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사실인가요?
헐.. 포드까지....... 고객을 등쳐먹고 있었다니...
번외편]
황교안은 이게 최고였죠 ㄷㄷㄷㄷㄷㄷ(有) -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2749103
[단독]일본 "징용재판 방치땐 양국 파탄날 것"…503 압박 -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2749121
이거 사실인가요?
헐.. 포드까지....... 고객을 등쳐먹고 있었다니...
번외편]
황교안은 이게 최고였죠 ㄷㄷㄷㄷㄷㄷ(有) -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2749103
[단독]일본 "징용재판 방치땐 양국 파탄날 것"…503 압박 -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2749121
이젠 뭐 다같이 손에 손잡고.....^^
포드가 판단능력없는 미성년자도 아니고
로비고 나발이고 저게 정상이니?
차가 딴딴하긴 한갑네
빠따 후아지는거 보니
포드본사에서 알면 딜러권
취소할수도..
리퍼는 있으나 손님은 모름
안걸리면 봉
이젠 뭐 다같이 손에 손잡고.....^^
안좋은 사례죠
이번에 레몬법도 집단소송 등이 빠진 반쪽자리.
이러니 한국만 오면 판매사가 갑의 위치. 씁쓸하네요.
그나저나 저 비싼 외제차를 인수 시 검수업체에 맡겨 검수를 받았어야 함.
검수 받고 틴팅하고 그러면 됐을 텐데
어디서 배웠겠나
이 분이 더 빡치는 이유 같네요...
이 분은 판사도 못 만나봤어요...
견사가 불기소 처분 내리는바람에.....
검수 과정에서 뺀찌 먹은 차들은 모두 폐차 합니까 ???
그런 얘기 들었다 전하고 반드시 임판으로 탁송해달라고 했었습니다.
동호회에서 글 올라온거 봤었던거 같았거든요 ...!
수입이든 국산이든 차는 무조건 뽑기인가 ...?ㅠ.ㅠ
어느 누가 그런 차 타고 싶것서~~???
"서.류.상.으로 새차....."
하기야... 결혼이력 없다고... 모두 처녀는 아니지만.....
"리퍼"라고 하고 구매자에게 알리고 조금 저렴하게 팔지요...?
겉으로 봐서 일반 소비자는 모를 정도지만....
뭔가 문제 있어서 출고 전에 손을 봤다면... 의당 그 부분을 소비자에게 공지하고...
팔아야 옳다는 것입니다....
그래도 소비자가 그부분을 받아들이거나 아니면... DC를 해줘서 소비자 입장에서 경제적 측면에서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던가....
"리퍼는 출고 및 사용한 상품에 대해서 회수 후 조치해주는거니 경우가 조금 다른거라고 보셔야 해요;"
누가 "리퍼"의 뜻이 그렇다고 합디까???
네이년 지식사전이라도 찾아보세요...
시사상식사전
리퍼비시 제품
요약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정상품이나 제조나 유통 과정에서의 오류로 미세한 흠집 등이 있는 제품, 단기 전시용으로 사용했던 제품 등을 보수 및 재포장해 새 상품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상품을 말한다.
반품 제품은 물론 "정상품이나 제조나 유통 과정에서의 오류로~~"
아시겠어요...?
다음 부터는 "이건 차 부순 사람이 바보인게.." 이런 식이 아니였으면 좋겠네요....
세상 사람이 귀하 빼고 모두 바보는 아닙니다...
참개자식이네요.
국내고 해외고 가품이고 명품이고
대한민국에 들어만 오면 쓰레기가 됨.
PDI를 다들 잘 이해못하시는거 같은데 검색하면 자세히 나옵니다 쉽게 설명하면 외제차는 모두 평택항으로 들어와서 검수절차를 거칩니다 예를들어 리콜이 발효되엇는데 배타고 오는사이에 시작되면 여기 PDI와서 리콜진행하고 출고하는겁니다 그것뿐만이 아니라 고객에게 가기전에 실내 내장제가 검은색인데 A 필러 한개만 회색이라던지 뭐 이런 조립오류 옵션오류 등등 검수 절차를 거치는데 항목이 보통 300개가 넘습니다.그러구나서 고객한테 출고되는건데요..독일차 특히 포르쉐같은건 그런경우가 잘없는데 가격이 싸질수록 차량 마감에 문제가잇습니다. 특히 미국차가 좀 심하구요 대부분의 차량이 도장하자건 보통 한두개씩은 갖고잇다고 보면됩니다.그럼 당연히 고객출고전에 여기서 재도장하죠.그건 사고이력이 남지는 않습니다.하지만 딜러에서 사용하는 보증청구이력프로그램으로 확인하면 주행거리 몇십키로미터일때 어디 도장햇고 뭐 교환햇고 이런거 이력남기도 하구요.그차량에대한 모든 히스토리가 다들어가잇다고보면됩니다.하지만 한국기준으로는 사고차일수도잇지요 도장을 햇으니까요 기스만나도 사고수리 도장할수잇으니까요 그런데 데미지가 잇엇냐하면 그건아니죠 공정상의 불량이엇거든요.,.보배드림은 당연히 소비자의 입장에서 먼저생각하는게 맞구요..,저도 그렇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보배드림 회원이 100만명이라고 하면 그 100만명중 제생각엔 10프로정도가 외제차를 타고잇을거라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10프로중 절반이하만이 신차로 수입차를 출고해봣을거라고 생각합니다..아무래도 이런 절차를 잘 이해하지 못하고 계신분도 계실거고,,댓글 다 읽어봣는데 자극적이고 이슈가될만하지만 왜 그런건지 깊은 내막까지도 아시는분은 없는거 같네요..뭐 반대도 많이 달리겠지만 이해는 합니다.모르고 가지는 맹신이 가장무서운거니까요 그래도 최소한 반대를 누르실거면 PDI가 뭔지 한번정도는 검색해보시고 그게 과연 사고차가 맞는건지 생각해보셧으면 좋겟네요
이게 신차 성능이 나오는지 안나오는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