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렉서스의 명성과 내구성이 좋다는 품질만 믿고 의심없이 구매한 렉서스 오너들은 썬루프 누수, 시트 결함으로 인해 많은 불편함을 겪오 있으니 렉서스 코리아는 일단 차가 잘 팔리니 니들이 지껄이는 건 모르겠다. 니들이 그래도 충성 고객들로 하여금 차는 잘팔려.
계속 씨부려봐 라는 입장입니다.
부자가 아니라 이미 구매한차 버릴수도 없고 그나마 영향력이 큰 보배드림에 많은 분들에게 정보를 알리고자 몇번 올렸지만 다시 시트 결함 사진과 동영상을 첨부하였으니 혹여나 렉서스 Es 300h 구매를 염두에 있으신 분들은 구매결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해당되는 동영상 및 사진들은 차 출고후 1년, 2년이아닌 단 몇시간, 일주일 안에 벌어지는 시트 늘어지는 결함 증거입니다.
렉서스 코리아는 가죽이 늘어지는 현상은 매우 정상이다 라는 입장인데 늘어지는 시기가 참 어이가 없습니다. 또한
이번에 새로 출시된 G90또한 동일한 세미 아닐린 가죽인데 G90은 과연 동일한 증상이 생길지 매우 궁금해지네요.
동영상 출처 : 렉서스 오너스 클럽 경기L디앤디님 시트상황입니다.
사진 출처 : 렉서스 오너스 클럽 오너분들의 현재 시트 상황입니다.
저 비싼차 시트가 왜 이모양이죠...
저 비싼차 시트가 왜 이모양이죠...
차가 ...왜이런데요?
최소한 저게 왜 저렇게 되는지는 설명을 해줘야지.....렉코는 암말이 없네요.
소비자가 문제라고 제기하면 뭔 시늉이라도 해야지.........
무대응.......개무시.......
렉서스 es330 13년 정도를 타다가 팔았는데도 팔때까지도 저따위로는 안됐었다!
13년동안 잔고장 한번 없고 정숙함 승차감은 정말 좋아서 렉서스 신뢰도 좋았었는데 이젠 그 예전 감성은 없나보네.
딴 브랜드로 갈아타길 잘했고만
저런 상태면 출고되자 마자 골치 아플텐데... 저래도 사주는 충성 고객이 많다고요?? 방송 한번 나오면 끝장 날것 같은데요.
시트개발 3년걸렸다네요 연세 있으신분들 도 많이 타시는데 동호회 활동 안하시는 분들은
현제 자기차가 저런지. 모르시는분 많을듯합니다
원래 저런거라니 ? 일본차는 거르는게 ....
충성 고객들이 차를 매년 바꾸진 않겠지 결국은 충성 고객 말고 신규 고객을 유치해야 할텐데...
이따위 정신 상태로는 신규 고객은 없지 않을까 싶네
잘 나갈때 정신 차리자!!
늘어나는게 당연하지 않나요?
처음엔 시트에 맞게 딱 나오지만 성인이 몸무게로 누르고 앉아있으면 1~20분만 있어도 늘어나죠.
내구성 문제를 따지려면 저상태로 따져야 할게 아니라 몇달 또는 1년~2년지났는데
가죽이 다 갈라지거나 변색이 오는게 진짜
문제인거죠.
저는 렉서스 알바도아니고 저도 같은 소비자입장입니다만 저건 컴플레인 상황이 아닌듯 한데요.
알려주셈
이거 진짜 렉서스 명성에 똥칠임.
고급차는 시트가 다우는가봄?
어디서 약을 파시나 ㅋㅋ
이형아 지바겐이 당연이 뜬다했던 그형아?
저건 누가봐도 결함 맞는것 같은데요..ㅠㅠ
정말 정상 맞나요? 신차가? 세월이 지나면도 아니고 신차인데??
렉서스에 감사하세요~
다른브랜드보다 구매연령이 높아서 정보력도 떨어지는것같구요
이건 결함이 아니라 시트 재질의 문제 아닌가요?
저는 제 차 시트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만 , 이렇게 민감하면 도대체 차를 어떻게 타는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선루프 물세는게 심각하네요.. 차라리 그거 동영상을 올리시지 그러셨어요..
비꼬는건아니지만 민감한 오너가 저뿐만은 아닌것같습니다
카페오시면 분위기보시면 바로아십니다
쨋든 잘, 원만하게 해결되시길 바랄게요..
썬루프는 es만 그러지 않는걸 아실테고,천장만 안젖으면 상관 없다고 하드만요..
뭐 저도 첨엔 그랬으나 어느정도 인정은 합니다
그리고 시트는 결함이긴 하나 나몰라라 하지는 않던데요.
제 차량도 해당 문제로 얘기 했는데
관계자 말로는 지금 문제차량들 자료 수집중이고 해결방안 찾고 있고 언제인지는 모르겠으나 시간이 좀 걸릴수도 있다고 합니다.
안해주겠다 배째라는 입장은 아닌것 같네요..
몇몇 잘못된 정보로 여기저기 퍼 나르면서 이렇게 까지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저도 운행상엔 문제 없어서 마냥 기다리는 중이네요;;
글쓴님 맘 어느정도 이해 하지만 굳이 이렇게까지 시간낭비 하면서 까지 해야할 이유가 있을까요... 어찌보면 글쓴님 때문에 차량 이미지가 더 안좋아지는것 같아 염려스럽네요.
이미 회원두분 본사 관계자 만나고 왔습니다
Lck에서 활동하시나요? 렉서스오너스클럽에 가입하셔서 글보세요
제가 이곳에 올리면서 거짓말하게 생겼나요?
전그렇게 한가한 사람은 아닙니다만
예 lck만 가입 되어있습니다.
그러면 그 후기를 첨부해서 여기에 올리시죠
근데 보통 그런 후기들은 본인에게 유리한쪽으로만 작성 되더라구요? 원래 한쪽 입장만 내세운 글은 잘 안믿는지라..
하여튼 저도 같은 차량 타는 입장으로서 인내심 가지고 기다리는게 좋지 않을까 해서입니다. 님 혼자 방방뛴다고 뭐가 바뀝니까ㅡㅡ 원래 메이커 따짐 없이 페이스 되고 난 차들이 그럽디다.
안타깝지만 제조사가 해결 방안 내 놓는다니 기다리는 수밖엔 없잖습니까?
제조사가 참도 해결방안 내놓겠네요. 님처럼 해결해주겠지~ 하고 가만~~~ 있는데 제조사 머리 총맞아가지고 나서서 해결해줍니까? 저렇게 문제를 알리고 해결해달라고 졸라도 해줄까 말까 한 판에??
그래서 뭐 한다고 바뀝니까?
왜들 그리 피곤하게들 사시는지...
그럼 계속 그렇게들 사십쇼
원래부터 소비자 봉으로 아는 놈들한테 얘기해도 들어 처먹지도 않는데 힘빼서 뭐합니까.
여기서 이런다고 알아 준답니까?
다른 메이커는 앞에가서 차 냅다 뿌시면 뭔가 해주더만요
그럴 용기는 없으신가
총때 매시고 한번 부탁 드려봅니다. 그럼 뭔가 바뀌겠네요 그때서야
좋은정보네요.
그런데 본사까지 찾아간 오너한테 결함을 인정할수 없으니 돌아가라한건요?
그건 못들으셨나봐요?
본사에서 나몰라라하니 인터넷에서라도 알려야한다생각되어 여기다가 올렸겠죠.
여기다 올리는거 시간낭비하는건 아닌듯싶은데요.
이미 팔린차도 있고, 운행되고 고통받는 오너를 대신해서 정보를 널리알리고 렉코에서 뭔가 해결책을 내놓아라하는건데,
시간낭비라구요?
별염려를 다하시는구료
본사라는게 일본 도요타 본사로 간건지 아님 도요타코리아로 간건지요?
도요타코리아로 가신거면 거기도 거기서 거깁니다ㅡㅡ
왜냐구요 일본차 가져가다 파는 곳이 도요타 코리아니까요
제조사가 아니라는 말입니다
일게 일본차 판매 대리점이라구요 아시겠어요??
현기차 사서 현기차 판매점 가서 해결책 내놓으라 하는거랑 똑같단말입니다
그렇게 피곤한거 싫으면 그냥 입 다물고 눈팅이나 하시지 뭐하려고 힘들게 손가락 움직이며 댓글놀이 하고 계세요? 힘빼고 싶지 않은 분이 손가락 움직일 힘은 있으신가봐요^^
님이 못하는거 남이 해주면 감사하다 생각하는게 정상이죠.
하자가 있는데 뭐하러 힘빼 아 피곤해 하면 그게 해결이 되겠습니까^^
왜 피곤하게 님 생각을 주입시키려고 해요 그냥 편하게 사시지?
남이사 피곤하게 글을 올리든 말든 왜 신경쓰죠? 차는 신경쓰기 싫고 댓글놀이는 하고 싶고? 그거에요? ㅋㅋ
성격이 엄청좋으신분인가봅니다
기업이 알아서 해줄거라 믿고계시는거보니
렉코책임자가 충성고객이라는 분이 님인가봅니다
그리고 저 한명으로 인해 지금 es가 불량차라는 이미지가 됐나요?
저혼자로 그런이미지로 된다면 제가 앞으로 더활동해야겠습니다
전 돈이 없어서 이 망할놈의 7천만원 쓰레기차 고쳐서 써야겠거든요
Lck에 회원이시라구요? 어제 제가그곳에 현재상황에 대한 글 3개올렸고 동의하시는분들도 댓글달고있습니다 그곳에서 댓글달아주세요 사이트 두개왔다갔다하기 피곤하네요
한 몫이라고 했습니다.
저도 같은 오너로서 응원 해드리죠
글쓴님 노력으로 해결 된다면 후기 부탁 드립니다.
내 그럼 글쓴님 노력 인정해 드리리다.
카페 특성을 아는지라 눈팅만 하네요
건승을 빕니다
가와이 형은 그냥 짠하다~ ㅠㅠ
갑자기 말빨이 딸리다는 말은 왜 나오며... 말빨은 님이 딸리신거 같은데 ^^
es사서 막 자랑하고 막 부러움 받고 싶으셨쎄요?
근데 막 사람들이 칭찬 안해주고 하자 있는 이딴걸 왜 샀냐고 막 그랬쎄요?
그래서 맘이 아프고 그러셨구나~
하지만 님 입에 걸레를 문거 보니 끼리끼리 논다고 그나물 그밥 같네요~^^
후후..
어줍잖게 같은 카페에서 와서 화력지원 할라 하지 마시고
미안합니다. 개를 못알아봐서
좋은 하루 되시길
왜 알바가 구매자인양 나대면서 분명한 하자를 가지고 정상입네 혼자 그런다고 고쳐지네 마네 왜 판단하고 난리세요.
담부터 그러지 마세요^^
제가 말했죠? 여기 님보다 모르고 멍청한 사람 없다고. 너무 티나게 설치시자나요^^
비엠 화재로 판매 감소
대신 랙서스 판매증가
타킷이 비엠에서 렉서스로 이동
현대 서비스 센터에 동일한 현상으로 방문했더니 저런 사진보여주면서 수입차도 발생하니 정상이다라고 하던데 맞나요
그리고 형이 그냥 탄다고 다른 사람에게도 그리 쉽게 말하믄 안되지..안 그래?
3년동안 뭔 연구를 한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