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5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2 샐리 17.10.13 18:48 답글 신고
    열받겠지만 중고가 하락은 아무 이유없는 헛소리고 동일부위 하자 보증 요구는 합당하고 100만원 쿠폰 준다면 이득인것 아닌가요?
    답글 4
  • 레벨 소위 3 DevilRacer 17.10.13 17:35 답글 신고
    기술의 닛산이 이게먼일이래~~♡
    답글 1
  • 레벨 대령 3 CruD 17.10.13 18:44 답글 신고
    일본산 품질에
    도요타 혼다만 들어가고
    닛산을 빼는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답글 1
  • 레벨 소위 3 DevilRacer 17.10.13 17:35 답글 신고
    기술의 닛산이 이게먼일이래~~♡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3 17:39 답글 신고
    영국라인이라 그런가 ~~
  • 레벨 준장 PatricJane 17.10.13 18:32 답글 신고
    헠!!!
  • 레벨 준장 5252 17.10.13 18:33 답글 신고
    지꺼도(Q50s) 못하는데 남의꺼(GLA) 잘하겠습니까?
    하여튼 인피코리아.....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3 20:03 답글 신고
    그러게요. 맞는 말이네요.
  • 레벨 대위 2 수동은사랑입니다 17.10.13 18:44 답글 신고
    일본브랜드
    프랑스주인
    독일부품
    영국생산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3 20:04 답글 신고
    미국으로 주인 바뀐거 아니예요?
    그러고 보니 참..ㅎㅎㅎ
  • 레벨 준장 꿀짜 17.10.13 22:55 신고
    @LINZZY 어? 르노꺼 아녔어요? 미국 어디로 넘ㅁ어갔죠???
  • 레벨 대령 3 CruD 17.10.13 18:44 답글 신고
    일본산 품질에
    도요타 혼다만 들어가고
    닛산을 빼는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3 20:04 답글 신고
    이제야 알겠다는요.
    꼭 이렇게 겪어봐야 깨닫게된다는게..휴
  • 레벨 중사 2 샐리 17.10.13 18:48 답글 신고
    열받겠지만 중고가 하락은 아무 이유없는 헛소리고 동일부위 하자 보증 요구는 합당하고 100만원 쿠폰 준다면 이득인것 아닌가요?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3 20:08 답글 신고
    차를 다 뜯어놨으니 거기에대한 중고 감가상각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누수 차량인걸 알면 누가 살까요?
    거짓말해서 중고로 팔고싶은 마음 없습니다.
    100만원 쿠폰이 이득이라구요? 안전을 보장받는게 우선이라 생각합니다.
  • 레벨 이등병 wools 17.10.14 10:38 답글 신고
    현재법으로는 소송밖게없습니당 그냥 100받고 치우세요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4 12:47 신고
    @wools 저는 100만원 받고 안받고가 중요한게 아닌 소송이든 뭐든 제가 할 수 있는건 다 해볼생각입니다.
    님이 나중에 이런 분쟁하시면 100만원받고 치우세요
  • 레벨 상사 1 hg3649 17.10.19 06:43 답글 신고
    소비자의 권익을 위한 투쟁...외로운 싸움 이네요...힘내시길 바래요
  • 레벨 중사 3 다정감남 17.10.13 19:10 답글 신고
    차별화...라..........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3 20:09 답글 신고
    네?
  • 레벨 병장 껍데기 17.10.13 19:49 답글 신고
    흉기보나 낫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3 20:11 답글 신고
    ㅎ흉기도 불량 차량도 나은건 없죠
    온통 전자기기로 움직이는 차에 물이 새면 모든 중대 하자의 근본적인 원인이 될 수 있는거죠
    생명을 위함입니다.
  • 레벨 훈련병 soulleaf 17.10.13 20:08 답글 신고
    자동차 회사들은 왜이렇게 지들 멋대로일까...??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3 20:12 답글 신고
    법 얘기로 끝.
    대부분이 이렇네요.
  • 레벨 대위 1 르브론제임스 17.10.13 20:45 답글 신고
    잘 정리 하셨네요 추천드립니다
    꼼꼼하시네여 인피니티 애들 일처리 어떻게 하는지
    지켜보면서 앞으로도 추천드리겠습니다
    후기 부탁드립니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3 21:01 답글 신고
    네 감사합니다.
    후기도 올릴게요 지켜봐주세요!
  • 레벨 훈련병 zenkai 17.10.13 20:55 답글 신고
    들어갈때랑 나올때가 다르다고 동네장사하는 회사도아닌데 너무하네요ㅡㅡ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3 21:09 답글 신고
    뭐 대부분이 그럴거같아요. 가만히 있는 나라도 너무하고 기업을 위한 법도 너무하고 책임의식 없는 기업도 너무하고 우리나라는 소비자만 힘드네요.
  • 레벨 하사 2 어소소 17.10.13 21:49 답글 신고
    일제강점기급 A/S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4 12:48 답글 신고
    소비자의 불편은 이 차를 산 죄라는..
  • 레벨 대장 nickyy 17.10.13 22:16 답글 신고
    일본은 나쁨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4 12:48 답글 신고
    공감!
  • 레벨 대위 1 또옹고집 17.10.13 22:23 답글 신고
    헐..
  • 레벨 중사 2 김우라탁구야 17.10.13 22:48 답글 신고
    대부분의 서비스센터에서 테크니션이 직접 유리를 교체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협력업체 중 유리집 아저씨 불러다가 유리주고 교체해달라고 하지요. 아무래도 딜러사 혹은 서비스센터는 누수에 관한 클레임 보고서를 작성하고 그에따른 증거도 수집하여야 인피니티 본사에 청구 할수 있는데.. 저런 경우는 극히 드문 케이스였던 것으로 판단되며 유리를 뜯어서 실리콘을 칼로 오려냈다고 중고차 감가삼각은 아닌것 같네요. 열내지 마시고 그려러니 하고 쿠폰 받고 끝내는 선으로 마무리 짓는게 이득일것 같은데요.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4 12:59 답글 신고
    네 하신 말씀이 맞습니다. 유리는 외주업체에서 작업해주시더라구요.
    증거 수집은 다 되어있습니다.
    제조하자임이 명백하다는 녹취가 있으며 진단내용에 명기해두었습니다.
    열내고있지 않아요ㅎ 전 쿠폰이 이득이라는 생각 안합니다. 쿠폰이야 없어도 그만이니까요.
  • 레벨 준장 꿀짜 17.10.13 23:03 답글 신고
    자료 잘 만드셨네요.
    얼마전 레몬법 국회 통과 됐다라니 꾸준히 하자 자료 모아서 나중에 법적 증빙으로 쓰시길 바랍니다.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4 13:00 답글 신고
    법규 시행이전 사건은 적용되지 않겠죠ㅎ
  • 레벨 병장 camaco 17.10.14 08:34 답글 신고
    화이팅하세요 !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4 13:00 답글 신고
    네!
  • 레벨 이등병 wools 17.10.14 10:36 답글 신고
    그냥 1ㅣ주유쿠폰받는게 제생각에도 맞습니당.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4 13:01 답글 신고
    나중에 님이 분쟁하실때 그냥 주유쿠폰 받으세요.
    전 주유쿠폰 안받아도 그만입니다.
  • 레벨 대령 3호봉 981M2 17.10.14 10:51 답글 신고
    물다시 안세면 주유쿠폰 받고 끝내심이.
    하자를 고치면 딜러사가 더 법적으로 책임질 일은 없죠.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4 13:05 답글 신고
    물 새는거는 현재 이상없으나 룸미러 박스안의 전자기기들이 문제가 되겠죠.
    이미 습기를 가득 머금고 있는데 온통 전자기기로 돌아가는 차가 어느 시점에 이번건으로 사고가 터질지 알 수 없지않을까요? 법적인건 소비자인 제가 결정할 문제인거 같네요.
    쿠폰은 있어도 없어도 그만이지만 이예요.
    근데 직업이 딜러신가요?
  • 레벨 대령 3호봉 981M2 17.10.15 12:12 신고
    @LINZZY 요즘엔 올린글에 본인생각과 맞지 않는 의견을 올리면 딜러라고 하는군요. 글쎄요 전 알량한 Q30 하자 가지고 전재산 털린것 처럼 할것 같지는 않습니다. 습기는 한번 생기면 절대로 안마르나요? 혹시 빨래 말려봤습니까? 그리고 물새면 중고감가에 대한 아니 중대한 결함이 생길경우 중고감가를 해준다고 계약서에 써있던가요? AS해서 문제를 해결했으면 판매회사는 할일을 다 한거지 게다가 100만원 짜리 쿠폰도 준다는데. 다시 새면 다시 교쳐아죠.... 뭐 법적으로 잘 결정하셔서 꼭 소송하시고 이기시길 바랍니다.^^ 올해 LA에서 렌트해서 한 4일 타고 다녔는데 차는 괜찮더군요.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6 13:19 답글 신고
    의견이 달라 딜러인지 물어본건 아니예요. 빨래 비유는 글쎄요..설들력있는 비유는 아닌것 같네요.
    사람의 생각과 의견은 다 다른겠죠. 계약서야 회사 손해보지않게 작성된 불공정 약정들인거죠.
    제일은 제가 알아서 하겠습니다.
    충고와 말씀 감사해요^^
  • 레벨 훈련병 비머123 17.10.14 11:27 답글 신고
    실리콘 마감불량으로 인한 빗물 유입 같은데 감가상각 대상은 아닌 듯 보이네요
    요구하시려면 그에 대한 근거가 필요합니다
    현 상황에선 주유권 받고 정리하는게 상책으로 보이네요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4 13:09 답글 신고
    현재 근거가 될 만한 내용을 준비중에있습니다.
    나중에 비머123님이 이런 분쟁을 해야하시면 상책인 주유쿠폰 받고 정리하셔요.
  • 레벨 대위 1 speed3 17.10.15 10:54 답글 신고
    초기 결함은 강하게 밀어붙이세요.
    지들도 냉정히 아 이런일이 발생할수도있구나......라고 우릴통해서 데이터 얻어가는거 아닙니까???

    강하게!!

    차는 정말 갖고픈 차량ㅇ인데...
  • 레벨 하사 1 LINZZY 17.10.16 13:21 답글 신고
    저도 그 데이터 중에 하나이겠죠.
    일단 제가 할 수 있는건 다 해보는 중입니다!
  • 레벨 대위 3 FreeRpm 17.10.18 11:30 답글 신고
    속상하시겠지만...
    중고차가격 감가는 글쎄요.....
  • 레벨 이등병 닭사랑 17.10.18 13:05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본인이 이런일 안당하면 실감안납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이렇게 대응을 안하면 자동차 회사들은 팔면 그만인 식입니다 누수가됐으니 고쳐줄게 아님 주유권이나 받아 그외는 바라지마 이런식의 소비자 우습게 보는태도는 앞으로라도 좋은 선례를 남기기 위해서 뜯어 고쳐야됩니다.끝까지 화이팅 하세요!
  • 레벨 대령 3 하이부리두 17.10.18 19:01 답글 신고
    천w는 자기네 센터가 없나보네요
  • 레벨 이등병 신비십자손금 17.10.19 17:43 답글 신고
    얘나 쟤나 소비자 개X지로 보는건 똑같네요ㅜ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