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신형코란도에 대한 이야기가 출시될 시기가다가오니
좋던 안좋던 서로의견 나눠지는 모습은
아직 코c를 타는 입장에서 왠지 모를 기분은 좋더라구요.
저는 코c를 구매할때 티볼리에어와 고민하다
코란도를 결정했습니다.
그런데 이런생각이들더군요. 현재 신형코란도 가솔린이 9월쯤에 나온다고 하는데 이는 티볼리 나올 때와 비슷한 경향이 있습니다. 티볼리도 디젤이후 가솔리나오고 트렁크공간을 늘린 에어도 나왔었죠.
이후 g4렉스턴이 나왔는데 렉스턴 스포츠 나왔습니다. 그리고 짐칸을 늘린 렉스턴 스포츠칸이 나왔죠.
이런 일련의 경향을보다보니 쌍용자동차의 저략적 판매기술을 보여주는거 같습니다.
기존의 C세그먼트 D세그먼트 등으로 나뉘던 방식에서 경계가모호한 사이즈로한 판매전략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코란도도 예상컨대 코란도에어로 또다른 트림? 이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만약 코란도에어가나온다면 짐칸이 크면 좋기때문에
전 코에를 구매하고싶네요. ㅎ
티볼리 가솔린 -> 티볼리 디젤 -> 티볼리에어 디젤 -> 티볼리에어 가솔린 순입니다.
코란도 전기차는 나와요
약간의 의구심은 드네요. ㅎ
티볼리 가솔린 -> 티볼리 디젤 -> 티볼리에어 디젤 -> 티볼리에어 가솔린 순입니다.
감사합니다.
에어 늘린게 뷰코
3단 늘리기는 무리인듯
지금 나온거 보면 아쉬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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