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D 스포츠라인 전면부 입니다... 사진찍기가 다소 불편했습니다...
실내네비와 공조기 사진입니다 메탈그레인과 빨간색 라인이 다른 모델과 차별화를 두웠습니다...
2열 레그룸입니다
엔진룸입니다...
핸들과 계기판입니다 패들 쉬프트와 빨간색 스티치선이 핸들에 있습니다
트렁크입니다....
타이어와 휠의 모습입니다...
센터 콘솔을 오픈한 모습입니다...
사진상의 전시 모델은 320D스포츠 라인 모델입니다...
보배에 사진을 올리는게 수월하지 않아서 몇장만 올립니다......
1외관...
새로운 변화를 거쳐 좀더 다른모습으로 바뀌었는데
헤드라이트 부분이 5시리즈와 비슷하면 한층 더 멋지지 않를까 생각을 해봅니다...
구형보다 조금더 커진차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2 내부...
전체적인 마무리나 조립품질은 우수하다고 보여지며
심플하면서도 편의성을 중시한 내부 디자인이라 생각돕니다.....
각종버튼들도 사용하기 불편함이 없지만 조금 작은 감이 있습니다.....
3 공간...
이전모델 대비 좀더 커진 차체에 맞게 실내공간은 넉넉한다고 볼수는 없으나..
동급들과 비교시 우위에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3 주행성능
가속을 하면 초반에 터보렉이 살짝 느껴지기는 하지만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며
풀악셀로 악셀을 밟고 외곽도로를 달리면 180까지는 시원 스럽게 올라갑니다
기어모드를 DS모드로 놓고 가속을 하면 평상시와 달리 좀더 빠른 가속성능을 보여줍니다....
달리기 성능은 현대 TG330정도는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4.승차감
스포츠 모드에 놓으면 단단해지는데 노면을 타면서 통통 튀는 수준은 아니며.요철을 지날때...
잔진동을 걸러주면서 적절히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180이 넘어가는 속도에도 고속에서 불안함이 없으며 쫙 가라앉는 것 같은 고속 주행성능을 보여줍니다
5 소음
시동을 켜고 운전석에 앉았을때 소음은 이전 세대에 비해서 휠씬 조용해진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이전세대는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 정도의 소음 이라고 느꼈습니다 만은
이번 모델은 폭스바겐의 골프 GTD정도의 수준이라 보여지며
정차시에 디젤 특유의 진동은 6기통 디젤에 비해서 약간 부족한 수준이라 생각합니다.......
6 핸들링 및 코너링..
BMW하면 다들 핸들링과 코너링에 찬사를 아끼지 않습니다.....
시승을 하면서 외곽도로에서 나들목으로 빠지면서 180도 코너를 돌아나가서 다시 90정도의 코너를 접하는데
핸드을 돌릴때 민첩한 핸들링과 완벽한 코너링을 선사하는데 이런 재미에 BMW를 타는구나 하고 절실히 깨달았습니다....
7 브레이킹 성능
180 정도의 속도에서 전방에 90키로 고정식 카메라 발견후 풀브레이킹 수준은 아니지만
급하게 밟았음에도 몸이 앞으로 심하게 쏠린다는 느낌없이 안정감있게 속도를 떨어트려주며
밀리는 현상없이 한치의 불안함도 없이 운전자가 편하게 제어할수 있는 상태를 만들어줍니다
8 미션.
변속충격이나 없으며 6단 에서 8단으로 넘어가면서 연비와 가속력이란 두마리 토끼를 잡은듯 합니다.....
DS모드 시에 평상시보다 좀더 타이트한 반응을 선사하지 않나라고 생각합니다.....
9 연비
30여분간 시승하면서 연료량 변화를 보는데 바늘이 아주 살짝 이동한 정도로.....
2000CC 디젤 동급 최강의 연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겁니다....
휘발유가 2000원을 넘어선 지금 연비와 달리기의 둘다만족할수 있고 인기가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스테이지 1 정도만 해주워도 더할나위 없는 재미를 선사해 주리라 봅니다
추천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520D 스스로 죽이는꼴이네 ㅋㅋ
진짜 물건이내요잉
비엠 실내볼때마다...참..투박함
BMW 3 = 강남 아반떼
BMW 5 = 강남 소나타
BMW 7 = 강남 그랜져
벤틀리 = 강남 오피러스
마이바흐57 = 강남 에쿠스
마이바흐62 = 강남 에쿠스 리무진
제질이 플라스틱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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