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70이 출시 첫날인 어제 20일 하루에만 무려 2,101대가 팔렸다고 하네요 ㄷㄷ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79&aid=0003014762
5천만원짜리 국산 컴팩트세단을 누가 사겠냐며 망했다고 난리치던 사람들 다 어디갔을꼬...ㅋㅋ
기아 스팅어도 사전계약 8일동안 다 합친게 2천대가량인데, G70은 출시 단 하루만에 2천대라니...
역시 제네시스 브랜드파워는 클래스가 다르네요..^^
그동안 국산차는 3~4천만원대를 주력으로 하는 그랜저, K7 그리고 6천만원대 이상 G80, K9, EQ900 등은 있었지만 4~5천만원대를 주력으로 하는 라인업은 사실상 텅비어있었죠..수입외제차로 넘어가는 사람들 빼고는 모두 그랜저나 K7 3.3 풀옵에 정체중이었는데 드디어 그 위로 물꼬가 트인거죠..
솔직히 370마력에 토크 52kg·m짜리 스포츠세단을 수입 프리미엄브랜드에서 경험하려면 벤츠의 경우 C클래스 43 AMG 정도는 되어야하는데 C43 AMG는 차값만 8천7백만원이 넘지요..G70은 3.3T 풀옵션을 사도 그보다 3천만원 이상 저렴하고 최첨단 편의장비들과 호화로운 인테리어까지 갖추었으니 경쟁력이 있을 수 밖에..
G70이 출시첫날부터 대박을 쳤으니 앞으로 나올 제네시스의 중형 럭셔리 SUV 'GV80' 출시에도 더욱 탄력이 붙겠네요~
얼마나 지속 되는지 보면 될 듯
월평균 판매량은
스팅어보단 많을 듯
얼마나 지속 되는지 보면 될 듯
그냥 그렇다고 칩시다. 그렇게 믿고싶으면 그렇게 믿으세요. 그래야 속이 편하실테니..
자기 돈으로 언론이 찬양하는 기사들과 시승기를 보고 마루타인것을 얼리아답타라고 생각하시는...
요즘 기사들과 시승기는 수입이고 국산이 단점이 없음.(외국 시승기는 더 심각하고요)
그런다고 노사장님도 일반차 리뷰에는 특화라고 볼수도 없는 분이고
닝기리 머9 10색ㅎ ㅜㅜ
쉽게말해 하루만에 팔렸다는 얘기가 구라라는 얘기죠
견인할때 어부바올려면 3시간걸림. .
인맥동원해서 계약한것도 있고 하니 그런데
앞으로 점점 월 판매량 떨어지는게 눈에 보일겁니다.풀옵5천이면 3시리즈 할인받는게 더 저렴해요.ㅋㅋ
c클도 5500이면 사는데요.ㅋ
본인 속으로 한심하다고 못 느낌?
보배파견현대직원
차값... 제조사가 글케 받겟다는데 소비자는 어쩰수없는거임...
제조사사 정한 가치를 주고 사야지..
단 내구성 하자대비 대처가 어쩔라는지 여태까지 현기차 3번 타봤지만 신용이 절대 안가는 회사임...
선택은 소비자몫.... 난 돈주고 내가족 내인생 현기 마인드 가진 회사에 걸고싶지않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