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늑대산타 11/19 17:56 답글 신고
    추천만 10점 쏴 드렸습니다 근데 정식 번호판 다신거죠? 영맨이 바로 달아서 왔으면 그때부터 복잡한데요 --;
  • 레벨 1 yasagure 11/19 17:59 답글 신고
    그렇죠,,,보통 인수전에 번호판 달고 나오니깐요....ㅡ,.ㅡ;;
  • 레벨 훈련병 늑대산타 11/19 18:09 답글 신고
    저같으면 이렇게 하겠습니다 일단 신제품에 도색이니 큰 하자는 아닙니다 하지만 님은 그런차를 원한게 아니었구요 영업소또한 그런 차를 넘겨줄수는 없습니다 결국은 협상인데요 도색한차를 넘겨주었으므로 기망에 의한 사기로 영업사원을 고발한다고 하세요 그리고 영업소장도 같이 엮으세요 분명 도색 흔적이 보이므로 거기에 대한 부인을 못할겁니다 그럼 합의점을 찾으실수 있을겁니다 최소 사업소에서 차후 시간이 지난후 판금및 재도색을 약속(문서)로 받으시고 기간은 넉넉히 3년으로 받아놓으시고 차후 재도색하시구요 그동안의 시간적손실및 랜트비정도는 요구하실수 있으리라고 봅니다
  • 레벨 1 yasagure 11/19 18:17 답글 신고
    오늘 차 놓고 가라고 하고선 렌트도 안 해줘서 그냥 끌고 왔습니다...
    저는 어떤 협상도 바라지 않습니다.....정식 루트로 산 차니 그냥 동일 차종으로 새로 교환 받기를 원하는 거죠.....
  • 레벨 훈련병 늑대산타 11/19 18:13 답글 신고
    기본적으로 단순 도색이라고 해도 중고차에 미치는 영향은 크기에 님은 피해를 입었고 님은 정상적인 제품을 받아야할 권리가 있기에 영업사원이나 영업소장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사기죄가 성립 가능하리라고 봅니다
  • 레벨 1 yasagure 11/19 18:18 답글 신고
    전에 타던 아반테의 단순판금 도색으로 차를 매매할때 100만원을 손해 봤으니, 금전으로 타협할려면 최소한 200~300은 받던지 아님 깔끔하게 새차로 교환 받아야죠...하지만 금전으로 타협할려는 기아의자세 좋지 않죠....저도 차를 볼때마다 짜증날테니...역시 뭐니뭐니 새걸로 교환받는게 최고죠....
  • 레벨 상사 1 Optra5 11/19 18:25 답글 신고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 왜이러니 ㅡㅡ;;.. 10점 고고싱.!
  • 레벨 상병 laktion 11/19 19:17 답글 신고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 원래 이렇게 해 왔습니다. 몇 십년 전 부터....

    불만제로에....말씀 해보세요... 아니면 kbs에도 뭔가 하던데....
  • 레벨 간호사 대류 11/19 19:51 답글 신고
    현대기아차는 저런 일이 반복되고


    방송에 자주 나와도


    전혀 신경안씀


    현재 한국에서 현대 터치할 세력이 없음


    사법부도 손대지 못하는데


    미국에서는 끽소리 못하고


    한국에서만 큰소리 치는 골목대장 현대


    소비자를 조롱하는 현대


    영업사원들 태도들부터 틀려 먹었네요
  • 레벨 1 yasagure 11/21 01:51 답글 신고
    이번일을 겪으면서 일부 영업사원들이 고객에게 눈가리고 아웅한다는 식 보다는 기아자동차 본사소속 사람들이 고객을 조롱한다는 저 나름대로의 판단이 들었습니다.
    모두는 아니겠지만, 영업사원들은 기아자동차 소속이 아닌 자영업 개념이 더 많고, 항상 고자세의 대충 넘어가려는 것은 기아자동차에서 고정급 받는 직원들인거 같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모든일의 해결이 완료되면 다시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 레벨 1 하악하악™ 11/19 20:15 답글 신고
    아놔~ 우리나라 왜 이래! 저런 영업소! 저런 기업들은 따끔하게 혼내줘야 하는거 아니야!! 이건 엄현한 사기 잖아여!!! 고소 하세여!!! 그리고 차 놓고 가라고 하면 놓고 오시지~ 그뜻이 바꺼준다는 뜻 아닌가여!? 그리고 바로 고소~ 글쓴님아 어영부영 해결
    할려고 하시지 마시고, 따끔하게 혼내줘야 합니다.. 확실하게 당당하게 님의 권리를 찾으세여!! 추천 10점
  • 레벨 1 yasagure 11/21 01:47 답글 신고
    교환을 원하기 때문에 차를 두고 올까도 생각했지만, 저도 일을 해야하기 때문에 그냥 들고 왔죠.....대차를 해 줄꺼냐고 물어봤지만, 안 해 주니깐요.....
  • 레벨 중령 1 matiz203 11/19 20:57 답글 신고
    저런차를 받고 인수증에 싸인해준사람은 누구입니까?
  • 레벨 1 yasagure 11/21 01:45 답글 신고
    처음에 인도를 받은 영업사원도 꼼꼼히 살피지 못한 잘못이 있고, 차를 마지막으로 인도 받을때 발견하지 못한 제 잘못도 있겠죠.... 하지만, 저런 차를 올려보낸 기아자동차가 더 나쁘죠.....
  • 레벨 훈련병 귀재 11/20 10:26 답글 신고
    기아자동차 고객센터(080-200-2000)에 자주얘기하세요.소비자보호원(3460-3000)으로도 문의 고발하세요. 기아자동차가 그래도 다른메이커보다 더 정직한줄 알았는데? 쯪쯪
  • 레벨 1 yasagure 11/21 01:44 답글 신고
    우선은 문제제기를 한지 하루만에 교환해 준다는 연락을 받아서 정말 빠른 해결이라고 생각하지만,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운이 역세게 좋아, 정말 빨리 해결이 될꺼 같습니다...감사합니다....
  • 레벨 1 풀잎이슬 11/20 10:35 답글 신고
    님..저도 똑같은 일을 겪고있습니다.
    그나마 님은 빨리 발견하셨네요..불행중다행인것같습니다.
    http://www.caras.or.kr/
    사이트 링크해 드립니다.
    자동차 소비자 연맹으로 가셔서 글과사진 올리시고 협조 요청하세요.
    지금 많은 분들이 차량 교환및 환불을 받고 계십니다.
    빨리 일처리가 해결되길 바랍니다.
  • 레벨 1 풀잎이슬 11/20 10:39 답글 신고
    소보원 고발해 봤지만.. 다소 중간자적인 입장이라 아무런 힘도 없습니다..
    ㅠ.ㅠ
  • 레벨 1 풀잎이슬 11/20 10:41 답글 신고
    참~!!
    참고로 제 차 문제 사진 올리고 불만제로 취재사진올리고 했었는데..
    보배드림에서 기아의 압력이 있었던지
    제글 다 삭제되고 없더군요...
    기가 막힙니다..
    보배드림도 기아에서 관리하나봅니다.
  • 레벨 1 yasagure 11/21 01:42 답글 신고
    보배드림을 기아에서 관리하기야 하겠습니까만, 모니터링은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여기 글을 올린지 얼마 안되서 연락이 온걸로 봐서는요.....님도 신속한 해결을 보셨기를 바랍니다....
  • 레벨 1 아담™ 11/20 10:42 답글 신고
    탁송할 때 차에 손상이 가해진건 아닌지.. 이런 경우 무쟈게 많다데요..
    그리고 교환도 아니고 판금/도색했다고 100만원이나 깎여요?
    아반떼 차값이 얼마나 된다고..100만원 씩이나..
  • 레벨 1 yasagure 11/21 01:40 답글 신고
    중고차를 팔때 일어난 일인데.....중고 매매상이 그렇죠 ,,,,ㅡ,.ㅡ;;
  • 레벨 간호사 etee 11/20 12:56 답글 신고
    음란물 올리는 것은 용납되도


    현대기아차 까는 사람들을 짤라내는 곳이


    이곳 보배임
  • 레벨 1 yasagure 12/01 03:23 답글 신고
    의미를 잘 모르겠네요??
  • 레벨 대위 3 그랜드섹스 11/20 13:43 답글 신고
    역시 새차를 살때는 꼼꼼이 확인해야 되는군요.
  • 레벨 1 yasagure 11/21 01:36 답글 신고
    네..님도 혹 차를 바꾸시게 되실때 꼼꼼히 확인하세요...
  • 레벨 1 yasagure 11/21 01:39 답글 신고
    오늘 기아자동차로부터 차를 교환해 주겠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모두가 관심을 보여준 여러분들의 힘인거 같습니다....감사합니다......
    신차로 교환이 끝나면 모든 과정을 정리하여 다시 올리겠습니다.....혹 다른 분들도 저와 같은 일을 겪게되셨을때 모두가 한목소리를 낼때 좋은 결과가 생길 수 있기에
    다시 한번 모든 네티즌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레벨 훈련병 늑대산타 11/21 02:52 답글 신고
    신차료 교환이라니 별일이군요 ^^ 이번에 형사로 고발했으면 좋은 선례가 남을 사건이었는데 개인적인 아쉬움이 있네요 일단 축하드립니다
  • 레벨 1 yasagure 12/01 03:23 답글 신고
    형사고발등 행정상의 절차로 가는거 보단, 기아차 스스로 인정하고 교환해 주었으니 저 개인적으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혹 다른 분들도 저와 같은 경우가 생기더라도 자동차 메이커에서 스스로 인정할껀 인정하고 소비자에게 주어지는 피해가 최소한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는 자세가 빨리 정착되길 바라고 있습니다...저의 경우가 운이 좋았다고 표현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저도 그렇게 생각하지만 이게 당연한건데도 말입니다...조금은 씁쓸합니다...
  • 레벨 1 레디아존 11/21 16:59 답글 신고
    어디 싸구려 물건이야 인상쓰고 욕몇번하고 사장나오라고 지랄떨면 왠만한건 해결이 되지만..고가의 물건이나 담당자가 없는 그런것은 법대로 해라 이런식입니다...법대로 하려면 시간걸리고 피곤하죠...어쨋던 님은 참 다행이내요...운이 좋다고 볼수도 있는거구요...대부분의 소비자들은 뽑기잘못한 내죄여 하고 대충쇼브보고 타고 다닌답니다.....얼마전까진....좋은세상이 자꾸자꾸 오네요...대통령 욕도 하는세상이니^^
  • 레벨 1 yasagure 12/01 03:26 답글 신고
    메이커에 관계없이 소비자의 당연한 권리는 지켜져야 하지요.. 하지만 아직은 그렇지 못한것이 현실이고 때론 운이 좋고 나쁨에 따라 결과도 천차만별로 나온다고 들었습니다....더이상 이런 대기업의 잘못된 자세가 바로 섰으면 합니다.....
  • 레벨 상사 1 Optra5 11/21 18:17 답글 신고
    기아차 늦었지만 뒷처리가 깔끔히 되서 다행..

    기아도 현대겠지만.. 현대 같았으면 교환이 안된 경우가 더 많다보니 ^^..

    기분 좋으시겠어요 ^^..
  • 레벨 1 yasagure 12/01 03:28 답글 신고
    기분이 나쁘진 않지만 그렇다고 좋다고 표현하기도 그렇습니다....
    당연히 받아야 할 제 권리인데, 이런것을 인터넷을 이용하고 또 여러분들이 읽고 평가하면서 글을 달고 비판하고... 이런 현실이 있는 대한민국이 부끄럽습니다....
    비단 자동차 회사만의 문제만은 아니죠........
  • 레벨 중위 1 조우 11/22 13:55 답글 신고
    요즘 보배도 분위기가 이상하더군요..
    얼마전 까지도 현대, 기아의 부조리한 점을 지적하는 기사가
    가끔씩 올라왔었는데 요즘은 현대, 기아를 칭찬하는 광고성기사만
    넘쳐나더군요.. 현대가 소비자들에게 횡포를 부릴 날도 얼마 남지
    않았지요.. 한 번 지켜 보자구요.. 내년에 중저가 일제차가 들어왔을때
    어떻게 하는지...
  • 레벨 중위 1 조우 11/22 13:58 답글 신고
    고객이 당연히 누려야할 권리를 고객이 난리부루스를 춰야
    해결해 주는 공룡기업, 현,기차...
    너네들의 운명을 한 번 지켜보마..
    언제까지 그러는지 한 번 보자...
  • 레벨 1 yasagure 12/01 03:28 답글 신고
    공감합니다...
  • 레벨 중사 1 광주스윙 11/23 09:26 답글 신고
    앞으로 쎄라토 사시는분 인도 싸인 하기전에 꼭 확인해보셔야 겠내요...
    저차를 다시 작업해서 다른분께로 분명히 갈테니까요.. 주의하세요..
  • 레벨 1 yasagure 12/01 03:30 답글 신고
    어디서든 수리해서 D/C가 좀 더 되어서 D/C물건을 찾으시는 분에게 넘어가겠죠....그래도 이틀동안 한 400키로 정도 탔으니깐요...
  • 레벨 상사 3 †흑기사† 11/23 13:51 답글 신고
    이건뭐... 그냥 게시판이란 게시판에는 글 다달아버리면 바로 바꿔주겟네 ㅡㅡ^
    꼭 이렇게까지 해야 바꿔주나... 이거 참... 하여간 좋은 정보였습니다^0^
  • 레벨 1 yasagure 12/01 03:33 답글 신고
    아직까지 대한민국 기업들을 상대로 소비자 혼자서 권리를 찾기 힘드니깐, 이런 사이트에서 저와 같은 글들이 종종 올라오는것이겠지요.....어쨌건 요즘 시대에 인터넷을 무시할수 는 없고 가격도 얼마하지 않는 차니깐, 회사이미지 상 처리를 빨리 한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하지만, 제가 산 차가 오피러스 정도의 고급차 였다면 결과도 많이 달랐을꺼라 생각됩니다.....
  • 레벨 병장 렉스냠냠 11/23 16:00 답글 신고
    본인이 고생이 많으셨겠어요 ^^ 암튼 일이 잘 풀려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담번엔 꼭 좋은넘으로 델꾸 오시길 바라며....
  • 레벨 1 yasagure 12/01 03:2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6000cc티코 11/24 00:04 답글 신고
    정말 다행이에요 ㅎㅎ

    새차 받으시구

    꼭 안운하세요^^
  • 레벨 1 yasagure 12/01 03:2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이등병 나대통령 11/24 23:29 답글 신고
    다 사람이 하는일인데 실수물론있을수있죠 그러나 그냥 너머갈려고한영업사원이나 자기가피해본이상의요구를하는 본인의심보나 다를바가뭔지 알수가없네요 ... 이런거생각혹안해보셨나몰라요 그런마음이기본적으로 깔려있으니 그런일이 자신한테온다는걸.ㅋㅋ
  • 레벨 이등병 나대통령 11/24 23:32 답글 신고
    시작은 그냥 교환만해줘도 감사할따름으로시작해서 (현실적으로) 렌트비까지 요구하는맘으로 맘을 갈아타셨네요 ㅋㅋ 글지마세요 ,
  • 레벨 1 yasagure 12/01 03:17 답글 신고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았고, 신차로 교환만 받았습니다....기아차에서 하도 어의없게 나와서 이것저것 요구를 할까 했었지만, 그냥 신차로 교환만 받는선에서 더 이상 아무것도 요구한 것 도 없고, 저 역시 이 일로 인해 시간적으로나 정신적인 스트레스(?), 그리고 약간의 금전적인 손해를 봤지, 득을 본 것 은 없습니다. (결함제품이니 새제품으로 교환받은건 득이 아니죠)
    뭔가 오해를 하신거 같네요....
    그리고 교환을 받은지 1주일 지났지만, 아직 번호판도 달지 못하고 있습니다... 기아차에서 등록취소 등 행정적인 부분을 느께 처리해 주었기때문에....다음주 월요일 번호판을 달려 영맨과 같이 갑니다만, 저 역시 제 일을 보다 중간에 시간을 내서 다시 영업소를 왔다갔다 해야 합니다....저도 피해자 입니다...

덧글입력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