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6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3 방배주르륵 02/12 16:04 답글 신고
    그려려니하고 타세요..;; 어느차를 타던 뽑기운입니당... 그정도면 큰 문제도 없으신거같아요..!
    답글 5
  • 레벨 중위 1 기술의워즈워드닛산 02/12 18:41 답글 신고
    중국산인데 뭘더 바라능가?
    답글 2
  • 레벨 원사 3 클리랑토리스 02/12 19:02 답글 신고
    지리모터스 중국차... 모르고 사셨나요 ㅜㅜ
    답글 0
  • 레벨 상사 3 방배주르륵 02/12 16:04 답글 신고
    그려려니하고 타세요..;; 어느차를 타던 뽑기운입니당... 그정도면 큰 문제도 없으신거같아요..!
  • 레벨 병장 대한의아들 02/12 19:18 답글 신고
    딜러분 하는말이 19년식 저랑같은 모델 사신 어떤분도 똑같은 증상이 있다고 연락이 왔다고 하네요.
    아마 해당 생산분 불량일 가능성이 크다고 딜러도 그러네요. 내일 아침에 일찍인나서 부랴부랴 가야죠...
  • 레벨 중위 3 빠르고강한차 02/12 21:41 답글 신고
    이렇게 소비자들이 알아서 지들끼리 그냥 타라고 하니 자동차 회사가 저모양으로 나오지. 수천만원 쇼핑에 운이라는 단어는 절대 어울릴 수 없는 단어임니더.
  • 레벨 중사 3 착한어린이 02/13 15:33 답글 신고
    왜사세요? 그러려니하고 뒤지시지
  • 레벨 하사 2 미워도다시한번만 02/16 10:50 답글 신고
    방배횽 벤츠딜러?
  • 레벨 상병 같이좀살자응 02/19 14:50 답글 신고
    부모가 실수로 대충 만들었는데 그러려니 하고 사는 사람이라 그럼 이해하셈
  • 레벨 대위 1 ECU스포 02/12 16:29 답글 신고
    1년6개월.. 큰문제없어서 잘모르겠네용
    둔감한건지
    창문이 가끔ㅋㅋ
  • 레벨 상사 2 특급정신병원 02/12 18:44 답글 신고
    나도 창문이 주기적으로..
  • 레벨 대위 3 wpgbrhkdrh 02/13 00:16 답글 신고
    그정도면 큰문제아닌가요?

    미션엔진이 문제생기는건 큰문제가 아니라 그냥 쓰레기고.
  • 레벨 훈련병 슬픈우연 02/13 01:21 답글 신고
    아 저도 창문이 제대로 안되던데 처만 그런거아니엿군요
  • 레벨 하사 2 미워도다시한번만 02/16 10:53 답글 신고
    머 말하면 한두개겠어요..
    귀신센서부터.. 휴.. 그만말해야지횽
  • 레벨 원사 3 예진ceo 02/12 17:09 답글 신고
    오르간페달이 그런소리가 나지요
  • 레벨 병장 깐돌응삼 02/12 17:30 답글 신고
    골프채 에디션 ㄱㄱㄱㄱ
  • 레벨 중위 1 날아라꼬냥 02/12 18:38 답글 신고
    시동켜고 주행 시작할때 통 소리는 ABS랑 자세제어장치 초기화 소리일 수 있어요
    처음 한번 소리 나고 안나요

    만약 주행중에 밟을때마다 소리나면 그건 불량일 가능성이 높겠네요
  • 레벨 병장 대한의아들 02/12 19:21 답글 신고
    주행중 멈췄다 엑셀 밟을때 확률적으로 5번 밟으면 4번?정도 소리나네요
  • 레벨 원사 3 DeoFavente 02/13 14:48 답글 신고
    현기차가 이러면 욕하실분이 벤츠니까 처음 증상응 괜찮다고 하심?
  • 레벨 중위 1 기술의워즈워드닛산 02/12 18:41 답글 신고
    중국산인데 뭘더 바라능가?
  • 레벨 하사 1 os1833 02/13 17:33 답글 신고
    국내 이클 독일서 만드는데 먼 헛소리
  • 레벨 하사 1 빨라민트담바 02/18 11:36 신고
    @os1833 중국에서 만들어요 한국수출용은!! ㅋㅋ
  • 레벨 하사 3 생로강 02/12 18:43 답글 신고
    저는 2년넘었지만 그런소리 들어본적이 없는데.. 뽑기운이 정말 있나보군요
  • 레벨 상사 2 블랙그랑죠 02/12 18:55 답글 신고
    홀드에서 악셀 밟으면 톡톡 소리나던데 혹시 그소린가요?
  • 레벨 병장 대한의아들 02/12 19:21 답글 신고
    톡톡보단 통 ! 차량까지 울릴정도로 나네요
  • 레벨 상사 2 블랙그랑죠 02/12 22:22 신고
    @대한의아들 홀드모드에서 출발할땐 원래 소리나요. 국산차도 가끔 끄억 거려요. 벤츠는 쇠 마찰음이 좀 크게 들리더라구요. 차량이 울릴정도면 as받아야 겠네요.
  • 레벨 원사 3 클리랑토리스 02/12 19:02 답글 신고
    지리모터스 중국차... 모르고 사셨나요 ㅜㅜ
  • 레벨 상사 1 hstar65 02/12 19:04 답글 신고
    ㅋㅋㅋ차뿌수고싶댘ㅋㅋㅋ잡소리는진짜당해본사람들만아는듯ㅠㅠ
  • 레벨 병장 대한의아들 02/12 19:23 답글 신고
    진심으로요...ㅜㅋ
  • 레벨 대장 36기통 02/12 19:07 답글 신고
    뽑기운..우짠데유..

    16년 뽑아서 6개월만에 팔아버린차.
    (전 좁아서)
  • 레벨 대위 3 미세스챠 02/12 19:13 답글 신고
    벤츠실내는 뭐 우주공간처럼 조용할줄 아셨쎄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법.
  • 레벨 병장 대한의아들 02/12 19:23 답글 신고
    우주공간은 아니여도, 통소리와 함께 몸에서 느껴질정도의 울림까지..이건 좀 아니에요...
  • 레벨 대위 1 BMW실키식스 02/12 19:32 답글 신고
    감성으로 타세요..
  • 레벨 상병 껍데기 02/12 19:51 답글 신고
    시승도 안했나?
    쓰레기흉.기보단 좋을듯한데
  • 레벨 일병 nobrain911 02/12 19:53 답글 신고
    저는 잡소리 때문에 1년 고생해서 잡고 바로 중고로 판매
  • 레벨 원사 3 정기적금 02/12 19:59 답글 신고
    흉기차 피하려 벤츠갔는데...ㅜㅜ
  • 레벨 원사 1 청춘98 02/12 20:10 답글 신고
    저속에서 핸들꺽고 악셀 밟으면 끼릭끼릭 소리는 나던데.. 처음에는 엄청 거슬리다가 요즘에는 익숙해졌는지...ㅠㅠ
    내가 차에 적응함요....
    창문 마음대로 와리가리는 센터갔다왔더니 고쳐졌어요... 와이퍼 드르륵도 고쳐졌고...
  • 레벨 중위 2 q205 02/12 20:14 답글 신고
    10 만원 찔러줘야 합니다
  • 레벨 원사 3 CuStomQueen 02/12 20:14 답글 신고
    정차중이라함은..
    오토홀드 풀리는 소리아닐까요?
    1번은 오토홀드 안걸려서 소리 안난것같은데..
  • 레벨 병장 데스노트파라여 02/12 21:08 답글 신고
    같은.증상인데 어케 처리되셧나요
  • 레벨 병장 대한의아들 02/12 21:10 답글 신고
    내일 이거 잡으러 센터 들어가요~
  • 레벨 병장 퀵맨 02/12 21:11 답글 신고
    정식센터 기술 없습니다 아는게 없어요 그냥 범퍼갈고 오일 갈고 끝입니다 사설 센터 들어가면 바로 잡을수 있는 분들 많아요
  • 레벨 대위 2 돌광이 02/12 22:23 답글 신고
    E클래스가 다 같은 E클래스가 아닙니다..님차는 4기통같습니다..6기통에선 거의 그런일 없을꺼에요..엔진 다운사이징에 터보 물려놓은 4기통e클이 미션하고 궁합이 안맞아서 일어나는 현상일듯 합니다..
  • 레벨 소장 고승 02/12 22:49 답글 신고
    다 소리납니다.
  • 레벨 상사 2 라니맨 02/12 22:56 답글 신고
    공장조립 95% 자가조립 5%
  • 레벨 중사 2 APOEL 02/12 23:03 답글 신고
    잡소리않나는 차가 있나요?
  • 레벨 소위 1 웃다보면 02/12 23:45 답글 신고
    벤츠는 갬성으로도 타자나요
  • 레벨 대위 1 탄현주민 02/12 23:56 답글 신고
    잘 해결하시길...
    벤츠도 뽑기가 있네유ㅜㅜ
  • 레벨 원사 3 sk겐죠 02/13 00:47 답글 신고
    저는벤츠넘어오고나서 한번도 말썽부린적없는데
    해결잘하세요
  • 레벨 소장 anjeon 02/13 00:50 답글 신고
    볼보 사시지 저는 안전 때문에 볼보 샀는데 매우 만족 스럽네요
  • 레벨 원수 XLR8 02/13 01:13 답글 신고
    제가 이번에 렌트로 E220d 8일간 탔었는데 약간 급발진 비슷한 증상 있더라구요. 두 번 발생했으니 우연은 아닐겁니다.. 급발진이라고 하기엔 너무 초라한 수준이지만 조수석에 있던 지인이 내린다고 문을 열음과 동시에 회전수가 1500rpm까지 치솟더라구요. 그렇게 한 15~20초 간을 회전수가 붕 떠있다가 다시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런 현상이 8일간 두 번 발생했어요
  • 레벨 이등병 peugeot406 02/13 01:57 답글 신고
    퉁소리는 잡을수 없습니다
    그런데 그냥 편히 타시면 안들립니다

    주행엔 전혀 상관없습디니다
  • 레벨 병장 매드갈릭 02/13 02:54 답글 신고
    이제 신차 구매자 백 명 중에서 6명은 벤츠 산다네염 ㅎㄷㄷ 대단한 판매량인듯
  • 레벨 중사 1 악플달지마 02/13 06:34 답글 신고
    어차피 수입차던 국산차던 중국차던 중고차던 뽑기 운입니다 뽑기실패면 GG
  • 레벨 원사 2 Bugatti88 02/13 07:27 답글 신고
    17년 7월식 입니다.
    똥튀기는소리 저도나요ㅡㅡ
    엑셀밟을때만 납니다.
    센터들어가려고요 저도..
  • 레벨 하사 2 미워도다시한번만 02/13 08:04 답글 신고
    W213 e클 저도 그소리나서 3월 입고하기로 했어횽.
    재현방법은 1000~1500rpm사이로 운행하면 소리나여.(오르막이면 더 잘남)

    벤츠도 차 참 그지같아횽.
  • 레벨 대위 3 터보레0I터 02/13 10:02 답글 신고
    독일감성을 생각하고 샀지만.. 품질은 중국감성 ㅋㅋㅋ
  • 레벨 상병 koking380 02/13 10:08 답글 신고
    전 운이 좋네여
    잡소리 하나도 안나고
    와이퍼도 소리 안나고
    차 산후 일주일만에 본냇에서 연기나서 센터 가니
    엔진오일 뚜껑이 없어서 오일 세서 연기 놨다능 ㅋ
  • 레벨 상사 2 노랑색사고싶다 02/13 12:02 답글 신고
    악셀밟을때 소리나는거 고질병아닌가요?

    아는분이 이클래스 구매했었는데 뭐만하면 센터가서 짜증나가지고 기변하셧는데

    거기 정비사왈 "요번이클래스 최악이다, 잔고장때문에 오는차량이 많다" 그랫다드라는......
  • 레벨 중사 3 부처남 02/13 13:00 답글 신고
    위추!
  • 레벨 병장 놀란호랑이똥구멍 02/13 14:19 답글 신고
    이런글엔 우리 횽님이 출동 안하신다 캅니다
  • 레벨 병장 유인나이쁘다 02/14 03:48 답글 신고
    뽑기 잘해야되요ㅜㅜ
  • 레벨 중사 2 쉘휄릭s 02/14 10:08 답글 신고
    메이커, 차종 불문 뽑기 운이네요 ...
    동일 메이커 동일 차종이 대부분의 문제를 가진 거라면 리콜 대상이 되고 ...
    어떻게 된 게 우리나라는 소비자 편이 아니라 회사편ㅠㅠ
  • 레벨 병장 오늘은뭘먹찌 02/14 14:40 답글 신고
    벤츠는 그렇게 타는겁니다.. 소리나도 못들은척 문제없다고 정신승리하면서 프라이드 유지하는거에요ㅎㅎ
  • 레벨 중령 2 살빼기진짜힘들다 02/15 15:59 답글 신고
    저는 다른브랜드 타는데

    브레이크 밟을때매다 끼익소리가 크게납니다

    5년 다되가서 그러려니하고 탑니다

    그런대 차뽑은지 4개월이면 스트레스 엄청 받겠네요

    어느차던지 뽑기운이죠
  • 레벨 하사 1 빨라민트담바 02/18 11:40 답글 신고
    비싸다고 무조건 좋은건 없읍니다 ㅋㅋ 일부 생산품은 지금 abs정검등을 지우지도 못하고 본사에서 업글온다고 무조건 기다리라고만 합니다,,(2개월째임) 그러다 사고나면 난 뒤지는거죠 ㅋㅋ
  • 레벨 병장 큰길행 02/19 01:06 답글 신고
    s클이면 안나려나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