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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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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2 느낌알지 13.10.20 03:35 답글 신고
    없어요.

    이익은 그렇게 내는검니다. ㅎㅎ
  • 레벨 원수 95Y3GLS 13.10.20 03:43 답글 신고
    솔직히 현대가 도대체 무엇 때문에 내수를 이렇게 조여대는지 이해가 안됩니다...진짜 밑빠진 독에 물을 대기 위해서 이렇게 원가절감에 혈안이 되어있는건지 아니면 현대차그룹이 아니라 옛 현대그룹의 명성을 되찾고자 현금을 모아두는건지...이미 내수는 포화상태고 공략할만한 틈새시장도 거의 없을 뿐더러 가격까지 괜찮은 쟁쟁한 상대들이 많은데 이제는 양적인 발전이 아니라 질적인 발전이 우선되어야한다고 봅니다...이번에 출시하는 신형 제네시스나 신형 쏘나타는 뉘르부르크링에서 테스트는걸 보니 뭔가 기대가 되긴 합니다만
  • 레벨 소장 필씨 13.10.20 03:47 답글 신고
    도요타가 덴소 커먼레일 시스템을 무기로 디젤 SUV를 들여오고 가격을 3000만원 초반에 책정하는 시점이 되어야 정신차릴것 같아요.
  • 레벨 원수 95Y3GLS 13.10.20 03:50 답글 신고
    수타페처럼 마감품질 조립수준 개판이면 어차피 소용없는 짓일테고...현대가 저가차 브랜드라는 인식을 넘어서려면 하루빨리 철학을 정립하고 역사와 전통을 쌓을 수 있는 새로운 분야를 모색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F1의 경우 이미지와 기술적인 부분 모두 얻을 수 있는 기회죠...경주차를 만듦으로써 그에 적용되는 기술을 양산차에 적용시킬 수 있을테니까요. 아니면 친환경에 목숨걸고 덤벼보든지...특허시장 비집고 들어가는 것도 힘들고 남들 다하는 그런 전기차말고...BMW는 오래 전부터 수소차에만 매진하고 있죠.
  • 레벨 원수 95Y3GLS 13.10.20 03:55 신고
    벤츠는 디젤 하이브리드와 HCCI에 몰두하고 있고...마쯔다처럼 내연기관에만 투자하되 엄청난 업적을 쌓던가...아무튼 이제 양적인 발전은 한계에 다 다랐습니다...질적인 발전을 추구해야...ㅁ무엇보다 한국의 자동차 관련 법규가 엄격해지고 까다로워져야 합니다. 소비자들도 제조사만 욕할게 아니라 세계 5위 자동차 생산국으로서의 선진적인 마인드를 갖춰야겠죠...
  • 레벨 원수 95Y3GLS 13.10.20 04:00 신고
    솔직히 우리나라 이제야 뒷좌석 안전벨트 의무화되었고 앞좌석 안전벨트 안 매는 사람이 아직까지도 심심찮게 발견되는거 보면 수출이랑 내수에 에어백 차별한다고 욕할 때마다 우습습니다...제조사는 장사꾼일 뿐 도덕성을 갖고 내수시장이 우리의 발판을 만들어준 고마운 존재라며 베풀 필요는 없는거잖아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그저 옵션에만 관심있지 내차 뒷좌석이 3점식인지 아닌지는 관심없습니다...법규도 문제고 소비자도 잘하고 있는건 아녜요...
  • 레벨 원수 XLR8 13.10.20 04:59 답글 신고
    내 글에는 장난으로 댓글 달더니 여기서 진지하네 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동욱짱 13.10.20 15:39 신고
    @XLR8 벤츠c클이 1800만원부터 살수있고. E클래스는 2500만원부터 거품 쫙 빠지는 날.. 현개아 멸망하리라! 그럼 소나타 1000만원도 안되게 팔게찌?
  • 레벨 원수 XLR8 13.10.20 05:01 답글 신고
    수퍼카 사는 사람들이 대중차와 깊게 연관짓지는 않죠..람보르기니도 역시나 폭스바겐 그룹 답게 거지같은 품질적 고장 많더만요.. 그래도 신모델 나올때마다 환장하는거 보면 뭐..
  • 레벨 중사 3 슈퍼토마토 13.10.20 08:14 답글 신고
    내가 하고싶엇던 말이닷ㅇ.ㅇ
  • 레벨 상사 3 토익990점 13.10.20 09:34 답글 신고
    8월 수타페 판매량 : 4829

    9월 수타페 판매량 : 5268


    물은 줄줄 새고 그에 대한 조치는 실리콘 떡칠에 인터넷에서 난리쳐도 불매운동은 개뿔,

    호구들은 좋다고 헤벌레 해서 오히려 더 사주는데 뭐하러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나요?

    늘 해왔던것처럼 배째라하면 그만이죠.
  • 레벨 하사 2 KimJason 13.10.20 09:53 답글 신고
    얼마전 글에도 올라왔었지만 한국 수입차 시장의 가격 넘사벽이 무너지는순간 부터 정신차리게 될듯요

    이미 국내점유율도 60%로 떨어졌다 하던데ㅋㅋ
  • 레벨 소령 2 DOVE 13.10.20 10:33 답글 신고
    이제 현대자동차 손떼려나 봅니다.
    일명 먹튀~~
  • 레벨 중령 1 드렁큰AP1 13.10.20 14:25 답글 신고
    현대자동차 원래부터 이랬죠 뭐~~
  • 레벨 소위 2호봉 군산천지연 13.10.20 14:40 답글 신고
    원래 우리나라 에 호구들 천지 삐까리 입니다.

    당해보고 난후에 폭풍검색 하더라구요. 호구들 천지.
  • 레벨 하사 1 훈이짱아빠 13.10.20 15:11 답글 신고
    GLS님 말씀에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정부나 정치권은 선진국 특히나 미국의 예를 많이들면서 자동차 관련 자동차제작관리법은 왜 안따라하는지 버스를 예로들면 차폭 규제를 만들어서 원천적으로 국내 도입을 막고 현기에서 차량문제생기면 항상강조하는 국내관련법조항에 맞게 제작했다고 하죠.
  • 레벨 병장 튜브스 13.10.21 08:29 답글 신고
    현기차와 정부는 한몸이니까 어쩔 수 없어요.
  • 레벨 대위 3 중갑기병 13.10.20 15:41 답글 신고
    옳은 말씀
  • 레벨 일병 I보배드림I 13.10.20 15:43 답글 신고
    본글을 인기글로 선정합니다
  • 레벨 중장 뉴프라이드08 13.10.20 16:58 답글 신고
    아니그냥..............현대...기아 사지마..........

    그냥 버스지하철 탈래.........
  • 레벨 중위 3 skoopy 13.10.20 20:47 답글 신고
    대체 왜 자꾸 현기차 사주는지... 대체 얼마를 당해야 정신을 차릴런지... 아님. 식민지 근성이 풍만해서 억압과 학대와 박대와 차별을 즐기는 노예국민성에 물들어 버린건지... 일본인들의 조선인에 대한 비하와 지적이 결코 전부 편의적식민통치를 위한 것만은 아니라는 걸 느낌.
  • 레벨 중장 데코타일 13.10.20 21:24 답글 신고
    아직은 우리 어른들이 현대를 많이들 애용하시죠. .

    아마도 우리가 어른이 되는 시점에는 현대는 한물간 연예인처럼 그저 그런 현대란 메이커가 있을 뿐이겠지요

    이런 글 아는분 들이야 현대를 안타겠지만 많이 해먹으라하세요 곧 망할테니

    그 잘나가던 미국도 망해갈판에 영원한 것은 없다라는 결론이
  • 레벨 대령 3 3040라이더 13.10.20 22:38 답글 신고
    안타면됩니다~ ㅋㅋ...전안탑니다^~^
  • 레벨 상병 궁금한건못참아 13.10.20 22:50 답글 신고
    미세한 균열의 시작이~ 대지진을 알리는 징후인지도 모르고 태평하게 있다가는.....
  • 레벨 원수 카마로 13.10.21 10:34 답글 신고
    에휴..
  • 레벨 하사 3 니키비아리코스미 13.10.22 21:46 답글 신고
    원가절감 부품 삭제. 연식변경시 저가형으로 교체
    돈 많이 벌면서 차량 교환, 환불 없음. 배째라 하다가 빨아먹을 만큼 빨고서 더 안빨리면
    공장을 인건비 싼 해외로 이전 할 듯 그때가서도
    원가절감 부품 삭제. 연식변경시 저가형으로 교체
    돈 많이 벌면서 차량 교환, 환불 없음. 배째라 째봐 하며 명불허전 소리는 당연히 들을것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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