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상황 - 비보호 유턴 구역, 70km 속도 제한, 교차로 직진차량(본인) - 정지선 30m 전 황색불로 신호가 바뀜. 교차로를 다 지나가면서도 황색불. 교차로를 지나면서 택시를 발견하고 브레이크를 밟으며 오른쪽으로 피하려다, 택시가 계속 진입하여 왼쪽으로 틀면서 택시 오른쪽 뒷범퍼와 본인차량 오른쪽 앞범퍼 충돌. 사고에 대한 의견-1.블랙박스 영상으로 볼 때, 택시는 앞쪽에 있는 차량들만 주시하고 유턴을 시도하였으며, 오른쪽에서 진입하는 차는 주시하지 않았음.(비보호유턴구역) 2. 승객은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은 상태였음. (안전벨트 미착용) 3.. 택시운전사는 처음에 본인이 가해자라고 생각하고 저희 측에 사과도 했었으며, 블랙박스 제출을 하지않음. (처음 본인의 잘못을 인정하였으나, 후에 경찰에서 택시(피해자), 본인(가해자) 판단 후, 태도 바뀜) 4. 70km제한구역에서 단속기준 80km로 달린다고 해도 정지거리가 70m 이상나오는데, 30m전에서 황색불을 발견하고도 정지선에서 멈추는 것은 무리가 있음. 5.예상할수도 피할수도 없는 사고의 경우, 100:0 라고 sbs모닝와이드에서 봄.
5번항목은 택시기사님에게 해당하는 사항이네요.
블박님 100% 당첨~!
5.예상할수도 피할수도 없는 사고의 경우, 100:0 라고 sbs모닝와이드에서 봄.
잘 알고 계시네요.
70도로에서 100~120 쏴제끼고 황색불에서 급가속~~~ 이야ㅑㅑㅑㅑㅑㅑㅑㅑ 과실 100먹고
담부턴 안전운전 하쇼
이미 11대 중과실이고,
제한속도로 달렸으면 황색등이 아니라 적색등이어서
정지해야 했을테니 사고도 안났겠죠.
해서 님이 사고의 원인제공자 입니다!
난 억울해 보배형들 도와줘...
보배에서 역관광...
조용히 광삭후 박제글들 올라오는 족족 아이디 돌아가면서 로그인후 신고 ..블라 처리
혼자 잘했다고 위안하고 있을때 ...동영상 좌표 등장....
다음은 어떻게 하려나??ㅡㅡ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