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껀 100키로 가속영상입니다 ㅎㅎㅎ
ㅎㅎㅎ 첨으로 시승기 올립니다요 정신없이 사진 찍다보니 풀샷 사진을 찍은줄 알고 있다가
전면 후면 풀샷 사진을 까먹고 안찍었네요ㅜㅜ 핸펀도 블랙베리9900 이라
화질 구리구요 ㅠㅠ 블랙베리 생각하시는분 한번더 생각하시길...ㅠㅠ
첨쓰는거이니 그리고 지극히 주관적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시승차는 2.2 eVGT 4WD 익스클루시브 브라운가죽시트 뺀 풀옵션 신차가격이 대략 4,300만원 입니다.
추천좀 굽신굽신 ㅜ
그럼 ㄱㄱ
엔진룸 입니다. 정리가 좀 된 느낌입니다. 특히 저 그릴은 최근나온 헥사고날씨리즈중
가장 괜춘해 보입니다.
헤드라이트에요~ 프로젝션타입인데 사각으로 만들어 놨더군요~ 괜춘해 보였습니다.
램프위에 눈썹은 미등켜야 나오더군요. 사진은 빛이 반사되어 들어와있는것 처럼 보이네요 ㅎㅎ
안개등에 있는 엘이디도 라이트점등되야 들어오구요 코너링 램프와 함께 자리잡고 있더군요!
휠 입니다. 타이아는 235/55/19 였나?? 아마 맞을겁니다;; suv에 19인친데...235더군요
연비 때문인가요;;; 쫌 넓을거 끼지;; 휠은 사실 별 감흥은 없었습니다.
옆 라인 입니다 갠 적인 생각이지만 캐릭터라인이 투싼 및 쏘나타랑 같아보여서;;; 그냥 현대차 같습니다.
전고가 50mm낮아졌다는데 그닥 실감은 안납니다요;;
계기판입니다~ 컨티넨탈사에서 납품 받는걸로 아는데 역시나 현대자동차 계기판 입니다.
달라진건 정보창에 표시되는 내용이나 조작방법이 약간 달라진 것 뿐이죠;;
스티어링휠 입니다. 우측에 크루즈,플렉스스티어 그 밑에 계기판 정보창 변경할수 있는 펑션버튼류 이구요
반대편엔 오디오 리모트 장치가 있습니다 그 밑엔 핸즈프리 버튼이 자리잡고 있고요 ㅎㅎ
요 디자인은 괜춘해 보였습니다.
젤 맘에 안들었던 부분....센터페시아 입니다... 스톰엣지 라더니만... 흡사 미키마우스를 본떠 든듯한....
에어벤트가 귀고ㅋㅋㅋ 암튼 대쉬보드는 혹 싸피아노가죽과 비슷한 빗살무늬 우레탄비슷한제질과 일반 가죽모양 우레탄비슷한 제질로 되어 있구요 헌데 저 8인치 네비 옆 공간과 버튼류들사이는 그냥 플라스틱이였습니다. Q5 랑 경쟁한다더니.....
쫌 제질좀.... 그리고 하단부 풍량조절 다이얼이...너무도 커서........ 갠적인 생각입니다만 버튼류로 바꾸는것이 더
낳을듯 해 보였습니다. 조작감은 꽤 좋아진것 같더라구요!
요건 조명밝기조절 수의치 및 안전장치 기타등등 스위치들
사이드 미러 및 윈도우 스위치류 4개 모두 오토 입니다.
조수석 수납장입니다. 바로 위에는 3D카본 같아 보였습니다. 리얼인지는.....;;
조수석도 통풍시트 입니다요 가죽질감은 좋았습니다.
변속기 입니다 6단 변속기 구요 통풍시트 및 전자식파킹버튼 파킹어시스트버튼 자동주차버튼이 있습니다.
바로뒤엔 컵홀더가 위치해 있고요 제질은 역시 플라스틱이구요
개인적으로 좀 수납공간과 실내공간이 작아져도 운전석과 조수석공간을 완전히 분리 했으면 하는
생각이 떠나질 않더군요 옆에 아가씨 다리만질땐 편하겠어요;;
억스단자 및 유에스비 와 잭들이 변속기 앞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룸미러 입니다. 블루링크라 룸미러에도 스위치가 많이도 붙어있더군요 이건 패쓰;
팔걸이 수납장입니다. 2단인줄 알았더만 꼼수 2단이였습니다.
실내등입니다. 일반 전구 이구요 무드등이 있긴한데 그리 티가 날거 같진 않습니다.
제 차에 무드등이 여섯개나 되는데도 잘 티가 안나니;;;;
가운데는 썬루프 조작버튼이구요 그 앞 버튼세개중 가운데는 블라인드만 조작할수 있는
버튼이 위치해 힜습니다.
블라인드가 닫혀있는 모습
블라인드만 열어놓은 모습 입니다.
2열에 수동식 커튼이 있구요~
안전벨트 모습입니다 두껍습니다;;;; 좋은점은 벨트가 안흘러내리게 되어있어서
벨트 착용시 편하더군요~
라이트레버에 모습도 약간 바꼈습니다ㅎㅎㅎ
와이퍼 조작레버도 마찮가지구요!
트렁크 입니다. 이 망할 핸펀이 사진이아주 드럽네여 ㅈㅅ ㅠㅠ
3열은 숨어있는 상태이구요 트렁크 공간은 비슷비슷 한거 같습니다.ㅎㅎㅎ
매트를 걷고 저 레버를 당기면 3열시트가 나옵니다!
꽤나 유용할것 같아 보였던 220v콘센트? ㅎㅎ 근데 풀옵션에만 가능한 ㄷㄷㄷ
드렁크 밑에는 소화기 및 공구들 트렁크 가림막등이 있습니다.
리어 램프구요 깜빡이 들어와 있는 상태 입니다 깜빡이는 할로겐입니다!
머플러는 오른쪽으로 한개 이구요 그래도 약간 스포티하게 듀얼팁으로 했네요 ㅎㅎ
사진이 두서가 없습니다요ㅜㅜ 운행중에 사이드 미러인데요 무쟈게 크더군여;;;
커서 그런건지 미러가 와이드인지는 몰라도 시인성은 아주 좋았습니다.
리어램프의 모습;
반나절 시승을 했는데요 주행중 소음은 굉장히 조용했습니다. 이게 세차라그런건지는 뭐 시간이;;;ㅎㅎㅎ
중형suv를 가지고 코너링을 말하긴 쫌 애매합니다만 기존 싼타페와 비슷한 정도로 느껴졌습니다.
가속성능은 에어컨을 무쟈비하게 틀고 다녀도 초반 토크감은 꽤 좋았습니다~ 160까진 무난히 가속됩니다~
사실 차도 많고 해서 160이상 못 밟아 봤네여 ㅠㅠ 고속 안정감은 높은차 치고는 무난한것 같습니다.
브레이킹도 새차라 잘 섭니다. 이건 쫌 많이 몰아봐야 알것 같습니다.ㅎㅎㅎ
이상 평민 시승기 였습니다 주행 동영상은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수고들 하세요@
굿
추천
베라도 오토윈도우는 운전석만이던데...;;
마인드를 고쳐먹는 것 같아서 보기 좋네요 +_+
지금까지의 가격질, 옵션질을 훌쩍 뛰어넘는 미칠데로 미친가격
옵션 선택사양이 불필요한 게 있지 않나 기대가 크게 못미치는거 같고, 엔진룸과
본넷방음처리는 잘되있는거 같습니다. 나중에 중결함 생길시 현기차애들은 또
나몰라라 하겠지요?~ 제발 원가절감안하고, 소비자한테 만족할만한 그런차가 필요
하겠지만 아직은 멀었습니다~
잘읽엇습니다 수고하세요 ^^
흐뭇하게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스r, 티구안, 싼타페dm 생각 중이였는데.
캠핑용인가 ..ㅎㅎㅎㅎ
저기다 멀티콘센트 연결해서 또 뭐 불이 났니 마니 하는 기사 올라 오겟지 .ㅜㅜ
또 현대는 개까이고 원인조사에 멀티탭을 사용해서 그렇다 ...
보배분들은 멀티탭 사용 금지라 써야 한거 아니냐
싼타페 산사람 불쌍하다 이러겟지 ....
다른차 알아바야겠군 디자인두 별루인듯 역시 베라가 진리인듯
그냥 트윈으로 바꾸다니...
트윈 듀얼도 아니고... 그냥 기존 듀얼로 하지
더러운 현기차놈들 ㅉㅉ
저도 실물 이리저리 봤지만 그다지 감흥이 안오더라구요..
참, 몇가지 오타가 너무 웃겨요 ㅋㅋ
낳을듯(낫다) ㅋㅋ 억스단자(옥스 AUX) ㅋㅋㅋ
님 뭐라하는게 아니라 급하게 쓰신것 같은데 깨알같은 오타가 너무 웃겨요 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