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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일병 kdkdkd11 17.09.12 02:09 답글 신고
    크루즈
    시속 100km에서 완전히 정지하는데 이동한 거리는 39.71m였다. 페달 조작 때의 초반 응답성도 무난하며 뒤로 갈수록 강한 제동력이 나왔다는 점도 좋다. 다만 테스트가 반복될수록 제동거리가 늘어갔다. 테스트 막바지에는 43m 대를 넘어서기도 했다. 아무래도 18인치 휠 적용에 따른 현가하질량 증가로 인한 제동 시스템 부하가 아닐까 하는데 의견이 모였다.

    i30
    시속 100km에서 완전히 정지할 때까지 이동한 거리는 39.05m였다. 무엇보다 한국타이어의 S1 노블2는 차량의 제동성능을 다 받아주지도 못하고 미끄러지기 바빴다. 아반떼 스포츠 역시 동일한 타이어로 인해 제동성능에 대해 아쉬움이 나타난 바 있다. 참고로 브레이크는 전륜 305mm, 후륜 284mm 크기의 디스크를 사용한다. 이는 아반떼 스포츠와 동일한 사양이다. 물론 이 성능 자체가 크게 부족한 것은 아니지만 고성능 지향 모델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조금 더 업그레이드된 사양의 시스템이 필요해 보인다.

    그랜저
    그랜저의 제동거리는 38.2m 가량이었다. 물론 이는 가장 짧은 거리를 기록한 경우다. 평균적으로는 40m 내외를 보였다. 하지만 이 정도의 수준이라면 세단으로는 무난한 편에 속한다.

    임팔라
    시속 100km/h부터 정지까지 제동거리는 40.4m를 기록했다. 사실상 2.5 모델과 동일한 제동거리다. 브레이크 답력을 비롯해 성능 발휘도 일정하게 이뤄지기 때문에 대형 세단 급으로는 꽤 잘 선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타이어의 그립이 향상되면 조금 더 짧은 거리를 기록할 수도 있을 것 같다.
    답글 7
  • 레벨 소장 s삼족오s 17.09.12 01:38 답글 신고
    크루즈 케이블타이가 고강도특수플라스틱이라는사실을 쉴드치는김기태피디에 깜놀 그래봤자 케이블타이
    답글 0
  • 레벨 중장 tommy73 17.09.12 01:30 답글 신고
    다 아는 사실을...
    답글 0
  • 레벨 중장 tommy73 17.09.12 01:30 답글 신고
    다 아는 사실을...
  • 레벨 대장 와그래쌓노 17.09.12 01:32 답글 신고
    다 아는 사실을...2
  • 레벨 원수 95Y3GLS 17.09.12 01:37 답글 신고
    다 아는 사실을...3
  • 레벨 소장 s삼족오s 17.09.12 01:38 답글 신고
    크루즈 케이블타이가 고강도특수플라스틱이라는사실을 쉴드치는김기태피디에 깜놀 그래봤자 케이블타이
  • 레벨 중사 1 맛있는찌개 17.09.12 01:40 답글 신고
    그 영상을 보고도 이런 글 싸지를 꼴을 보니 자유한국당인간들과 다를 바가 없구나.
  • 레벨 원사 1 YF하이브리드 17.09.12 01:43 답글 신고
    Shake-it tae
  • 레벨 중장 jinibsy11 17.09.12 01:47 답글 신고
    10월 이후에 한국GM의 미래방향이 어찌 되느냐에 따라 오토뷰의 성향에도 영향을 미칠 수도 있을 듯
  • 레벨 일병 kdkdkd11 17.09.12 02:09 답글 신고
    크루즈
    시속 100km에서 완전히 정지하는데 이동한 거리는 39.71m였다. 페달 조작 때의 초반 응답성도 무난하며 뒤로 갈수록 강한 제동력이 나왔다는 점도 좋다. 다만 테스트가 반복될수록 제동거리가 늘어갔다. 테스트 막바지에는 43m 대를 넘어서기도 했다. 아무래도 18인치 휠 적용에 따른 현가하질량 증가로 인한 제동 시스템 부하가 아닐까 하는데 의견이 모였다.

    i30
    시속 100km에서 완전히 정지할 때까지 이동한 거리는 39.05m였다. 무엇보다 한국타이어의 S1 노블2는 차량의 제동성능을 다 받아주지도 못하고 미끄러지기 바빴다. 아반떼 스포츠 역시 동일한 타이어로 인해 제동성능에 대해 아쉬움이 나타난 바 있다. 참고로 브레이크는 전륜 305mm, 후륜 284mm 크기의 디스크를 사용한다. 이는 아반떼 스포츠와 동일한 사양이다. 물론 이 성능 자체가 크게 부족한 것은 아니지만 고성능 지향 모델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조금 더 업그레이드된 사양의 시스템이 필요해 보인다.

    그랜저
    그랜저의 제동거리는 38.2m 가량이었다. 물론 이는 가장 짧은 거리를 기록한 경우다. 평균적으로는 40m 내외를 보였다. 하지만 이 정도의 수준이라면 세단으로는 무난한 편에 속한다.

    임팔라
    시속 100km/h부터 정지까지 제동거리는 40.4m를 기록했다. 사실상 2.5 모델과 동일한 제동거리다. 브레이크 답력을 비롯해 성능 발휘도 일정하게 이뤄지기 때문에 대형 세단 급으로는 꽤 잘 선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타이어의 그립이 향상되면 조금 더 짧은 거리를 기록할 수도 있을 것 같다.
  • 레벨 소장 s삼족오s 17.09.12 02:11 답글 신고
    김피디의 이중성ㄷㄷ
  • 레벨 중사 1 소박하게엑센트 17.09.12 02:14 신고
    @s삼3족오s ㅇㅈ
  • 레벨 상사 2 RosePeny 17.09.12 02:45 답글 신고
    빼박이네요. 쉐맨.
  • 레벨 소장 쿨앤굿 17.09.12 06:14 답글 신고
    이런게 한둘이 아니죠. 김기태는 쉴드불가에요.
  • 레벨 상사 2 머냐2 17.09.12 10:4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길가에풀 17.09.13 00:22 답글 신고
    캐딜락 cts,ats 리뷰보고 와 이건 뭐 대놓고 홍보영상이네 생각했음. 객관이고 공정이고 다 꺼지라고 해. 난 광고 찍을거야 ㅋㅋ
  • 레벨 상사 2 와따요 17.09.12 02:48 답글 신고
    오토뷰 김기태:쉐 빠
    모트라인 노사장:현기 빠
    근데 둘이의 공통점은 벤츠는 절대 까지않고 존나찬양한다
  • 레벨 소령 3 양원리 17.09.12 06:12 답글 신고
    보배에 그랜저 C타입 쉴드 엄청 많던데요
    왜 제네시스나 에쿠스에는 그렇게 우월한 C타입 안쓰고 미개한 R타입 쓰는지는 의문스럽지만ㅋㅋ
  • 레벨 준장 ZK5LTGDI 17.09.12 08:20 답글 신고
    칼럼쉴드 = 우월 ??? 바보
  • 레벨 소령 3 양원리 17.09.12 11:18 신고
    @ZK5LTGDI 현기빠들이 그러던데요 ㄷㄷㄷ
  • 레벨 하사 1 스트라토케스터 17.09.12 08:49 답글 신고
    그냥 쿨하게 자기도 사람인지라 특정메이커에 호/불호가 있을수있다라고 인정하면 좋을텐데..
  • 레벨 준장 다까보까 17.09.12 09:30 답글 신고
    쉐토뷰
  • 레벨 상사 1 정전기징어 17.09.12 09:31 답글 신고
    오토뷰 좋아했었는데 이전에 오토뷰 원톱시절에 해당기업에서 차량을 제공하는것과 하지않는것을 차별을 두고 시승한다는글보고 머 이런 오만한것들이 있나싶어 요즘 저는 오토뷰의 하락세가 매우 반갑네요
    이제 대세는 한상기와 노사장
  • 레벨 원사 3 얍삽제갈량 17.09.12 10:37 답글 신고
    쉐보레의 철수설이 돌고있고 앞으로 리뷰어의 미래를 보았을때 이제는 쉐슬람으로 살수가 없고 현기가 좋아지는건 사실 이영상의 내용은 자기는 쉐슬람이 아니다 현기까도 아니다 중립을 지킨다라고 하지만 영상내용 보면 쉐슬랑이 맞는거 같고 현기까에서 은근슬쩍 빠지려하는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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