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453698&rtn=%2Fmycommunity%3Fcid%3Db3BocW5vcGhxYm9waHFqb3BocWtvcGhzbG9waHNnb3Boc2tvcGhzaG9waHNqb3Boc2lvcGhyNW9waHJt
이전글이고 원본입니다.
7:3 과실측정에 불복하여 금감원민원접수와 함께 담당자 교체 했습니다.
전화와서 죄송하다고 대인대물 접수 다해드리테니 민원취하 해달라고 연락왔네요.
첨부터 인정하고 원만히 해결했으면 좋을텐데 왜 일을 크게 벌리느냐 햇더니 아무말 안하고 죄송하다고만 하네요..
담당자한테 화를 내면 뭐하겠습니까.. 회사라는 곳이 문제겠지요..
보배드림이라는 사이트를 알게되며 모르고있던 법률과 자문으로인해 오늘도 한번더 깨우치네요.
진정성있게 도와주신 회원님들 덕분에 100:0 받았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날이 무척이나 덥습니다..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건강에 유의 하세요.. 고맙습니다 ^^
근데 나 진급했네? ㅡ,.ㅡ;;
후기는 추천입니다.
저런사고당하고 그냥 2 3먹는 분들 아직도많으실듯
차선 변경도 아닌, 느닷없이 뒤에서 박은 건데요.'
술 한잔하다 저도 모르게 화를 냈네요. 그렇게 처리하지 말라고 . 참고로 E클인데요.ㅜㅜ
그걸 왜 과실을 나누죠!??!??
적당히 져줄때 취하해주는게..
근데 만약 취하 안하고 가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그게 진리인줄알고 따르는 사람들이 훨씬 많으니까.. 가끔 이렇게 호구 아닌사람들 만나면
짧게 고개한번 숙이면 된다고 생각하겠죠.
보험사 시박것들
과감하게 7:3 부른것으로 보입니다.
쌤통이네요
소중한 시간을 신경쓰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블박없을때 얼마나 뻘짓했을런지..
절대 보험사 믿으면안됩니다!!
후에 보배휀님들중에 누군가 억울함을 호소 하면
따뜻한 손길 부탁드려요~
모두들 모여서 답을 말해주니 결과가 바뀌는 겁니다
축하 드립니다
모르면 당하고 알면 꼬리내리고 이게 말이 됩니까 이게 우리가 시스템을 바꿔나가야합니다.
그냥 가셔서 보험사에 하나의 전례를 남기셨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암튼 후기는 ㅊㅊ
*동쪽에 있다는 푸르딩딩이는 쌍방 전문 인가 봅니다.
봄사 맴버중 욕먹는 담당 일겁니다. 맨날 쌍방 우기는거 보면 동쪽에서 온 푸르딩딩 이에요.
결국 눈빛과 말한마디에 사과하는것도 게네들이고,,
아마 악역을 맏지 않았나 생각도 듭니다.
이에는이
나같았으면 ...ㅎ
정작 이런 사고가 나면 본인들은 빨리 취하하고 해결하려고 하는 마음때문에, 회원님들의 바램을 들어주지 못해 아쉽..ㅋ
수고하셨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