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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사 1 새알두알 17.06.25 16:17 답글 신고
    왜그런지아세요? 대기업이 반대했고 반대하니까 옛날에는 화주 차주반반했습니다 화물차는 생계형범죄라고해서 빨간줄도 갔습니다 그런것이 화물차의 부당처우때문에 빨간줄은 없어졌지만 차주백프로 벌금으로변했지요 지금도 기사들잡고 물어보세요 백이면백다 일을않주니 어쩔수없다입니다 지금도 과적하기실어서 정부에요구합니다 표준요금제만이라도 해달라고 그런데 문대통령이기다려달라했죠? 몇년째 대기업이 나정부가 반대합니다 속사정을알면 울분을토합니다
    답글 0
  • 레벨 상사 1 새알두알 17.06.25 16:17 답글 신고
    왜그런지아세요? 대기업이 반대했고 반대하니까 옛날에는 화주 차주반반했습니다 화물차는 생계형범죄라고해서 빨간줄도 갔습니다 그런것이 화물차의 부당처우때문에 빨간줄은 없어졌지만 차주백프로 벌금으로변했지요 지금도 기사들잡고 물어보세요 백이면백다 일을않주니 어쩔수없다입니다 지금도 과적하기실어서 정부에요구합니다 표준요금제만이라도 해달라고 그런데 문대통령이기다려달라했죠? 몇년째 대기업이 나정부가 반대합니다 속사정을알면 울분을토합니다
  • 레벨 원사 2 짱구좀말려줘 17.06.25 16:55 답글 신고
    고속도로 계측기를 차량 총중량으로 계근하게 하면 근절 됩니다
    물론 다마스부터 25톤까지 차량 총중량계근하면 과적 근절 됩니다
  • 레벨 중령 1 분홍구리남푠 17.06.25 23:08 답글 신고
    절대 근절 안됩니다.
    물동량은 적고 화물차는 많고
    과적시 책임은 화주가 아닌 차주한테 있으니
    절대을인 차주는 찍소리 못하고 실어나르는 수밖에 없는게 현실임.
    이미 여러번 법안도 올라갔으나, 대기업에서 물류비상승에 따른 경쟁력 약화라고 반대
    정부는 대기업 손을 들어줬죠.
  • 레벨 이등병 남자는바퀴여섯개 17.06.25 21:32 답글 신고
    현재 개별화물합니다..무게도 속입니다..무게듣고 화물적재하고 가는길에 고속도로에서 벨울렸습니다..무게를 속였네요..
  • 레벨 상사 1 구필 17.06.25 22:54 답글 신고
    짧은 경험에서 얻은 생각을 몇마디 적겠습니다.

    첫째로 시행되어야 할게, 대형화물 차량에 바퀴축 임의 설치 금지와 화물적재공간 임의확대변경을 금지해야 합니다. (5톤에 축설치, 10톤에 축설치(원쓰리), 적재공간 9m, 9m반 등등)
    5톤 차량은 5톤 이내만, 10톤 차량은 10톤 이내만 적재해야 하는데 5톤에 10톤에 축개조하니까 운임료가 개판 되는거임.

    둘째로 과적 과태료에 대한 부담을 화주와 공동부담 할수 있게 법개정 이루어져야 하며, 과적한계량을 현재 축당 10톤에 기계적 오차 10% 플러스가 아닌 정확히 10톤 이내로 과적 한계량으로 정해야 합니다.
  • 레벨 원사 3 예빈사랑 17.06.26 08:36 답글 신고
    차주가 미쳤다고 1억~3억넘는 자기 밥줄에 과적 하겠나..
    제일큰 문제는 모든차주가 과적짐 안싫으면 되는데..
    미꾸라지 같은 차주들이 화물업계 물흐트리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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