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글 :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527793
한문철tv : https://youtu.be/xCXYAKDQidg
안녕하세요,
11월 1일에 공단관계자들이 나와서 제 차 트렁크를 열어 후진등꺼내 사진 찍어갔어요.
도로교통공단에서 보러올지도 모르니 경찰서에서는 차 고치지 말고 있는게 좋을거라고 해서 그동안 망가진 차 끌고 다녔습니다^^;
결과는 11월 9일 금요일에 나왔어요. 경찰 담당자님께서 직접 폰으로 연락왔고요.
제 차 후진 안한거 맞고, 택시 기사한테도 연락 했으니 이제 보험 처리 잘 하라고 하셨어요.
경찰관님과 통화 끝나기 무섭게 택시 기사한테 계속 전화가 왔고요, 저는 더이상 그 사람과 대화하고 싶지 않아서 받지 않았어요.
본인은 보험접수도 안해놓고 저에게 계속 대인접수 해달라고 요구하는 사람이었던지라.... 상종하지 못할 인간이었으니까요.
이런 결과가 나오기까지 보배 드림분들 도움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제 태도도 반성하였습니다. 제가 제대로 알고 있지 않으면, 똑바로 대처하지 않으면 호구처럼 당한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이번 사고로 제대로 공부했습니다. 저처럼 사고 경험이 없는 사람들은 좋은 맘 먹고 선처한 일도 문제가 되더군요...
제 무과실 밝혀 주시려 도움 주신 분들, 댓글들 다 기억납니다.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보배님들이 주신 사진과 의견 경찰이나 공단쪽에도 다 넘겼었어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저는 kb 다이렉트 보험을 이용하고 있었는데,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담당자는 바꾸었어요.
제 보험회사 담당자는 제 과실이 하나도 없으니 이제 그쪽 공제 쪽에서 보험 접수 할테니 대물 대인 처리 다 받으라고 하네요.
택시쪽은 아직도 이 사건을 보험 접수 안 한 상태입니다. 저는 제 보험써서 물리치료 몇 번 받고 집에서 자가치료 중이고요.
(혹시나 왜 입원 안하고 그러냐 뭐라고 하신다면, 입원할 상황이 안되고... 퇴근도 거의 10시 다 되어서 하는지라 저게 최선이에요ㅜ)
택시기사가 계속 전화해서 결국 차단했더니 음성 사서함 남겼더군요.
보배님들 들려드리고 싶어 녹음은 해 놓은 상태인데, 그사람 목소리가 다 노출되어서....어찌할지....올려도 문제 없는지요??
정말 죄송하고, 회사에서 블박 영상보고 제가 후진했다길래 자기는 그런줄만 알고 그런거라며... 죄송하고 계속 그러더군요.
사고 당일날 밤 태도와 똑같아요. 말투며... 죄송하다고 하는 것도.
죄송하면 바로 보험접수를 했을텐데 아직도 보험접수를 안하는건 무슨 경우인지...양심이 없는 사람이에요.
그리고 저희 어머니께 연락해서 제가 전화를 안받는다며 따님에게 말좀 잘해달라고 했다네요.
사건 있던 다음날 저희 어머니가 택시기사랑 연락을 했었는데, 택시기사는 저희 어머니께 빨리 보험처리 안하면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해서
어머니께서도 많이 놀라셨었어요. 그당시 녹음 안해놓은게 한이 되네요.
보험회사 말이 내일까지 택시쪽이 보험접수 하는지 안하는지 기다려 보라고 하네요.
택시가 내일도 보험접수 안하고 버티면, 제대로 압박 못하는 저희 보험회사와 택시 둘다 금용감독원이든 국토교통부든 민원넣으려고요.
그리고 소송도 생각해야겠죠?
모든 처리 다 끝나고 후기 남기면 너무 오래 걸릴 것 같아 결과 나온 것까지 일단 후기 올렸습니다.
택시기사님 적절한 죗값 받도록 저도 마냥 호락호락하게 넘어가지 않을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배횽아 홧팅~
그사람 통화될때까지 접수안할양반같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