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5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4 12:14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제가 글을 올렸더니 현기 직원이나 관계자로 오해하시는분도 계시는데
    해달구름님을 만나니 반갑습니다....
    저희가 고생하는 결과가 다른 수입차소비자들에게 좋은 결과를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여름 잘보내시고 또 전화주세요
  • 레벨 대령 3 뉴스네트 14.08.04 12:15 답글 신고
    중고로 파시구요, 독일 삼사중 다른 차종으로 갈아 타시기 바랍니다. 속 편합니다. 아우디보단... 요즘 프로모션도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한가지더 수입차 예전부터 오래 타오신분들은 아우디 안삽니다. 겉만 번지르르 한 뿐 실속이 하나도 없고 차도 날리는 증상이 있고, 문 닫을때 택시 문닫는 소리나죠.. 지네들은 알루미늄이네 어쩌네 하는데 다른 브랜드 알루미늄도 저런 깡동 닫치는 소리 안납니다.

    뭐 아무튼 간에 죽어도 안탄다고 할떄는 뭔가 이유가 있겠죠? 수입차 오래 타신분들에게 여쭈어 보시면 금방 답내 주실겁니다.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4 12:34 답글 신고
    조언 감사합니다...
    일단 아우디의 불합리함을 알릴때까지는 타려고 합니다
    제가 안타면서 문제를 얘기하는것은 웃기잖아요...
    그리고 사설업체에서 수리하고 아우디 센터의 멍청함까지 끝까지 다 알릴작정입니다...
    2년을 아우디 센터에서 시키는데로 말잘들었던 소비자가...
    화가나면 얼마나 변하는지 꼭 보여줄껍니다...
    그래서 저는 앞으로 2년은 더 탈껍니다....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4.08.04 12:36 답글 신고
    머야 이거...ㅋ 헐값으로 중고차 매입하고, 영맨보다도 적은 할인율이라~ 개 사기꾼이네...ㅋ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4 13:18 답글 신고
    그러게요... 저런 희안한 게산법은 어디서 나오는건지...
  • 레벨 원사 1 페이숑 14.08.04 12:52 답글 신고
    저저도 잡소리면 진짜 짜증나죠.. 비교해놓으신거 보니깐 이해되네요, 참 그렇네요 참존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4 13:20 답글 신고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YF돌 14.08.04 12:57 답글 신고
    힘내세요 !!
    아우디 자체는 참 좋은데..
    아우디는 왜 이리 시끄러운지!!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4 13:20 답글 신고
    아우디의 애프터 서비스는 올리교환때만 친절하고 최선을 다합니다
  • 레벨 훈련병 나도운전은한다 14.08.04 14:01 답글 신고
    제가 아는 동생의 독일 본사 트윗에 글남기고 엔지 무상교환 받았는데... 회시 모르니 독일 본사쪽으로 찔러보시는게 어떠세요?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4 15:31 답글 신고
    그래요??? 흠... 한번 고려해봐야겠네요....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2 FIFO 14.08.04 14:04 답글 신고
    하여간 한국놈이 하면 뭐든 양아치새끼들이라니까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4 15:32 답글 신고
    쩝.....
  • 레벨 중사 3 대양해평 14.08.04 14:50 답글 신고
    이런글 쓰지마세요~

    그냥 새로사면되는걸 뭘 남자가 구질구질하게~

    이런다고 달라질건 하나도없습니다~

    아우디가 이런걸로 눈하나 깜짝하지않습니다~
  • 레벨 일병 애닉 14.08.04 15:10 답글 신고
    이런 댓글 쓰지마요~

    그냥 보고 넘기면 되지 뭘 남자가 구질구질하게~

    이런다고 이런 글 안쓸까요~

    나같아도 글쓴 분 입장이면 이런 글 계속 쓸텐데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4 15:33 답글 신고
    눈하나 깜짝안하다고 그냥 살아야하나요?^^
    저도 님처럼 안구질구질하게 살고 싶은데
    그게 쉽게안되네요...
  • 레벨 준장 슈퍼처자 14.08.04 17:56 답글 신고
    구질구질이 아니라 똑똑한 소비자의 권리주장입니다.
  • 레벨 상사 3 뷰롱이2 14.08.04 17:58 답글 신고
    바보 인증 ?
  • 레벨 대령 3 신께감사하며먹읍시다 14.08.04 15:28 답글 신고
    돈많다고 자랑하냔 식으로 엿1머거봐란식으로 고객을 대하는 이유에서죠 한국은 멀었슴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4 15:33 답글 신고
    그러게요....
  • 레벨 대위 3 무법자 14.08.04 16:27 답글 신고
    왜 아우디는 이런일이 많은지 진짜 아우디는 무조건 사지 말아야 겠네요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4 16:54 답글 신고
    좋은차를 팔면서 서비스가 이따윈지... 한국이 문제인가봐요
  • 레벨 대위 3 장물반납하라 14.08.04 18:51 답글 신고
    여기서 핵심은 문제가 있는 차를 중고차로 판다는 건 일종의 사기행각이라는 것.
    내 손해를 타인에게 전가하는 아주 비겁한 행위입니다.
    그러니 아우디에 주고 말소하는 것이 정직한 행동입니다.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4 19:35 답글 신고
    글과 댓글의 답변을 끝까지 읽어주셨어야죠^^
    전 그렇게 비양심적인 사람이 아닙니다...
    그런 사람이 이런글로 기업을 욕하는것이 더 나쁜거죠...
    아우디의 문제를 당당하게 애기하기위해 서비스 종료기간까지 센터에서 수리할것이고
    보증기간이 끝나면 사설업체에서 수리해서 소리 잡아서 보란듯이 또 글 쓸겁니다...
    그리고 위의 계산은 제가 팔겠다는것이 아니라 아우디 보상과 가격의 차이를 올리기위해서 쓴글입니다...
    몇분이 오해를 하시는거같아서 변명처럼 댓글을 답니다...
    참, 아우디에서도 그러더군요... 말소하는차는 어떻게 처리하냐고 물었더니 고쳐서 다시 판답니다...
    그렇게 고쳐서 팔수있는차를 지금 왜 안고쳐주는지...
    저에게 뭐라고 하실것이 아니라 아우디에게 뭐라고해주세요^^
  • 레벨 훈련병 늘푸르리라 14.08.04 21:45 신고
    @서울마일드
    암튼애쓰시네요,
    아우디든, 아니든간에 이러한경우는 누구든 당할수 있기에, ---
    이렇듯 용기있는 행동에 찬사를 보냅니다,
    아우디 ----똑바로 들으세요!!!
    누구든 귀찮은일은 그냥 넘어가려 합니다. 서울 마일드같은 분들은 그래도 회사에 대한 신뢰도가 있었기에,
    위와같은 글들을 올렸다고 생각합니다. 아우디가 한국만의 법인입니까?
    마일드님 같은 고객, 나아가서 한국고객들 무시하면, 지구상에서 아우디법인의 존재는 무의미하다고 생각합니다.
    간과 하지마십시오, 그래도 관심이 있기에 글을 올린 고객의 글이라는점을요___
  • 레벨 중위 2 핑마 14.08.04 19:44 답글 신고
    저도 첨엔 문제있는 차를 3900에 파는건 잘못된거 아닌가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다시 생각하면 문제있는 차를 판다는게 아니라 보상을 받아야 하는 문제이므로 정상적인 차량에 대한 중고가로 계산을 해서 보상을 해야되는게 맞으니까 보상금액 책정을 위해서 비교해야할 대상은 정상차량에 대한 중고가가 맞습니다.
    글쓴분이 그렇게 판다는게 아니네요^^
  • 레벨 대위 3 레반틴 14.08.04 20:22 답글 신고
    ㄷㄷ
  • 레벨 소장 GT3CUP 14.08.04 23:29 답글 신고
    제네바 모터쇼, 디트로이트 모터쇼, 상하이 모터쇼에서 시위하면 직빵... (서울모터쇼, 부산모터쇼는 택도 없음)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5 08:00 답글 신고
    정말 시간만있으면 가고싶네요
  • 레벨 소위 1 구레나룻 14.08.04 23:36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5 08:00 답글 신고
    아우디가 정신차릴때까지 해보려구요
  • 레벨 중위 3 메히꼬 14.08.05 05:05 답글 신고
    하...망할 아우디...
    차주분 속 많이 아프시겠네요 -_- 힘내십쇼~!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5 08:01 답글 신고
    속상합니다... 좋은차를 타면서 애프터서비스 마인드는 자전거만도 못한거같아서
  • 레벨 상병 PLASMAR 14.08.05 11:31 답글 신고
    얼마나 스트레스 받으셨을지...;; 저한테 무리지만 다음차를 A6로 보고 있었는데...무조건 접어야겠네요.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5 12:07 답글 신고
    적어도 아우디의 마인드가 바뀌지않는다면 차가 좋고 안좋고를 떠나서 저도 반대합니다....
  • 레벨 병장 yo0831 14.08.05 12:39 답글 신고
    힘내세요 ㅜㅜ 그 비싼차에대한 A/S가 고작 저정도라니..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5 14:56 답글 신고
    오일교환까지만 친절하고 최선을 다합니다...
    차에 문제가 생기면서부터는 완젼 개판이에요
  • 레벨 상사 2 똘똘 14.08.05 14:48 답글 신고
    어느 동호회에선 어떠분은 30%까지 받았답니다...저색히들 완전 쓰레기들이네요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5 14:57 답글 신고
    설마요... 그렇게까지 믿고싶진않지만.... 헉....
  • 레벨 상사 2 똘똘 14.08.05 20:03 신고
    @서울마일드 처음에 k9,신형 제네시스 알아보다가 A6 3.0TDI 30%할인 해준다고 해서 A6로 갔다더군요....다른분은 23%받으셨구요...
  • 레벨 상병 뉴GTC 14.08.05 15:08 답글 신고
    서울 마인드님 이런부분으로 저도 싸워본적이 있습니다 ~

    차량은 R8 이였구요 성수동 부장이라는놈이 나와서 TT 수리다 됬습니다 이러더군요 ㅋㅋ

    서울마일드님 지쳐도 힘내시고 이런글 더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

    말그대로 보상안받고 아우디 제대로 피해줄만큼 세상에 알리는것이 답이라 생각합니다 ^^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5 16:24 답글 신고
    그러셨군요...
    비싼차를 ... 동감합니다...
    저 참X 대치에서 지점장이 저를 양아치 거지새끼 취급했던일부터...
    아우디 코리아까지 가서 면담할때 애프터세일즈 부장이라는 사람이 떠들었던 헛소리까지
    두고두고 올릴껍니다...
    그리고 조만간 또 센터들어가서 수리 맡기고 대차 요구하고 끝나면 다시 상황 보고하고
    제차 소리나면 해결방향을 다시 따지고 ...
    어디 끝까지 가보려고합니다...
    다만 요즘 하는일때문에 시간이 자주 안나서 정말 속이 터질 지경입니다...
    끝가지 관심 가겨주시고 서로 도움줄수있는일은 도우면 좋겟습니다
  • 레벨 병장 마리니 14.08.05 16:29 답글 신고
    소비자의 당연한 권리를 묵살시키는 기업들.. 정신차려야 합니다..

    저 역시 타사와 분쟁중인 한명으로서 응원합니다~~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5 18:29 답글 신고
    꼭 이기시길 기원합니다
  • 레벨 중위 1 센스타임 14.08.05 18:16 답글 신고
    오늘 신문에서 봤지만
    아우디와 폭스바겐 결국엔 같은 회사.... 팔린만큼에 AS망 구축과 서비스불만이 엄청 나다더군요..
    문제 있네요
    베엠이 도로에 많은 이유가 있어요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5 18:29 답글 신고
    그런가봐요....
  • 레벨 소위 2 보배초보 14.08.06 14:30 답글 신고
    아우디 a6 계약직전인데..보배 와 보면 휴...bmw로 돌아서야 하는 건가 보네요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6 15:19 답글 신고
    하는짓을 보면 아우디사고싶은 마음이 사라지시죠?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7 07:47 답글 신고
    제 속이 다 후련합니다.....
  • 레벨 대위 3 마그마엔진 14.08.08 08:53 답글 신고
    참좆 모터스네요. 이래서 저는 우리나라에서 아우디는 쳐다보지도 않습니다.

    저도 다음 차는 그냥 벤츠나 볼보 가려구요.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08 11:33 답글 신고
    차는 좋은데 그 좋은차를 한국에서 다 망치고있네요
  • 레벨 대령 3 51 14.08.08 12:54 답글 신고
    ㅎㅂ
  • 레벨 일병 정관캠리하브 14.08.09 10:49 답글 신고
    아우디에서 계산은 정확히 했네요.
    정상 차는 3900이 맞습니다.
    아우디가 보생해주는 차는 서울마일드님의 차 문제있는차이니깐 2900을 해준다는 예기입니다.
    개우디가 게산은 잘 하네요...
    인정을 안할뿐
    힘내세요....그리고 담에 차사실때는 리스로 구입하시고 이자는 좀 나오더라도 문제되면 리스업체에 못타겠다고 바꾸던지 가져가라고 하면 되는일 아닐까요... 이부분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10 10:28 답글 신고
    아우디가 똑똑한거군요...
    결국은 자기들은 10원도 손해 안보겠다는.....
  • 레벨 대위 2 찬스빠더 14.08.13 15:33 답글 신고
    깨어있는 기업이 그럴리가요???
    님이 뭔가 잘못하신거 아닌가요???
    서.마.허... 나와라 오바...!!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18 15:21 답글 신고
    깨어있는 기업이요? 아닙니다...
    직접 경험해보시면 죽은 기업입니다...
  • 레벨 하사 1 유도진 14.08.14 05:42 답글 신고
    19%이게보상임?? 지금 그냥사도 24%해주는데 어디서 약파는 냄새가....
  • 레벨 상병 서울마일드 14.08.18 15:21 답글 신고
    미치고 환장할 노릇이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