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놀리지마요 19.01.28 15:08 답글 신고
    예전에 sm탈때 느낀거지만
    르삼진짜 친철합니다.

    언젠가 경고등자꾸 들어와서 입고했는디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고 센터도 좋았는데
    마지막에 활짝 웃으면서.. 148만원입니다^^
    고객님 합니다 ㅜ ㅜ
    답글 4
  • 레벨 원사 3 일반사람10 19.01.28 14:57 답글 신고
    ㅡㅡ; 누구도 현대기아 서비스가 나쁘다고 한적 없습니다. 굳이 있다면 보증수리가 당연히 되어야 할 부분을 '고객 과실입니다' 라고 우기기 시전하기가 쉐보레랑 같이 가장 심하다는 이야기지요
    답글 3
  • 레벨 대령 2 뱀애무쓰리 19.01.28 14:56 답글 신고
    수입차는 모르겠고...르,쉐는 겪어본 바 흉기가 훨 낫습니다..
    답글 2
  • 레벨 대령 2 뱀애무쓰리 19.01.28 14:56 답글 신고
    수입차는 모르겠고...르,쉐는 겪어본 바 흉기가 훨 낫습니다..
  • 레벨 대위 3 이준이아빠 19.01.28 19:58 답글 신고
    쉐보레는 대전 직영사업소는 괜찮더라구요.나머지는 전부 직영이아니라서 그런지....
  • 레벨 원사 3 투봉 19.01.29 13:16 답글 신고
    쉐보레는 갈때마다 항상 만족했엇고, 현기는 반반이였던거같아요..
  • 레벨 원사 3 일반사람10 19.01.28 14:57 답글 신고
    ㅡㅡ; 누구도 현대기아 서비스가 나쁘다고 한적 없습니다. 굳이 있다면 보증수리가 당연히 되어야 할 부분을 '고객 과실입니다' 라고 우기기 시전하기가 쉐보레랑 같이 가장 심하다는 이야기지요
  • 레벨 대위 3 밥값 19.01.28 14:58 답글 신고
    그 고객과실입니다 시전해서 소비자들이 신고한 비율이 현대기아가 가장 낮네요.
  • 레벨 중사 1 ADM 19.01.28 22:06 답글 신고
    어지간하면 다 보증해주던데요.
  • 레벨 중위 3 인천뀨뀨 19.01.28 15:00 답글 신고
    타는 사람도 많고 , 그만큼 또라이도 많으니 분쟁이 많은거겠죠~
    제 자신만 보더라도 보증기간 = 가서 큰소리 떵떵
    보증기간 끝남 = 겁네 저자세 부탁...
    지금은 반성하고 항상 매너있게 부탁하니 서비스 좋더군요~
  • 레벨 원사 3 흰색시트가짱 19.01.28 15:07 답글 신고
    블루핸즈나 사업소별 케바케가 심함.

    리콜할 사항을 무상수리로 떼우려는 행위가 너무 많았음.
  • 레벨 대위 3 밥값 19.01.28 15:09 답글 신고
    리콜과 무상수리를 결정하는 건 제조사이죠.

    서비스 센터에서 하는 것은 그저 문제가 있는 부분을 수리하는 것이구요.
  • 레벨 대위 3 아침마다친목냄새 19.01.28 22:05 신고
    @밥값 국토부에서 리콜하라고 한것도 무상수리해버리는 제조사 보면 참... 아직 갈길이 멀다고 느낍니다

    미국처럼

    소비자에게 피해가 전가되지않는
    소비자가 걱정하지않고 맘놓고 이용할수있는
    대한민국 사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 레벨 소장 놀리지마요 19.01.28 15:08 답글 신고
    예전에 sm탈때 느낀거지만
    르삼진짜 친철합니다.

    언젠가 경고등자꾸 들어와서 입고했는디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고 센터도 좋았는데
    마지막에 활짝 웃으면서.. 148만원입니다^^
    고객님 합니다 ㅜ ㅜ
  • 레벨 소장 리차드걍 19.01.28 18:3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148에서 빵
  • 레벨 대령 3 코트씨 19.01.28 20:20 답글 신고
    친절이 좀 비싼 친절이네요,,^^;;;;
  • 레벨 대위 3 공업용미싱 19.01.29 07:21 답글 신고
    값으로 매길 수 없는 친절.. 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3 인천뀨뀨 19.01.28 15:23 답글 신고
    돈 많으신분인가봐요 ~
    돈은 많이 들어도 굽신굽신을 좋아하시나 보네요~
  • 레벨 대장 13BH380 19.01.28 15:24 답글 신고
    현대 서비스가 교환같은거 시원하게 잘해주는데
    인당 처리대수가 경쟁사대비 어마무시하게 많아서 다소 불친절할수 있겠네요
  • 레벨 대장 대변과장 19.01.28 15:3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열심이다
  • 레벨 소위 3 보배최연소 19.01.28 15:37 답글 신고
    쌍용차 서비스가 더 개판이다 소리나는 원인도 못찾고 로디우스4륜 휘이이잉~소리나는거 잡을려고 얼마를 투자했었는데 결국엔 못잡고 그 소리에 질려 팔아버림
  • 레벨 대령 2 이런망할 19.01.28 15:50 답글 신고
    옛날부터 하던 말...


    삼성 = 웃으면서 안고쳐준다.

    현대 = 욕하면서 고쳐준다.
  • 레벨 대위 2 앵그리베어 19.01.29 07:56 답글 신고
    ㅋㅋㅋ공감
  • 레벨 대령 3 멀뚱멀뚱 19.01.28 15:58 답글 신고
    여기는 표본수 얘기 없나요?
  • 레벨 대위 3 밥값 19.01.28 16:17 답글 신고
    네 개별모델이 아닌 브랜드 총 등록대수이니 모집단은 충분합니다. 그리고 전수조사가 아닌 표본조사입니다.

    지난 번 독일 싼타페와 쏘렌토는 독일 내에서 한 해 3000대 전후로 팔리는 모델입니다. 반면에 위의 자료는 브랜드 전체 등록대수구요. 렉서스만해도 7만대이네요.
  • 레벨 소위 1 남조선늙차 19.01.28 16:07 답글 신고
    르삼이 정말 친절하긴한데 수리비가 너무 비쌈
  • 레벨 하사 1 아빠언제와 19.01.28 18:36 답글 신고
    우와 저걸 믿는 사람이 있나요?
    그냥 도낀개낀이죠
  • 레벨 원사 3 507 19.01.28 20:30 답글 신고
    현대정비사가 블루핸즈에만 일하는게 아니쥬 그냥 케바케지요.. 불친절한 정비사가 그회사옷을 입고있을뿐
  • 레벨 소위 2 오스트랄스파르타쿠스 19.01.28 20:40 답글 신고
    응 나빠
  • 레벨 중령 1 고인 19.01.28 20:43 답글 신고
    서비스센터 대응이 나쁘다는게 아님

    그냥 자국민은 개호구마냥 문제가있는 부분을 대나가나 고객과실이라하는게 답이없는거지

    수입은 그냥 품질 서비스센터 대응부터 답이없음

    자국민 마루타 취급하는것만 아니면 솔직히 현실은 현기차임
  • 레벨 원사 1 아임그루 19.01.28 21:15 답글 신고
    네 다음 알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집요하게 19.01.28 22:06 답글 신고
    정말 서비스 않 -----> 안
  • 레벨 일병 하몽하몽123 19.01.28 21:25 답글 신고
    국내 현기 쉐보레 르삼 전부 다 타보고 서비스 다 이용했습니다.
    일단 르삼은 보증기간내에도 전부 보증제외라면서 담당자도 본사문의 본사에서 빠꾸 놓으면 무조건 뺀찌 놓고 일년도 안된 고오급 천연가죽 차가 몸이 안닿는 부분 가죽이 벗겨지는데도 고객과실이다 다른것 보증도 진짜 욕나옵니다.
    쉐보레는 보증수리중 애매한 것들은 안해주려고 하나 그래도 결국엔 해주는데 조립마감이 항상 안좋았어요. 그래서 항상 같은 부위 두번씩 가게 만드는 재주가 있더군요. 이건 뭐 기사님들 정비실력 차이라 넘기고 서비스센터가 몇개 없고 대부분 외주라 직접 결정을 못하는 부분이 많더라고요.
    현대는 안타봤고 기아는 보증수리 수도 없이 들어가도 다 해주더라고요. 예전에는 고장안나는 차들이 좋은거다 생각했는데 보증전에 최대한 험하게 타보고 고장나는 것들 고치는게 더 좋다고 생각드네요.
    아 수입차도 한번 탔는데 보증수리도 수리지만 예약도 힘들고 당장 주행도 안되는데 세달뒤에 오라는 소리는 카셋트마냥 돌아가고 수리 받아도 못고치고 결국엔 보증대신 카센터 가게 만들어서 돈으로 도배할 능력 없는한 수입차는 안타기고 했네요.
    아무리 현기현기해도 다른 회사 보증겪으면 차라리 현기가 양반이다라는 생각 들게 해줍니다.
  • 레벨 대위 3 아침마다친목냄새 19.01.28 22:08 답글 신고
    집앞에 현대 사업소가 있어서 항상 현대차만 삽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밥값 19.01.28 22:51 답글 신고
    신고 횟수를 말하는데 뭔 현기편 이야기를 합니까. 그럼 설문조사 결과도 현대가 제일 좋다고 하면 되죠.

    제발 좀 지나친 음모론에서 벗어나세요.
  • 레벨 중위 3 엔진왕현기차핵폐기물 19.01.28 23:19 답글 신고
    렉서스 ㄷㄷㄷㄷ 기술력보소
  • 레벨 대위 3 밥값 19.01.29 01:37 답글 신고
    이건 기술력이 아니라 서비스 정도입니다.
  • 레벨 원사 3 은유아빵 19.01.28 23:38 답글 신고
    현기직원 수고 많~~아요...ㅋ
  • 레벨 원사 3 은유아빵 19.01.28 23:39 답글 신고
    그리고 현기는 기대치 자체가 낮아요~
    무슨말인지 아려나..??
  • 레벨 대위 3 밥값 19.01.29 00:48 답글 신고
    증거가 있는데 현기직원이니 뭐니 그냥 아몰랑 시전하는 천박한 수준 잘 봅니다.

    내돈 다 끌어다가 산 차 고장났는데 안고쳐줘도 그냥 기대치가 낮아서 가만히 있는다구요??님 사회생활은 가능하세요??
  • 레벨 원사 3 달려라곰팅 19.01.28 23:46 답글 신고
    현기 사업소 점검갔더니
    타이어 펑크났답니다
    바람넣어놨으니 나가서 가는길에 타이어집 가랍니다 ㅋ
    점검기록표에 너무도 친절히 타이어펑크라고 써주더군요
    집에가다가 바람빠져서 보험사 긴급출동 불러서 해결했습니다 ㅋ
  • 레벨 원사 1 thomyorke 19.01.29 01:11 답글 신고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해서 서비스 보증기간을
    구매자 만족이 아닌 타사와의 경쟁 도구로
    이용하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서비스가 푸짐한건 맛에 대한 미안함, 또는
    바뻐서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미안함, 또는 구매해줘서 고맙다는 소박하고 천진난만한 구멍가게 사장님. 하나라도 더 바라는게 아니라
    하나의 문제라도 더 이상 확대 되지 않도록
    정확하게 해달라는게 저의 입장입니다.
    불만은 불신에서 싹이 트는것 같습니다.
    불신... 손님이 먼저 만들수 없으니까요.
    저의 댓글에 불쾌하셨다면 사과 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레벨 대위 3 인생조미료맛선생 19.01.29 01:49 답글 신고
    폭스바겐이 3점을 넘겼다는게 신기하다
  • 레벨 중령 2 도나스 19.01.29 07:32 답글 신고
    정비할려면 차로 1시간 가야됨. 쉐××는 세종에 서비스점을 신설하라!
  • 레벨 소위 3 수국신민 19.01.29 07:56 답글 신고
    현기 서비스가 구리다 한다면 아직 르쌍쉐를 안타본 것...
  • 레벨 중령 2 마산창투 19.01.29 13:26 답글 신고
    현대차 직영사업소 보증수리는 매우 좋음...
  • 레벨 소장 왕대괄장군 19.01.29 22:55 답글 신고
    현대 새차 사고 느낀건데 증상확실한거는 바로 수리해줌
    증상이 애매하고
    동호회에서 다오는 고질병뻔히 알고있을텐데 일단 안해주려고하는건 있슴
    하지만 증상나오면 바로 교체 수리해줌!!!
  • 레벨 준장 강차장입니다 19.01.30 08:54 답글 신고
    렉서스를 사야 하는 건가???
    현기 반장들 잡고 테핏 소리 운운해 가며 한 땀 한 땀 설명 안 해도 되는겨?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