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4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동안의암살자 06/24 13:50 답글 신고
    근데 발코니를 엿보는 행위는 처벌 안하는건가?

    왜 남의방을 쳐다보고 지랄이야?
    답글 13
  • 레벨 하사 1 방황할거야 06/24 13:52 답글 신고
    들여다 보는게 아니고 수영장에서 잘 보이는곳이면..
    음롼죄가 성립된다고 생각되는데..
    내가 이상한건가?ㅎㅎㅎㅎㅎ
    거실에서 벗고있었다면 다르겠지만...
    답글 10
  • 레벨 대장 36기통 06/24 13:49 답글 신고
    아마도요.
    답글 0
  • 레벨 소장 Gratio 06/25 05:04 답글 신고
    남녀 분열 프레임 지겹다
    그만 좀 하자
  • 레벨 소장 바르가프 06/25 05:06 답글 신고
    남자여자 반대의 상황에선 쳐다본 남자가 유죄



    유좆유죄 무좆무죄
  • 레벨 준장 오부두 06/25 05:07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하사 1 하셀바이크 06/25 05:15 답글 신고
    진따들 집합손가??
  • 레벨 중위 1 포장맨 06/25 07:18 답글 신고
    이건 반대를 생각할 필요가 없죠...반대의 경우가 생기고 나서 얘기해야죠...뭔 뜬금없이 반대?
  • 레벨 대위 1 숲속 06/25 07:52 답글 신고
    별의별
  • 레벨 일병 Eaglehon 06/25 09:01 답글 신고
    판새놈 처돌았나
    도의 관념에 반해서 유죄???
  • 레벨 소위 2 6GT예비오나 06/25 09:09 답글 신고
    이건 처벌이 마따고 봅니다...
  • 레벨 소위 3 다시칸 06/25 09:10 답글 신고
    1심에서 무죄된것을 항소하는것 자체가 과한 항소!!
  • 레벨 소장 킹콩친동생 06/25 09:25 답글 신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레벨 상사 2 e60x253 06/25 09:51 답글 신고
    저길 싹 벗고 나갈 생각을 하다니 ㄷㄷ
  • 레벨 대위 1 마루a 06/25 10:21 답글 신고
    이제는 태어날때도 남자아이는 옷입고태어나야할것같다...
    대한민국에서 남자는 뭘하든 여자가 기.분.나.뻐 하면 범죄여 ㅋㅋㅋ
  • 레벨 하사 1 터닝메카드 06/25 10:27 답글 신고
    댓글보니 난독에 멍청한 빠갈머리 달고 사는애들 천지로 널렸구만
    저남자가 그럼 정상이냐???
    도라이지
    뭘 말같지도 않은 댓글들이 이리 많아
  • 레벨 중령 3 조지클우니 06/25 10:35 답글 신고
    하이구야... 갈수록 태산이로세 ㅠ.ㅠ
  • 레벨 대위 2 까리쑤마 06/25 10:40 답글 신고
    우리나라에 제대로 된 판사가 있긴하나요?
  • 레벨 원사 3 아같다 06/25 10:42 답글 신고
    옆 아파트에서 실내가 보인다면 샤워마치고 벗은채로 집을 돌아다녀도 처벌받겠구먼..
  • 레벨 원사 3 덕이짱 06/25 10:48 답글 신고
    판새가 풍년이네 18
  • 레벨 대령 3 하얀병아리 06/25 10:53 답글 신고
    남녀를 떠나서 신고를 당하면 할 말 없는 상황이네요
    해운대까지 가서 자기 방 앞 전망을 안 봤을 리도 없고 솔직히 미친 변태 놈이 아닌 이상 대낮에 거길 알몸으로 왜 나가는 거지..
  • 레벨 중위 3 보배딱지 06/25 10:55 답글 신고
    알몸으로 발코니 나가서 곧휴
    일광욕 시킬 새키들이 몇 보이네
    공연음란보다 선행되어야할게 도덕이라본다
    지네집도 아니고 공공장소에서 저러는건
    저새키가 또라이라는게 맞는거 아니냐?
  • 레벨 중사 3 길구맘 06/25 11:04 답글 신고
    반대였다면 신고자체를 안했을거임 눈개이득
  • 레벨 소위 2 스위치히터 06/25 11:13 답글 신고
    사이다 한 잔 마시고 싶다...
  • 레벨 상병 로또이등 06/25 11:18 답글 신고
    근데
    3ㅡ4분 서있는놈이 미친넘아닌가?
    훤하이 뷔는데서 또라이마냥
  • 레벨 중령 3 heaven21 06/25 11:34 답글 신고
    꼴렸다면 무죄
  • 레벨 원사 1 사랑을나눠요 06/25 11:38 답글 신고
    발코니는 누구나 잘보이는곳 그건 의도가 충분해보임 당신들 아파트 놀이터 앞에 3층에서 왠 남자가 발가벗고 발코니에 서있다고 생각해보라 그게 정상인가?
  • 레벨 원사 3 오빠차언제뽑아 06/25 11:49 답글 신고
    나라면 밖에 사람있으면 안나갈텐데 존나 당당한새끼인가?
  • 레벨 하사 3 181810 06/25 11:58 답글 신고
    남에 영역을 왜 처다보는데~~~

    앞으론 창문 닫고 딸딸이 처야될듯
  • 레벨 상사 3 북경오리맨손으로발골 06/25 11:59 답글 신고
    남자건 여자건 동일한 처벌이 합당하다 느껴진다면 그건 맞는 판결....
    여자가 벗고있다고 남자가 신고해도 신고자는 멀쩡할까가 의문.
  • 레벨 병장 SKINHEAD 06/25 12:01 답글 신고
    남자나 여자나 홀딱벗고 남들 다보이는 곳에 서있으면 그게 정신병자지 정상인 인가?! 말 같지도 않은 논리로 남성 여성 편가르기 하는 것 자체가 우끼네?!
  • 레벨 중령 1 견강부회 06/25 14:35 답글 신고
    이 글의 요지는 벗고서있던 남자가 정상이라는게 아니라 과연 저 상황이 반대였을경우 신고한 남자가 괜찮을까? 입니다
  • 레벨 하사 1 빼꼽친구 06/25 12:10 답글 신고
    길가다 여자에게 얻어 맞은적인 있나보네요.
  • 레벨 대위 3 분노의봅질 06/25 12:26 답글 신고
    훔쳐본년이 이상한거 아닌가??
    그럼 제주도 딸치던검사는 시바 왜 풀려남?
  • 레벨 원사 3 체급이깡패 06/25 12:26 답글 신고
    물건에 자심감이 넘치나 보네요.. 같은 남자인 내가봐도 좀 짜증났을듯 싶네요 남자망신 다 시키는거지 뭡니까 저게.. 여자였으면 그냥 오호~! 하고 환호성 지르지 신고는 안하죠ㅋㅋ 창피하면 알아서 기어들어가겠지
  • 레벨 소장 정력왕김익흐 06/25 12:33 답글 신고
    곧휴가 컷으면 번호 따였을듯
  • 레벨 상병 Mavel 06/25 12:40 답글 신고
    댓중에 커서 존내 자부심 때문에라고 하신 분덜께 알려드립니다.
    존내 째맨해서 안보일줄 알고 나간겁니다.
  • 레벨 하사 2 가라파 06/25 12:46 답글 신고
    예전에 대명 콘도 2층에서 밤에 라이브쇼 하던 커플이 생각나네... 밖이 깜깜하니까 자기들이 안보이니 밖에서 다 보인다는 걸 잊었는지 어쨌는지... 무료 쇼 관람 잘했네요...
  • 레벨 하사 2 가라파 06/25 12:47 답글 신고
    또 중국 관광가서 아침에 일어나서 창밖을 보니 맞은 편에 아파트에서 여자가 알몸으로 밖을 보고 있어서 나도 구경 잘 한 적도 있고...
  • 레벨 원사 3 도로위의호날두 06/25 12:48 답글 신고
    공연음란죄가 맞다고 보는데요. 코 앞 수영장 사람들이 있는거 몰랐을리 없고, 다 벗고 외부 발코니로 ?? 글쎄요
    그리고 글쓴님이 마지막 쓰신글은 공감 못하겠네요.
    남자든 여자든 이 글은 남녀혐오 갈등을 조장하는 글 같습니다. 사상 특이하시네요.
  • 레벨 하사 3 할수있나 06/25 12:49 답글 신고
    이해가안되는사람들..

    가족끼리도알몸으로돌아다니면 싫어죽겟는데

    뻔히보이는발코니에서 알몸이면

    의도가어찌됫든처벌받고 잘못된걸알아야 안하지

    얼마나이기적이면 저게괜찮다고 생각하는거야.

    저걸실드치는분들이 계시는건 더놀라울뿐입니다
  • 레벨 중사 3 봉지벌려 06/25 13:04 답글 신고
    반대로 여자가 다 벗고 있었다면... 남자로써.. 신고하는사람이 있겠냐가... 쟁점인거같은데....ㅋ.ㅋ

    아리가또 하고 구경하는게 맞지 않나 싶네여 ㅋㅋㅋ
  • 레벨 상사 1 피즈치자 06/25 13:11 답글 신고
    스샷 진짜 거지같이 찍네
  • 레벨 일병 사과0 06/25 13:14 답글 신고
    저길 홀딱 벗고 서 있엇다는것도 희한한 넘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2 천상의세계 06/25 13:23 답글 신고
    하. .예전에 어떤 기사에는 자기집 아파트 자기방에서 자위행위하는 남고등학생을 앞동에서 신고 했다는 기사. .있었는데. .
  • 레벨 중사 3호봉 슈가소리 06/25 13:28 답글 신고
    판사가 제대로 판결했네
    알몸으로 발코니 가는거 자체가 이해불가
  • 레벨 대위 3호봉 병신보면짓는개 06/25 13:33 답글 신고
    여자가 발코니
    남자가 수영장이었어도

    남자가 잡혀감 ㅋㅋㅋㅋ
    시선강간으로 수치심 주었다고


    그냥 무조건 남자가 잡혀감
  • 레벨 대위 3 바나나똥움찔움찔 06/25 14:30 답글 신고
    보여줘도 문제.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