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9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혈호 17.07.18 22:29 답글 신고
    딜러사가 양아치여 다
    답글 3
  • 레벨 하사 2 이은호 17.07.18 23:17 답글 신고
    올해 뽑은 E클 잔고장 6건이나 되네요.
    문제는 센터가도 못 고친다는거...
    수리비고 뭐고 못고친다는데... 허...
    답글 1
  • 레벨 상사 2 로또1등혼자먹기 17.07.19 15:41 답글 신고
    벤츠 코리아가 문제라고 보고 벤츠 독일본사를 상대로 문제 해결점을 찾으시는게 빠를 것 같습니다.
    답글 1
  • 레벨 대령 3 흔한동내아재 17.07.19 18:43 답글 신고
    사용료 내고 바꿔가라 ???
    와 진짜.....
    빡쳐서 차박살내는 오너들 심정 알거 같네요.

    벤츠코리아 사장 보고있냐?

    인생 그렇게 살지말어 ~!!!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27 답글 신고
    동감 합니다 오죽하면 박살냈을까요 수입차 판매 1위의 위엄인거 같네요 벤코 사장은 저같은 힘없는 소비자는 그냥 개똥으로 보이나 보내요
  • 레벨 대위 1 토요일오후 17.07.19 18:46 답글 신고
    흉기와 국토부 뿌리뽑고
    소비자편에 서있는 법이 하루빨리 만들어져야함.. 로비 존나게하니..업계관행이니
    고소하라니 제조사가 배짱장사를 할수밖에없음. 제조사가 벌벌 떠는게 정답인데..
    내수차별하는 버러지 새끼들차 사주지맙시다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33 답글 신고
    네 현대기아 또한 그동안 국내 소비자들을 호구로 생각 하고 있었지요 지금 처럼 큰 기업이 된데는 국내 소비자들의 몫이 큰데도 여전히 자국민은 천시 하고 있죠 코리아가 붙은 외국 기업들 또한 이런 상황을 모를리 없을테니 저리 당당한것 같아요
  • 레벨 상사 1 styger 17.07.19 19:00 답글 신고
    5천대중.1대 운...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33 답글 신고
    그 1대가 제 차네요 앞으로도 계속 저같은 피해자는 나올것이고 하루 빨리 대책이 나와야 합니다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7.07.19 19:03 답글 신고
    문제인 대통령님 미국 레몬법 시급합니다.............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35 답글 신고
    이번 정부에서 제발 하루 빨리 레몬법이 발휘 되서 저같은 피해자가 안나오길 바랍니다
  • 레벨 소령 2 엣지330 17.07.19 19:04 답글 신고
    사용료 실화인가요 .... 본인들이 무슨 말은하는건지는 아는건가... 사용료 ㅡㅡ... 경악을 넘어서 진짜 뭐라 표현할 길이 없네요... 고장난차 팔고 환불받으려면 사용료 내라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35 답글 신고
    저말을 듣고 정말 웃었 습니다 너무 어이가 없어서 저리 당당 할수 있을까 한탄 스럽더군요...이게 현실이고 벤츠 코리아 기업 마인드 입니다
  • 레벨 중사 2 좌우로드롭 17.07.19 19:07 답글 신고
    아니 이런 신문지 같은 생쥐들이 있나 저게 말이야 방구야?? 진짜 코리아만 붙은 다들 왜 저러는지원 말이되냐??? 지들이 잘못 쳐 팔은 차를 왜 700씩이나 주고 바꿔 가야함???? 7월간 할부나 리스 밀리신게 아니라면 대체 무슨 논리 인지 이해가 당췌 되질 않네....... 진짜 무슨 정신병자하고 통화하신 기분일듯 하네여 ㅜㅜ 힘내세요. 머 저정도면 정신 병자도 맞긴 한데....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37 답글 신고
    감사 합니다 ㅠㅠ 너무도 당당해서 정말 할 말이 없더군요 저 당담자가 하는 말이 자기는 저를 도와 줄수 있는 사람이라고 하더라구요...아...생각 할수록...
  • 레벨 병장 카푸어No7 17.07.19 19:29 답글 신고
    이런건 그냥 ㅊㅊ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38 답글 신고
    저 처럼 피해 보는 많은 소비자를 저리 상대 했겠죠.....
  • 레벨 대위 3 붕가왕 17.07.19 19:36 답글 신고
    고위직 차면 바로 바꿔 줄건데...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40 답글 신고
    제가 그 이야기도 했습니다... 힘없고 빽없는 소비자는 그냥 호구 입니다...
  • 레벨 상사 2 jj파파 17.07.19 19:40 답글 신고
    내구성의 벤츠는 70년대 80년대 예기인듯

    후발주자 일본차 등이 많이 따라와 요즘은 차 수준이 다 거기서 거기인듯

    그냥 비싸니까 있어 보이고 럭셔리한 실내 디자인이 끝인 벤츠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40 답글 신고
    실내 디자인 보고 구입한 일인 으로써 후회가 막심 하네요 럭셔리 카를 표방 하는 벤츠가 이모양 인줄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41 답글 신고
    매우 크게 동감하는 바 입니다 한국의 평범한 소비자로 벤츠를 구입 하는게 탓인 말도 안되는 상황이 현실 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42 답글 신고
    제발좀 국회에서 일하는 분들이 국민들 생각좀 해 주었으면 합니다
  • 레벨 상사 3 데데 17.07.19 19:41 답글 신고
    이러면서 삼각별 삼각별 벤츠나 빨아대고 있으니.. 참...
    경고등 졸라 뜨는 비머나 도찐개찐이네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43 답글 신고
    수입차 판매 1위 벤츠 그렇게 많은 차량을 팔아서 이윤을 얻었음에도 불구 하고 하자 차량에는 나몰라라..한국에서는 맘편히 차도 살수 없나 봅니다...
  • 레벨 원사 2 lexusrx 17.07.19 19:46 답글 신고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님 한번 움직여주세요~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44 답글 신고
    그분이 이번에 일한번 낼거 같긴 한데 제발좀 공정하게 거래 되었으면 합니다 저같은 피해 보는 소비자가 한둘이 아닐겁니다 다 참고 그냥 포기하고....
  • 레벨 대위 3 땡초AMG 17.07.19 19:53 답글 신고
    바꿔줄테니 그동안 타고다닌 비용 700만원을 달라는건가요? 미쳐도 정도껏 미쳐야지;;;;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45 답글 신고
    네 그것도 피해자인 저를 위한 최고의 방법인냥 얘기 하더군요 대단한 갑질 입니다..
  • 레벨 중장 열정앤투혼 17.07.19 19:54 답글 신고
    차는 벤츠라고 배웠는데 이쉐리들이 내 꿈을 망가뜨리고 있어 확....마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47 답글 신고
    벤츠가 차량은 좋을지 모르겠지만 벤츠 코리아는 썩었습니다 법개정이 되고 소비자를 위한 기구가 생긴다면 저 같은 피해자가 나오니 않을테지요
  • 레벨 중사 2 직각코너 17.07.19 19:59 답글 신고
    독일본사에 메일보내보시지요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48 답글 신고
    네 한번 시도해 보겠습니다 하루 하루가 스트레스의 연속 입니다 감사 합니다
  • 레벨 상사 1 COLD 17.07.19 20:30 답글 신고
    E300생각했는데...고민되네...ㅡㅡ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50 답글 신고
    E클래스 구입후 문제 없이 잘 타는 분들도 많을 거에요 저 같은 피해자의 문제를 해결해 주는게 기업의 바람직한 영업 마인드 일텐데 불안해 하며 차량을 구입하는 현실이 안타깝 습니다
  • 레벨 병장 호수의달1 17.07.19 20:31 답글 신고
    빤ㅣ쓰
    뱀이
    꾹산헌디

    므신생간
    히구사냐

    쭉빠리

    탄다
    결싱힛다

    참인생
    개갈안다게
    산다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51 답글 신고
    대체적으로 일본 차는 독일차 보다 결함과 잔고장이 적다고 들었습니다 중요한건 코리아가 붙은 외국 기업이 소비자를 호구로 생각 하는게 문제 인것 같습니다
  • 레벨 소장 스바시바 17.07.19 20:4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저렇게 당당하냐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53 답글 신고
    벤츠 코리아 담당자의 당당함에 더 분노 합니다...
  • 레벨 병장 하늘천사55 17.07.19 20:51 답글 신고
    그러게 왠벤츠를 사서 고생을 하는지,,
    남들이 벤츠 벤츠하닌까,,,,, 국민성이 ,,울나라는
    그냥 고장없는 차가 최고입니다,,
  • 레벨 중사 1 맘에들어 17.07.19 21:06 답글 신고
    바보같은 댓글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54 답글 신고
    고장 없는 차는 없는것 같습니다 기계라는게 생산 과정에서 문제가 나올수도 있지만 그런 차량을 구입한 소비자를 대하는 태도가 잘못된게 핵심 인것 같습니다...
  • 레벨 병장 꿀보이 17.07.19 21:07 답글 신고
    저 새키 뭔 개소리를 하는건가요??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54 답글 신고
    저에게 큰 도움을 준는냥 저리 말하더라구요.....휴....
  • 레벨 대령 3 왕봉알 17.07.19 21:12 답글 신고
    상조 형님 레몬법이 시급합니다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55 답글 신고
    동감하는 바 입니다 정말 국내 법 개정이 시급합니다 계속해서 저같은 피해자는 나올텐데 언제까지 이렇게 억울하게 도움 받지 못하고 힘들어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레벨 원사 3 털헤는마을 17.07.19 21:13 답글 신고
    우리끼리 맨날 싸울게 아니라 법제화 되도록 힘을 모아야 할 때입니다.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56 답글 신고
    맞습니다 차가 문제가 아니라 기업을 바꿀수 있는 제도가 필요 합니다
  • 레벨 중령 2 퓨얼이 17.07.19 21:19 답글 신고
    결국 레이싱홍만 배불리 처먹는구나.
    비엠은 한국에 환원이라도하지.
    이 자식들은 비싸게 팔아먹고 사회환원은 커녕 단물만 쪽쪽빠네.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57 답글 신고
    그 중심에 벤츠 코리아가 있지요 소비자는 그냥 호구고 어차피 판매는 잘되고...진짜 구멍가게도 이리 안할거에요...
  • 레벨 상사 1 우라아질 17.07.19 21:22 답글 신고
    신차산걸 돈내면 바꿔준다는거냐?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1:58 답글 신고
    네 그것도 한번더 수리 하고 고처지지 않으면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 레벨 중령 2 쉐어the로드 17.07.19 21:38 답글 신고
    이쯤되면 딜러사만 문제는 아닌거같음..독일 본사에서 한국의 상황을 알고 문제되는부분은 죄다 묵살하고 시간끌고 리콜도안하고 배짱부리고..그냥 레몬법만 통과시키면 다 끝나는데 얼마나 받아 쳐먹었는지 통과될 기미가 안보이네요..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2:01 답글 신고
    문제의 차량을 소비자에게 사용료 내고 바꿔 가라는 말을 당당하게 하는 기업입니다 벤츠 코리아는 단돈 10원도 손해 안보려는 마인드를 가진 장사치들 입니다 팔아 주는게 영광인듯 생각 하나 봅니다
  • 레벨 상사 3 엑스지짱 17.07.19 21:50 답글 신고
    기업상조 상조햄 손봐주세요!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2:01 답글 신고
    제발좀 부탁 드립니다 국민을 위한 소비자를 위한 법 제발 개정해 주시길...
  • 레벨 대위 3 프로카푸어 17.07.19 21:54 답글 신고
    올해초 이클 구매했는데 뽑기는 잘됐는지 차는 참 맘에듭니다. 그런데.. 서비스센터 마인드는 진짜 개떡같더군요. 서비스담당 하는 사람이 서비스가 뭔지 모르는듯. 글쓴이맘 이해가고 응원합니다.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2:03 답글 신고
    너무 부럽네요 신차 뽑고 고작 1개월 좋았습니다 그 후부터는 지옥의 시작 이었구요 고처지겠지 고처지겠지 하는 마음으로 3번 2달 이라는 기간동안 정신적 금전적 시간적인 스트레스 말로 표현 못합니다...ㅠ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2:04 답글 신고
    정말 너무 감사 합니다 저 역시도 벤츠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쉬는날 없이 일하고 번 돈으로 스스로에게 선물한건데
    이렇게 되니 상실감 스트레스 너무 크네요
  • 레벨 중사 2 똘이보배 17.07.19 22:00 답글 신고
    ㅇㅣ새끼 말왜이렇게 빠르지//추천 박고 갑니다 행님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2:05 답글 신고
    편집 하는 과정에서 속도를 높였지만 기본적으로 숨도 안쉬고 말하더군요..감사 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2:06 답글 신고
    현대 기아 외 국내외 기업들의 배짱 장사 계속해 왔습니다 이제는 좀 바껴야 합니다 모든 국민 소비자들이 마음 편하게 구매 할수 있게 제발 법개정이 되었으면 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2:18 답글 신고
    현행 서비스 센터를 보면 병행으로 구입 하는게 더 현명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있으나 마나한 서비스 센터 행태를 직접 느껴 보니 울분을 토합니다
  • 레벨 소령 1 신도림장의사 17.07.19 23:03 답글 신고
    한국소비자들이 더 문제!
    안팔아주면 저럴수 있을까요?
    저런 일들이 사흘이 멀다하고 터지는데도 독일차라면 환장한듯 달라드니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19 23:12 답글 신고
    네 그부분도 인정 하지만 독일차 뿐 아니라 국내외 어느 차량 회사도 이 문제에서 벗어 날수 없습니다
    국내 차량 판매 절반 이상인 현대 기아 또한 결함 차량으로 인한 애프터 서비스 정책에서 다르지 않습니다
    법 개정이 되지 않고서는 저와 같은 소비자는 계속 나오고 그 피해는 모두 소비자 몫이라는게 가장큰 문제 입니다....그리고 요즘 수입차 판매량이 높은 이유중에 하나가 수입차와 가격 갭이 줄어들고 그동안 국내차 기업의 횡포에 안티 현기 현상도 한몫 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영업 마인드가 개선 되야 하는게 최우선이고 그렇게 하기 위해선 제도 변화가 시급하다는게 소비자들의 생각일겁니다
  • 레벨 준장 형은그냥병신이야 17.07.19 23:30 답글 신고
    그렇게 말하면 먹을것도 탈것도 입을것도 아무것도 없음
  • 레벨 중위 1 캐승퍼 17.07.20 01:31 답글 신고
    배출가스 조작 나오든디,,니네도 좀 끝나라
    아우디 폭스 따라서 ㅋㅋ
    잘가라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20 12:19 답글 신고
    소비자 우롱 하는 기업은 대한민국에서 떠났으면 합니다 중요한건 소비자를 위한 제도가 있다면 저 같은 피해자가 안나올텐데요...기사 보니 유럽은 벌써 300만대 리콜 한다고 떴더군요 한국시장은 아직 대책이 없나 봅니다 진짜 벤츠 코리아 개 같은 것들 입니다
  • 레벨 훈련병 뽕밭고을 17.07.20 09:54 답글 신고
    어휴 벤츠라고 맨날 빨아대기만하고 디젤게이트도 열리고 이새기들은 한국시장 호구로밖에 안봄
    골프채로 뿌시지않는이상 차량교환안댐 지들이 줘까치만들어놓고 근데 우리나라사람들은 아직도 벤츠처사고난리니
    현기사는사람들 욕할게 못댐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20 12:15 답글 신고
    네 벤츠 포함 국내외 모든 완성차 기업들이 한국 시장은 호구로 봅니다 오늘 담장자에게 연락이 왔는데 눈하나 깜짝 안합니다 수리 해서 타라가 결론 이네요 소비자를 위한 법은 언제쯤 개정 되려는지 오늘도 스트레스 받고 하루를 시작 하네요 정말 골프채라도 들고부셔야 해결이 되려나 봅니다
  • 레벨 상사 1 윤지후 17.07.20 11:12 답글 신고
    할부로사셨나요?
    올현금이면 골프채....
    모델실장이니까 벤츠말구 머슬카가 더잘어울려요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20 12:16 답글 신고
    네 현금 구입 입니다 할부는 빚 진 느낌이라서요...정말 골프채만 답인가 봅니다 개같은 벤츠 코리아네요
  • 레벨 병장 도곡동해밀턴 17.07.20 13:14 답글 신고
    문재인 김상조 이새끼들 뭐하냐. 얼른 징벌적 손해 배상제 시행해서 깨시민들 만족시켜줘야지 맨날 언플만 하면서 잘난척은 오지게 하드라?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20 13:49 답글 신고
    제발좀 빨리 시행 했으면 하네요 법적인 제재가 없으니 벤츠 코리아 포함 코리아 붙은 기업들이 소비자를 호구로 보는것 같습니다
  • 레벨 중사 2 주니멜로 17.07.20 14:08 답글 신고
    벤츠는 그나마... 코리아가 뒤에 붙던 안붙던 다 제치고, 현대기아차부터 보세요. 국내 법부터 빨리 바꾸고, 미국 레몬법 그대로 도입해야 한다고 봅니다.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20 15:03 답글 신고
    맞습니다 국내 기업이 소비자 알기를 개 똥으로 아니 벤츠 또한 국내 시장 상황을 모를리 없을테지요 법개선이 시급 하고 소비자를 보호 할수 있는 레몬법이 도입 되야 합니다 어느 한 기업의 문제가 아닙니다
  • 레벨 상병 이정재님 17.07.20 15:34 답글 신고
    독일차 잔고장이 생각보다 많나보네요.. 차라리 미국차가 나은듯... ㅎㅎㅎ 미쿸차만 3대째 타는 오너가..ㅎㅎㅎ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20 16:00 답글 신고
    미국차던 일본차던 독일차던 대다수의 분들이 만족 하시며 타겠지요 문제는 저같은 결함 차량을 구입한 소비자들이 보호받고 도움 받을수 있는 법과 제도가 없다는거죠 저 역시도 이번 전까지 탔던 차들 다 만족해 하며 운행 했었습니다 이정재님 처럼 웃고 만족하며 스트레스 없이 타고 싶습니다...핸들이 잠기진 않을까 사고나지 않을까 하는 불안한 마음으로 운행중 입니다..휴...
  • 레벨 소위 3 이게다문죄이니때문임 17.07.20 17:16 답글 신고
    우리 이니가 대통령인데
    그럴리가 없어요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20 18:54 답글 신고
    지금 까지 정권들은 국민보다는 기업의 편 이었고 현정부는 불공정한 적폐청산을 외치고 있으니 지켜 봐야죠 레몬법이 하루 빨리 발의 되기를 바랍니다
  • 레벨 상사 3 엠페스트 17.07.21 00:06 답글 신고
    오늘 E클래스 보고왔는데.. 다시는 벤츠 생각도 안하겠습니다.

    추천 드리고 갑니다.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21 02:49 답글 신고
    감사 합니다 ㅠㅠ 대부분의 E클래스 구입 하신분들은 만족 하시며 운행 하실거에요 다만 벤츠 코리아 이 막장 기업의 행태가 비난 받아야 합니다 소비자가 당당히 차량 구입하고 맘편히 타야 하는데 저처럼 결함 차량 구입후 소비자가 보호 받을수 있는 법도 제도도 없다는게 너무 답답 합니다 문제 없는 차량 구매 하시고 맘편히 운행 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상사 2 윤은솔 17.07.21 21:35 답글 신고
    자동차 회사는 다 쓰레기 대응이군요...

    소비자가 보호 받을수있는 법이 없네요...

    추천 드리고 갑니다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21 22:47 답글 신고
    감사 합니다 생각 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셔서 큰 힘이 됩니다
  • 레벨 원사 3 수게성에자 17.07.22 19:31 답글 신고
    울나라 기업이국민을호구로보니 다른나라기업도울국민을호구로본다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22 19:52 답글 신고
    맞습니다 법앞에 국민인 소비자가 보호 받아야 당연하지만 기업만을 위한 나라 같습니다 이번 벤츠 디젤 게이트 사건도 늑장 부리다 이제서야 자발적 서비스 한다고 하더군요 하루 빨리 법과 제도 개선이 시급합니다
  • 레벨 원사 1 태광님 17.07.25 15:03 답글 신고
    소송가도 질겁니다.
    진동이나 소음은 객관적인 판단이 안되므로 집니다.
    나는 진동소음을 느끼지만 다른사람은 못느낄수있는 그런 애메한~~~ 사항이라.. 어쩔수없으실거에요
  • 레벨 하사 2 망할벤츠 17.07.25 15:18 답글 신고
    스티어링 뚝뚝 걸리는 소음 진동이라 누구나 5분만 운행해봐도 바로 느껴 집니다 운행 하는데 지장이 있다는 녹취 기록도 있습니다 그래도 진다면 하...부셔야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