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iceman 06/24 06:32 답글 신고
    어차피 저시간엔 아줌마, 할머니들만 있음
    답글 16
  • 레벨 상사 1 공업용미싱 06/24 06:47 답글 신고
    해당 시간은 거의 아줌마고 그만큼
    여자 샤워실이 만원이라 오~래 걸리고
    불편하니 텅텅빈 남자 샤워실을 쓰게
    해달라가 시초로 알고있음
    그러니 수영장 측에서도 오케이 하게 된거고
    답글 4
  • 레벨 일병 남쪽바다인어공주 06/24 20:54 답글 신고
    수영장 아줌마들 텃새 장난아님 바구니놓는 위치 사우나 앉는 자리까지 암묵적 지정석있음 한타임 끝날때까지 있는사람도 많음(50분강습) 글구 교정반 샹련들 상급반에서 올라간 어린애한테 텃새부려서 울고불고 난리남 50m레인 한바퀴 돌면 숨고르고 한바퀴돌고 이런식으로 로테이션 돌아야되는데 우리는 늙어서 힘드니까 먼저하라고 뒤로가면서 지들끼리 킥킥댐 숨고를 시간 안주고 계속 뺑이돌림 애가 멘탈 바사삭되서 그만두겠다함 보다못해 내가 늙어서 힘들면 요양원에 가야지 수영장에 와있노 하고 한소리했더니 그날이후로 눈에서 대포알 쏴댐 암튼 못된년들 어차피 수영장 오는 목적이 친목이라 혜택따위 1도 안줘도됨 (참고로 저는 현재 물밥먹고있는 여자사람입니다 여성혐호 이런거 아닌 보고 겪은 일을 적었습니다)
    답글 4
  • 레벨 소령 3 iceman 06/24 06:32 답글 신고
    어차피 저시간엔 아줌마, 할머니들만 있음
  • 레벨 대위 3 의지의한국인 06/24 10:47 답글 신고
    그건 모르는거지요..
  • 레벨 소위 2 6GT예비오나 06/24 12:51 답글 신고
    이런 생각을 가지니 나라가 안바뀌지요...
  • 레벨 원사 3 산달롱 06/24 23:15 신고
    @6GT예비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1 뼈맞음아픔 06/24 12:55 답글 신고
    보통은 저 시간대에 아줌마, 할머니들만 있더라도..
    입장 자체를 여성으로 제한하는것과 혼성으로 두는것은 큰 차이가 있죠.
  • 레벨 원사 2 명동떨이 06/24 13:03 답글 신고
    페미?
  • 레벨 원사 2 명동떨이 06/24 13:03 답글 신고
    보배에는 남페미들이 참 많은듯..
  • 레벨 대위 3 질주본능2 06/24 13:21 답글 신고
    제 생각에 이분 뜻은
    1. 안타깝지만 대부분 남자들은 일하느라 못 간다.

    댓댓글 단 사람 뜻은
    1. 시간대가 남는 사람이 있어 이용하고 싶어도 여자만 된다는 조건 때문에 소수의 남자 기회가 박탈 당했다.
  • 레벨 병장 닉네임은여덟글자 06/24 15:51 답글 신고
    저시간에 아저씨, 할아버지들이 가실 수도..?
  • 레벨 상사 3 달려라벤돌아 06/24 18:42 답글 신고
    나 저 시간에 수영 운동가는데.;;;아줌만가? ㅋㅋㅋㅋ 나 남자에욧!!
  • 레벨 대령 3 다까보까 06/24 19:03 답글 신고
    그럼 당구장엔 남자들만 거의 있으니 여성 출입 금지 하지
  • 레벨 일병 노력하는삶z 06/24 19:24 답글 신고
    공장 주야해서.. 저같은사람은 포함안되나요?
  • 레벨 이등병 둘다내가 06/24 20:07 답글 신고
    설령 그렇다고 해도
    기회자체를 막아놓는건 문제임
  • 레벨 병장 상쾌한멘틀 06/24 21:00 답글 신고
    안산 거주중입니다.
    모 수영장 오전반에 갔다가 유난떠는 아줌마들 때문에 저녁에만 가는걸로..한 2년전인가...에휴...
  • 레벨 상사 3 왕눈이968 06/24 21:01 답글 신고
    제가 교대 근무때문에 오전반밖에 없어서 수영 좀 배울려고 했다가 여자밖에 안된다고해서...
    헌법에 교육평등의 기회를 무시할거면 인권위원회에 신고할거라고 내용증명 보내니 바로 버로우했스습니다...
    작은 실천이 세상을 바꿉니다...
  • 레벨 상병 내마음을할퀸 06/24 23:43 답글 신고
    너의 그런 생각이 바로 본질의 문제다.
    뭐 도끼자국이라도 보려고 수영장 가니??
  • 레벨 일병 대단한녀석 06/25 00:44 답글 신고
    죄송하지만..저 남자인데 그 시간에 수영합니다.
    저희 아파트는 여자반만 있어서 운동 못 하고
    차타고 10분거리로 운동 다닙니다..ㅠ
    어머님들이 많기는 하지만 남자가 소수라 무시하면 안 되죠!.
  • 레벨 훈련병 ai03 06/24 06:43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원수 06/24 06:46 답글 신고
    신선도 떨어졌다!


    존나 재미 없어!


    다른 컨셉 잡아보련~


    좀 재미지게 해봐~


    독보적인거 뭐 그런거 없냐?
  • 레벨 소위 1 다문아다중이 06/24 07:03 답글 신고
    비정상의 정상화 풉.
  • 레벨 소장 꼬출든낭자 06/24 10:24 답글 신고
    좀 신선한 글좀 써바라 식상하다
  • 레벨 소위 2 천재실패 06/24 10:52 답글 신고
    날파리 수준 벌레왔네
  • 레벨 원사 1 끝장순정 06/24 11:37 답글 신고
    아직도 있냐
  • 레벨 상사 1 공업용미싱 06/24 06:47 답글 신고
    해당 시간은 거의 아줌마고 그만큼
    여자 샤워실이 만원이라 오~래 걸리고
    불편하니 텅텅빈 남자 샤워실을 쓰게
    해달라가 시초로 알고있음
    그러니 수영장 측에서도 오케이 하게 된거고
  • 레벨 소위 2 6GT예비오나 06/24 12:53 답글 신고
    그때문에 소수라도 남자는 피해를 보는거지요??
    아침에 수영 배우고싶은 남자가 분명히 있었을 터인데 아예 불가능한게 문제이지요...
  • 레벨 병장 미세먼지노노해 06/24 21:37 답글 신고
    어우 씹스러워요
  • 레벨 중사 1 주먹대통령 06/24 21:57 답글 신고
    아닙니다 제 지인이 그러는데 여성분들 (아줌마포함) 겨드랑이 다리 털 그거에 상당히 민감하다 합니다 남성분들이 있으면요 ㅎㅎ 그래서 저러는 겁니다 온리 여성만 수영할수있겜말이죠 ㅎㅎ 이제 다들 제모 다시 열심히 할껄요 ㅎㅎㅎ
  • 레벨 중위 3 i관계자외삽입금지i 06/24 22:03 신고
    @주먹대통령 보털은요?
  • 레벨 소장 신풍아 06/24 07:13 답글 신고
    혼성~
  • 레벨 대위 3 바나나똥움찔움찔 06/24 10:17 답글 신고
    이게 정상이지. 오전 시간에 남자샤워실을 여성 샤워실로 이용.
  • 레벨 대위 3호봉 병신보면짓는개 06/24 10:21 답글 신고
    천장깰려다 바닥 다 날아간다
  • 레벨 소장 포공34 06/24 10:36 답글 신고
    좋네요
  • 레벨 상병 서오리 06/24 10:44 답글 신고
    광주 염주 수영장인가??!
  • 레벨 중령 2 드림커피슈가 06/24 10:49 답글 신고
    여자가 갑자기 허우적 거리면 못본척 즉시 자리 이탈. 괜히 도와준다고 깝죽대다간 6개월이 아니라 6년 깜방가는 수가 있음
  • 레벨 대위 1 까리쑤마 06/24 11:02 답글 신고
    이런글에도 벌레들은 댓글을 다는군요 ^^
  • 레벨 병장 홍삼촌 06/24 11:06 답글 신고
    내가 생각했던 수영장에서의 남녀평등은 이게 아닌데....
  • 레벨 중령 2 쎄랑이오너 06/24 11:10 답글 신고
    솔직히 남자들이 진짜 독하게 굴면 양성평등이 여자들한테 불리할텐데.... 남자들은 진짜 너무 착해
  • 레벨 중사 3 Nept 06/24 11:17 답글 신고
    남성할인을 해야죠.. 성비맞추기 위해..
  • 레벨 소위 2 카일루아코나 06/24 11:24 답글 신고
    최근 젠더이슈가 가고 있는 잘못된 방향을 정확하게 지적하시는군요 ㅎㅎ

    남 녀 1:1 로 맞춰야 하니 남자가 많이 올 수 있도록 무료로 입장시켜야 성평등이죠 ㅎ
  • 레벨 상사 3 부처남 06/24 12:48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하사 3 오공쓰으읏 06/24 13:18 답글 신고
  • 레벨 간호사 블랙펄7 06/24 17:11 답글 신고
    굿~~완전 찬성
  • 레벨 원사 3 이빵박사 06/24 17:15 답글 신고
    어맛~여자한테 배려하는건 성차별이 아니라 의무란 말이에욧!!
  • 레벨 중령 2 알두부 06/24 17:27 답글 신고
    모든것에 평등~여성주차 없애고 약자에서 제외시켜라
  • 레벨 병장 양보좀합시다 06/24 17:42 답글 신고
    오전시간에가면 그분들이 말하던 시강당함 하지만 우리들은 전혀신경 안씀
  • 레벨 소위 3 닉네임을확인 06/24 17:47 답글 신고
    여자들이 운동 더하는데
    여성대회가 따로 ㅜㅜ
  • 레벨 대위 3 도로파괴범 06/24 18:37 답글 신고
    생리날짜 제출해서 그날 전후며칠 못오게 해야함
  • 레벨 대령 3 다까보까 06/24 19:04 답글 신고
    위에 말한것처럼 여자들이 많아서 샤워하기 빡세다고 남자샤워실쓰는게 말이됨 확장을 하던가
    남자가 여자 샤워실에 들어가는 순간 범죄자 되는 세상이구먼
  • 레벨 중장 FV215b183 06/24 19:27 답글 신고
    오줌똥물
  • 레벨 대위 3 당황하셨쎄요 06/24 19:53 답글 신고
    요가복 수영복 레깅스 복장만보면

    jot이 꼴려서 주체를 못함 !!

    ㅠㅠ 힘이 남아도는데 손빨래만 하고 있다뉘 우울하고만.
  • 레벨 원사 1 붕어의눈물 06/24 20:11 답글 신고
    여자 많으면 수영장물 더러워지던데...
    어떤남자들은 좋다고 막 마시더라구유~
    그래서 수영장 물이 계속 줄어든다내유~
    콧물이 나내유 ㅜ-ㅜ
  • 레벨 원사 2 꼬라지굿 06/24 20:12 답글 신고
    초반 년, 중반 혼, 후반 남 하면 되겠네요 ㅎㅎ
  • 레벨 소령 3 뜨거운뒷태 06/24 20:13 답글 신고
    저 시간에 수영할 남자라면 애들 아니면 백수 둘중 하나 아닌가?
  • 레벨 훈련병 서가 06/24 22:11 답글 신고
    야간근무자 있잖아 씨댕아
  • 레벨 중사 1 daewon0315 06/24 22:13 답글 신고
    아메바도 아니고 생각 좀 하고 살자..생각 좀
  • 레벨 하사 2 울랄라프로젝트 06/24 22:13 답글 신고
    남자애들이나 남자백수는 무시해도 되니? 차별 받아도 되는거야?
  • 레벨 이등병 김밥묵을래 06/24 22:19 답글 신고
    니생각이 백수구나
    ㅋㅋ
  • 레벨 중령 1 엡쥐 06/24 22:21 답글 신고
    이정도 생각밖에 못하는거보니 일단 직장생활 안해본거 팍팍 티나네ㅋㅋㅋ
  • 레벨 중사 3호봉 슈가소리 06/24 22:25 답글 신고
    3교대 친구10시에 수영장다님
  • 레벨 이등병 키멍 06/24 23:07 답글 신고
    자영업자 저시간에 많이들간다
  • 레벨 소위 3 군자검 06/24 23:30 답글 신고
    건물주인데 낮에 수영좀하면 안됨?
    백수취급받내
  • 레벨 중위 2 독점제공 06/25 15:58 답글 신고
    건물주.
  • 레벨 중사 3 뚜벅뚜벅킹 06/25 22:43 답글 신고
    생각 진짜 짧다ㅋ 자영업자들은 저시간에도 가능한데.
  • 레벨 상사 3 왕눈이968 06/24 20:30 답글 신고
    저두 몇년전에 수원 YMCA 수영장 내용증명 보내서 오전반 혼성으로... ㅋ
  • 레벨 일병 남쪽바다인어공주 06/24 20:54 답글 신고
    수영장 아줌마들 텃새 장난아님 바구니놓는 위치 사우나 앉는 자리까지 암묵적 지정석있음 한타임 끝날때까지 있는사람도 많음(50분강습) 글구 교정반 샹련들 상급반에서 올라간 어린애한테 텃새부려서 울고불고 난리남 50m레인 한바퀴 돌면 숨고르고 한바퀴돌고 이런식으로 로테이션 돌아야되는데 우리는 늙어서 힘드니까 먼저하라고 뒤로가면서 지들끼리 킥킥댐 숨고를 시간 안주고 계속 뺑이돌림 애가 멘탈 바사삭되서 그만두겠다함 보다못해 내가 늙어서 힘들면 요양원에 가야지 수영장에 와있노 하고 한소리했더니 그날이후로 눈에서 대포알 쏴댐 암튼 못된년들 어차피 수영장 오는 목적이 친목이라 혜택따위 1도 안줘도됨 (참고로 저는 현재 물밥먹고있는 여자사람입니다 여성혐호 이런거 아닌 보고 겪은 일을 적었습니다)
  • 레벨 간호사 ft86gggg 06/25 01:46 답글 신고
    저는 머리가 스킨헤드에요
    ㅋㅋ강사한테 허락맡고 수영모안썼더니
    아줌마들 개ㅈㄹ함 저사람은 왜 수영모 안쓰냐고 어휴...수영을 원래 잘해서 2일차 중급 1주일차에 상급 버터플라이까지 갔는데 질투는 어휴...초급쪽은 가지도않음 분비물 더러워죽겠음 더러운 몸뚱이 흔들면서 수영도안하고 분비물만 뿜어댐
  • 레벨 일병 남쪽바다인어공주 06/25 05:48 신고
    @ft86gggg 스킨헤드고 뭣이고 수영복에는 수모를 반드시 써야된다구요 빼~액 당하셨나본데 안쓰셔도 됩니다 강사허락이 아니라 올림픽 규정에도 관계없다로 나와있어요 1차원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분들한테 뭘 바래~ 글구 초급쪽에 계신분들 몸뚱이가 왜 더러운지는 모르겠으나 수영을 안하는게 아니라 초보라 잘 못하고 계신거에요 5m나가기도 힘든 시절 있으셨자나요 그리고 정확히 어떤 분비물이라고 말하고 싶은지는 모르겠으나 분비물은 격하게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더 많이 나옵니다 그냥 적절한 선까지만 적당히 미워하세요
  • 레벨 중사 1 차노련 06/25 03:23 답글 신고
    내가 다니는 수영장엔 남자꼰대들 때문에 짜증남..

    샤워기 혼자서 5대 차지하고 드라이기로 똥구멍 10분동안 초근접으로 말림

    안뜨겁나 모르겠음

    다른 꼰대는 샤워후 테이블 혼자 독차지함..

    여러명이 써야하는데 혼자 차지하고 다른사람이 올려놓으면 다른데로 치워놓음..
  • 레벨 중위 2 세보레 06/25 04:17 신고
    @차노련 존나 어떻게든 댓쓴이한테 반박하고는싶은데 억지로 짜내려니 생각이 안나서 부들부들 하는거로 밖엔 안보인다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벤틀리GTC블랙 06/24 20:54 답글 신고
    아저씨들은 회사갈 시간이고
    할배들 엄청 오겠네
  • 레벨 이등병 so0f 06/24 22:22 답글 신고
    아저씨들은 다 회사만 다니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3 으랏차차수영부 06/24 22:23 답글 신고
    요즘 고충이 많으시죠?? 각종 민원에
    자세를 잡아주면 운동 안 된다 지랄
    그래서 뺑뺑이 돌리면 자세도 안 봐준다고 지랄
    누군 봐주고 난 안 봐준다고 지랄
    감기에 걸려 물에 안 들어가면 또 강사로서 자질이 없다고 지랄
  • 레벨 하사 3 케샤 06/24 21:06 답글 신고
    평등이 아니라 자기들 편의를 위해서 아닌가?
    저시간에 수영하는 남자가 얼마나 될까..
  • 레벨 상사 1 mongsile 06/24 21:11 답글 신고
    아는분 수영장일했었는데
    아지매들 갑질오짐
    정신병걸릴정도
  • 레벨 원사 3 햄머리280 06/24 22:11 답글 신고
    남녀평등 좋아지내요~~
  • 레벨 중사 1 지기머피 06/24 22:25 답글 신고
    이런게 한 번 와야 크게 터집니다
  • 레벨 소위 1 끝까지간다슈 06/24 23:56 답글 신고
    조개탕 엄청 끓이는구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2 세보레 06/25 04:20 답글 신고
    이거 ㄹㅇ임ㅋㅋㅋ
  • 레벨 하사 2 서울땡초61kg 06/25 02:34 답글 신고
    참나 여성전용?
  • 레벨 중위 2 세보레 06/25 04:19 답글 신고
    어딜가든 아줌마들이 오래있는곳이면 그곳이 수영장이든 뭐 일하는공장이든 텃세 개오짐 샹년들특징인가
  • 레벨 소위 2 섹스전문가 06/25 04:30 답글 신고
    메퇘지년들아 너 절대 안보니까
    곁눈질 좀하지마.
    몰래보나 그러는 모양인데
    우리도 눈은있어 돈이 없지.
  • 레벨 소령 1 사람사는곳 06/25 05:56 답글 신고
    당연하지요.
  • 레벨 하사 1 x호야x 06/25 07:19 답글 신고
    저시간에 가끔 밤에 노래부르는거
    도와주시는분도 오심
  • 레벨 대위 3 화이트노이즈 06/25 12:43 답글 신고
    수영하고 샤워만하고 나오면 되지 늬미럴 때를 처미나..왜케 오래 걸리는거여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