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익 이라고 다수직상승 하는줄 아시나보 네요? 원래uh-1h같은 스키다리 달린 기종같은거 수직상승 하는게 아니라 앞으로 뜨면서 고도상승해요. Uh-60같이 바퀴랑 연료탱크 달린애들이 힘이좋다고 하지만 ..이기종은 muh-1마린온으로 2013년7월에 도입 된겁니다. 밑도없이 정부욕하지 마시고요.
'너무나 급격한 상승과 전진을 동시에 했다는 겁니다'라구요???
제가 군대를 육군항작사에서 병사로 근무 했을때 미국 조종사가 uh60 조종하는거 보고 사고 나겠다 싶었던건 거의 대부분 이었습니다.미군애들 훈련하는거 한 번 보면 저게 급격한 상승이라는 말은 할 수가 없을 건데요.
미군 조종사의 경우 경의 이륙과 동시에 30도 이상 앞으로 숙여서 이륙 합니다.
저거만 봐서는 정비 불량일 확률보다는, 이륙시 회전익과 헬기 본체를 잡아 주는 부분의 강성이 약한 것도 있을 거라 보여 지네요.
영상상 빠르게이륙한다고 치더라도 엔진의 파워는 넘쳐납니다. 다만 미션이 그만큼의 파워를 감당하지 못하니 엔진 운용간 최대한계치를 두고 안정범위를 운영하는 것이지요.이륙시에도 한명은 계기를 보고 있습니다. 가장 엔진컴프레셔 스톨의 위험에서 조치하기 힘든 속도와 고도의 구간이기 때문이죠.
어이구..
세월호는 국가 책임이라고 2억씩 우리세금으로 줘야하는데.. 합산 10억 ㅋㅋ
천안함부터 순국선열분들의 산화는 1억보다 못한 개죽음일세.. 헬기 사고로 운명하신 분들도 말그대로 개죽음 아니겠나?? 천안함에서 살아온 장병들도 지금까지 휴유증에 대한 적절한 치료도 지원받지 못하는데 말이다.지금 정권은 내가 보기엔 돈을 지지리도 못쓴다는거다.
방산비리는 엄벌로다스려야된다고생각합니다.
아무리 나라지키는일에 쓴다고하지만
돈떼먹을게따로있지 나라지키는일에 돈 떼먹는건 아니라고생각합니다.
진짜 북한노동당위원장하고 다를게머가있나
일부국회의원. 일부 군부대장성분들
그렇게 뒷돈빼돌리시는데 북한위원장처럼 자기배만채우려고생각하는건아니라고생각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안타깝습니다.정말...
메인로터 정비할때 분리합니다. 주기정비라고 하죠. 기간이나 비행시간에 맞추어 주기적으로 합니다. 아마도 정비후 시험비행이라 메인로터 정비후 결합을 제대로 안한듯 합니다. 이륙할때 로터가 분리된 이유도 이륙하중이 가장 크게 걸리는 시점이기에 분리가 된듯 합니다. 제발 고인에 대한 예의는 지킵시다.
급가속 기동은 필수사항이라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전쟁터에선 전술이륙 상황에선 빠른 전장이탈을 위해 급가속기동을 무조건적으로 하고 온도? 이라크에서 전술기동했던 헬기들은 다 추락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라크전쟁 당시 CH-47 치누크는 카고에 70% 씩 싣고 급가속상승을 아주 밥먹듯이 했고 UH-60은 병력과 탄약을 싣고 급가속상승 밥먹듯이 했습니다.
우리나라는 전쟁 종전국가가 아닌 전쟁을 일시적으로 휴전한 언제라도 전쟁이 재개될수 있는 휴전국가 이기 때문이다...
추측성 발언도 좋고, 다 좋은데
정치적인 발언, 조롱하는 글은 삼가해주십시오.
6명 탑승자 중에 5분이 저와 아는 사이였고
그중 4분이 돌아가셨습니다.
한분한분 모두 착하고 인간적인 분들이었습니다.
그저그냥 잠시라도 명복을 빌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헬기의 생명인 프로펠러가.. 상공 10m에서 튕겨나가는건... 불량이지
법이 솜방망이니 다 해쳐먹고
저런 일이 일어나는거임
내란음모죄와 준해서
사형 아니면 무기로
이글 캡춰해서 신고했다.
니가 아직똥된장을 구분못하나본데...
제가 군대를 육군항작사에서 병사로 근무 했을때 미국 조종사가 uh60 조종하는거 보고 사고 나겠다 싶었던건 거의 대부분 이었습니다.미군애들 훈련하는거 한 번 보면 저게 급격한 상승이라는 말은 할 수가 없을 건데요.
미군 조종사의 경우 경의 이륙과 동시에 30도 이상 앞으로 숙여서 이륙 합니다.
저거만 봐서는 정비 불량일 확률보다는, 이륙시 회전익과 헬기 본체를 잡아 주는 부분의 강성이 약한 것도 있을 거라 보여 지네요.
저걸 튜닝개발한게 한국항공이고
맨~~쥐 닭 타령이야ㅋㅋ
저 로터가 저리 되는건 정비불량에 가깝죠.
식당하기전 전공이 항공쪽이라 압니다만..헬기기 뱅기는 자동차처럼 고장나서 고치는게아니구요. 예방정비라해서 뛰우기전 육안검사및 오버홀수리 비파괴 검사등 해서 캡틴이 오케이해야 뛰우는겁니다.저건 닭쥐탓이 아니고요 기체결함 이나 정비미스입니다.
개소리하는새끼 포함, 합작으로 추친한 새끼부터 싸그리 잡아 죽여야댐
세월호는 국가 책임이라고 2억씩 우리세금으로 줘야하는데.. 합산 10억 ㅋㅋ
천안함부터 순국선열분들의 산화는 1억보다 못한 개죽음일세.. 헬기 사고로 운명하신 분들도 말그대로 개죽음 아니겠나?? 천안함에서 살아온 장병들도 지금까지 휴유증에 대한 적절한 치료도 지원받지 못하는데 말이다.지금 정권은 내가 보기엔 돈을 지지리도 못쓴다는거다.
죽은 영생이 나라 지키다 돌아가신 영령보다 대우가 좋다 라는게 핵심입니다.
법적으로 개정할 건 개정해야지요. 상대적으로 예우가 너무나 차이가 크니 하는 말입니다.
10M 상공에서 떨어지는 충격이 그리 큰가요?
90도 이상 돌아가서 떨어졌을 거라 봅니다...
아무리 나라지키는일에 쓴다고하지만
돈떼먹을게따로있지 나라지키는일에 돈 떼먹는건 아니라고생각합니다.
진짜 북한노동당위원장하고 다를게머가있나
일부국회의원. 일부 군부대장성분들
그렇게 뒷돈빼돌리시는데 북한위원장처럼 자기배만채우려고생각하는건아니라고생각됩니다.
참.... 안타까운 사고입니다...ㅠ
잠자리만도 못한걸 수백억 혈세로 만들고
별 달았네..
너덜 자식손자들도 흉기차 타다 덤프에
육포되라
주로 수리온이라는헬기로 패스트로프훈련을 자주받았는데 툭하면 고장으로 훈련미루고 지연됫엇는데 결국 이사단이났네요ㅜㅜ
고인들에게 명복을빕니다ㅜㅜ
메인로터 정비할때 분리합니다. 주기정비라고 하죠. 기간이나 비행시간에 맞추어 주기적으로 합니다. 아마도 정비후 시험비행이라 메인로터 정비후 결합을 제대로 안한듯 합니다. 이륙할때 로터가 분리된 이유도 이륙하중이 가장 크게 걸리는 시점이기에 분리가 된듯 합니다. 제발 고인에 대한 예의는 지킵시다.
34도일때 차내부온도 70도까지 상승 어린이 사망
공격기동헬기도 아니고
폭염에 6명 태우고 저런 급격한 기동 상승전진은 프로펠터 이음새 축에 기하급적인 무리를 줄수 것으로 예상
동영상에서 보듯 꽤 먼거리임에도 대단히 속도가 빨라 보인다.
조종사에게도 주변환경과 기체상황을 고려 하지 않은 급가속 기동을 한책임을 있을것으로 보인다.
이렇게 빠르게 이룩하는걸 거의 본적이 없는거 같다.
물론 1차적 책임은 이명박근혜때 방산비리로 기체결함을 알고도승인한 군통수권자 자격미달 문재인대통령이고
2차 책임은 기체특성 대응메뉴얼을 조종사에게 제대로 전달했는지 카이도 일부 책임을 질수 있다..
고무줄로 묶었어도 저보다는 더 위로 올라갓겠다
현실은 고졸 혹은 지잡대 출신 월 200선 봉급쟁이들 주제에 ㅉ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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