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간단요약
1. 정숙성 개오집니다. 구라안치고 이전에 탔던 케파 가솔린보다 훨씬 조용함.
2. 승차감 좀 튑니다.
물론 이건 제 차인 투리스모와 비교해서고, 투리스모 승차감은 SUV에 비비기엔 반칙인 수준.
극단적으로 비교해서 케파나 엘엡에 비빌 바는 못되고, 쏘렌토나 싼타페보다 약간 더 튀는 정도?
아 근데 모하비보단 훨 낫습니다 ㅇㅇ 이건 ㄹㅇ 팩트.
3. 실내구성에서 모하비 압살 가능합니다.
4. 파워트레인 110까진 뭐 딱히 불만족스러울거 없는데 120이상 밟으면 답답하기 시작합니다.
만, 도로 사정이 거지같아서 그 이상 못밟아봤습니다 ㅅㅂ;
키는 티볼리와 동일.
문 손잡이가 천장하고 B필러 두군데 있네요.
이런 소소한거 참 좋음;;
2열에서 본 콘솔박스
좌측하단 버튼들
HID조사각 조정도 있네요
전좌석 풀오토윈도우 ㄷㄷ
메모리시트
센터페시아
클러스터화면
클러스터화면2
네비랑 연동되서 좌측 위에 보이는 저런게 표시되던데
HUD까지 있었으면 진짜 좋겠네요.
오토에어컨
정차중
전자동 사이드스텝
여유있으면 꼭 넣는게 좋을거같은 옵션.
사이드스텝
전동트렁크
방향지시등 소리
깜찍함ㅎ
실물 시승기 보니까 할말을 잃었냐?
타봤는데 옵션도 풍부하고 뒷좌석
리클라이딩 하니까 세단이 따로없더군요 겉모습도 대형SUV 답게 웅장하
고 가격대비 상품성은 G4렉스턴이
최고인듯 그나저나 현기알바새끼들
정성스러운 시승기에 어떻게든 깔려고 입에 개거품 물었네요ㅋㅋㅋ
160이상은 평소에 존나 밟고 다녔던 사람이면 나감.
요번 G4 나름 괜찮텐데 진정 타보시기나한건지
제일 아쉬운건 배기량의 한계이지만 일상에서나 고속에서 150까지는 전혀 스트레스가없드만요
물론 저는 지금 소형 수입차 기탈리는입장이지만 G4가 일상에서는 아주쓸만하던대요
렉스턴은 전륜 더블위시본(멀티링크) 소렌토 산타 맥스 등 다 맥버슨아님? 맥버슨스트릿은 방지턱넘을때 허리 엄청 충격오던데... 먼가 억지로 넘어가는느낌? 더블위시본은.. 흠 부드럽게 넘어가는느낌? 충격도 덜오고,
전세계에서 방지턱이 가장 많은 우리나라 대한민국,,,, 방지턱을 넘어보세요 맥버슨과는 넘사벽일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