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8년 12월 20일 오후 4시 25분 경 서부산 낙동강교(김해공항 방면)에서 일어난 차량 전복사고의 목격자 찾습니다.
피해차량은 모닝이고 가해차량은 화물트럭이며, 피해차량이 3차선에서 직진 중 2차선에서 끼어든 화물트럭에 의해 전복사고가 났습니다.
전복사고 후 화물트럭 운전자는 뺑소니를 하고 지나갔으며, 피해차량은 폐차할 정도의 피해를 입었습니다.
다행히 피해차량의 블랙박스는 확보가 되었고 피해자가 크게 다치진 않았지만, 가해차량의 차번을 블랙박스로는 확인할 수 없어 보배행님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혹시 그 자리에 계셨거나, 블랙박스 혹은 차량넘버를 알고 계신다면 쪽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2월 22일 내용추가)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고 당일부터 오늘까지 병원에 왔다갔다 정신이 없어서 올린 글을 제대로 확인 못했네요.
사고 당시와 현재까지 진행 상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글 올립니다.
<사고 당일>
먼저 사고가 났을 때 119가 출동해서 구급차를 타고 병원으로 가자고 계속해서 말씀하시는데도 사고 현장에 남아있었어요.
당시에는 저 스스로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돌이켜 생각해보니 운전석쪽으로 차량이 넘어지면서 머리를 부딪혀서 뇌진탕 증세가 있었습니다.
예를 들면 사고 접수를 하려고 쏘카로 전화를 걸면 처음에 음성 안내가 나오는데,
방금 들었던 음성안내 번호가 무엇이었는지 기억이 안나더라고요.
옆에서 사고 현장 정리 도와주셨던 분이 있는데, 그 분 아니었으면 쏘카에 사고 신고하는 것도 한참 걸렸을거에요.
렉카차로 쏘카 정비소까지 따라갔었는데 담당자가 퇴근해서 블랙박스를 확인할 수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직접 sd카드 파일 복사해서 제 이메일로 보내고, 어느정도 정리가 되었다 싶어서 병원으로 갔습니다.
<사고 +1일>
쏘카 사고담당자가 지정되어서 그 분이 오전에 전화를 하셨어요.
그런데 정비소에서 보내온 블랙박스 영상에는 사고 당시 영상이 들어있지 않다고 하시더라고요.
Event 영상으로 분류되어 있다고 말씀드리니까 받은 파일 중엔 없다고, 보배드림을 보고 제가 사고 당시 영상을 갖고 있다는 걸 아셨다고요.
가지고 있는 파일을 쏘카 사고담당자분, 보험사, 경찰서에 보내드렸는데 사고 현장에서 구급차 타고 갔으면 이것 때문에 조사가 지연됐겠다 싶었습니다.
<사고 +2일>
담당 경찰분과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
사고 현장부터 시작해서, 상대차량이 지나갔을 시간대를 유추해서 현장 근처에 있는 다른 CCTV까지 조사 중이시라고 합니다.
최대한 빨리 뺑소니범이 잡혔으면 좋겠습니다. 직접 병원비를 내고 있는데 나중에 보험처리를 하려면 교통사고라 의료보험적용이 안되다보니 비용 부담이 크더라고요.
뼈가 부러진 곳은 없는데, 조금씩 어지러움과 울렁거림이 심해져서 추가로 머리쪽 정밀검사를 받아보려고 합니다.
뺑소니 차량이 잡혀야 조금이라도 마음을 놓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추가로 진행된 상황이 있으면 또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많은 관심과 조언에 감사 드립니다.
쓰레기새끼
차량은 타타대우 차량이구요
차량 높이로 봐선 11톤 이상 윙바디나 탑차인거 같습니다 신형 모델 차량은 아닙니다 이유는 사이드미러가 구형 방식 입니다
추가로 4.5톤 5톤 9.5톤 고하중 차량 가능성도 보입니다 고하중 차량은 차고 높이가 11톤이랑 비슷 합니다 사이드미러는 저렇게 생겼습니다
아이도 타고 있던거 같은데 잘 처리 되셨으면 합니다
감전ic cctv 는 화질이 좋고 사고바로 근처라 화물차특징도 파악하실수 있을것 같아요
제목보고 목격자가 나타난줄..
윙바디처럼 생긴것 같네요
경찰서 접수하시고 cctv 확보가 우선인듯 싶네요
차량이 전도 되서 많이 다치진 않았는지 걱정이 앞서네요
승용차든 화물차든 사각지대가 있기 마련인데 화물차 운전자가 차선변경 하려거든 방향지시등넣고 상황을 잘 살피고 점선에서 차선변경 했어야 했는데 실선 끝부분에서 차선변경 한것같네요
전도될때 소리도 들렸을텐데 모른척 그냥가다니...꼭 잡길 바래요
처음 블박에 나오는 프리마는 표시가 안보이네요.
대체로 10톤 넘게 싣고 다닌는 축달린 5톤이 정량보다 많이 싣다보니 이걸 때고 다니는걸 봤습니다.
현재 콘테이너 운송하고 있구요
은색 타타대우 프리마 11톤인지 25톤인지 확인은 안되고
저걸 뺑소니로 갔다는게 말이 안됩니다.
영상이 흐려서 너무나 안타깝네요.
몸조리 잘하시고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무식한놈들
안개많은곳에서 과속으로 앞차들 밀어버리질 않나..
옆차선차량 박아놓고 하이바까질 않나.ㅋㅋㅋ
한동안 조용하나싶더만.ㅋㅋㅋ
역시 화물바리새기들은 지 버릇 남못줌...
처음 시작하자 마자 바로 왼쪽에 나오는 차량 보신거 맞으신가요
고속 주행시 진.출입로에서 절대 나란히
화물차랑 같이 달리지 마세요.
신속히 그자리 벗어나야 합니다.
안보이며 보인다는건 혼자 생각입니다.
천운입니다. 그정도 사고로..
5톤차는아니네요 프리마탑이 5톤이상 입니다
14톤 예상 해봅니다
별일이네...
이번 사고를 계기로, 앞으론 절!대!로! 트럭 사각구역에서 10초 이상 가지마세요~
빨리 갈 수 없으면 아예 늦게 가더라도 트럭 옆에는 가지 마시길... 저런 사고가 워낙에 많아서...
차선을 안지킨 트럭 샹놈새끼 잘못이지요
차선변경이 안되는 선인데
트럭놈이 그냥 꺽었구만요
방어운전을 하란뜻인데...초딩인가?...ㅉㅉ
하...나쁜사람...
꼭 잡으시길.
무조건 앞지르거나 아니면 뒤로 빠지세요 영상초반부터 옆 대형트럭이 불안해보였는데 아니나 다를까 바로 박아버리네요
명심하세요 절대 큰차 옆에 같이 달리는거 아닙니다 빠르게 앞지르거나 그럴상황이 안되면 그냥 뒤로 빠지세요
그러나 운전자 운전 미숙인건 아시죠??
트럭 사각지대 대부분이 알고 잘못된 운전면허로 인한 사고입니다
앞에도 뚫려있고 옆짜 깜빡이 보였는데 일반적인 운전자라면 경적을 울렷거나 치고 니가거나 하였을것입니다
운전조심 하시고 몸조리 잘하십시요
운전은 나만 잘하고 천천히 다닌다고 사고가 안나는게 아니랍니다
일단 바퀴를 보니 대형카고는 맞는듯 하고.
9.5~11.5 사이 인듯 합니다.
동서고가 시외곽방향 감전ic 진입전에 cctv가 있고 명지방향 김해방향 가락ic등등 모든길에 동시간대 프리마윙바디차량 조회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크게 못도와드려 아쉬워요 ㅠㅠ
잡으면 몰랐다고 오리발 내밀겠군요
아마 숨어서 보배 보고 있을겁니다
손모가지
발모가지
잘라야된다
꼭 잡으시길...
잘 해결 되길 바랍니다 ㅠㅠ
사각지대 조심하세요 ㅜㅜㅜㅜ
사각지대 몰라 지혼자 넘어지네 어쩌고...
드립 예상되지만...
참 쓰레기 같은놈 딱봐도 잘가던차가 그냥 뒤짚어지겠냐...
몰랐다는건 말이 안돼죠.
사고가 처음이신지 어찌할줄 몰라 발만 동동구르고 있길래 보험사랑 119올때까지 수습해드리고 왔습니다.
사람들이 구경만하면서 지나가는데 차는 엎어져있고 사람은 안보여서 50미터 후진해서 차량에 가보니 에어백 다 터져있고 대쉬보드에서 타는 냄새와함께 연기는 나고 있고 운전자분 탈출못하고 있길래 문열고 꺼내드렸네요.
가해차량 꼭 잡히길 바랍니다.
실선넘어서 사고 내놓고도 그냥 도망가네. 뺑소니
안보였다는 개소리는 집어치우고, 사고난거 몰랐다는 개소리도 집어치워
안떨어져서 다행이네요
영상보면서
떠러지는 줄 알았어요...
사고낸 트럭 멀리 도망 못갈겁니다.... 당연 발병나야지오.
속히 해결되시길 빕니다.
저걸 모르고 갈리가 없을테고....
분명 사고나는 소리는 들었을꺼로 ....
속도위반 카메라 반대편 차선있는것입니다
당연히 타타대우 프리마 차량이구만.
무슨 자신으로 프리마차량이라고 확정을 지으시는건지..
이러이러해서 프리마차량이라고 설명을 해주세요
밥먹고사냐님 트럭좀만 아는 사람은 프리마인거 다 압니다만
본격적으로 차선들이 합쳐지기 전에, 진입도로의 길이는 좀 되어보입니다.
다만, 나란히 엇비슷한 속도였다면, 저 차량 후방을 찍기는 어려웠을 테고 ... 그러면 남는 것은 후방인데...
어쩌면... 쏘카에 후방카메라는 없을지도...
있었다면 진작에 올렸을 듯.
빨리 찾으시길 기원하며 추천드리고 갑니다
아마 신항에서 출발 했을겁이다.저런차들 거진
블박3채널 달고다닙니다.
동시간때 가락tg 확인도 해보세요.
빠리 찾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2차선으로 사고치고 도주...
CCTV가 많아서 동선파악은 잘 될 듯 하네요. 그러다보면... 번호도...
(개인적으로) 이런 영상들을 보다 보면... 사고 발생되어 피해자가 되는 가능성을 원천적 봉쇄 차원에서, 5톤 이상의 트럭과 같은 덩치들 바로 옆의 차선에서는... 같이 나란히 달리리하기는 의도적으로 신경쓰며 거리를 두며 다녀야겠네요.
속도를 좀 더 내어 앞으로 미리미리 빠지거나... 속도 줄여 뒤쪽 멀리서 시야에 넣어두고 따라가거나...
보다 내 길을 원활하게 잘 가기 위해서...
그 쓰레기 공무원 마인드를 가지고...
넌 지금도 저녁밥을 먹을 것이야.. 이..개쉑... 아 아니다... 벌금내고 합의금 내려면 많이 먹어야 많이 일하는구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