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543272
후방 블랙박스 영상입니다.
안녕하세요
2년전이내요 출근길에 앞에서 추돌상황에 본인은 급브렉으로 정지했으나 뒷차가 날 박치기했어요
2년전일을 올리는건 보배에 많은 도움과 정보를 습득하여 저도 정보를 남기고자 아픈 추억과경험들 조언을 남겨요
평소에 알던 2급, 3급(보험수리 불가) 동내 공업사에 연락 또는 연결로 차량수리 하지마세요!
직장, 거주지와 가깝고도 1급 공업사로 방문하세요
(아는 지인이 있다.. 비추천 합니다, 수리후 맘에 안들고 수리 엉망인거 한번 두번은 왔다 갔다 하지만 그 이상이면 대놓고 화내기 힘들어요)
본인 - 아는 보험수리전문 공업사에서 수리 후 엉망인거 지금도 그 흔적으로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도장 불량)
- 수리한 공업사에서 소음부분 해결하지 못 하여
1급 오토큐 공업사의 도움을 받아 보험사에 연락을 취해줘 허브베어링,2번 머플러등을 보험처리 공업사에서 수리를 받았습니다
이후로 후방추돌과 관련없는 전방부분의 소음(에어컨, 히터 방향을 전환해주는 모듈)부분은 A/S 받았습니다
브레이크 관련 부분도 A/S 받았습니다
- 차량수리 후 1주일 이내 최대한 많은 비포장, 흙길, 시멘트도로 등 주행을 하여 잡소리들을 찾아보세요
(병원에 입원중이시면 자동차를 많이 아끼시는 분에게 시승을 부탁해 보세요)<- 세부적으로 봐주실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대인 접수시 합의금부터 생각하시면 당신은 본인 몸으로 장사(딜, 거래)를 하시는 거라고 알리는 겁니다.
아프시면 대인접수 받고 병원에 가세요
병원에 가서 뼈사진도 찍어보고 여기저기 아픈곳 치료 받으세요
병원에은 어려 종류의 병원이 있습니다 본인에 맞춰서 자택,직장에서 가깝고 야간운영도 하는 병원, 의원으로 다니세요
본인 - 뼈사진 찍어보고 일자목을 발견했으나 직업병인지? 사고로 일시적인건지 알 수 없었습니다.
지금은 본인이 봐도 거북목인것 같아 직업병인걸로 추측합니다
- 머리가 일주일정도 대형종을 치고난뒤에 울림처럼 띵 ~~~ 울림이 두통이 있었습니다.
처음 방문한 뼈사진 찍은 병원에서 사고로 일시적인거라며 몇일 뒤면 괜찮아진다고 두통약 처방해 드릴까요? 이럽니다
- 처음 방문한 병원에서 물리치료 몇번 받아도 여기저기 너무 저리고 뻐근하고 잠잘때도 힘들어 다른종류의 의원으로 다녔습니다
- 사고후 20일경에 보험사에서 합의 전화가 왔고,
난 치료가 우선이다 의원에서 치료 그만해도 된다고 할때까지 치료 받겠다 했습니다
- 그뒤로 031번호에서 대인담당자 수시로 전화 왔고 똑같은 치료받겠다 반복을 했고, 033번호로 다른 사람이 연락이 왔습니다.
치료받던 의원에 어느정도 더 치료를 해야할지 문의하고, 치료담당 의사에게 보험사에 연락해줄것을 부탁드렸습니다.
그뒤로 일주일정도 뒤에 다시 보험담당자 연락이 와서
치료담당 의사에게 얼만큼의 치료가 더 필요한지 문의하고
그 치료 기간의(2일 ~ 3일에 한번 치료중) 날짜와 예상 병원비를 문의하고 그동안의 대중교통 차비를 계산하여 합의 하였습니다.
(치료를 꾸준히 받되 합의전화 시달림은 감소 하여야 합니다)
내몸의 회복이 우선입니다!
(받은 합의금은 치료비를 쓰고 모자라 개인지출이 있었습니다,
나이(88올림픽 호돌이 머리통 아이스크림을 기억합니다)가 들어가면서 그합의금으로 보약해 먹을것을...
2년뒤 지금에야 보약 먹고 있습니다)
후유증은 어려 종류로 찾아 옵니다
사고 이후 아프고 시술 받았던 허리는 만성(비내림, 눈내림은 일기예보 기능)으로
감기를 한번 걸려도 전과 틀리고
이 후 저녁에 너무 심하게 부워 호르몬 검사결과 여럿 호르몬 수치가 부족하다고 합니다(당장 평생 약처방 치료는 아닙니다)
이 증상이 후유증인지? 나이가 들어서 노화현상인지? 알 수 없습니다.
치료중에 호르몬 검사도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일시적인지? 아닌지를 판단을 할 수 있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잡소리는 지금도 일시적으로 또는 수시로 들리고 있고, 3년 A/S기간 끝났습니다.
공장출고 13개월차에 일어난 사고 입니다 (감가손실 - 보상 불가능 / 수리비 210정도)
첨부로 사고 당시 사진, 블박영상 남깁니다.
다들 안전운전 하세요
안전 운전은 잘 했지만 방어 운전은 아쉽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앞차와 조금더 가깝게 멈추었다면 후방추돌을 피했을 수 도 있습니다.
내차가 너무 빨리 멈추면 뒤차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지요.
물론 뒤차의 상황에 따라서는 아닐 수도 있지만서도.
추가... 후방영상 보니 뒷차는 브레이킹이 너무 늦었네요.
추가... 따라서... 이 경우는 그렇게 하더라도 사고를 피하기는 어려웠겠습니다.
어느 스탯을 찍어야 하는지?
왼쪽눈은 전방고정 우측눈은 룸미러 고정 이렇게 다니면 되는지?
뒤차 콩 수준이면 어느정도 납득이라도 해볼려고했는데 아얘 뒤차도 박살이 난상황에서 저이상 방어가 가능하다고 생각되시는지??
2년전에 사고수리후 블박동싸이트에 글을 올렸고, 동일한 내용의 댓글이 달아주신분이 있었습니다.
본인은 조언으로 받아들였고 비슷한 경험(고속도로 터널안에서 앞에 줄줄이 급브렉들 상황)을 최근에 하였으나 그상황에 앞차까지 박을까봐 앞으로 조금씩 갈까말까 머리는 고민하지만 발은 브레이크만 꾹 밟고 있어요
사고뒤로 수시로 룸미러 보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추가... 님 생각없네요
추가... 따라서... 이 경우는 님이 생각없는걸로 판단할수 있겠습니다.
본인 차량이 멈추고 룸미러를 주시하지만 다리가 말을 안들어요... 앞차까지 박을수 있다는 생각에 그런것 같아요
차가 밀려 앞차까지 박게되면
차는 앞뒤 다 작살나게 되는거 아닌가요???
영상에서도 뒷차에 박히고
앞으로 한참 밀리던데...
언덕이라 세단이 suv의 하부로 들어왔어요
세단이 저정도면 suv하부도 마찬가지죠
단기보단 장기도 필요할듯 해서요
단기증상도 많지만 사고후 몇년뒤도 알려드리고 싶어서요
안전거리 중요해요~ 멈춰도 룸미러보며 브레이크도 꾹 밟고 있어야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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