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할 때와 사뭇 다른 딜러사의 문제 해결 과정 모습들.
어느 누군가는 반드시 겪어야 했었을 과정이었을 것이며, 또 앞으로 누군가가 겪게 될
과정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Q30이라는 차량 자체가 젊은 사람들이 주고객이 될 터인데 많이 잘 알아보시고
본인과 같은 과정 겪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현재는 어쩔 수 없이 타고 다녀야 하지만 인피니티 브랜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모든 자료는 녹음/녹화/사진 파일을 기초로 기재하였으며,
수리에 최선을 다해주신 닛산 분당 서비스센터 관계자 분들께는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며칠을 고객센터에 접수 한 결과
드디어 오늘(10/13 금) 코리아와 천O오토모빌(주) 담당 딜러인 최팀장과 통화가 가능했다.
코리아 측 이차장님의 안내 후 더 의문인 것은,
정작 코리아에서는 분쟁에 대한 전달 역할 밖에 못 하는데
강대표는 왜
"인피니티는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할 것"
이라는 말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소비자는 처음부터 끝까지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받는 것을
당연하게 여겨 구매를 결정하는 법입니다.
저런 말은 딜러사나 서비스센터에서나 할 수 있는 말 일 것입니다.
홍콩 본사에 이번 제조 결함에 대해 문의를 준비 중이며
납득할 만한 답을 인피니티 홍콩 본사에서 얻어볼까 합니다.
천O오토모빌(주)에서는 검토 후 빠른 시일 내에 연락 주시길 바라는 바입니다.
도요타 혼다만 들어가고
닛산을 빼는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하여튼 인피코리아.....
프랑스주인
독일부품
영국생산
그러고 보니 참..ㅎㅎㅎ
도요타 혼다만 들어가고
닛산을 빼는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꼭 이렇게 겪어봐야 깨닫게된다는게..휴
거짓말해서 중고로 팔고싶은 마음 없습니다.
100만원 쿠폰이 이득이라구요? 안전을 보장받는게 우선이라 생각합니다.
님이 나중에 이런 분쟁하시면 100만원받고 치우세요
온통 전자기기로 움직이는 차에 물이 새면 모든 중대 하자의 근본적인 원인이 될 수 있는거죠
생명을 위함입니다.
대부분이 이렇네요.
꼼꼼하시네여 인피니티 애들 일처리 어떻게 하는지
지켜보면서 앞으로도 추천드리겠습니다
후기 부탁드립니다
후기도 올릴게요 지켜봐주세요!
증거 수집은 다 되어있습니다.
제조하자임이 명백하다는 녹취가 있으며 진단내용에 명기해두었습니다.
열내고있지 않아요ㅎ 전 쿠폰이 이득이라는 생각 안합니다. 쿠폰이야 없어도 그만이니까요.
얼마전 레몬법 국회 통과 됐다라니 꾸준히 하자 자료 모아서 나중에 법적 증빙으로 쓰시길 바랍니다.
전 주유쿠폰 안받아도 그만입니다.
하자를 고치면 딜러사가 더 법적으로 책임질 일은 없죠.
이미 습기를 가득 머금고 있는데 온통 전자기기로 돌아가는 차가 어느 시점에 이번건으로 사고가 터질지 알 수 없지않을까요? 법적인건 소비자인 제가 결정할 문제인거 같네요.
쿠폰은 있어도 없어도 그만이지만 이예요.
근데 직업이 딜러신가요?
사람의 생각과 의견은 다 다른겠죠. 계약서야 회사 손해보지않게 작성된 불공정 약정들인거죠.
제일은 제가 알아서 하겠습니다.
충고와 말씀 감사해요^^
요구하시려면 그에 대한 근거가 필요합니다
현 상황에선 주유권 받고 정리하는게 상책으로 보이네요
나중에 비머123님이 이런 분쟁을 해야하시면 상책인 주유쿠폰 받고 정리하셔요.
지들도 냉정히 아 이런일이 발생할수도있구나......라고 우릴통해서 데이터 얻어가는거 아닙니까???
강하게!!
차는 정말 갖고픈 차량ㅇ인데...
일단 제가 할 수 있는건 다 해보는 중입니다!
중고차가격 감가는 글쎄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