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7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볼트동생너트 11/15 08:13 답글 신고
    글지울듯 ㅋㅋㅋ
    답글 0
  • 레벨 일병 붕날아차뿌까 11/15 08:41 답글 신고
    양쪽말 듣고 얘기해야하지만 글쓰신분 모친께서 갑질하지않았을까....
    답글 1
  • 레벨 원사 3 옷깃만스쳐도성추행 11/15 08:42 답글 신고
    왠지 결과는 나와있을듯 하네요
    여 알바가 친절히 상황설명하셨는데도
    계속 그러시면서 일이 커진거 같네요
    점장이 나와서 cctv확인까지 했다면야
    여튼 영상 없어도 왠지 안봐도 비디오 같네요
    어서 글 삭제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답글 0
  • 레벨 병장 볼트동생너트 11/15 08:13 답글 신고
    글지울듯 ㅋㅋㅋ
  • 레벨 이등병 껌씹지마 11/15 08:15 답글 신고
    양쪽말 다 듣고 판단하겠음..
  • 레벨 병장 리듐 11/15 08:38 답글 신고
    확실한인증을 올려요 안그러면 곧그들이몰려와요 정신집중하시구요 ㅋㅋㅋ
  • 레벨 중위 2 뇌안에돌있다 11/15 08:40 답글 신고
    왠지...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차좀빼주세요 11/15 08:40 답글 신고
    굳이 패스트푸드 알바생들에게.. 흠.. 음...
  • 레벨 대위 3 파티지 11/15 08:41 답글 신고
    좆데리아 일해본 경험상..
    점장들은 어지간하면 사과하고 마무리합니다. 본사에서 그렇게 교육을 받기도 하고요.
    제가 본 점장 몇명은 멘탈 진짜 튼튼했었네요. 내가 본 역대최고의 진상을 아무렇지 않게 받아넘기던데..;;
    제가봤을땐 그사람이 그렇게 말할정도면 분명 뭔가 있었단건데..?
  • 레벨 일병 붕날아차뿌까 11/15 08:41 답글 신고
    양쪽말 듣고 얘기해야하지만 글쓰신분 모친께서 갑질하지않았을까....
  • 레벨 일병 한잔하꼬야 11/15 09:44 답글 신고
    왠지 저도 그 생각이.... 바쁜데도 안하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 레벨 원사 3 옷깃만스쳐도성추행 11/15 08:42 답글 신고
    왠지 결과는 나와있을듯 하네요
    여 알바가 친절히 상황설명하셨는데도
    계속 그러시면서 일이 커진거 같네요
    점장이 나와서 cctv확인까지 했다면야
    여튼 영상 없어도 왠지 안봐도 비디오 같네요
    어서 글 삭제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 레벨 상사 3 개구리손가락 11/15 08:42 답글 신고
    cctv 까보면 알겠죠
  • 레벨 원사 3 으하으흥 11/15 08:44 답글 신고
    점상이 cctv보고 태도가 달라져 역으로 사과를 요구하는 상황이라면... 이글을 쉽게 믿을수가 없는...
  • 레벨 병장 Korea파트너 11/15 08:45 답글 신고
    보배 경험상
    양쪽 다 이야기 들어봐야.
  • 레벨 상병 키봄 11/15 08:51 답글 신고
    롯데리아 주문 기다리면 얼마나 기다린다고 ...ㅋㅋ 매일 롯데리아가시나 매번 너무 불편하다고 한거보면 매일가시는듯
  • 레벨 병장 러프v 11/15 08:53 답글 신고
    알바 이야기를 들어봐야.....
  • 레벨 중령 1 광저우 11/15 08:56 답글 신고
    글을 지우고 왜 새로 쓰셨는지..
    이런거는 양쪽이야기를 들어봐야 될거 같습니다..
  • 레벨 중위 3 드림카콜벳 11/15 09:03 답글 신고
    조용하게 이야기했으면 이해가 감.
    하지만, 알바 주문받느라 정신없는데, 손가락질 하며 떽떽~ 매장 전체 시끄럽게 영업방해를 했다면...?

    또한, 남알바생이 뒤에서 보다가 갑자기 욕하고 위협하고 그랬으면 이해가 감.
    하지만, 남알바생도 처음에는 설명하다가 어머니가 마찬가지로 떽떽~ 그러는 바람에 화가나서 그랬다면?

    어머니가 어떤식으로 항의했는지가 중요합니다.
    갑질 했느냐, 안했느냐...
    알바생에게 인격모독에 반말 하면서 큰 소리로 따지듯이, 손가락질 하면서, 나이도 어린것들이... 그러면서 욕하고... 그랬다면?
  • 레벨 하사 3호봉 교외오빠 11/15 09:03 답글 신고
    폭력이 정당화 될 수는 없지만.
    일단 양쪽말 들어봐야 할듯.
    괜히 폭력이 생기는 건 아님. 묻지마 빼고.
  • 레벨 원사 1 McRaLenF 11/15 09:18 답글 신고
    Cctv 보기전이지만..
    갑질에서 비롯된듯..
  • 레벨 일병 휴휴휴에고고 11/15 09:23 답글 신고
    정상적인 상황이면 과연 어머님이 저정도 얘기했는데 저런 행동을 했을까요???
    "빨리좀 고치지 매번 너무 불편하다고 불만을 호소했다고 합니다" 이정도 했는데 남자 알바생이 "어머니에게 욕을하고 때릴듯이 주먹을 들었다놨다하고 주방집기를 던질듯이 위협을했다고합니다"
    이랬다고요?
    본인이 써놓고도 좀 이상하지 않으신가요?
  • 레벨 원사 3 카이지 11/15 09:25 답글 신고
    zzzzzzzzzzzzzzzzzzzzzzz
  • 레벨 소위 2 WhOoWnSdAs 11/15 09:28 답글 신고
    경찰신고 하시고 후기 반드시 올리셔요...
  • 레벨 중사 1 꿀벌님 11/15 09:2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알바들 얘기도 들어봐야알죠
    왠만하면 뒤쪽에 일하던 알바가 나와서 욕을하고 위협을 하지 않을꺼라고 봅니다만
  • 레벨 하사 3 비클귀족 11/15 09:30 답글 신고
    고객의 갑질은 지속 되는가???
  • 레벨 중위 3 아크뷰 11/15 09:30 답글 신고
    대충 보아하니 님 어머님이 먼저 시비를 걸으셧네요..두줄이건 한줄이건 그건 가게사정에 따라서 하는거지 어머님이 하라마라할건 아니라고 봅니다..물론 문제제기는 할수있지만 그걸 받아줄 의무는 없다고 봅니다만
  • 레벨 하사 1 재벌백수 11/15 12:19 답글 신고
    요즘 고객들은 자꾸 지들이 운영을 하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공알탄사나이 11/15 09:31 답글 신고
    CCTV 음성까지 다 들어보면 글 삭제 할각
  • 레벨 상사 2 Mirdius 11/15 09:35 답글 신고
    올리신 글에 각색을 해서 소설을 좀 써보겠습니다.
    오늘 낮에 어머니께서 롯데리아에 갔다가 기다리는 줄이 너무길어서 옆에 사용하지않는 포스기는 왜 놀리고있느냐 두줄로 주문을받으면 기다리는시간이 줄어들지않겠냐 라고 말했다고합니다 -> 불평불만하듯이
    그랬더니 주문받던 여알바생이 포스기가 고장이나서 어쩔수가없다고했고
    어머니께선 고장이났으면 빨리좀 고치지 매번 너무 불편하다고 불만을 호소했다고 합니다 -> 매우 짜증내며 무시하는 말투로 큰소리로 고함정도 치지 않았을까?
    그러자 여알바생 뒷쪽에있던 남자알바생이 어머니쪽으로 다가오며 어머니에게 욕을하고 때릴듯이 주먹을 들었다놨다하고 주방집기를 던질듯이 위협을했다고합니다 -> 정상적인 사람이 저 말했다고 욕을하고 때릴듯이 주먹을 들었다놨다? 이 부분이 가장 이해하기 힘든 부분임. 앞뒤 다 짜르고 결과만 말하는 듯한 상황
    소란이 커지자 점장이란사람이 나와서 중재를했는데 처음에는 점장이 죄송하다고 사과를했다고합니다 -> 이건 사실로 보임
    어머니께서는 당신이 잘못한게 아니라 저 남알바생에게 사과을받아야겠다 하셨고 그 남자알바생은 씩씩거리며 매장을 나가더랍니다 -> 엄청 격앙되게 이야기 했겠죠?
    잠시후에 점장이란사람이 cctv확인을해봤는데 어머니께서 먼저 소리치시고 잘못하신거라고 몰더랍니다 -> 팩트!!!

    뭐 그냥 소설이니까 소설로 읽어주시고
    실제로 패스트푸드점이나 서비스 직종에서 일하다 보면 앞뒤 사정 생각 안하고 자기 불편한점만 짜증스럽게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심지어 본인의 행동이나 태도가 어떻게 잘못 되었는지 인지를 못하더라구요

    뭐 그냥 소설입니다
  • 레벨 중위 2 명란젓비빔밥 11/15 09:36 답글 신고
    아휴. 아줌마가 또...
  • 레벨 중위 3 찡꽁빵꽁 11/15 09:37 답글 신고
    아줌마 하늘좀 보세요...
  • 레벨 중사 1 개초짜배기 11/15 09:39 답글 신고
    상황보이 뻔하네 할마시
  • 레벨 원사 3 부르크뮐러 11/15 09:39 답글 신고
    그거 얼마나 기다린다고 세상 살면서 여유도 없고 공격적이고 신경질적이고 ~
  • 레벨 하사 2 jeeper79 11/15 09:52 답글 신고
    노떼리아가 무슨 관공서도 아니고 장사집에서 하는 일을 뭐할라고 불편을 호소까지 하시는지...불편하면 안가면 되지...제가 볼 땐 어머님(3):알바생(7) 쌍방과실 봅니다.
  • 레벨 상사 2 쿄테이써주 11/15 09:57 답글 신고
    어머님께 진솔하게 말씀해보세요 진짜 먼저 욕같은걸 안했는지
    일단 양쪽말을 다들어야 알겟지만 알바가 아무이유없이 욕하고 주먹을 들지는 않았을듯하네요
    보배에 이런글 올라오면 롯데리아 욕하고 알바 욕하고 다들 난리 납니다
    가게 문을 닿아야될 정도로 욕을합니다 팔아주지 말자는둥 망해야한다는둥
    다음날 보면 알바의글 영상이 올라오면 반전이 됩니다
    이런일이 수없이 일어나다보니 영상이 올라오면 조금 관심같고 영상도 없이 글만 올라오면
    설마 하고 동조 안해줍니다
    위 같이 반대로 아주머니가 얼마나 심하게 하셧으면 이라고 학습효과가 나타납니다
  • 레벨 중사 2 와사비간장 11/15 10:16 답글 신고
    글쓰신 내용 그대로라면...

    롯데리아 본사에 진정접수 하세요

    본사에서 사실관계 확인후 적절한 보상 조치가 있을것입니다

    알바생의 개인적 잘못이라더라도.. 관리책임이 있는 롯데리아에서 책임을 져야죠
  • 레벨 원사 1 neogun 11/15 10:23 답글 신고
    저도 유사한 서비스업 종사자로서... X데리아의 입장도 들어봐야 알겠네요.
  • 레벨 원사 3 준혁빠 11/15 10:29 답글 신고
    그냥 한대로 손님 받으면 기다려서 주문하지.
    왜 고쳐라 말아라 하는거?
  • 레벨 상사 3 흉기안사려고열심히삼 11/15 10:30 답글 신고
    안봐도 보인다야 ㅋㅋㅋㅋ 애미님께서 어린애들이라고 삿대질하면서 갑질했겠지 그리고 음식 나와야 다음손님 받는것도아니고 주문 후 바로바로 빠지는거라 한대여도 오래 안기다릴텐데 ㅉㅉ
  • 레벨 상사 3 개택싫타 11/15 10:40 답글 신고
    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말 들어봐야지 ㅋㅋㅋㅋ 제2의 채선당 몰라?............양쪽
  • 레벨 소위 3 레핀 11/15 10:47 답글 신고
    미리 성지순례 왔습니다
  • 레벨 일병 시지프 11/15 11:21 답글 신고
    이딴글은 뭐하러 올려서 나이드신 어머니 갑질, 진상 이런소리듯게 만드는지 아들이 효자는 아닌듯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곱다, 지렁이도 밣히면 꿈틀한다, 아니땐굴뚝에 연기나냐, 아들이 생각이 없는듯 ,
    직접가서 따지지말고 예기라도 듯고 전후 사정다 파악한후 예기가 안될떼 올려라 이런글 ,
    매장알바들 왼만한 일로는 저러지도 못한다 ,고객에게 대드는 사장은 있어도 알바가 저럴경우는 안바도 알듯하내요
  • 레벨 일병 jenin 11/15 11:21 답글 신고
    뭐가됬든 알바생이 잘한건 없는데 경찰에신고하고 말고 할것도 아닌듯한데?

    포스기가 고장났고 고장난거 빨리 고치라마라 할 권리도 사실 손님한테 없음 ㅋㅋ 사장맘임

    그게 싫으면 나가면 되고 뭐 참 별것도 아닌거 가지고 몇분 기다리기 싫어서..

    엄마가 그런일 당해서 빡친건 이해하는데 잘 생각하고 행동하시길

    역고소 맞아요 ㅋㅋ
  • 레벨 병장 아빠백 11/15 11:22 답글 신고
    남자 알바생도 어느 어머님의 소중한 자식입니다.....
  • 레벨 대위 3 일베새끼보면똥쌈 11/15 11:24 답글 신고
    왠지 양쪽말 들어봐야 할듯....
  • 레벨 상사 3 보배초보 11/15 11:26 답글 신고
    나도 글 읽으면서도 포스기 하나 더 쓰라고 했다고 남자 알바가 욕을 하고 주먹을 휘두르듯이 위협을 했다라...분노조절 장애 있는 사람 아니고서야...
  • 레벨 중사 1 구르르르르 11/15 11:32 답글 신고
    어머님 말만 듣지 마시고.. 매장에 직접가서 점장이랑 얘기해보세요..
    글보니 아직 매장에 찾아가지도 않은거같은데.. CCTV 보여달라고 하면 보여줄껍니다.
  • 레벨 이등병 수지가좋당 11/15 11:3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하ㅜ 보통 억울한 일이면 편들어 주고 응원해주고 할텐데 .... 감히 제가 예상해서 글 한번 적어보면... 어머니께서 그냥 나긋나긋하게 말 한건 아닌거 같습니다... 빼~~~~!!!!!!!!!!!!!!!!!!!!!!!!!!!!!!!!!!!!!!!!!!!!!!!! 액~!~~~!!~!!!!!!!!!!!!!!!!!!!!!!!!!!!!!음정 비슷한걸 섞어서 말 한건 아닌지 한번 확인 해보시구요.. 그게 맞다면 롯데리아 알바한테 가서 사과 하시구요.... 그게 아니고 진짜 억울한 일이었으면 사과 받으시면 되겠네요
  • 레벨 준장 봅애두들임 11/15 12:03 답글 신고
    우리는 일상에서도 많이 봅니다...
    은행..식당..커피샾..카페...
    아줌마들이 어찌하는지...
    만약에 첨부터 끝까지 어머니께서
    언성 한번 안높이셨고
    소리 한번도 안치시고
    조근조근 말하셨다면
    바로 경찰서 가세요..
    아들이 어머니 억울함 풀어드려야죠..
  • 레벨 소위 2 천왕의전설 11/15 12:24 답글 신고
    옆에 사용하지않는 포스기는 왜 놀리고있느냐 두줄로 주문을받으면 기다리는시간이 줄어들지않겠냐 라고 말했다고합니다

    그랬더니 주문받던 여알바생이 포스기가 고장이나서 어쩔수가없다고했고

    "어머니께선 고장이났으면 빨리좀 고치지 매번 너무 불편하다고 불만을 호소했다고 합니다"

    호소였을까? 호소였을까?

    그러자 여알바생 뒷쪽에있던 남자알바생이 -호소만 하고 있는데 주방에있던 남자 알바생이 왜 튀여나왔을까?

    본인 여자친구라? 듣자 듣자 하니 듣지 못할 소리하고 있으니 듣기 힘들어 나셨지 않았을까?

    어머니쪽으로 다가오며 어머니에게 욕을하고 때릴듯이 주먹을 들었다놨다하고 주방집기를 던질듯이 위협을했다고합니다

    본인일도 아니고 본인에게 하는것도 아닌데 같은 알바라 열받을까? 얼마나 모진소리 했으면 나셨을까?

    점장이 사과하고 cctv보니 어머니 잘못이라고 판단했겠죠 점장은 일단 사과하고 무마시키는게 순서일텐데

    알바생도 누군가의 자식들입니다.
  • 레벨 하사 2 닉네임을뭘로하지 11/15 12:29 답글 신고
    ....
  • 레벨 하사 1 보배르기니 11/15 13:02 답글 신고
    분명 어머님이 저렇게 좋게 이야기한건은 아닐듯.
    경우 없는 아줌마들을 어디가서 너무 자주봐서..
  • 레벨 대령 3 미니레이서 11/15 13:03 답글 신고
    보통 자식은 부모의 말만듣고 감정나서 움직이는경우가 더러 많습니다. 양쪽 말다보고 cctv보고 정말 알바생이 그런거면 버거집 보배에 폭파당하겠죠. 감성을 자극하는 글보단 팩트를 올려주시길.
  • 레벨 상사 1 객관적으로봤을때 11/15 13:12 답글 신고
    양쪽말 들어봐야 알듯~

    그런데 상식적으로

    주방에서 튀어 나와서 화를 낼 정도면
    어머님이 정중히 이야기 하시진 않았을것 같네요.

    자세한건 CCTV 나 롯데리아 알바 말 들어보고~~~ 판단!
  • 레벨 대위 3 열정앤투혼 11/15 13:39 답글 신고
    cctv 보고 와서 조용히 글 지우고 사라질듯.....
  • 레벨 준장 올티맥스 11/15 13:52 답글 신고
    cctv확인을해봤는데 어머니께서 먼저 소리치시고 잘못하신 거라고....
  • 레벨 소위 1 노르웨이의쑥 11/15 13:57 답글 신고
    불편하면 안 사먹으면 됩니다. 다른집 가던가.
    줄서는게 뭐 그리 힘들다고
  • 레벨 병장 동네오빠차 11/15 14:06 답글 신고
    제발 인증부터....
  • 레벨 소위 1 파나메라4 11/15 14:23 답글 신고
    일단은 사건이 없어서 CCTV보기는 어려울것 같네요.
    폭행이나 폭언으로 신고를 하셔야.....
    아니라면 그냥 말싸움이고 사건이라고 할만한게 없으면 그냥 속상하고 넘어가셔야죠.
  • 레벨 중사 2 괜찮아잘될꺼야 11/15 14:50 답글 신고
    느낌이 쏴아~~한데..ㅋㅋ
  • 레벨 상사 2 브레이브하트 11/15 15:02 답글 신고
    지딴엔 여기 올리면 자기 어머니 편들어줄줄 알았나 봄 ㅋㅋ

    보배인들이 개 돼지도 아니고, 한쪽 말만 듣고 잘도 편들어 주겠다.

    아직까지도 억울한 일 인터넷에 올리면 다 해결될줄 아나보네 ㅋㅋ 현실감각이 없네`
  • 레벨 상사 1 성산포가는길 11/15 15:10 답글 신고
    여기 글 올리시기 전에 롯데에 정식으로 CCTV 확인 요청하시고 확인 결과 정말 억울한 일을 당했으면
    다시 한번 글 올리심이 어떨까요 ...
  • 레벨 상사 2 쿨빠따 11/15 15:17 답글 신고
    거 갑질 거하게 하신듯?????????????????????
  • 레벨 대위 3 여기에산다 11/15 15:45 답글 신고
    점장이 영상보고 그러셨다면,,,, 아마 아주머니가 잘못한게 더 클것 같네요.

    점장도 제3자의 입장에서 보기는 힘들었겠지만, 적어도 서비스직종인데, 대놓고 상대방이 잘못했다고 말했다면 좀더 고객측의 갑질의 양이 더 크지 않았을까 싶네요.
  • 레벨 상사 2 찰팥 11/15 15:52 답글 신고
    우린 그동안 수~~~~~~~~~~~~많은 학습을 해왔지...

    이런 유형의 글은 양쪽 말 다 듣고 판단해야함.

    게다가 이 글 왠지 펑~ 예감이 듬 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사랑하면빨아 11/15 16:30 답글 신고
    ㅋㅋㅋ 냄새가 난다 냄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KoolShot 11/15 16:38 답글 신고
    5천원 쓰면서 갑질 좀 하려다 실패
  • 레벨 이등병 알쟁이 11/15 16:59 답글 신고
    느낌이 윗분들하고 비슷하게 드네요.
    글 내용에서도
    [고장이났으면 빨리좀 고치지 매번 너무 불편하다고]
    이런 내용을 과연 기분좋게 이야기 하진 않았을테고...
    (보통 뒷담화 까는 느낌으로 이야길 많이 하죠)
  • 레벨 원사 3 JAPSDIE 11/15 17:13 답글 신고
    난 이제 이런글에 그누구에게도 동정하거나 편들지 않겠다......
    정확한 동영상을 올려서 동정받으시오,,,말로만 씨불리지 말구
  • 레벨 중사 2 영광의레이숴 11/15 17:18 답글 신고
    엄니가 뭐 심한말을 했는감유?
  • 레벨 상사 1 굴카 11/15 17:22 답글 신고
    보배를 너무 쉽게보셨어...
  • 레벨 원사 3 웨건투어링 11/15 17:37 답글 신고
    소설쓰지마.
  • 레벨 소령 3 티파니에서의아침 11/15 17:53 답글 신고
    누가믿어~친구들은 믿어요?
  • 레벨 중위 2 무조건1등 11/15 21:24 답글 신고
    애미야~~~~~~~~

    애미야~~~~~~~~~~~~~~~~~~~

    알바생한테 뭔 얘길 어찌 했는지 한 번 듣고 싶구나 애미야~~~~~~~~

    한 번 안된다고 하면 그냥 알아 들었으면 될 것을 다그치진 않았느냐~~~~~~ 애미야~~~~

    묻고 싶구나~~ 애미야~~~~~~~~~~~
  • 레벨 원사 3 유가무가 11/15 22:20 답글 신고
    다시 제대로 알아보시고 글 올리시는게...
  • 레벨 상병 도라꾸전문 11/16 09:21 답글 신고
    애미야 하늘좀쳐다보고 살자.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