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베스트글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7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성공할인생 11/09 16:13 답글 신고
    본인일이고
    본인선택이니
    제3자가 이래라 저래라 할수없지요ㅎㅎ

    보배에서는 흔할일
    급한불 끄고 도망
    답글 12
  • 레벨 중사 3 grase 11/09 16:19 답글 신고
    피해자입장에서 합의안해봤자 가해자는 어차피 집행유예 나올 확률 높아요.
    가해자가 6개월 실형산다고 피해자한테 땡전 한푼 떨어지는것도 아니구요.
    그나마 합의금 받는게 실속있는 거에요
    답글 0
  • 레벨 원사 1 문죄인탕탕탕 11/09 16:58 답글 신고
    아.... 그래서 부자들이 서민이랑 안친해지는구나 .....

    돈 몇억에 양심도 파는 부류들이니.....

    돈 몇억쯤이야 물쓰듯이 쓰는 사람들은

    존나 어이없겠네
    답글 0
  • 레벨 대장 성공할인생 11/09 16:13 답글 신고
    본인일이고
    본인선택이니
    제3자가 이래라 저래라 할수없지요ㅎㅎ

    보배에서는 흔할일
    급한불 끄고 도망
  • 레벨 중사 1 후락셀 11/09 16:14 답글 신고
    걍 암말도안했으면 합의하던말던 신경안쓰는데

    굳이 합의없다고 글까지 쓰셨던분이 저러니 실망이 ㅠ
  • 레벨 상사 1 스타우스 11/09 16:16 신고
    @후락셀

    두 분 말씀 다 공감합니다.

    다만,

    혈중 알코올 농도 0.2 % 넘는 완전 만취에 뺑소니범을

    합의 했다는 이유 만으로, 집행유예로 풀어 준다는것은 납득이 안됩니다....
  • 레벨 소령 2 서닉 11/09 16:16 신고
    @후락셀 눈앞에서 돈 몇백이 왔다갔다 거리니 분노가 눈녹듯 사라지셨나보죠 뭐..
  • 레벨 중사 2 18센티안되면 11/09 16:45 답글 신고
    ㅋㅋ 진정성 있는 사과를 받았군요. 것도 후하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후락셀 11/09 19:38 신고
    @100UK 아니 그니까 ; 합의 하던 안하던 나야 상관없는데 굳이 자기가 직접 합의없고 정의구현 할꺼라고 글을 쓰고 왜 합의를 하냐 이말입니다 ;;;
    솔직히 저는 그 피해자가 저 글 썼을때 속으로 ' 아 나중일 모르는건데 나라면 저렇게 확답같은거 안할텐데' 라고 생각까지했었거든요 ㅋㅋ
  • 레벨 대위 1 사고뭉치띵구 11/09 19:30 답글 신고
    좀 쓰레기같은 답변이지만
    합의해줬으니까ㅈ다음번에는 그냥 애들이랑
    와이프있는데 그냥 밀려버렸으면 좋겠네요
    존나큰 덤프로..
  • 레벨 상병 Dice89 11/09 23:29 신고
    @사고뭉치띵구 그건좀 아니죠? 저주를 퍼붓어도 먼 그런 저주를 퍼부어요?
    옛 글쓴이분이 김영철같은 살인마도 아닌대 무슨 그런 심한 소리를?
    넷상이지만 누군가가 당신 가족들이 덤프에 밀려버리면 좋겠다 하면 기분 어떨지 한번 생각해 보시고 글 올리시기 바랍니다..
  • 레벨 이등병 지클라우드 11/09 19:40 답글 신고
    법은 좀 엄격해질 필요가 있는거 같네요
  • 레벨 준장 미스치 11/09 22:08 답글 신고
    보배 쓰래기 수준이 이제 일베는 저리가라할 수준이네 ㅋㅋㅋ

    지들 사이다 못마시게 했다고 덤프로 일가족 몰살하라는 일베충이나 할법한 소리에 추천이 8개나 박혀있고

    아무리 답답하고 화가나도 사람이 할말이 있고 하면 안될 말이 있지 말도 못하는 유아들을 깔아죽여? 미쳤구만
  • 레벨 상병 시나노스위트 11/10 11:28 답글 신고
    Dice89님 김영철이 아니고 유영철 입니다.잘살고 있는 김영철은 왜?ㅋ
  • 레벨 중령 2 아이고이것은 11/10 13:13 답글 신고
    솔직히 자존심강한분이거나 크게 안다쳤으면 대부분합의할겁니다
  • 레벨 이등병 똘아온너꾸링 11/09 16:15 답글 신고
    기억난다 차에 자식들도 있어서 끝까지 간다고 햇엇던
  • 레벨 대령 1 찡꽁빵꽁 11/09 16:15 답글 신고
    그렇군용 기억나네용
  • 레벨 대령 3 앞뒤꽉꽉 11/09 16:16 답글 신고
    블랙박스로본세상에도 나오지 않았나요??
    보배에서도 끝까지 갈거라고 한 거 같았는데...
  • 레벨 대위 3 굵은오이 11/09 16:16 답글 신고
    부산 옥희 모터스 제타도 생각나네
    오사마리 뭔가랑
  • 레벨 중령 1 baechedream 11/09 16:16 답글 신고
    하도 많이 봐서 뭐.....
  • 레벨 소위 2 알두부 11/09 16:19 답글 신고
    위대한 돈
  • 레벨 준장 동연 11/09 16:19 답글 신고
    현실적으로 만족할만한 금액의 합의금과 상대방의 사정이 어렵다면. 흔들릴수 밖에 없는게 사람 마음이죠.
  • 레벨 중사 3 grase 11/09 16:19 답글 신고
    피해자입장에서 합의안해봤자 가해자는 어차피 집행유예 나올 확률 높아요.
    가해자가 6개월 실형산다고 피해자한테 땡전 한푼 떨어지는것도 아니구요.
    그나마 합의금 받는게 실속있는 거에요
  • 레벨 병장 봄사를보면짖는개 11/09 16:23 답글 신고
    합의 안해봐야 징역도 안살고 집행유예 나오면 억울하고..

    어짜피 동일하니 돈이라도 받아라라고..종용했을꺼 같네요..
  • 레벨 원사 3 킹코모도 11/09 16:26 답글 신고
    술 처먹어도 합의만 하면 집유로 나오는 정말 ㅈ같은 법이구만
  • 레벨 소장 상품권보내는드릴께 11/09 16:30 답글 신고
    합의 한거는 뭐라 말 못하지만, 합의 했다는 이유로 집행유예라. ㅎㅎㅎ 법이 거시기 하네. 합의 안하면 징역 몇개월 사나요?
  • 레벨 대위 3 보라색 11/09 16:32 답글 신고
    보배에선 흔한일 돈받고 입닫고 글삭튀
  • 레벨 준장 광형 11/09 16:37 답글 신고
    합의를 하던 안하던 만취운전자를 그냥 풀어줬다는거 자체가 이해가 안가네요....ㄷㄷㄷㄷ
    머 법이 그따구니.....
  • 레벨 병장 보배청년실업 11/09 16:44 답글 신고
    원래 사람이 시간이 지나면서 감정도 사그라들고 그러니깐요...
    상대가 억만금을 준건 아닐테고 적당선에서 사죄하고 하니까 합의했겠죠
  • 레벨 하사 1 carima 11/09 16:52 답글 신고
    음주운전 사고, 법이 없어서 물렁하게 판결하는게 아니라 그나마 있는 법도 엄하게 적용을 못함.

    천사노릇 하는 판사 놈들이
  • 레벨 원사 1 문죄인탕탕탕 11/09 16:58 답글 신고
    아.... 그래서 부자들이 서민이랑 안친해지는구나 .....

    돈 몇억에 양심도 파는 부류들이니.....

    돈 몇억쯤이야 물쓰듯이 쓰는 사람들은

    존나 어이없겠네
  • 레벨 하사 3 가부리엘 11/09 17:07 답글 신고
    다만 가족을 부양하는 점, 피해자와 합의한 점으로 집행유해?
    그럴수록 음주운전을 하지말아야지
  • 레벨 상병 탐관오리 11/09 17:26 답글 신고
    집유를 없애야 됨.. 집유가 넘 많음..
  • 레벨 중령 1 쉐어the로드 11/09 17:50 답글 신고
    음주운전으로 사람을 죽여도 합의하면 집행유예되는데 뭐 저정도는 ..
  • 레벨 소장 올티맥스 11/09 17:57 답글 신고
    그 놈의 집유....
  • 레벨 소위 3 모탈컴뱃 11/09 18:38 답글 신고
    이야..합의
  • 레벨 대위 1 봉지속꽁치통조림 11/09 18:39 답글 신고
    합의를 했다는 소리는 돈으로 인실좆 된거임..
  • 레벨 상병 나홀로대박 11/09 18:40 답글 신고
    그냥자지 짤라라
  • 레벨 병장 18센티 11/09 18:41 답글 신고
    절대합의없다고 아가리 털더니~~ㅋㅋㅋ 늬미조지나~^^ㅗ
  • 레벨 중위 3 하이그로시귀두 11/09 18:41 답글 신고
    흉기차 하소연글 올라오면 늘 얘기하는게 절대 합의없다고 하면서 나중에 글삭튀하더라~~~ 요 밑에 스토닉 기아자동차와 전쟁을 한다는 글도 절대 합의없다고 하는데......... 글쎄~~~ㅋㅋㅋㅋㅋㅋ 글삭튀 빠르게 할것 같음........... 흉기차 하소연글 올라오면 늘 얘기하는게 절대 합의없다고 하면서 나중에 글삭튀하더라~~~ 요 밑에 스토닉 기아자동차와 전쟁을 한다는 글도 절대 합의없다고 하는데......... 글쎄~~~ㅋㅋㅋㅋㅋㅋ 글삭튀 빠르게 할것 같음........... 흉기차 하소연글 올라오면 늘 얘기하는게 절대 합의없다고 하면서 나중에 글삭튀하더라~~~ 요 밑에 스토닉 기아자동차와 전쟁을 한다는 글도 절대 합의없다고 하는데......... 글쎄~~~ㅋㅋㅋㅋㅋㅋ 글삭튀 빠르게 할것 같음........... 흉기차 하소연글 올라오면 늘 얘기하는게 절대 합의없다고 하면서 나중에 글삭튀하더라~~~ 요 밑에 스토닉 기아자동차와 전쟁을 한다는 글도 절대 합의없다고 하는데......... 글쎄~~~ㅋㅋㅋㅋㅋㅋ 글삭튀 빠르게 할것 같음........... 흉기차 하소연글 올라오면 늘 얘기하는게 절대 합의없다고 하면서 나중에 글삭튀하더라~~~ 요 밑에 스토닉 기아자동차와 전쟁을 한다는 글도 절대 합의없다고 하는데......... 글쎄~~~ㅋㅋㅋㅋㅋㅋ 글삭튀 빠르게 할것 같음........... 흉기차 하소연글 올라오면 늘 얘기하는게 절대 합의없다고 하면서 나중에 글삭튀하더라~~~ 요 밑에 스토닉 기아자동차와 전쟁을 한다는 글도 절대 합의없다고 하는데......... 글쎄~~~ㅋㅋㅋㅋㅋㅋ 글삭튀 빠르게 할것 같음........... 흉기차 하소연글 올라오면 늘 얘기하는게 절대 합의없다고 하면서 나중에 글삭튀하더라~~~ 요 밑에 스토닉 기아자동차와 전쟁을 한다는 글도 절대 합의없다고 하는데......... 글쎄~~~ㅋㅋㅋㅋㅋㅋ 글삭튀 빠르게 할것 같음........... 흉기차 하소연글 올라오면 늘 얘기하는게 절대 합의없다고 하면서 나중에 글삭튀하더라~~~ 요 밑에 스토닉 기아자동차와 전쟁을 한다는 글도 절대 합의없다고 하는데......... 글쎄~~~ㅋㅋㅋㅋㅋㅋ 글삭튀 빠르게 할것 같음........... 흉기차 하소연글 올라오면 늘 얘기하는게 절대 합의없다고 하면서 나중에 글삭튀하더라~~~ 요 밑에 스토닉 기아자동차와 전쟁을 한다는 글도 절대 합의없다고 하는데......... 글쎄~~~ㅋㅋㅋㅋㅋㅋ 글삭튀 빠르게 할것 같음........... 흉기차 하소연글 올라오면 늘
  • 레벨 중사 1 개념있게살자들 11/09 18:44 답글 신고
    ㅎㅎㅎ선처 탄원서까지
  • 레벨 상사 1 천상모지리 11/09 18:46 답글 신고
    시간이 지나서 마음이 좀 풀리고......다른가족들이 매일 붙잡고 봐달라고 사정했으면...그럴수도....처음 화낫던 감정이 점점 풀려서 저렇게 된걸로 ........
  • 레벨 상사 1 왕큰차사고싶다 11/09 18:54 답글 신고
    돈 준다는데,
    마음에 흡족할만큼의 돈을 받을텐데,
    보배를 통해 여론도 만들고
    기회가 좋은데
    1백만 생길일 3,4백으로 뻥튀기해서 받았을 것인데,

    합의를 안했을까?
  • 레벨 병장 연합군 11/09 18:57 답글 신고
    결국 세상일은 본인일이 되봐야 판단할 수 있는거죠!!
  • 레벨 상사 2 날다떨어진너 11/09 18:57 답글 신고
    이 사건은 합의를 했어도 구속이 맞다고 생각함
  • 레벨 대위 3 감정코칭 11/09 19:25 답글 신고
    공탁걸면 얼마 받지도 못하는

    X같은 법 때문이죠.
  • 레벨 소령 1 Anonymouth 11/09 19:36 답글 신고
    가족부양하고 만취에 우울증 약먹으면 살인도 무죄뜨것다.
  • 레벨 대령 2 classicostile 11/09 20:12 답글 신고
    그냥 합의를 했어도 왜 합의할수밖에 없는지 사정도 좀 같이 올리면 얼마나 좋을까,,

    멍청하게 합의만 하고 쏙 들어가 버리니 사람들이 이렇게 분노할수 밖에,,,

    어차피 합의 안해줘도 형량 차이 크지 않다고 변호사가 설득했을꺼고,,

    어떻게든 애들과 가족 생각해서 돈 몇푼이라도 여기서 건지지 못하면

    남는게 없는 재판이라고 설득했겠죠 이상황에서 제일 좋은건 합의금 최대한으로 받는게 좋은거라고 얘기 했을꺼고,,

    그 상황이면 내가 돈이 썩어 나지 않는 이상 합의 안할사람 여기 몇 없을꺼라 생각하는데,,

    더 큰 덤프에 치어 죽으라는 사람은 대체 뭐하는 사람인지,,

    저사람이 형사 합의 안해줘도 민사로 충분히 보상받을수 있는길만 있다면 과연 형사합의 해줬겠습니까?

    피해는 내가 봤는데 왜 벌만 주고 피해자 구제는?????????

    흥분 하지들 마시고 좀 차분히 글좀 쓰세요 다들,,
  • 레벨 준장 미스치 11/10 00:59 답글 신고
    보배에서는 그저 추천 버튼 한번 누르고 댓글 하나 썼다고 대단한 도움이라도 줬다는양 구는놈들이 제일 시끄럽죠.

    실제 차주분이 당한 피해를 모금이라도 해서 좀 메꿔주던가

    지금 우리나라 법이 가해자에게 유리해서 합의 안하고 엄벌을 탄원해봐야 집행유예 뜨는데 어차피 인실좃 못시키는거

    돈이라도 뜯어내는게 상대방한테도 실질적인 타격을 입히고 자기가 입은 피해도 복구하는 길인데

    땡전 한푼 안보태주는놈들이 감내놔라 배내놔라 말만 많죠
  • 레벨 상사 1 보배삼천리 11/09 20:17 답글 신고
    현기 싼타페 혼유 ㅋㅋ
    이사건도 겁나웃김
    대기업의 횡포를 막기위한 싸움은
    없다는 좋은 예!!
  • 레벨 대위 3 제네시스삼단봉 11/09 20:18 답글 신고
    한국은 법이 개판이예요

    합의와 관계없이 처벌해야 함
  • 레벨 소위 1 Saramin 11/09 20:22 답글 신고
    합의를 하는건 본인 맘이니 충분히 이해되는데
    그놈에 아가리.. 절대!!! 합의 없슴 !!
    아가리좀 안털었으면 ㅋㅋㅋ

    보배 파워좀 등에 업어볼라고 개수작 부리는것들 때문에
    진짜 도움 필요한 분들이 도움을 못받지ㅎㅎ
  • 레벨 소령 1 광주조동기 11/09 20:38 답글 신고
    잘모르시는것 같군요..
    합의안한다고 형을 한10년 받고 합의한다고 집행유예면 합의 안한다고 할수도 있죠.
    근데 법이 엿같아서 합의안해도 해도 별차이 없죠.
    피해받은 사람은 합의라는 조건으로 금전이나마 보상 받는게 나을거라봅니다. 저사람 벌금 500내더라도 피해자에게 10원한푼 안가고 국고로 갑니다.
    어느게 나을지 답 나오죠..
    정의를찾다가는 우리나라에서는 본전도 못찾는다는걸 ..
  • 레벨 원사 2 14adakill 11/09 20:58 답글 신고
    저번 여름에 산부인과 관련 보배에서 여론몰이 했던 사람도 결국 병원측무과실에 도의적 합의금 올리려고 보배에 없는 팩트로 여론몰이 성공해서 2억받고 끝냈음.
  • 레벨 대위 2 카페라떼21 11/09 21:22 답글 신고
    저건 판사 잘못임~
    합의 했으니 징역3년 이럴 수도 있는더
  • 레벨 소위 2 일반회원3 11/09 21:23 답글 신고
    결국 합의 할거라 답글 달았었는데 아니라고 하더만 ㅋㅋ
  • 레벨 하사 2 구미깜상 11/09 21:40 답글 신고
    실속을 챙긴건지,, 간사한건지.. 뭐 본인 선택이니 ㅎ
  • 레벨 상병 깜빡이 11/09 21:48 답글 신고
    치료비나 합의금을 제대로 받기로 했다면 뭐 합의해도 문제 없다고 봐요
    어쨌든 음주운전 처벌은 제대로 받기를 바래요
  • 레벨 일병 허니비비 11/09 22:18 답글 신고
    본인선택이 제일 중요하다! 근데 입을 그렇게 털어대면 안 됐지. 꼬추떼자
  • 레벨 중사 2 풍등 11/09 22:37 답글 신고
    0.2가 나올려면 얼마나 먹어야할까요??
  • 레벨 하사 1 꿀봉이 11/09 23:01 답글 신고
    와 진짜 0.2xx 얼마나 마시면 저정도 나오는건가요 ㅎㅎ
  • 레벨 대위 1 이수야니 11/09 23:22 답글 신고
    그래도 돈이 우선이겠죠

    마누라도 아프고 자식도 키워야겠고

    합의금 두둑히 준다고하면

    솔직히 끌리지않을사람이 과연 몇이나 될까요~
  • 레벨 대위 3 프로악플러 11/10 00:41 답글 신고
    역시 돈이 최고야~~~~~~~~~~~~~~~~~~~~~~~~~~~~~~~~~~~~~~~~~~~~~~~~~~~~~~~~~~~~~~~~~~~~~~~~~~~~~~~~~~~~~~~~~~~~~~~~~~~~~~~~~~~~~~~~~~~~~~~~~~~~~~~~~~~~~~~~~~~~~~~~~~~~~~~~~~~~~~~~~~~~~~~~~~~~~~~~~~~~~~~~~~~~~~~~~~~~~~~~~~~~~~~~~~~~~~~~~~~~~대한민국에 (돈으로) 안되는게 어딨어~~~~~~~~~~~~~~~
  • 레벨 대령 1 은혜와원수는두배로 11/10 01:00 답글 신고
    피해자 입장에선 합의가 최선이 되죠..
  • 레벨 원사 3 트레이서 11/10 01:18 답글 신고
    조선놈들이 그래요...엽전에 ......
  • 레벨 대위 1 오래탑시다 11/10 01:23 답글 신고
    글이나 쓰질 말던가...
  • 레벨 상병 Doneforme 11/10 02:16 답글 신고
    그때당시엔 화나고 분한맘이 더 컸더라도 지나고보니 현실적인 상황하고 눈앞에 당장 돈이 급했을수도 있는건데, 당사자가 합의하든말든 뭔상관인지

    이렇게 찾아내서 지랄하는게 더 졸렬해보임
  • 레벨 소장 0뽀개드림0 11/10 03:32 답글 신고
    어쨌든 그 미친 화물차기사도 잘못된 일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분노하는 모습 보면서 많이 쫄았을겁니다.
  • 레벨 일병 디오니소스 11/10 04:38 답글 신고
    이분이 보배화력 받은 만큼 선처한 이유도 보배에 글을 올리셨으면 욕먹을 일이 없죠..
    억울한 일 당했을땐 보배 이용한걸로 보이니 보배형님들이 열받으신것 같이 보입니다..
  • 레벨 원사 3 크라스 11/10 07:23 답글 신고
    합의할게 당연했죠 ㅎㅎ
  • 레벨 원사 1 데나스컬리 11/10 11:40 답글 신고
    부인분의 비명소리, 어린 아기의 울음소리, 차량 밖에서 트럭을 멈추려고 안간힘을 쓰던 주인공의 얼굴이 생생하게 기억이 나네요.

    안타깝네요...
    정의가 돈으로 매수 되는 현실...
  • 레벨 하사 1 뽀꼬아빠 11/11 01:34 답글 신고
    인실좆을 형량으로 시킨게 아니고 돈으로 시콌겠죠.
    인생은 실전이라는것을 돈으로 알게해준 결과라고 봅니다
  • 레벨 상사 2 깔쌍 11/11 23:25 답글 신고
    너도 나도 계속 먹튀??
    보배가 호구인가? 넘 심하네‥
    앞으로 그 누구도 절대 화력 지원 없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