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일전에 투싼 본넷 교환된 차량 구입하여 1인시위를 하던 그리고 mbc 불만제로에
의해 사고차.전시차로 소개되었던 유삼순 입니다.
새차를 현금 19백 여만원을 주고 구입하였는데 알고 보니 사고가 나서 본넷을 통째로 교환된 차더군요
지점에서는 소비자가 사고를 내고 고치고 와서 생떼쓰며 방송에서는 소비자가 폭군이라고
그 잘난 한치의 혀를 놀리더군요
mbc불만제로 추적에 의해 선출고 및 전시차로 들통이 났구요
그런데도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방송 나간지 20여일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어처구니 없는
말만 늘어놓고 있답니다
일이 해결이 잘 되고 기쁜 소식을 전하려 했지만 아직도 이러한 소식을 전하는
마음 죄송합니다.
mbc 방송 이후 역효과를 냇기에 이제는 그나마 몇푼 줄수 있는 것 까지도
힘들게 됐다는 주재원의 말에 다시금 저를 돌아 버리게 하는군요
저는 어제부터 다시 1인 시위를 시작 하였습니다. 어제 현대 본사 정문에 가니
(방송 전에 13일 1인시위 했거든요)
평소와는 다르게 사람들이 적은걸 보니 모두 초상집에 갔다고 하더군요
(정몽구 어머니초상)
그래서 저도 오늘 새벽 병원으로 가서 장지까지 차를 끌고 가려했지만
피디님의 만류로 그냥 영업소 앞으로 출발 하려 합니다.
저 지독한 현대인들은 언제쯤 양심의 가책을 느낄수 있을까요?
저에게 전시차 명시 하지 않고 팔은 남은 차액은 누가 먹었냐는 제 물음에 주재원은
영업사원이 먹었겠지요... 하는말도 저를 기가 막히게 하더군요
전시차 주었다는 말은 무시하고 누가 수리를 하였는지 밝혀지지 않았기에
나 몰라라 하고 배째라는식으로 나오는데 저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오늘도 힘든 싸움을 하기 위해 집을 나섭니다....
힘내십쇼 밖에 할말이 없내요 ㅠ.ㅠ
진짜 인간 말종 ㅅ ㅐ ㄲ ㅣ 들이네요.
힘내시고 좋은 결과 있길 바라겠습니다.
자사 직원들 할인해 주는셈치고 5 ~ 10% 할인해 드리면 될텐데...
근무 1년만 지나도 5%는 해줄텐데...
소비자와 국민으로 부터 사랑받을 생각 좀 했으면 하는데...
소비자들 우습게 보다간 곧 땅을 치고
후회할 날 올 것이다.
썩을 놈 의 새끼들...
왜 이런 글에는 존나게 잘난 현대맨들이 안보이는지...
폴쉐뭐뭐니...또 누구더라...호미좃인지...참 많기도 하더만~~~
잘못이 들통나도 반성할줄도 모르고 오히려 큰소리...
더운날에 에어컨 빵빵한 사무실에서 목에 힘주고 앉아서 소비자는 안중에도 없고.
더러운 회사 빨리 망해버려라.
소비자의 무서움을 보여주세요.
저는 웬만하면 현대자동차가 잘되길 바라는 편이지만 아닌건 아닌거죠...
현대자동차도 문제지만 차량 구입한 대리점을 박살내 버리시는게 맞는듯...
대리점도 하나의 독립 사업체 아닌가요???
몇만대를 찍다보면 당연히 불량 생길수 있습니다 사후 대책문제에 말들이 많지만
허나!! 지금 이상황은 다릅니다 애초에 새차가 아닌 차량을 새차로 판매한것은
명백한 사기입니다 고객에게 사기치고 못바꿔주겠다는 이런 행태는 말이안됩니다
소보원은 뭐하는곳인지 이런 경우는 왜 사기죄로 고소가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
1인 시위 보단 영맨을 조지는게 빠르실듯 한데... 청계산에 끌고가서 목만 내놓고 묻어 버리세용~
그리고 그래서 현대차 구매 하는게 참.....습습할 뿐입니다....
전 XD몰때부터 해서 현대라는곳 하고 영원히 바이바이 했지만....
참.....안타깝네여.....
님 부디 힘내시고.....꼭 이겨 내십시오.......화이팅^^ 만땅입니다^^
자동차회사들 다 똑같습니다
무한경쟁 개방만이 소비자의 살길
자동차회사 차원에서 해결해야할 일이라 봅니다. 대리점에 징계를 내리든 어쩌든
힘없는 소비자는 대리점과 차회사 사이에서 뭘 어쩌란 얘깁니까?
http://kin.naver.com/ing/detail.php?d1id=9&dir_id=90602&eid=kX6fFGVzIxwDGt8oJWTHhGibZmDSBqpp&qb=wNq1v8L3IMGmwNu/rL/5wM8=
국산중형 살빠엔 외제 소형사야지 ㅋㅋ
왜굳이 1인시위까지 해야하는지 이해가 되지않는군요,,
저같으면 그냥 변호사선임해서 현대자동차상대로 민사 들어가겠습니다.
크지면 당연 회사에서 조치를 치해야하는게 아닌가? 회사가 너무크서 신용과 믿음을
하찮게 여기는건가?!....크고 작고를떠나서 기본이란게 있는데...그 기본을무시하면....쓰레기
회원님들께서 도움을 좀 주세요
여기서만 이럴게아니라 해외는물론 인터넷되는데마다 다 올려부려라돼..
이것보다 더 떠들석하게 하면 회사쪽에서도 뭔가 다른 방법을 찾겠지...
우리 회원님들께서 조금식 도와줍시다..
끄떡도 않는겁니다
참, 억울한 일을 당하셨네요 혹시 청와대 신문고에 올려 보셨는지요?
할수 있는데 까지 하셔야 합니다
제2의,제3의 님같은 피해자가 없어야 하기에,,,
빨리 중국차 품질올려 수입해서 저것들 그재서야 국민들께 눈탱이 친거
피눈물 흘려도 냅둬야 합니다
그리고 일본차들 빨리 내수모델 얼른 안들어오는지
지금이 엔저로 최고의 기회인데(혹시 한꺼번에 죽이지 않고 자근자근 즐기면서
한국시장을 죽이려나)
국산차들 뻥튀기할때 들이대면 먹혀 들겁니다
대신 A/S망 확충, 고객서비스확대, 착한가격,,,,이정도면
내려 앉출수 있을텐데요
요즘은 그래도 온라인동호회 에서라도 도움구하고 하소연하고 용기도 얻지만
십수년전엔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정신피폐,살빠지고,,
기냥 깡패한테 당하는거죠,혼자서
암튼 어처"님 투쟁도 건강하셔야 하니 마인드도 컨트롤하시면서 하세요
우리가 도울수 있는건 빨리 망하는것 뿐인데 명이 질기군요
힘들게 됐다는 주재원의 말" 이부분엔 진짜 뚜껑이 열리는군요...
소비자가 거지입니까? "몇푼"??? 진짜 더한 역효과가 어떤건지 보배들어오는
회원님들이 더잘 보여줄겁니다.
저도 방송보고 지금쯤 잘 해결됐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더 부당하게 대접을 받고 있으시네요...
힘내세요~!
현대는 독과점으로 인한 이익을 소비자에 돌려줘야 합니다..
이런 만행이 계속 지속 된다면...현대차 지금처럼 잘 팔리진 않을텐데요..
정신 좀 차리세요...현기차 여러분 (특히 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