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0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마눌킹 07/11 20:16 답글 신고
    쪽바리들 j리그 끝난

    운동장 관중석은 더러운데

    해외 원정구경가서는

    졸라리 치우고 옴 ㅋㅋ
    답글 6
  • 레벨 원사 1 신문을보지보다가자지 07/11 20:15 답글 신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요즘 캐나다 친구들 나오던데..
    서울거리 깨끗한거보고 놀람..
    답글 8
  • 레벨 중위 1 뽀삐주인 07/11 20:15 답글 신고
    일본 법규정을 보면 아마 놀랄 노자 일듯...ㅋㅋㅋㅋ
    답글 0
  • 레벨 상사 1 횬짱 07/12 19:25 답글 신고
    일본 새벽에 번화가가면 쓰레기 장난 아닙니다
    일반 쓰레기도 많고 술취한 쓰레기들도 넘쳐납니다
    새벽 시부야는 진짜 인간 쓰레기천국 ㅋㅋㅋ
    신주쿠만 가더라도 새벽에 쓰레기때에 까마귀들 봉지 다 뜯고 있습니다 ㅋ
  • 레벨 중사 2 흑곰반장 07/12 19:38 답글 신고
    신주쿠...일본 전국의 양아치들이 몰리는 곳이라 해도 과언아님 오바이트에 쓰레기에 깨끗한 이미지의 일본이라는 환상이 깨지는 곳임ㅋㅋ
  • 레벨 상사 1 부귀영화부질있지 07/12 19:36 답글 신고
    ㅎㅎ 글쵸. 제가 가본곳은 겉은 깨끗한데 조금만 되로가면 쓰레기천지....
  • 레벨 하사 1 kieriel 07/12 19:39 답글 신고
    후지산 예전에 놀러갔는데 산 모양은 다들 아시는 좌우 대칭이라 볼만한데 그냥 돌산이라서 가까이가면 물도 없고 나무도 별로고 우리가 생각하는 산이랑 많이 달라요.
    한국 동네 뒷산이 훨씬 이쁨~!
  • 레벨 상사 1 만돌이가꿈 07/12 20:23 답글 신고
    이건 일본욕할꺼없다 도찐개찐 이니까
  • 레벨 소령 1 박똘 07/12 20:28 답글 신고
    지금 포인트는 일본이 더러워서 욕하는게 아니라

    이중성때문에 쪽빠리새끼들 욕하고 있어요
  • 레벨 이등병 carbody26 07/12 20:53 답글 신고
    ㅎㅎ
  • 레벨 원사 3 좃또시벨롬 07/12 21:07 답글 신고
    1번 사진은 일본인데...와 한국으로 나왔노?좌측 전봇대 옆에 일본글인데...왜 한국 이라고 하냐고...?
  • 레벨 상병 오드리가정부 07/12 21:59 답글 신고
    한국인이 관광와서 버렸다고 할 놈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