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보배드림개발자 04/24 12:58 답글 신고
    아니 지진국에 그런 위험한 공사를 한다는 자체가 미친짓임.
    답글 5
  • 레벨 원사 3 운용자 04/24 14:04 답글 신고
    역사를 잃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는 말 다시 한번 생각해봅시다.
    쪽빠리 새끼들한테 우리나라 먹힐 때도 중국이랑 전쟁한다고 잠깐만 길터달라고 했다가 뒷통수 맞은거 벌써 잊었나요?
    찬성하는 새끼들 전부 민족반역자 새끼들이지 일본 황금기 때도 아니고 저새ㄲ들이랑 연결된다고 좋은게 뭐가 있습니까?
    대가ㄹㅣ에 똥만 찬 ㅅㄲ들이 육로로 일본여행 갈 수 있다고 좋아라 하겠지.
    답글 4
  • 레벨 하사 1 버들강아쥐 04/24 13:01 답글 신고
    미친짓이네요
    쪽빠리랑. 그런공사를 한다는게
    적극 반대합니다
    ㅊㅊ
    답글 8
  • 레벨 원사 3 scomber 04/25 12:39 답글 신고
    미국까지 해저터널 뚫리면 미국까지 트럭으로 물류이동하겠네 ㅎㅎ

    비싸고 긴급한 소형화물이나 이동하는거지

    송유관이 우리땅으로 지나가면 장단이 있는거고

    문제는 비용대비 경제적효과지 님이 말한것처럼은 안됨
  • 레벨 일병 코스라 04/27 14:22 답글 신고
    트럭이 아니고 기차길로 연결 할걸요?
    영국이랑 프랑스 해저터널로 연결된것처럼
  • 레벨 소위 1 K한량 04/29 15:51 답글 신고
    기차로 연결됩니다. 가성비로 따져도 소모시간으로 따져도 해상보다 우월합니다.

    설령 비용이 더 든다해도 큰 차이가 나진 않을 것이고, 소모시간으로 따지면 해상보다 우월합니다. (비용이 다 상쇄되고 남죠)

    대륙과 국내기업은 일본 항만을 통해 수출하는편을 택할겁니다. 절대로....

    상식적으로 ktx를 떠올려 보세요 서울 대전 부산 등 주요 대도시의 배차간격과 그 사이 중소도시 역의 배차간격이 차이가 나죠?

    가정해서 ktx가 대구까지만 이어졌다 생각해 보세요....
    하차하여 환승하는 사람들과 물류들 그 환승 이익만 따져도 막대하죠....

    그럼 대구 입장에선 ktx가 부산까지 이어지는게 이익일까요 대구까지만 이어지는게 이익일까요?
  • 레벨 소위 3 뽀삐주인 04/25 13:00 답글 신고
    광우뻥, 대께문 운운하면서 댓글 싸지르는 애들이 많은거 보니까, 한일터널 반대하는게 맞는거 같네. ㅎㅎㅎㅎ
  • 레벨 소령 1 라면천사 04/25 13:04 답글 신고
    이렇게 줏대없이 대세만 따르려는 왜날뷁들 때문에 선동가들이 설쳐대는 겁니다.
  • 레벨 원사 3 서당개샹년 04/28 07:48 답글 신고
    토착왜구가 왜 위험한지 알겠군...
  • 레벨 대령 3 슈우앙 05/01 22:45 답글 신고
    매국노 등장. 아니 적발이 같은데.
  • 레벨 훈련병 제주도치 04/25 13:30 답글 신고
    추천하려고 로그인
  • 레벨 소령 1 복스클럽 04/25 14:16 답글 신고
    예전에 이 문제를 언급했었는데, 같은 생각을 가진 분들이 많아서 다행입니다. 추천합니다.
  • 레벨 중사 1 드래곤헌터5 04/25 14:23 답글 신고
    큐슈 지방 내놓으면 뚫어라~~~
  • 레벨 원사 3 다문아다중이 04/25 14:47 답글 신고
    어하틍장기적이용가치는..
    결국은 안하겟지만 ㅋ
  • 레벨 하사 3 elf7262 04/25 15:40 답글 신고
    원숭이나라 존일만들일있냐
  • 레벨 대령 3 쿠로대장 04/25 16:15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중장 여사해 04/25 16:24 답글 신고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추천!!!
  • 레벨 병장 까르보나리 04/25 18:31 답글 신고
    지진에 안전하겠냐
  • 레벨 하사 3 핵심인재 04/25 20:23 답글 신고
    파이넬셜뉴스 기사
    [日 '한일해저터널' 뚫으면 연간 2조원대 수익 주장 - chu@fnnews.com 추현우 2018.07.06. 18:01]
    - 검색해 보세요..

    한국 부산·거제도에서 쓰시마 섬과 이키 섬을 거쳐 일본 규슈까지 해저터널로 연결하는 한일해저터널 구상에 대해 최근 일본 측의 연구가 보다 구체화되고 있다.

    5일 일본 지역매체인 나가사키신문은 세이난학원대 노다 순 야스시 교수의 한일해저터널 구상에 대한 경제성 분석 안을 소개했다.

    노다 교수의 연구에 따르면 한일해저터널이 뚫리면 연간 물류 영업이익만 2253억엔에 이를 것으로 추정했다. 이는 여객 수요를 제외한 화물 물류 수요만 계산한 것이다.

    2020년 착공해 2030년 개통을 한다고 가정했을 때 총 물동량은 한국과 러시아, 중국 사이의 화물 운송량에서 추정했다. 이를 통해 연간 화물 3276만톤, 컨테이너로는 655만개가 해저터널을 오갈 것으로 보았다.

    아울러 영불해저터널의 사례에 견주어 한일해저터널 통행료 수입은 연간 4095억엔, 영업이익은 2253억엔으로 전망했다.


    중략
  • 레벨 훈련병 두줄 04/25 20:45 답글 신고
    출처를 보시면 나가사키 지역신문이잖아요. 일본 언론 주류는 터널에 반대하고있고, 규슈현의 지역언론은 타당성을 내세우며 건설에 찬성하는게 현 상황입니다. 그런데, 지역신문에서 언급한 지역대학의 연구자료를 가져와서 마치 일본이 원하고 있는 것인것마냥 말씀하시면 제대로된 시각을 가지는데 방해만 될 뿐이라 봅니다.
  • 레벨 훈련병 두줄 04/25 20:49 답글 신고
    일본과 관계되면 무작정 반대하고 보고 그것을 칭찬하고 추천하는건 좀 지양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내수가 부족한 한국은 딱 두가지 먹고살길이 있습니다.
    북한과 합쳐서 내수를 키우던지, 동북아 물류중심이 되어 물류로 먹고살던지요.
    그리고 그 물류중심이 되기 위한 방안으로 동남권신공항, 그것도 부산신항과 딱 달라붙어있는 가덕도신공항이 있고, 더 나아가 일본의 물류를 육로로 이송가능하게끔 해주는 해저터널이 있는거죠.
    한일해저터널을 왜 자꾸 부산지역 언론과 학자들이 들먹거리는지 이해를 해야 합니다.
  • 레벨 이등병 챠니고고 04/26 10:03 답글 신고
    부산경제에는 물론 좋겟지만 단기적인 효과로 그친다고 하구요. 장기적으로 봐야할거같네요
  • 레벨 대령 3 슈우앙 05/01 22:48 답글 신고
    '무작정'?
    당신은 이 단어를 쓰는 순간 부터 설득력을 잃고 있다.
    그 많은 이유와 사례를 설명 했는데, 무작정이라고 하는건 언어 소통이 안된다는 증거다.
  • 레벨 중위 1 씨엘에스르기니 04/25 21:33 답글 신고
    자해공갈당이 뒷구멍으로 강력히 추진하고 있겠군요.
  • 레벨 병장 니취팔러뫄 04/25 23:32 답글 신고
    오거도니가 얼마전에도 강력 추진한다고 뉴스에 나오네요 부산시장 되고나서 목에 힘줄 팍팍세우는듯
  • 레벨 이등병 챠니고고 04/26 10:00 답글 신고
    동의합니다. 이거 포럼이니 뭐니하고 언론에서 왜곡된 정보 흘리고 하자고 하는 사람들 면면을 보면 왜 하자고 하는지 답 나옵니다. 이런게 진짜 매국노들이죠.
  • 레벨 병장 호잇쨔 04/26 18:33 답글 신고
    자 우리는 이래서 교육이란게 필요하다는걸 다시한번 느낍니다

    한일해저터널이 뚫려 일본이 해저터널을 통해 유럽까지 수출함에있어 막대한 이득이 예상된다구요?

    우리나라가 허용하지않으면 일본은 그 터널을 쓸수가없습니다
    오히려 우리는 일본의 경제를 움켜쥘수있는 큰 무기를 쥐게되는것이지요.

    오히려 해저터널을 반대하는사람들이 친일 매국노라고 볼수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이렇게 교육못받은사람들이 단편적인 생각만하는 모습을 보게됩니다.
    모두 교육 많이받아 지성인이됩시다.
  • 레벨 이등병 재미난거없냐응 04/29 11:24 답글 신고
    일본을 바보로 아는 교육 못받은 사람이네;;;
  • 레벨 대령 3 슈우앙 05/01 22:52 답글 신고
    넌, 해저터널 유용성과 국익 의견을,
    교육받았냐 안받았냐 프레임으로 연결 했어.

    의견이 분분한데 너랑 다른 사람을 무식한 사람 취급 하고 있고, 찬성 하면 지성인으로 프레임을 씌우고 있지.
    반대 하면 친일 매국노라 하고,

    너같은 사람들이 전형적인 적발이 친일파들이 독립군을 빨갱이 프레임으로 몰아 가는 반역자 들이지.

    꺼저라 왜구는. 한국인 인척 하지 말고.
  • 레벨 원사 3 닉을바꿨어 04/26 23:54 답글 신고
    ㄴㄴ
    일본이 뚫으면 생각해보는게 맞음.
    상황보다 아니다 싶으면 그만 하자 하죠 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kor 04/28 09:32 답글 신고
    섬에 다리 연결하면 맨날 이용하는 섬사람이 좋지, 어쩌다 섬에 가는 육지 사람이 좋나요? 쪽발이들은 그냥 섬에서 느들끼리 살아라
  • 레벨 원사 3 다문아다중이 04/28 13:26 답글 신고
    해저터널 빵꾸나서 물세면 오도가도못하고 다죽음??
  • 레벨 병장 SoulCry 04/28 19:13 답글 신고
    가라앉고 있는데 뭐하러ㅋㅋ
  • 레벨 병장 미래온 04/29 05:54 답글 신고
    머하는 거지
  • 레벨 상병 공주의남자 04/29 09:25 답글 신고
    육지 - 제주도나 뚫림 좋겠는데....
  • 레벨 대령 3 슈우앙 05/01 22:54 답글 신고
    일단 남북 경협 이나 통일 되면 그때 가서 생각 보자고.
    일단 일본이 남북 평화 죽도록 반대 하고 있는데, 우리가 일본에 이득이 많이 되는 터널에 찬성 할리 없지.

    우리가 좀 손해 보더라도 일본이 잘되는 꼴은 못보지. 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