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본의 아니게 또 저격질하는것에 대해 미리 사과 드리며.
내 사람들이 저격질 하지말라고 해서 왠간하면 안할려고 하는데.. 하도 어이가 없어서 올린다.
모하비하고 렉스턴 배선 비교해서 모하비도 배선 더럽다고 깠지??
자.. 옛다 모하비..
나름 깔끔한데?? G4렉스턴 배선 드러난 부분이 모하비는 저 모듈로 아예 덮어 놨네..
그리고 니가 올린 g4렉스턴 하부
자.. 이건데..
이제 아래에 올릴껀 저 G4렉스턴과 똑같은 회사의 제품이고 심지어 부품 호환도 되는 현대기아차의 트랜스퍼야.
1세대 쏘렌토 ,테라칸에 달리던 트랜스퍼케이스
지금 g4렉스턴이 단 제품과 거의 같은 제품이다(보그워너)
심지어 아래 저푸품은 쏘렌토 테라칸 렉스턴 다 호환되고.
나같은 경우는 저부품이 현대기아께 5천원인가 1만원 비싸서
뉴렉스턴꺼 달고 수출보낼때까지 잘만 타고 다녔다.
비록 배선 노출된 사실은 같은데...
어느게 더 깔끔하게 했을까??
참고로 저부근에 습기 들어가서 고장 많이 나고 모터쪽에도 습기 들어가서 고장 많이 난단다..
무쏘 뉴코란도 고질병이고 쏘렌토와 테라칸은 그나마 덜하지만 역시 고질병중 하나란다.
그리고 뽀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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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에 대한거.
다시 사진 올려줄께.
오른쪽 배선 이야기 하는거 같은데.
일단 검정색 피복으로 잘 감싸놨고.. 내가 보기엔.. 몇개는 접지선으로 보이는데??
ㅋㅋㅋㅋ
회의중입니다. 전화부탁드립니다.
거기가서 ㅈㄹ해야지 왜 여기서 저러는지 모르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
다만 전에 제차도 저부분 이상으로 갈은 적이 있고 저거 부품 사면서 저부품 유심히 본 기억이 있어서 다시 올리는 겁니다.
참고로 너가 우측에 말한거에 가장 윗쪽 검정건 프레임 접지 선이다.
그리고 너가 방열판이라고 주장하는건 오른쪽의 배기라인에 있는 무늬있는 판이고
트랜스퍼케이스 즉 핫케이스위쪽의 은박지는 그냥 흡음재야..
방열판 어떻게 생겼는진 아니??
왜 트랜스퍼에서 방열판이 있어야 할정도로 열이 생기지??
좀 나대지마.. 너보단 저 시스템 달린차 훨씬 많이 타봤어..
답은 내가 올린 모듈에 있어..
검정색의 배선 보호(정확한 명칭이 기억이 안나는데)해주는 관
g4껀 그걸 하나로 해서 할려 했고 기존껀 그걸 두개로 해서 저렇게 나름 깔끔하게 나오는거야..
두개의 배선이 방향이 틀리이 그걸 같이 합쳐서 정리하는데 길게 정리할수 없었던거지.
결론은 원가 절감이다.
젤 고질병중 하나가 저 부품이거든..
근데 아무런 반응도 없는걸 보니.. 진성 쌍용빠는 아니구나. ㅋㅋㅋ
참고로 전에 내차 정비해주시던 분이 쌍용차만 전문으로 하시던 분인데..
그분 가게에 교환하고 남은 저 tc 모터 부품이 한가득이였어.. ㅋㅋㅋ
결국 저부분 문제생기면 제조사가 피해보는거 아니냐? 렉스턴은 7년 10만킬로 무상보증한다던데.. 지들이 설계잘못했으면 지들이 엄청 책임지는거아니냐? 그리고 1세대소렌토때쓰던 부품이랑 지금부품이랑 같냐? 습기? 문제가 생기면 당연히 개선해서 나왔겠지 하...........
전혀 상관없는 이야기로 분탕질? fact 당했으면 그냥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감..
공정 다들어가지만 쌍용차 라인은 정말 답이 없더라.. 왜 이회사가 이러저리 팔려가는 이유도 알겠고..
각자 자기가 좋은차 타면 그만이지 뭘 그래덜.
나도 현대차만 4대 운용하고 쌍용차 한대 운용한다만 차는 뽑기 아니겠어?
구정때, 휴가때, 추석때, 시위할때 생산된차 빼고 잘 골라서 사면 도ㅑ
그나저나 지포 9인승 나오면 하나 질러야겠다. 4륜으로
펙트로 죠지면 다른쪽으로 말을 돌린다
결국 자기가 이긴줄 안다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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