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1. 브레이크
- 고속 풀브레이킹시에도 스키드음 들리면서 정차하지만 차가 자세를 잃지는 않음.
- 반듯하게 서줌.
2. 의자(단점이자 장점)
- 많이 안락함
- 버켓형식이 아님.
3. 실용구간 가속
- 빠름. 갠춘함.
단점
1. 사운드 제네레이터
- 밖이나 운전석에서 들으면 소리가 좋게 느껴지나 조수석에 타면 귀때기 아파서 못타겠음.
- 배기소리가 조수석쪽 휀다에서 너무 크게 남.
- 배기소리란 자고로 차 뒤쪽에서 이쁘게 따라와줘야하는데 조수석쪽에서 너무 크게 울리며 차 전체에 시끄럽게 왕왕댐.
2. 220이후 가속력
- 220에 7단물리는데 그 이후로 가속감이 없음.
3. 핸들 및 시트포지션
- 핸들이 너무 낮게 셋팅되어있음. 의자를 아무리 내려도 불편함.
- 고속으로 갈수록 핸들이 가벼워짐.
4. 패들쉬프트
- 이건 패들쉬프트 있으나 마나 임.
- 패들 조작감도 영 이상하고 반응 자체가 너무 느림.
- 예를 들자면 m3는 찰칵>탁! 하고 걸리고 경쟁차종 인피니티 찰칵 >>>>탁! 하고 걸림
그러나 신쿱은 찰칵>>>>>>>>>>>>탁! 하고 걸림.
- 레알 병맛인듯.
5. 처음 출발
- 엑셀밟고 바로 튀어나가지 않고 밟은 다음에 조금있다가 차가 움직이기 시작함.
6. VDC
- 이것도 좀 이상함. 개입이 빨라줘야할땐 느린거같고
개입 못하게 꺼도 자꾸 개입하는거같음.
총평
금액이 3500정도 하는것 같던데 그 금액이면 인피 g37쿱 중고 사는게 나을것 같음.
제원상 신쿱이 앞서나 달리면 g37이 이길것같음.
특히 고속빨 220 이후는 g37이 더 빠름.
이유인 즉슨 g37시리즈는 계기판상 최고속 240까지 6단으로 밀어주는걸로 기억됨.
그러나 젠쿱은 220이후 7단으로 넘어가지고
6단으로 쉬프트다운 자체가 안됨.
220 이후 부터는 그냥 허벙벙~ 하게 가는거임
그러나 수동으로 타면 재미있을것같음.(수동이 나오나???)
- 아 참! 패들쉬프트 반응은 차를 너무 조져놓은 상태에서 그랬기 때문에 이런 반응이 왔을 수 도 있다고 생각됨.
다른분들 패들쉬프트 반응 어땠나 시승해보신 분들 의견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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