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364115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지점장이나 센타장한테 보고하고 콜센타 녹취 들어보고 취소나 평가에는 반영안 시킬수 있음
그리고 지금 그평가 거의 안함 하기는 해도 그거로 기사들 터치 안함
짐승들 좀 잡아야되는데..
울나라놈들은 개진상 진짜많음.. 그러니 같이 스트레스받고 갑질이네 뭐네. 자살도 많고 그런거지.. 짱개족속도 나쁜걸 알면 고치는데 울나라놈들은 나쁜걸 알아도 그걸 자기유리한쪽으로 이용하려들지.
그리고 네가 "원래" 라고 하는 건 언제부터를 말하는 거냐 ?
그만한 사정이 있는거 아니겠어요? 우리도 사정이 있듯이 다만 불친절하면 빵점
C/S 두군데서 해봤어요
심장병 걸리거나 우울증 옵니다
거짐 모든 직장에 진상들 많겠지만
온라인 진상들도 심각합니다
고구마 배송해줬는데 맘에 안든다고 쪄서 반송합니다
그중 일부는 먹구요
왕복 배송비도 안물구
그리고서도 환불 다해달라 합니다
신선식품은 규정에 벗어나지 않으면
반품이 안되거든요
반품하면 상품을 못쓰죠
두부나 콩나물처럼
실재로는 진상이 아닌 거지들이지요
큰거 주문해서 삼성직원 두분이 갖고
오셨는데 점심시간이 좀 지났는데
고객과 약속때문에 밥도 못먹고
온거 같아서 식사드시고 음료라도
사드시라고 2만원 드리니 극구
안받더니 저런 경우가 있어서 그런가보네
가지가지네
치졸한 넘
갈취하는 쓰레기
기사님들 고생하는데 참
어이 없네
아직도 선하다 그때의 기억이~~~!!꼭 그양복같은 인생이길 바랄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