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베스트글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PatricJane 05/17 16:01 답글 신고
    역시 차부심+인성이 합쳐지면 ㅎ ㄷ ㄷ 포르쉐 살돈은 있어도 주차비는 낼돈이 없는 분이거나 혹 차가 전부이거나 그놈에 갑질....
    답글 7
  • 레벨 하사 1 붕붕꾸마 05/17 19:12 답글 신고
    이거 엑슬루 앞 대로 중앙에 안전지대 항상 주차하는놈 같은데..ㅋㅋㅋ
    결국 보배올라오네
    답글 5
  • 레벨 상사 1 CLS400AMG 05/17 19:39 답글 신고
    청라죠? 아 이새끼 번호공개해봐요 우리 지하주차장에
    저색이랑 완전 똑같은 새끼있는데 주차도 좆가치하는데
    답글 8
  • 레벨 상병 뽀느로사과맛 05/18 15:16 답글 신고
    저 장면은 평생 외제차를 꿈꾸던 달배시키가 한달월급타서 그돈으로 하루렌트해서 부심지리는 장면인듯합니다
  • 레벨 원사 3 spdlxm 05/18 15:47 답글 신고
    ㅉㅉㅉ
  • 레벨 중사 2 인천토백이 05/18 15:53 답글 신고
    홍익파크 앞이네요!
    저기는 중앙선 물고 주차하는 미친 운전자도 많습니다.
    112 신고해도 지구대에서는 싸이렌 울리고 방송하고 걍 갑니다.
    근처에 유료 주차장도 많은데..
    길가에 (스타벅스 등등) 상점들 안에서 사람들이 쳐다봐주길 바라는 심리?
  • 레벨 원수 김테리우스 05/18 15:57 답글 신고
    대가리속에 무슨 똥이 가득하면 저러냐?
  • 레벨 대장 야동스님 05/18 16:00 답글 신고
    저런차 타고 유료 주차장을 안쓰다니 ㅉㅉㅉ
  • 레벨 하사 2 태백연탄 05/18 16:02 답글 신고
    좀 인생이 불쌍하네....
  • 레벨 병장 미니태어나다 05/18 16:59 답글 신고
    대박이네 ㅋㅋㅋ
  • 레벨 중사 2 lDEVILl 05/18 17:26 답글 신고
    댓글보면 하루이틀이 아닌듯 한데... 저 생각없는것도 문제지만 일 안하는 공무원들도 문제네요.
  • 레벨 중사 2 로저 05/18 18:25 답글 신고
    양아치=이기적=배려없음
  • 레벨 대장 일확천금 05/18 23:50 답글 신고
    저런넘 왜 과태료 부과는 왜 안되죠?
  • 레벨 하사 3 그네한번만때려봤으면 05/19 08:08 답글 신고
    저차번호 허짜아닌가요?
    어제 영종도서 어떤여자가 타고있던데....
    자랑하듯이 오픈하고 차에서 내려서 자꾸 이것저것 만지네요...
    사람들의 시선을 곁눈질로즐기면서ㅋ
  • 레벨 원사 2 배털도사 05/22 17:56 답글 신고
    개세끼! 맨날 라면만쳐먹고 사는세끼입니다!
    기름도 3만원치 넣고다니고...거지세끼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