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오산 정본좌 입니다.ㅎㅎ
시/배/목이 요즘 떠들썩 하군요...^^
그러거나 말거나....ㅋㅋㅋ
타야 트레드도 거의 바닥을 드러내고,
무엇보다 앞타이어 보조석이 심한 편마모로 인하여
타야를 교체 하게 되었습니다.
V12 EVO 보단 가격면, 접지등 월등이 낫다면서 N9000을 추천하는 글을 많이 보았음.
하여 몇개월 전부터 타야가 다 닳으면 N9000으로 교환 하리라 맘 먹었음.ㅎㅎㅎ
다른 LE Sports 도 생각 안해본건 아니었는데,,,,주변 지인이 LE 교체하였는데,
걍 N9000부터 함 느껴보기로 생각하여 맘 잡았습니다..ㅋㅋ
1.소음 : 새타야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조용합니다. N9000 소음 제차 배기에 묻히네요.ㅋ(준비엘 엔드+인커스 듀얼팁)입니다..중저음 조용 합니다..ㅋ순정이랑 별반느낌없어요. 한타 S1 noble 보단 몬할지 모르겠지만, V12보단 나은거 같습니다.ㅎㅎ
2.승차감 : 타야 바람 38넣고 한이틀 주행했는데, 새타야를 끼웠음에도 불구하고 많이
푹신거리는 느낌은 확 와닿게 받지를 못한거 같네요. 그렇다고 사이드윌이 단단한것도 아닌데..ㅎㅎㅎㅎ일체형이라 타야가 차체를 물렁하게 받아 들이진 않더군요.
3.접지력 : 일단은 뭐 좋은거 같습니다ㅋㅋ아직 불만은 없습니다. 코너에서 사이드윌이 약해서 접힌다는 말도 많은데, 너무 무리한 코너진입이 아닌 이상 코너에서 돌아 나가는것도 나쁘진 않은거 같습니다.날 좋은한 한번 지대로 꺽어 봐야 할거 같네요..ㅎㅎ
빗길은 아직 운전을 안해봐서.ㅠㅠ빗길에 바닥에 붙어 가는게 느낄정도로..
빗길 운행 능력은 뛰어나다던데....ㅎㅎㅎㅎㅎ
암튼...!!
인터넷으로 구매하여, 샵에가서 교환하였는데,
가격도 엄청 착하게 구입하고 장착또한....
탈부착.고속밸런스하여 단돈 2마넌에....
암튼...투자한 가격대비 얼마나 좋은 성능을 내어줄지 기대하네요..ㅎㅎ
확실한건 다른타야에 비해 싼건 사실이지만, 성능은 가격이상 이라는거..!!ㅋㅋ
타야 패턴 정말 맘에듬....!!!ㅋ
고놈 차암 자알달리게 생깃네....ㅋㅋㅋ
문제는...엔진이 병맛..ㅠㅠ
조망간 몇번 달려 보고 후기 다시 남길수 있음 남기겠음..ㅎㅎㅎ
^^
후기 감사합니다~~ ^^
다만 넥센이라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단 함 껴보시라능.ㅎㅎㅎㅎㅎㅎㅎㅎ
패턴이 개간지임.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능.ㅎ
저도 타이어바꾸고싶네여ㅋ
곧 여름이고 장마철이라서 언능 ㄱㄱ 했다능.ㅎㅎㅎㅎㅎㅎㅎㅎ
런플랫이라 승차감이 너무너무 구려요... 온 동네 요철 위치를 다 기억할 지경이라능...-_-
쇼바가 일체형이라 허리가 휠 지경입니다.ㅠㅠ
스포츠 타야는 아니고요....
N9000은 넥센의 스포츠 타이어지요, 접지,배수성등등.....ㅋㅋㅋ
제발 눈 마니 안오길.ㅠㅠ
가성비 최고 타이어입니다.
대각선으로 미끄러짐니다.. 훅~~갈뻔...
이번에야 알았네요 n9000다음 시점에서 고려해봐야겟네요 ^^
저두 네오바 낄라다 총알에 자신이 없어서 찾아봤는데
앞타야는 사이즈가 있는데 뒷타야 사이즈가 안나온다네요 그래서 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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