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쇼라즈니쉬 2016년도 인터넷 기사에 이런글이 있음. 수입차 정비소를 운영 중인 25년차 정비사 C씨도 "자동차 정비를 배운 사람이라면 엔진오일이 증가하는 차량이 정상이란 것은 말이 안 되는 소리라고 생각할 것"이라며 "벤츠나 BMW 등의 유로 6 디젤 차량에서는 전혀 찾아볼 수 없는 현상이다. 현대·기아차 엔진에 문제가 있다고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오쇼라즈니쉬 BMW 구형 디젤엔진에서 오일증가 많이 있었습니다....미국이랑 유럽에서..e바디 35d에서..특히...근데 신형으로 오면서 개선되었다고 들었네요....차라리 요소수를 사용하는 방식이 더 낫습니다...BMW가 요소수 안쓰는 방식을 고집해서 예전에 시행착오가 있었죠...
저는 BMW 빠돌이인데...BMW 엔진 결함은 좀 신경써줬으면 하네요...현기보다 더 심함...;;
코란도C 유로6 2.2 차량 보유 중인데, 시내 단거리 주행 자주 하지만 엔진오일 레벨이 F와 L의 중간 수준을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유로6 엔진이라고 다 조금씩은 증가한다는 건 사실이 아닌 거 같고, 설령 그렇다 해도 현대 엔진은 증상이 유독 극심한 게 확실합니다.
"기름 한 방울 안나는 나라"라서
만드는 디젤차마다 죄다~ 산유국에디션
저는 BMW 빠돌이인데...BMW 엔진 결함은 좀 신경써줬으면 하네요...현기보다 더 심함...;;
이건뭐 멀쩡한 엔진이 없음...
그냥 바킈달린 비싼오일통을 사셨네~
오일은 현대정유가하게 놔두고
현기는 차 만들어야지!!
주행후에는 5W10 정도 점도?
점도 무너지고 ...
첨부터 엔진오일 말고 경유를 넣어라...
아마 윈스톰도 그럴겁니다
DPF방식에 문제가 많은듯.
요소수로 바뀌어야 할듯요. 투싼도 대책없는듯해요.(지인차)
그럼 코나는
엔진오일 체크를 못하는건가?...
엔진 자체에 결함 같은데 계속 그엔진을 새차들에 올리는 이유가 먼지 참....
유로6 엔진이라고 다 조금씩은 증가한다는 건 사실이 아닌 거 같고, 설령 그렇다 해도 현대 엔진은 증상이 유독 극심한 게 확실합니다.
흉기는 대한민국 기업이 아닌듯....
저런차를 만들건
고정회장이 알면
좋아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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