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6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 뒤가리 05/19 19:18 답글 신고
    문재인대통령 페미정책하나가 나머지 업적 다깎아먹음
    답글 43
  • 레벨 준장 농구는조단 05/19 19:07 답글 신고
    구청 당직 없어지는것만 봐도 알수있슴.
    당직좋아보여 뺏었는데. 단물 못빠니
    당직 대체 비정규직 채용,
    답글 3
  • 레벨 상사 1 2차로정속충 05/19 19:14 답글 신고
    문통이 노통은 아닌가봐요. 노통은 진자 보수라고 느꼈는데, 문통은 소위 진보.. 저는 보수.ㅎ.그래도 어쩌겠어요 .더 나은 대안은 없으니..자영업자지만 저랑 직접적으로 관련있는소득 주도 최저임금 인상 다 이해하지만, 저랑 상관도 없는데 페미정책은 공감하기 힘드네요. 요즘 애들 불쌍하기도 하고..
    답글 13
  • 레벨 상병 꼬오니1 05/20 04:39 답글 신고
    여자들이 들고일어날때가됐다~!! 울와이프도 여경 여자소방관 왜뽑는지 이해안간다 그러드만 세금낭비 인력낭비
  • 레벨 하사 1 쯔쯔쯧 05/20 05:10 답글 신고
    댓글보니 왜 대깨문이라는 말이 나왔는지 알겠다
  • 레벨 상병 Andante76 05/20 06:33 답글 신고
    페미 정책 최악이다!!! 소방관을 경찰을 뽑아라. 여자건 남자건 공부만 빡시게 한 사람을 뽑지말고
  • 레벨 중령 2 알두부 05/20 06:53 답글 신고
    여견 여소방은 전부 사살이 답
  • 레벨 중장 검둥개 05/20 15:52 답글 신고
    사살까진 좀 극단적이고 사직이면 됩니다
  • 레벨 중위 2 cjswoek 05/20 07:15 답글 신고
    그냥 사살이 정답
  • 레벨 대령 3 쿠로대장 05/20 07:36 답글 신고
    여자들 집에서 쉬지 뭐한다고 기어나와서 피해를주는지 ...
    .걸리적거리기만하고 ...
  • 레벨 중사 2 74범띠 05/20 08:10 답글 신고
    경찰이나 소방관들 등꼴빼먹는 여자 조무사들은 현장에서 배제시켰으면..
  • 레벨 중장 여사해 05/20 08:27 답글 신고
    페미정책은 완전 망!!!
  • 레벨 하사 2 다이나믹존맨 05/20 08:33 답글 신고
    배려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알아요.......
  • 레벨 상사 1 노블박예스나가리 05/20 08:58 답글 신고
    언젠가 다뤄야할 문제였는데 페갈년들 덕분에 쿨타임이 당겨졌죠 현장출동으로 배치 될려면 현장근무 체력검증 기준을 잡아서 시험 보게하고 통과되면 배치해야죠 물론 월급은 더 많아야 하고 검증기준에 미달되면 사무근무나 현장에 투입되도 보조임무를 맡겨야죠
  • 레벨 상병 투가 05/20 09:04 답글 신고
    이것도 문제지만 지역마다 다르지만 현재 제가 근무하는곳은 구급차에 3명이 탑승하는데 남2 여1 이렇게 있다가 여자가 휴가가면 남자 두명이 남아서 업무 해내는데 남자중에 한명가버리면 남1 여1 되서 출동불가임. 그래서 남자3명인 다른센터에서 남자1명 받아와서 하는데 그렇게 되면 애먼 다른센터에서 두명으로 근무하게되는 불이익 생김... 왜 같은 월급받고 이런식으로 하는지 모르겠네요 휴
  • 레벨 소위 2 쿠쿠쿠쿡 05/20 09:08 답글 신고
    그렇지. 이게 팩트임. 얘는 솔직해서 좋네.

    여자들때문에 피해본다는 피해의식때문에 여혐이 조장되고 부각되는거임.

    그 정도도 이해도도 없이 세상살거면 어디 섬에 가서 남자들끼리만 살다가 멸종을 하세요.
  • 레벨 소위 1 페널티킥 05/20 09:29 답글 신고
    여자가 직장동료인 경우는 피해의식이 아니고 실제로 피해를 보기 때문임
  • 레벨 소위 2 쿠쿠쿠쿡 05/20 09:35 신고
    @페널티킥 당연히 피해를 보는 부분도 있겠지.

    그 정도도 이해못하고 남의 밥줄을 끊어놓을 생각이면 원양어선이나 타셈

    거긴 여자없음.
  • 레벨 소위 1 페널티킥 05/21 01:17 신고
    @쿠쿠쿠쿡 동료가 밥줄을 끊지는 못합니다. 욕만 하겠죠~ 밥줄은 욕나오게 만드는 스스로가 끊는겁니다.
  • 레벨 소위 2 김여사오토바이극혐 05/20 14:04 답글 신고
    쿠쿠쿠쿡

    저기 회사 생활 안해보셨어요? ㅋㅋㅋㅋㅋㅋ
    여자랑 일하면 피해옵니다
    같은부서 같은 일이면 100000000%피해옵니다
    피해의식이 아니라 같은 일하면 파해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세요??

    한국여자의90%는 김치녀에요
    아닌척할뿐이지 능력안되서 그렇게 사는거지
    결혼할때되면 김치녀 티냅니다

    결혼안해버셨어요?

    이해요? 이해를 어디까지해줘야 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존나웃기네 이사람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개양귀비 05/20 09:11 답글 신고
    왠만한 남자보다 힘좋다 .
    한둘은 제압할 수 있는 사람만
    힘이 필요한 직업에 뽑았으면 좋겠네요.
  • 레벨 원사 3 인간을널리이롭게 05/20 09:16 답글 신고
    남녀 가르지말고...그냥 동일 체력 검정하면 끝날것을....
  • 레벨 하사 1 두부두리 05/20 11:23 답글 신고
    이것이 진리.......ㅠㅠ
  • 레벨 하사 1 조옹만이 05/20 13:03 답글 신고
    남여 성구분없이 모든곳에서

    능력으로만 사람을 구한다면

    서비스직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분야에서 남성의 점유율이 월등할듯
  • 레벨 하사 1 두부두리 05/22 11:14 신고
    @조옹만이 능력말고 체력이요... 모든곳에서 체력만으로 사람을 구한다면 그렇겠죠. 그런데 경찰관, 소방관은 여자건 남자건 동일체력으로 뽑아야된다는 얘기잖아요... 능력은 뭐 판사검사의사변호사교사 등등 여자들도 능력껏 한자리들 하고 있잖아요.
  • 레벨 소장 Premiers 05/20 09:40 답글 신고
    답답하네요
  • 레벨 상병 매운닭발 05/20 09:50 답글 신고
    이런걸 국민청원가야죠?
  • 레벨 원사 1 시사평론너 05/20 10:14 답글 신고
    추천~~~ 상황에 맞는 인원 배정....
  • 레벨 상사 1 문씨낙원핵폭탄 05/20 10:15 답글 신고
    추천을 안누를수가 없구만 기래
  • 레벨 하사 1 책임연구원 05/20 10:35 답글 신고
    남여 차별이 아니라 남여의 차이를 인정하고, 남자가 할 수 있는 일, 여자가 할 수 있는 일을 구분한 뒤, 일이 힘든쪽에 승진 등 인사상 혜택과 최소한 수당이라도 더 돌아가게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생각이 남여 차별이라고 말하는 여자분들은 입 닥치면 좋겠네요
  • 레벨 하사 2 so나ta 05/20 10:39 답글 신고
    여자가 희생하면 엄청난일
    남자가 희생하면 당연한일
  • 레벨 병장 파랑세단 05/20 10:43 답글 신고
    베댓이 아직 머가리 덜 깨졌네
  • 레벨 상병 달룡장군 05/20 10:45 답글 신고
    어자피 조금 무르익어지면 진급한여경이 신규여경채용을 막을겁니다. 그리고 조만간 공무원에 대한 불필요한지출(해외외유,추가근무수당) 사라질것이고 많이뽑아놔서 공무원이 진급시험및 평가를 받으면 진급누락자가 대부분일텐데 ㅋㅋ 계속누락되고 이직러쉬가 시작되고 신규채용도 줄면서 ㅋㅋ 후대의 공무원예정인원까지 땡겨쓰는 조삼모사정책이죠
    후대에 지금 중학생여러분은 공무원신규채용이없을지도 ㅋㅋㅋㅋ 아..이것은 상상소설입니다
  • 레벨 대위 3 싱글벙글 05/20 10:46 답글 신고
    심각하네요

    깊이 생각 해야 할 부분입니다

    여자로 인하여 구조에 구급에 지장이 발새앟고

    또 여자로 인하여 같은 동료들이 임무에 임하는데 지장이 발생하면 안되겠지요
  • 레벨 소위 3 14adakill 05/20 11:00 답글 신고
    저런거를 우리세금으로 하고 있다는게 문제..
    연금도 우리 자식들 세금으로 줄꺼고..
    한달에 300버는 사람이 간접세까지 월 100마논세금내는거는 알고 있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2 팩트배달부 05/20 11:34 답글 신고
    당신의 논리에 상당한 오점이 있는게 무엇인지 알려드리지 ㅎ

    당신말대로 남녀차별 하며 채용한게 하루이틀이 아니야

    수십 수백년도 더된 아주아주 오래된 관행이지 ..

    그 전 정부 탓하지 말고

    굳이 탓을할꺼면 애초에 여성과 남성의 신체구조를 이해하고 배려한 조상님들부터 욕하는건 어떤가 ?

    남녀차별한게 비단 박근혜 이명박 정부의 특징은 아니잖아 ?

    당신 말대로 그전 정부탓을 하는것도 논리적 오점인게

    여성에게 전투병과 지원 가능하게된 시기가 언제인줄 아는가 ?

    안다면 당신의 그 논리는 앞뒤가 틀리다는걸 알게될꺼야 ㅎ

    그리고 자꾸 남녀 문제에 정부 들먹거리지마 ...

    누가봐도 특정 성향을 가진 사람으로 보이니까 ...

    특정 정치적 성향을 뽐내는게 자랑은 아니잖아 ?

    본인 스스로만 알면되는거고 그걸 굳이 불특정 다수가 볼수있는 사이트에서 굳이 까발려야 하나 ?

    다만 남녀문제가 이번 정부 들어와서 터진것 뿐이지 ...

    당신의 논리처럼 내가 말 하나 해줄까 ?

    세월호처럼 불법증축 이런게 고작 이명박 박근혜 정권시절부터 횡횡했던것 같아요 ?

    노무현 김영삼 노태우 때도 부동산이건 동산이건 불법증축 개나소나 다했어

    알고 말하세요

    고작 서른도 안먹은 나도 아는 사실이야
  • 레벨 이등병 papedo 05/20 11:40 답글 신고
    사람 뽑을때 기준 만들어서 체력테스트라도좀 해요. 남자 여자 구분하는게 문제라면 남자같은 여자만 좀 뽑아요.
  • 레벨 원사 3 유초얼짱 05/20 11:59 답글 신고
    ㅆ ㅂ ㄴ ㄷ
  • 레벨 일병 헝그리드라이버 05/20 12:09 답글 신고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NhG1a3 국민청원중입니다
  • 레벨 병장 자카라카 05/20 12:46 답글 신고
    문재인 공약중 하난데 뽑아놓고 몰랐음?? 여기 진보 사이트로 알고 교사블만 보고 정치쪽은 거르고 있었는데 왜 이제와서 들 난리임? 대통령이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다고 가짜 미투도 못알아보고 지지하더만 지금 꼴이 이게 뭐냐 ㅋ
    대가리 깨지고서 후회하면 뭐하냐. 그리고 희한하게 이번 정부 들어서부터 남녀갈등 프레임이 더 강해졌단말야? 그 이유중에 하나가 체력은 좃까고 대통령 공약인 여성 비율 할당제 아니겠냐? 그럼 왜 남교사 할당제는 없냐? 그런데다 국민들은 점점 먹고살기 힘들다는데 북한에 쌀퍼준다는 개소리나 하고있지. 북한 챙기기 전에 남한 국민들부터 챙기쇼. 이상하게 진보 정권만 들어서면 남한 국민들은 안중에도 없고 대놓고 북한챙기기 들어간단말이지.... 역겹게. 특히 이번 문재인 정부는 나라까지 말아먹으면서 말이야.
  • 레벨 일병 TTheOne 05/20 12:48 답글 신고
    학교를 보면 대부분 여선생인 것처럼
    이제 경찰.소방관도 남자들이 기피하게 되겠군.
    일이 편한가? 돈을 많이 버나? 그렇다고 명예가 있나?
  • 레벨 중사 3 북경오리맨손으로발골 05/20 12:49 답글 신고
    간단히 왜 동일직업 남여 선발기준이 달라지는것인지?
    다른 분야 남자사원 여자사원 커트라인 다른가? 자격증 남자응시자 여자응시자 채점기준이 다른가?

    업무 내용이 달라지지 않는것이라면 채용기준이 같아야지.
    업무 내용이 달라진다면 대우가 달라야지.
    실적이 달라진다면 대우가 달라야지.

    기준 낮춰서 임용하는걸 타 직업군에선 비리채용이라 합니다.
  • 레벨 원사 1 옹택 05/20 12:49 답글 신고
    청원가야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타고싶다좀 05/21 00:58 신고
    @자카라카 대깨문이라 한적 없고 최악보다 차악을 선택하라 했을뿐인데 누가 대가리가 깨졌는지 잘 생각해보시길 ;;;.... 문재인 지지한다고 단 한 글자도 써놓질 않았는데 생 난리네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프리스타일찬 05/20 17:06 신고
    @봉하드림
    사람들 대화에 벌1래새끼는 껴드는거 아니다..
    음지가서 너덜한 불고기년봊이나 빠라라~~
  • 레벨 원사 3 파크뷰21 05/20 12:59 답글 신고
    문재인 대통령도 이부분은 잘못하는거다!!!!!!!!!!!!!!!!!!!!!!!!!
  • 레벨 상사 2 x바른생활x 05/20 13:20 답글 신고
    얼마전에 어머니께서 아프셔서 응급실 갔을때 이야기네요.
    어머니께서 치료중이라 응급실 문앞에 잠시 대기 하고 있는데 119구조대차(사설 엠뷸 아니구요)가 오더라구요.
    여자 구조원과 남자 구조원 각 한분씩 내렸는데. 남자 구조원은 당연하다는듯 차뒤로가 환자가 누워있는 들것 혼자 내리구요. 여자 구조대원은 당연하다는듯 차트 챙겨서 응급실로 오더라구요. 물로 차에서부터 응급실까지 남자 구조대원만 밀고 왔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있던 일인데. 회사 건물 3층에서 사장님께서 쓰러지셔서 들것으로 들고 내려와야 하는데 남자 구조대원이 2명이고 여자 구조대원이 1명 왔었는데. 여자 구조대원 환자를 들것으로 옮기는것도 안하고 보고 서있더라구요. 물론 회사 건물이니 남자 직원2명과 남자 구조대원 2명이 들고 내려왔습니다. 여자 구조대원손에는 뭔가 또 차트 같은거 들려있더라구요. 솔직히 제가 환자가 될까 겁났습니다. 저는 키도크고 몸무게도 무거운데 남자대원도 들기 힘든데 남자대원둘이 아니라 남,여 각각 한명씩 오면.... 제가 일어나서 가야 할것 같은 느낌이더군요... 이거 정말 어찌해야할 문제라 생각 됩니다.
  • 레벨 소령 1 wpgbrhkdrh 05/20 13:31 답글 신고
    일베극혐하는.내가.문죄인이란표현까지쓰고싶다진짜

    이렇게.국민들 편가르기한 정권이라면 죄인맞지
  • 레벨 원사 3 으모하하 05/20 14:27 답글 신고
    모든분야에서 남자가 더희생하고있지요
  • 레벨 병장 정신건강의학과전문의 05/20 14:45 답글 신고
    96학번 1급 응급구조사인데..
    글 내용에 격하게 공감이 간다..
  • 레벨 상사 1 제네시스팅어 05/20 14:53 답글 신고
    현장의 목소리에 저런데 참..
  • 레벨 대령 3 드림스컴트루 05/20 14:53 답글 신고
    여경 , 여소방관들 양심이있다면 알아서관둬라 딱봐도 삐쩍말라가지고 히마리도없는것들이 무슨
  • 레벨 원사 3 제이j 05/20 14:57 답글 신고
    여자라고 폄하할필요도 없고요. 그냥 남자든 여자든 같은 조건에서 일할수 있는 기본적인것은

    갖추어야 한다고 봅니다.

    하지만 이런 미친 ㄴ들은 이럴땐 신체적인 차이를 들먹이죠. 그럴거면 아예 신체적인 차이를 따지지

    않는곳으로 가야지. 왜 힘들게 들어가서 차이를 알아달라고 징징거리는지 도통 이해가 안가네요.
  • 레벨 하사 2 바다토끼 05/20 15:40 답글 신고
    치안,국방은 "여자"라는 성별 내세워서 자리채우고 꿀빨려고 하지마라 제발
  • 레벨 소위 3 Jeep 05/20 15:58 답글 신고
    합당한 자격을 갖추고 현장에 맞는 사람을 뽑자 제발
  • 레벨 하사 3 깜빡이좀켜라 05/20 16:34 답글 신고
    대림동 여경 여론몰이 정신적 충격으로
    휴가 갔다던데ㅋㅋ
    체포는 남경, 제압은 시민, 휴가는 여경.
    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haysheb 05/20 16:51 답글 신고
    여군 여경 여방..
    대부분 저런 필요없는 애들이죠..
    근데도 저런 필요없는 계집들을 늘리는게 진짜 미친거지...
  • 레벨 소장 프리스타일찬 05/20 17:12 답글 신고
    페미정책은 실패한정책..
    이대로라면..
    10년안에..
    대한민국의 국민생명은 보장되지 못한다..
  • 레벨 대위 3 붕가봉가 05/20 17:43 답글 신고
    평등평등 하는데 진짜 체력시험도 평등하게좀 하길 쫌
  • 레벨 중사 2 18센티 05/20 17:54 답글 신고
    정말 심하게 공감합니다..여경 여자소방관 이가갈리도록 싫습니다
  • 레벨 대위 1 오늘도봅질 05/20 18:01 답글 신고
    군대도 여군간담회 ㅈㄹ하면서 하루 재끼던데 ㅋㅋㅋ
  • 레벨 하사 2 아듀카리스마 05/20 18:29 답글 신고
    다 이해합니다. 하지만 적어도 인명과 관련된 부분에서는 배척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아니 엄밀히 말하자면 인명과 공공의 안녕을 요하는 직이라면 적어도 체력적인면에서는 동일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범죄자가 사상자가, 북괴군이 여자라고 봐주지는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러한 직에서는 체력이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 레벨 원사 2 얼룩토끼 05/20 19:49 답글 신고
    이게 남녀 구분해주니깐 문제자
    그냥 남녀 구분하지말고 소방서든 경찰서든 일하자 남녀 평등하게,,,,그러다보면
    긴급구조 현장에 여자들 끼리만 출동시킬때도 있겠지
    그럼 우리가 이렇게 난리 안쳐도 국민들이 알아서 일어나준다
    집에 불났는데 여자 소방관들이 오또케 오또케 하다가 집이 홀랑 다타봐야지
    아,,,,여자 소방관은 필요가 없구나,,,,할꺼 아님?
    집에 강도가 들었는데 여경이 오또케 오또케 하다가 강도 놓치고 가족이 다쳐봐야
    아,,,,,, 여경은 필요가 없구나,,,할꺼 아님?
  • 레벨 대위 3 짬빵 05/20 20:02 답글 신고
    자리는 평등 일은 나 몰라. 정신 좀 차립시다.
  • 레벨 소령 2 웃고넘기자 05/20 20:30 답글 신고
    문통전부터 시작된겁니다 정확히 알고들 까세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