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트레일러 졸음 운전으로 차선 넘어온것으로 보임~!
2.블박 운전자 뒤에서부터 트레일러 운전자의 운전 상태를 인지했다면 추월시 중앙
가드레일 붙여 운전했어야함~!
3. 블박의 중앙 부착상태 유뮤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이 오해의 소지를 가져왔슴~!
4. 여기 계신 블박 장착 모든 휀님들 오늘 이후 부터라도 자신의 블박 영상이 정중앙
센타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참고로 저는 전부터 수시 확인했습니다~! 위와 같은
문제의 소지가 있을수 있기 때문에~!
5. K5 운전자님 아나이거참님 자료를 참조로 좋은 해결 있으시길 바랍니
딱봐도 트레일러분 졸음 운전했네!!!
k5는 자기 차선 안에 쭉 있다가 트레일러 차량이 박은것으로 딱 보이는데...
동영상 보면 k5 박고 반바퀴 돈다음 블박에 트레일러 차량이 오른쪽 바깥차선에서 안쪽으로 들어오는거 딱보이는데....,
만일 k5가 2차선으로 들어갈꺼라면 제정신이 아닌이상 뻔히 보이는 트레일러 완전 제끼고 들어갔겠죠 ㅋㅋㅋ
아무튼 트레일러분 걍 미안하다하고 시인해서 광명 찾길...
일단 컨테이너 안넘어가신게 운좋으시고요
제가볼땐 커브 겹치는부분에서 서로 충돌한것같은데 빨간선 부분 일차선끝부분
커브추돌전에 양 끝이 살짝애매하게 안보여서 1차선끝 주황선에서 약간멀어지는것
같은느낌을 받았습니다. 정말 애매한상황 ~ k5는 차선 따라 커브도는상황이였고 트레일러는 커브에서직진? 같네요
음... 로그인하게 만드는 게시물이군요... 먼저 사고처리가 원만히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물론 크고 긴 화물차 옆으로 추월할 때는 신속히 지나거나 가급적 좌측으로 붙여서 거리를 두고 지나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한참 위에서 내려다보는 대형 화물차 같은 경우 넓고 멀리 보입니다만 차 옆으로 붙은 차나 장애물 같은 경우 잘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승용차 차주님은 좌측으로 거리를 띄운 상태로 커브를 돌아 재빨리 빠져 나갔어야 좋았을 겁니다
사고 전 영상에도 보였듯이 트레일러의 졸음운전 비스무리한 주행이 이미 감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직진도 아닌 커브에서 대형차 옆에서 주행한 착오가 있었던 듯 합니다 불박 영상을 보고 분석 아닌 분석을 나름대로 해 본다면... 트레일러가 직진코스에서 살짝 왔다갔다하는 주행상태었는데... 커브가 나타나자 커브를 따라 돌지 못하고 그대로 직진한 정황이 짙어보이는군요
... 그런 와중에 승용차는 커브에서 좌측에 붙어서 돌지 못하고 살짝 트레일어 쪽으로 다가가다보니 커브를 인지 못한 트레일러의 왼쪽부분이 승용차의 오른쪽 뒷부분을 충격하여 승용차가 우측으로 회전하며 꺼꾸로 돌아버린 상황으로 보여지는군요 아무튼지간에 깔끔하게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다친 사람이 없으셨기를 바라구요
추가적인 내용으로는 k5는 차선을 넘지 않았다는겁니다
영상 제작당시에는 소리에 신경을 안썼는데
고속도로에서 차선을 밟고 가게 되면 웅-웅하는 소리가 납니다 다들 아시죠?
영상에 k5차량이 차선변경 할때 그 소리가 녹음이 되어있더군요
그런데 사고 직전에서는 전혀 그 소리가 나질 않습니다
급커브도 아닌데 좀더 왼쪽으로 붙여서 돌았으면 서로 좋았을껄...
고속도로 차선에는 돌기가 나와있어서 차선변경시 소리가 납니다
헌데 2차선에서 1차선 변경시에는 소리가 들렸지만 사고 전후 사운드에서는
차선을 물었을때나는 소리가 나질않네요 고로 트레일러가 넘어온게 맞는거 갔습니다
이런사고를 대비해서 4체널로 가야하나 봅니다 ㅎㅎㅎ
큰차옆에서 주행하면 나오는현상이 사고유발한듯..
트레일러가 똥운전을 한것은 맞는데 사고당시 블박차량이 차선을 물었냐
안물었냐가 중요하군요.
트레일러가 선행 차량이라 법적으로는 유리한 상황인거죠?
큰일날뻔했네요.
k5는 차선보고 운전한게 아니라 트레일러 간격보고 운전하니라 거의 2차선 점선을 밞으면서 운전하는걸로 보이는데요. 충돌직전에도 트레일러는 차선 침범 없어보이는데...
근데 트레일러가 차선을 침번을 했는지 아님 지차선에서 이리저리 했는지는
뒷차 동영상을 봐야겠네요
2.블박 운전자 뒤에서부터 트레일러 운전자의 운전 상태를 인지했다면 추월시 중앙
가드레일 붙여 운전했어야함~!
3. 블박의 중앙 부착상태 유뮤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이 오해의 소지를 가져왔슴~!
4. 여기 계신 블박 장착 모든 휀님들 오늘 이후 부터라도 자신의 블박 영상이 정중앙
센타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참고로 저는 전부터 수시 확인했습니다~! 위와 같은
문제의 소지가 있을수 있기 때문에~!
5. K5 운전자님 아나이거참님 자료를 참조로 좋은 해결 있으시길 바랍니
주실때에 귀에 못박히도록 들은얘기가 있습니다..버스 트레일러
전부다 옆에 지나갈때 차가 빨려들수있으니 빨리가든지 자신없으면 뒤에 붙어서
가라는 조언 들었습니다..k5운전한분이 운전실력이 미숙해서
그런가 앞차가 위험 감지하고 추월한걸보고 추월했었으면 이런일이
안일어났텐데 좋게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러나 저러나 잘 처리되길 빕니다.
K5가 좌측을 붙었다면 중앙선이 본넷 3/2쯤이예요.
K5가 우측차선을 바짝 밟고 갔고 화물차도 차선변경인지 원상복귀하려는건지는
알수없지만 화물차도 좌측으로 갈려는 상황입니다.
고로 충돌지점은 차선에서 동일하게 충돌한것 같아요.
k5는 자기 차선 안에 쭉 있다가 트레일러 차량이 박은것으로 딱 보이는데...
동영상 보면 k5 박고 반바퀴 돈다음 블박에 트레일러 차량이 오른쪽 바깥차선에서 안쪽으로 들어오는거 딱보이는데....,
만일 k5가 2차선으로 들어갈꺼라면 제정신이 아닌이상 뻔히 보이는 트레일러 완전 제끼고 들어갔겠죠 ㅋㅋㅋ
아무튼 트레일러분 걍 미안하다하고 시인해서 광명 찾길...
제가볼땐 커브 겹치는부분에서 서로 충돌한것같은데 빨간선 부분 일차선끝부분
커브추돌전에 양 끝이 살짝애매하게 안보여서 1차선끝 주황선에서 약간멀어지는것
같은느낌을 받았습니다. 정말 애매한상황 ~ k5는 차선 따라 커브도는상황이였고 트레일러는 커브에서직진? 같네요
그리고 블박차주는 왜 차선 물고 갑니까!?
내 몸이 차로의 중앙이 되야 정확한 간격입니다.
그리고 순간 사각지대 걸려서 옆에 차량없는것으로 생각,, 여유있게 운전하다가 사고난거 아닌가요??
저만한 차량이랑 사고나고 한바퀴 돌았는데 안죽은게 천만다행이네요..
안해 본 분이신가 보군요. 충분히 차선안에서 주행가능합니다.
그리고 저도 대형하지만... 딱 졸기 쉬운 시간대입니다. 졸고 있는거 확실합니다.
충분한 거리가 있어도....일반 주택가에서도 다수의 여성운전자들은
보도블럭 경계석 박을까봐 가까이 붙이질 못하죠...공간이 많이 남았는데도.....
이건 저도 몇번경험했기에 잘압니다 중요한건 바깟차선을 넘어서서 커브를 돌았냐 아니냐의 문제가 크겠네요 잘못하면 거의 쌍방나올듯도합니다 .. 제생각엔 k5도 차선을넘겨서 운행했다고봅니다
졸음..이탈...엇!그랬을것이고.. 멀리보면서 핸들돌렸을것이고.. 바로밑 차는 순간 시아에 가려졌을것이고...쿵!!하니 머꼬??이러면서 정차했을것이고..시작하자? 바륵바륵 우기고있을것이고...머 대충 이런상황이네요...초숙련자가 보기엔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화면끝부분 컨테이너 중심 잃고 넘어왔으면...흐미나
무조건 빨리 벗어나야됨.. 붙으면 더더욱 안되는데 정말 앞만보고 가시나보네..
엄청나게 비가 많이 오는 날.....
제 앞차가 시속60km로 물을 뿌리며 가고있네요.. 전 바로옆차선을 타고있었어요..
와이퍼 3단을 해도 앞이 보이질않아요..ㅜㅜ 이때 어떻게해야하나요???
위 영상과 같다 생각합니다...늦게가던지 추월하던지...빠른결정을 했어야......
K5 중침보다는 트레일러의 졸음운전으로 인한 중침으로 보이네요~
후기가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추월할때쯤 중앙선에 맞추어지는거보니 k5 잘못했네~!
블박 위치가 조수석 쪽으로 붙어 있다
그리고 블박차량 동영상의 경계선을
블박 오른쪽으로 위치 시켜서 다시 동영상 감상 해보면
충돌 직전에 2차선으로 넘는걸 볼수 있다
블박 차량은 2차선으로 트레일러는 1차선으로 붙고 있음
최종결론
블박차량은 2차선 거의 금 물을 정도로 운전을 함
트레일러는 졸음운전인지 딴짓을 하는지 왔다갔다 운전하지만
결론적으로 1차선은 넘지 않음
보험사 경찰측은 이런 영상으로 사고 감식하는걸
누구 보다 많이 경험하고 결론 내었을것이다
나도 K5가 잘못했다고 본다
딱봐도 트레일러가먼저 왓다갓다한건데 뒤에서 k5차주분이 빠르게 생각을느끼셧나면
뒤에서 하이빔이나 옆에가서 빵빵이라도 해보시징..
머 여튼 지난일이니..
제가봣을때도 k5차주분이 정차선으로 잘가고있는데
트레일러분이 차선을 넘어오시는게 딱봐도 보이네요 ㅎㅎ
후기부탁합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한 영상에 편집과 여러 도움말로
제작해주신 아나이거참 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딱 선에서 같이 밖았어요.^^
그거하나면 끝인걸 웬만하면 하나 달아라 ㅉㅉㅉ
대단하십니다...
슬금슬금 빨려들어갑니다.
하지만 추돌 당시 트레일러가 1차선쪽으로 붙고있기 때문에 동생분이
1차선을 물지 않았다는것만 증명하시면 8:2에서 2:8로 바로 역전가능 하겠죠.
오히려 블박땜시 불리하게된 상황이군요.
이유는 블박위치를 거의 조수석쪽에장착 그리고 압에트레일러가이상하다고느겼을때는 경적을울리시던가아님 속도를 조금더올려서 빠르게추월을했써야하는대 K5운전속도를 보아 운전하시면서 당현히 압에트레일러가이상하다고느겼을태대 추월을느근하게하시걸로보아 일부러 속도를안낸것과같은대 이건저에생각입니다
운전할떄는 압차가이상하게운전했을떄는 경적을 울리는대 K5차주분은그런것도없고 트레일러가왔다갔다했을떄는 K5차주분이속도를올려서 추월을했써야하는대 . . . . .
영상 제작당시에는 소리에 신경을 안썼는데
고속도로에서 차선을 밟고 가게 되면 웅-웅하는 소리가 납니다 다들 아시죠?
영상에 k5차량이 차선변경 할때 그 소리가 녹음이 되어있더군요
그런데 사고 직전에서는 전혀 그 소리가 나질 않습니다
큰차랑나서 조금 위험하긴했네요 그래도 크게 안나서 다행입니다....
어쨋든....천천이 갈꺼 같으면 2차로 재낄려면 확재껴서 다시 2차로가 정답입니다
오히려 승용차가 2차선으로 넘어가고잇고요
승용운전자가 이속도로 살짝 들어가면 속도 맞겟다 싶어 들어갓다는 생각도 들고
트럭은 커브를 틀기 위해 크게좀 틀어야하는데 차선에 붇히며 돌려는데
승용차가 안쪽으로 파고들며 오다가 박은거 같다는 생각도 들고요...
아~~~ 헷갈리...
영상보는 도중 알았습니다
트럭 졸음운전 한다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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