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Technica 19.03.12 17:34 답글 신고
    ㅊㅊ 잘 보고 갑니다
  • 레벨 중장 INCUS 19.03.12 17:53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대령 2 캔디꿈 19.03.12 18:26 답글 신고
    배기음 구굿 추천요
  • 레벨 병장 말리그 19.03.13 07:53 답글 신고
    배기음 하나는 짱인 듯 합니다.
    굳이 튜닝은 안해도 충분할 정도입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뭉로마 19.03.12 18:41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훈련병 CMGB 19.03.12 21:22 답글 신고
    2018 2.3 타던 오너였습니다 ㅜㅠ. 주차 하실때 전진후진 변속 충격 센터가셔서 학습값 초기화 해달라구 하시면 됩니다. 제가 그렇게 해서 잡았습니다... 물론 센터는 이상없고 10단 미션에 대한 정보가 아직 부족하다는 말만 했었습니다.. 꼭 도움이 되셧으면 합니당! 그거 은근 스트레스거든요...
  • 레벨 병장 말리그 19.03.13 07:53 답글 신고
    아하 그런 방법이 있었군요.
    정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은근 스트레스 맞죠... 쩝...
  • 레벨 대위 3 우산바라기 19.03.12 23:08 답글 신고
    머스탱 한번 타봐야하는데 멋지네요
  • 레벨 소위 1 돌아온탱구 19.03.12 23:12 답글 신고
    역시.5.0!!
  • 레벨 중위 2 나만꿈꾸다 19.03.13 08:31 답글 신고
    추천...내생에 언제 8기통을 타볼까나~
  • 레벨 대령 3 하니깜별 19.03.13 10:03 답글 신고
    추천합니다.
  • 레벨 중령 1 국방색 19.03.13 12:00 답글 신고
    C63보다 고속 안정성이 더 낫다와
    C63 못지않다에 스크롤다운 했습니다.
  • 레벨 병장 말리그 19.03.18 10:15 답글 신고
    W204 C63 세단 전기형과 W204 C63 쿠페 두 대를 탔었습니다.
    엔진의 힘과 가속력은 당연히 C63이 더 낫습니다.
    그런데 어디까지나 C63은 스포츠카가 아니라 C 클래스 기반인데다가 차체 폭이 그리 넓지도 않고 차고가 높은편이라 의외로 초고속 영역에서는 살짝 불안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머스탱은 상당히 차가 크고 제원상의 차폭은 EQ900과 똑같고 정말 직빨에 촛점을 맞추고 만든 차라서 의외로 고속안정성은 상당합니다.
    사람에 따라서 느끼는 차이가 있겠지만 고속안정성만큼은 머스탱이 낫다고 저는 그렇게 느꼈습니다.
  • 레벨 대령 2 곧세워라금순아 19.03.13 12:47 답글 신고
    배기영상도 올려즈세영
  • 레벨 중령 1 전립쏘팔메토 19.03.13 17:28 답글 신고
    아랫층 아저씨가 머스탱GT 타시는데 시동걸때 뱉어내는 우렁찬 소리를 항상 부러워 하고있는 1인입니다.
    추천박고 갑니다.
  • 레벨 중사 1 한국최고미남 19.03.18 06:58 답글 신고
    카마로ss 타는 입장에서 조금 부러움...
  • 레벨 병장 말리그 19.03.18 10:25 답글 신고
    카마로ss 멋지죠.
    가성비에선 머스탱보다 한 수 위고 머스탱보다 더 높은 배기량... 크...
    머스탱보다 더 근육질의 차체가 참 멋지더라구요.
  • 레벨 훈련병 굿탱이 19.03.18 23:09 답글 신고
    안녕하세여 저도 머스탱 19년식 GT 타고있는 오너입니다.
    주차시 변속 충격은 브레이크를 더 깊게 밟으시고 해보세요. 전 전혀 없어요.
    제가 둔해서 그런지 주행하면서 변속 충격은 잘 모르겠네요 ㅜ 아직 3천언저리 타고있습니다.
    그리고 머스탱도 와인딩이 가능합니다!
    요번에 로코갤러리와 도마치재 도전했는데 솔직히 좀 많이 쫄렸어요 ㅋ
    과감한 코너링 해보셔요! 페리 전 모델은 뒤에서 봐도 정말 불안해 보였다고 하는데
    지금 페리 후 모델은 딱 붙어서 잘 간다고 그러더라구요.
    마지막으로 기름통 작은거 진짜 공감가요 ㅜㅜ 아휴 멀리 갈땐 고급유 찾기 너무 힘드네요.
    쿠페만세~
  • 레벨 병장 말리그 19.03.19 13:53 답글 신고
    같은 GT 오너시군요.
    반갑습니다.
    아마 19년식은 변속 충격이 좀 개선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번 10단 미션이 포드와 GM의 공동 개발 작품이고 이번 신형 카마로에도 달렸는데
    18년식 머스탱에 처음으로 달린 것으로 알거든요.
    처음 달리다보니 이런 저런 증상이 나타난거고 아마 카마로나 19년식에는 좀 개선되어서
    달린 것이 아닌가싶네요.
    그대로 브레이크 더 깊게 밟고 시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