실꺼면 서민6호기가 엔진 미션이 검증던거니
괜찮은듯합니다
K5 2년뒤 양카됨
sm6 토션빔
판매량보면 이런거 물어보기 안부끄러우시나여?
승차감 개구림
같은 중형차인데 가죽시트 클래스가 끝과 끝등급차이.. 케파는 겨울에 시동걸고 히터키면 2분은 지나야 뜨뜻한 바람 나오는 구식방식 냉각수히팅
Sm6은 벤츠나 비엠서 쓰는 스바트베터리와 알터 반반쓰는 히터틀면 3초면 뜨거운 바람 나오는 열선히터.
2.0터보 케파랑 1.6 sm6이랑 배기량도 다르고
마력도 넘사벽인데 실제 제로백 제로이백이 같음(?)
Sm6은 요즘 닛산이나 벤츠에서 쓰는 스크래치 복원기술 도장이 들어감. 도장클리어층이 번쩍번쩍거림. . K5는 뽑자마자 유리막코팅+언터코팅. 언터커버 해줘야함. 도장 클리어층 전부 녹방청도 안되있는데 두께도 얇음. 차량 감정사들이 sm6도장보고 e클급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검색하면 나옴 실제로 도장품질이나 마감제 엔진 기본기가 비교할 차종자체가 못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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