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차를 구매해서 좋은 점: 사업소 들어가는 데 1~2주 정도 대기타면 된다. (다른 글 읽어보니 르노삼성은 한달 이상이라면서요? 서민3호기 탈 때 사업소 갈 일이 없어서 몰랐습니다)
현기차 타면서 제일 많이 들은 말: 고객님, 정상입니다. 다른 차도 다 그래요. 이 정도는 괜찮아요. 안전에 지장 없으니 그냥 타시면 됩니다. 이런 경우는 처음 보네요. 더 타시다가 계속 이상하면 오세요.
20년 전에 기아차 협력업체 알바한 적 있어요. 실내 플라스틱 외장 만드는 곳인데 주로 하는 일이 불량(스크래치, 변형 등) 확인과 교체. 세피아 대시보드 사물함? 그 뚜껑 바꾸는데 수출용은 안에 철판이 들어가 있어서 묵직한데 내수용은 그냥 달랑 플라스틱. 일하기엔 내수용이 가벼워서 편했죠. 그 이후로 내수/수출 부품 차이 없다는 개소리 안믿습니다
라고 무한반복하네요 ㅎ
국내와 똑같은 부품이 사용되는지가 아니고
국내 부품외에 추가로 다른 부품이 장착 되는지 물어봐야지
식품법이 사카린 못쓰게 했을때 안썼듯
무조건 강화하라!하면 할 수 밖에 없음
고객용과 호갱용 차이는 있음.
기업도 개떡 같고..
자동차 회사에 휘둘린 법이 문제가 더 커 보임....
법이 약하니까 다 통과 되는거 아님?
안전에 관해선 나라별 차이를 두면 안될 듯 싶네요
해외파견나갔다가 아제라? 인가 그랜저랑 똑같이 생긴거
그걸 거기서 사서 타다가 가지고 들어옴
한국보다도 싸게 샀다던데
아니 저렇게 수출용이 더 좋으면
가격은 뭐여 대체..
그 차가 우리가 타는 흉기차가 아니랑께 ㅋㅋ
흉기차 수출 에디션은 그냥 외제차라고 생각해야 함.
겉으로 삐까뻔쩍한데 가격이 존나 싸다. 그러면 어디서 원가절감을 했겠냐니까 대답들을 못함 ㅋ
싸면 원가절감했을거라도 지랄
대체 무슨 가격에 맞춰줘야하는지 ㅋㅋㅋ
현기차 타면서 제일 많이 들은 말: 고객님, 정상입니다. 다른 차도 다 그래요. 이 정도는 괜찮아요. 안전에 지장 없으니 그냥 타시면 됩니다. 이런 경우는 처음 보네요. 더 타시다가 계속 이상하면 오세요.
어느당인지 모르겠는데 ㅋ
기업 규제완화 자꾸해주는 당 있죠?
글마들이 그렇게 해줘서 그런거임
기업입장에서 법만 지키면되지 왜 돈써가면서 저런거 해줌?
안해줌~
소리소문 없이 지워지더란...
(블라도 아니고 그냥 삭제...)
예전에 수출을 위해 어느정도 국민들이 손해를 감수했으면,
이제는 가격 품질 비슷하게라도 해서 팔아야지
벌써 몇십년전부터 모든 국민이 알면서 애국하는 마음으로 사준거지...
가성비 엄청 따지는 요즘 세상에 이젠 바뀌어야죠.
'제발 요즘은 안그래요'라는 글이 올라오길 바랍니다.
불나는거 봐요. 오죽했으면 외제차도 한국용은 엉망으로 만들어 팝니까?
미첫다고 똑같이 만들어서 불필요한 원가를 올리겠냐
본인들도 불필요한비용 나가면 아까워하는주제에
우리나라 기준보다 높으면 불필요한 원가일텐데 말여
수입차가 현차만큼 팔리면 그렇게 하겠죠. 근데 그게아니라면 라인도 만들어야되고 사람도 더 써야되고 돈이 더 들어가서 그런거 아닌가요.
아예 본격 외제 차량들은 부품 하나하나는 고사하고 아예 옵션까지 고정시켜서 들어오는 수준인데
그냥 싸게 타다가 버리는 차로 인식되게 만드네.
자국민에게 신뢰 받는 기업이 되어 주십시요.
다른 자동차들도 한국 들어오면 딱 한국 기준에 맞게 헬적화시키는건 말하면 흉기알바라고 몰아가고
ㅋㅋ
돈있으면 다 롤스로이스 타고 싶은 것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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