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베스트글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8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병 084292 04/17 01:27 답글 신고
    핵 사이다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얼래벌래 04/17 01:29 답글 신고
    노각임. 여공무원은 무뇌임...ㅋㅋㅋㅋ
  • 레벨 하사 3 보배사랑채민 04/17 01:31 답글 신고
    동생 어디살어 ? ㅋㅋㅋ 형이 사이다 한박스 사줄게 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74말고84하자 04/17 01:41 답글 신고
    1.여자기준 부러워서 말함
    뚱뚱한 여자가 마른남자보고 '남자가 왜케 말랐어'
    마른 남자가 뚱뚱한여자보고 '여자가 왜케 뚱뚱해'
    2.여자기준 놀리면서 말함
    뚱뚱한 여자가 마른남자보고 '남자가 왜케 말랐어'
    마른 남자가 뚱뚱한여자보고 '여자가 왜케 뚱뚱해'

    뭐가 맞나요? 놀리는게 맞는거 같은데...
  • 레벨 대위 3 MIRAGE21 04/17 01:53 답글 신고
    부러웠으면...말랐어...가 아니라, 날씬해..죠.

    어떻게 그렇게 날씬해? 옷 피팅 좋네, 부럽다....가 보통입니다.

    통통한 여자..66 정도..에겐..

    딱 비율이 좋네요. 뭔가 되게 유능하고 전문적으로 보여요..

    정도면 충분합니다.

    부럽다면서 놀리는 거랑 단어선택이 같다면...문제 심각 해요.
  • 레벨 준장 기품격조 04/17 01:53 답글 신고
    넌 멋진놈
  • 레벨 중사 1 안동김가 04/17 09:52 답글 신고
    지는 찌고싶어서 쩠으면서 '' 이말이 ㅋㅋ
  • 레벨 하사 2 바르조 04/17 02:15 답글 신고
    주작이지만 맞는 논리
  • 레벨 원수 XLR8 04/17 02:20 답글 신고
    마른게 무조건 좋다는 단방향 사고에서 비롯된 참사
  • 레벨 대위 3 RacerXX 04/17 05:13 답글 신고
    저게 좋아서 하는 말은 아닌데요 지적질한거죠
  • 레벨 소장 부산생선은다일본산 04/17 02:29 답글 신고
    공익 나부랭이는 쉴드쳐주고 싶지가 않네

    어차피 주작 글이기도 하고
  • 레벨 이등병 우루우루 04/17 02:44 답글 신고
    이정도로 무마된게 다행이네.. 남자가 기분 나쁘면 성추행 아님? 왜 남의 몸을 훑터봐!
  • 레벨 하사 3 오로칫솔 04/17 02:58 답글 신고
    출처가 어디죠?
  • 레벨 소령 1 지구멸망 04/17 06:29 답글 신고
    ㅋㅋ맨날 커피처묵고 빵처묵고 밥처묵고 고기처묵고 좆물처묵고 맨날 처묵고~
  • 레벨 하사 2 냥사랑 04/17 06:37 답글 신고
    핵사이다 공익...
  • 레벨 대령 3 프리스타일찬 04/17 06:41 답글 신고
    내로남불............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근육몬2세 04/17 07:20 답글 신고
    꼰대 ㅋ
  • 레벨 일병 쓩쓩달려염 04/17 08:16 답글 신고
    나이들면 어린사람한테 막말해도 되는거에요?
  • 레벨 대령 1 오늘도냠냠 04/17 08:18 답글 신고
    아직도 요즘 어린놈들이라는 표현을 하다니 어휴
  • 레벨 소위 3 하하11 04/17 08:24 답글 신고
    주무관이 대수냐 ㅋㅋ
    주무관 따위가
  • 레벨 하사 3 크크크다다다다 04/17 08:25 답글 신고
    방사청 같은데는 8~9급은 실무관이라고도 하지만
    일반적인 일반직공무원은 6급부터 9급까지가 주무관임
    따라서 주무관이라는 것 가지고는 나이를 알기는 힘듬.
    만18살짜리일 수도 있고, 정년앞둔 만59살일 수도 있으니깐
  • 레벨 소위 2 털뽑힌원숭이 04/17 09:03 답글 신고
    남자입장에서 말해볼까?
    주무관이든 뭐든 직급높다고 외모평가하는거 니들도 싫어하지? 35쯤 된다쳐, 나이먹고 외모평가하는거 니들도 질색하지? 35쯤 먹고도 시집 못간 여자도 많아. 외모지적은 조카한테나 해. 이유있어 가게된 공익도 못가는것들이 어따대고 지적질이니? 나이어린 남자는 기분 나빠 내지르면 안되고, 나이어린 여자는 울고불고 성희롱이네 마네 해도 되나? 어디서 나이 먹었다고 꼰대질이야...나잇값이나 할게지...
  • 레벨 상병 봄날이온다 04/17 09:05 답글 신고
    반대로 남자주무관이 여자 공공근로나 계약직한테 저랬으면 경찰신고각
  • 레벨 원사 3 죠봐 04/17 09:16 답글 신고
    ㅋㅋㅋㅋ 비웃음
  • 레벨 소위 2 알라온 04/17 09:26 답글 신고
    어리다고 막하니까 나라가 이모양 이꼬라지 되는겨 알간?
  • 레벨 이등병 브라우니잉 04/17 09:3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ljg0423 04/17 09:50 답글 신고
    말하는 싸가지는 니가 제일 없어보인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꾸루르르르 04/17 10:22 답글 신고
    @방어진 그네같은뇬
  • 레벨 소위 2 털뽑힌원숭이 04/17 11:13 신고
    @전국구1번 이 수박씨도 못 발라먹을 계집...
    내가 직장상사다...평생 버스나 타고다닐 메갈쿵쾅이같으니...
  • 레벨 하사 3 유초얼짱 04/17 16:26 답글 신고
    여자는 되고 남자는 안된다는 논리냐?........
  • 레벨 준장 nickyy 04/17 06:49 답글 신고
    폭동?

    너 일베냐
  • 레벨 하사 3 지존태자 04/17 07:16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일병 니꼴려서게이지 04/17 08:26 답글 신고
    이제 남성분도 깨어나셔야 됩니다. 신체를 가지고 뭐라하는것은 성희롱입니다. 성희롱으로 고소!~
  • 레벨 대위 1 삼도수군통제사 04/17 08:49 답글 신고
    이 돼지같은 x이 어디다가 평가질야
    지 몸뚱아리나 관리할것이지!
  • 레벨 병장 주니주뉘 04/17 08:59 답글 신고
    어후 공익이니깐 그나마 다행이네. 안그랫음 빼~~~액 난리낫것네
  • 레벨 병장 bmwmanse 04/17 09:03 답글 신고
    제가 볼땐 좀 많이 먹으라고 하는 소리에 저런 반응은 사회생활 꽝인듯...네 좀 먹는거 잘 챙겨먹어야겠네요 웃으면서 넘겨도 된다는 생각은 내가 잘못인가? 대부분 여자가 남자에게 하는 위의 말은 걱정해서 좀 챙겨먹어라는 의미의 말이 대부분임
  • 레벨 대위 2 다함께국산차 04/17 09:37 답글 신고
    시대가 점점 변하고있습니다 젊은사람 트렌드에 적응해야죠~
  • 레벨 원사 2 구양봉 04/17 09:57 답글 신고
    저도 동감
  • 레벨 소위 3 사랑카 04/17 10:48 답글 신고
    요즘 여자분들의 기준으로보면 위상황에서 남자,여자 상황만 바꾸면 성차별적인 발언입니다.
    또는 성희롱적인 발언이죠.

    남자가 저랬으면 성희롱소리 듣습니다.
  • 레벨 하사 1 시속256km 04/18 21:25 답글 신고
    뚱뚱한 것도 좀 적게 먹으라고 하는 소리면 괜찮나요? oo씨는 너무 뚱뚱해서 걱정이 되네요. 건강에 안좋으니까 좀 적게 먹어야겠다... ?????????????// 상대방 외모에 대해서는 아예 언급을 안하는 게 맞는 겁니다.
  • 레벨 하사 2 talkk3 04/17 09:03 답글 신고
    어디서 뚱녀가 사내대장부를 평가해
  • 레벨 소위 3 막둥이다 04/17 09:33 답글 신고
    공무원들 대놓고 공익애들 개무시하더만 ㅋㅋㅋ 세금 받아쳐먹는 주제에 ㅋ
  • 레벨 대위 2 개리용 04/17 10:04 답글 신고
    글쎄 어딜가나 사람이랑 잘 못친해지는 스타일 같은데요???
  • 레벨 병장 유아성준 04/17 10:08 답글 신고
    주문을 외워봐라 살빠지나
  • 레벨 원사 3 전방수육탄 04/17 10:16 답글 신고
    아 ㅋㅋㅋㅋ 속이 다 시원하네 ㅋㅋㅋ
  • 레벨 중사 3 칼세이건I코스모스 04/17 10:21 답글 신고
    어깨 토닥여줌이 포인트네 ㅎ
  • 레벨 원사 2 보테크감별사 04/17 10:33 답글 신고
    마른사람들 아무리 먹어도 살안찜 장담함 먹어서 찌우지 마시고 운동으로 찌우심 됩니다
    헬스를 하세요 그냥 하지마시고 헬스전후 물타먹는 보충제 종류별로 3가지가 있는데 첨엔 살을 찌워야하니
    단백질 위주 보충제 말고 초보용 살찌는 보충제 같이 드시고 운동 하시고 점차 늘려가시면서 단백질위주 보충제 드시면서
    운동하시면 1년후면 멋지게 살도 붙고 근육도 붙고 합니다 100프로 됩니다
  • 레벨 중사 1 가드올리고쳐맞쳐맞 04/17 10:44 답글 신고
    사람몸이 정직한데 아무리먹어도 살안찌는게 어딧나요..적게먹으니까 살이안찌시는거예요..
  • 레벨 이등병 눈의속삭임 04/17 10:54 신고
    @가드올리고쳐맞쳐맞
    정직하지 않은 몸띵이도 있는 법입니다.
    많이 먹어도 흡수율이 떨어져 살이 안 찌는 체질이 있습니다.
  • 레벨 간호사 문재앙부인아톰아지메 04/17 12:20 신고
    @가드올리고쳐맞쳐맞 먹방하는애들이 100프로 돼지더나? 욕쳐드실려고 작정했네
  • 레벨 중사 1 요미랑 04/17 16:18 신고
    @가드올리고쳐맞쳐맞
    기초대사량이 높던가 아니면 저처럼 장이랑 위가 안좋아서 먹어도 팍팍 안불어납니다.어거지로 처묵처묵하다가 오히려 위만 상해서 고생했어요.
  • 레벨 이등병 내토 04/17 17:31 신고
    @가드올리고쳐맞쳐맞 제가 먹어도 살안찌는사람입니다. 기초대사량이높은건지..먹는건 기본 짬뽕하나 탕슉소짜1 소주1병 기본인데 ㅋㅋ 헬스장 1년 넘게다니면서 트레이너가 시키는데로 먹고자고 할땐 64로까지..일때문에 그만두니 딱 보름정도 지나니 몸무게는 제자리되더이다..172 56~58 여름엔 55까지..저는이번생은 글러써요 먼저들가세요 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대전리 04/17 11:02 답글 신고
    마른사람은 마른 이유있고
    찐사람은 찐 이유가 있죠~ ^^
  • 레벨 중위 1 보렌치키스 04/17 13:07 답글 신고
    먹방하는애들 운동량 어마어마합니다
    밴쯔는 헬스장에서 거의 살다시피 한다고 말했고

    엠브로는 운동해도 방송초기보다 겁나 쪗죠.

    마른사람 보면 이유가 있습니다
    본인기준 많이 먹는다고 생각하는게
    남은 아닐수도 잇죠
  • 레벨 원사 3 안빨리나졸라 04/17 13:21 신고
    @보렌치키스 분명한건 안찌는체질이 있다는거에요.
    보통70kg대 사람보다 두배정도 먹는데도 살이 안찌는건 몰까요?
  • 레벨 하사 2 가자가사 04/17 14:49 답글 신고
    안찌는건없음 그만큼 안먹으니 문제지
  • 레벨 원사 3 데혼 04/17 16:16 신고
    안찌는 체질이 아니고 그만큼 안먹는거..꾸준히 매일 많이 먹으면 무조건 찜
  • 레벨 원사 3 무칠무기스 04/17 18:52 답글 신고
    마른애들이 많이 먹어도 살안찐다면서
    군대가면 살찌는 이유가
    식사시간에 밥먹기 싫어도 먹어야 되기 때문입니다
    평균 섭취칼로리가 군대 3끼 식사에 못미쳐서 살이 안찌는거죠 다른이유 없음
  • 레벨 중령 2 이기뭐꼬 04/17 10:34 답글 신고
    풉...
  • 레벨 훈련병 빈화 04/17 10:38 답글 신고
    ㅋㅋㅋㅋ저 공익 어디가서 무시당하고다니지는 않을듯 핵사이다 ㅋㅋㅋ
  • 레벨 원사 3 spdlxm 04/17 10:39 답글 신고
    잘했다 진심
  • 레벨 원사 1 몬테크리토리스백작님 04/17 10:44 답글 신고
    크흐 사이다
  • 레벨 소위 3 사랑카 04/17 10:58 답글 신고
    남자가 저랬으면 성차별 내지 성희롱이라고 말나왔겠죠.
  • 레벨 중사 1 제네시스팅어 04/17 11:15 답글 신고
    공익 화이팅
  • 레벨 병장 김셰프입니다 04/17 11:29 답글 신고
    개멋있네 ㅋㅋㅋㅋㅋ굿굿
  • 레벨 일병 그런거죠모 04/17 11:50 답글 신고
    정29현
  • 레벨 원사 1 베지타스타일 04/17 12:23 답글 신고
    잘했어요 굿 입니다
  • 레벨 대위 2 문어지지마요 04/17 12:34 답글 신고
    인신공격도 하나의

    나쁜버릇이죠
  • 레벨 일병 으랏챠 04/17 12:3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사이다
  • 레벨 대위 1 SuperHonet 04/17 13:09 답글 신고
    뇌에 여과기가 없나보네요
  • 레벨 대위 3 제네식스 04/17 13:11 답글 신고
    돼지들이 돼지소리 듣기는 싫으면서

    마른사람보면 말랐다고 아무렇지않게

    말하는 무뇌충이 많음!
  • 레벨 하사 1 꼭그렇지만은않아 04/17 13:44 답글 신고
    찌고 빠지고는 군대가기 싫어서 순도 99.9%, 당당하게 군대가기 싫어서 뺐다고 하세요.
  • 레벨 병장 아젠마티스 04/17 14:02 답글 신고
    공익 주제에 양아치들 못배운놈이 저러지
  • 레벨 원사 3 개똥통완간네이버카페 04/17 16:14 답글 신고
    공익 주제..? 저 사람이 무슨 사연으로 공익 간지도 모르면서...
  • 레벨 상사 1 귀요미딸아빠 04/17 14:03 답글 신고
    역시 여기는 열등감 쩌는 인간들이 많이 모여있는듯....스스로 생각해도 한심할 정도의 열등감...어딜 내놔도 약자이기만 한 자신이고, 버릇없고 개념없는 공익이 한말에 동조하는 열등감들...ㅉㅉ
  • 레벨 훈련병 말랑탱탱 04/17 14:24 답글 신고
    뭐라노
  • 레벨 간호사 킴스키 04/17 14:07 답글 신고
    ㅋㅋㅋ지는 살찌고싶어서 쪘으면서
  • 레벨 중장 눈팅만15년 04/17 14:22 답글 신고
    저런 -/
  • 레벨 하사 1 doyajiman 04/17 15:40 답글 신고
    사이다긴 한데 뒤끝 없으려나???
  • 레벨 중사 3 딸신 04/17 15:46 답글 신고
    여자가하면 무죄

    남자가하면 유죄

    같은 인간이 같이 외모평가했는데

    남자만 근무지변경각
  • 레벨 원사 3 양삼이 04/17 16:30 답글 신고
    남자가 먼저 얘기했어봐 성희롱이라 하겠지 여자가 먼저 말하니 어떻게 할수가 없지? 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2 처리처리뱅뱅 04/17 16:31 답글 신고
    똑같이 되돌려줘도 남자가 이상해지는 이상한 나라..
  • 레벨 훈련병 풀업스피닝 04/17 16:42 답글 신고
    역시 공익이구나... 왜 공익인지 알겠다 ㅋㅋㅋ 저런애들이 군대가면 윤일병 김일병 꼴나지 요즘은 신검할때 선별 잘하나보네
  • 레벨 중령 1 스카이엑티브 04/17 16:43 답글 신고
    나이스샷
  • 레벨 중사 2 음주금지법 04/17 17:47 답글 신고
    제가 몸은 말랐지만
    아랫도리는 뚱뚱합니다
    라고 해야지 사회생활 참...
  • 레벨 이등병 악마클럽회장 04/17 17:58 답글 신고
    와나 멋지심! ㅋㅋ
  • 레벨 대장 일확천금 04/18 10:0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