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세그먼트에 파고들기란 쉬운게 아닙니다.. 현기 쪽에서도 피하고싶었던 시장 아닐까 싶은데요
우습게도 독일차들이 늘 시장보다 앞서가야 한다는 압박감 때문에 이상한 편법과 잔기술에 치중하는데,
알파 줄리에타나 재규어XE같은 후발모델들이 D세그먼트의 전통적 하드웨어 중시 세팅으로 회귀해 퓨어한 감각으로 살아남고 있다고 치면,
G70이 그들 차량 정도 수준의 평가까지 단번에 받아내고있는 상황입니다
D세그먼트의 가치가 다른게 없습니다
절대중량의 유리함으로 즐거운 운전과 유지비 대비 상대적으로 큰 운전 즐거움을 줘야하는 거죠
여기에 고급성을 가미하고 브랜드를 더 강조한게 C클래스이겠고..
아직까지 수입차 오너들의 큰 동의를 얻기 힘들겠지만, 수입차 오너들은 그냥 잘 타고있는 차를 굳이 바꿀 상황까지 아닐 뿐 이제는 신차구입 시기에 도래한 예비오너들 입장에서, D세그먼트 이하 수입엔트리의 당연한 선택을 기대하기 힘든 상황까지 왔다고 보여집니다
하루만에 2100대 계약, 이건 억측도 상상도 아닌 팩트 아닙니까 ㅎㅎ
4-5천이면 실제로 3시리즈 같은 경우 곧바로 차키 손에 쥐는 가격인데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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