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시간이 지났네요...
먼저 본인의 생각은 늘 같았습니다...
차라는것은 소모품의 조립으로 만들어지는것이고
고장나면 고치고 문제가 있으면 수리해가면서 타는것이다.......
그렇게 2년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가장 큰 문제였던 하체소음을 빼고라도
출고 당시부터 뒷트렁크를 잡아주는 에어쇼바가 휘어서 빠져있었고...[트렁크열다가 턱나갈뻔함]
브레이크를 잡으면 그 소리가 대형덤프트럭 브레이크 소리가 나고...[라이닝을 마모하여 약간줄어듬]
허브베어링이 나가서 마후라 터진 소리가 나고...[허브베어링 교체함]
주유구가 안열려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2시간넘게 앉아있었고...[부품교체로 현재는 문제없음]
물론 차를 처음 출고 받고부터 하체소음으로 꾸준하게 센터를 들락날락했습니다.....
그소리는 종류도 다양하게 앞에서는 삐그덕~ 삐그덕~ [과속방지턱을 넘을때나 노면이 안좋은 길에서]
뒷쪽에서는 공명음같은 동동~둥둥~ [운전자만 느낄수있다지만 뒷자석 앉아있으면 들립니다]
하부쪽에서 들려오는 덜걱~ 덜걱~ [어떤 노면과 상황이 딱맞아야 들리는소리라서 증명하기힘듬]
그때마다 아우디의 주장은 늘 한결같습니다
소음이란 주관적이기 때문에 잡기도 힘들고 보상도 힘들다......
그래서 뒷쪽과 하부쪽 소음은 포기 !!!!!!!!
그렇다면 앞쪽에서 또 뒷쪽에서 나는 삐그덕~ 삐그덕 소리는 고쳐라!!!!!!!!!!!
그렇게 2년동안 센터에서 들어오라면 들어가고 찾아가라면 찾아갔습니다...
하지만 2년동안 센터에서는 원인도 모르는듯합니다...
[물론 저와 비슷한 증상으로 부품교환을 하여 소리를 잡은분들은 상당히 있긴합니다]
그래서 2년이 지난 시점부터 아우디 코리아, 그리고 대치동 참X모터스와 싸움이 시작되었지요
소비자 보호원에도 여러가지 요청을 했고...
아우디 코리아측에 여러번 연락을하고...
대치동 참X모터스에도 수차례 방문 , 전화를 했고...
기자와 만나서 여러방면으로 기사를 쓰도록 도왔고...
그러면서도 수리를 진행했으며 제일 긴 시간은 거의 한달 가까운 시간동안 차를 입고했다 뺐다를 반복했습니다...
그 시간을 싸우다가 얼마전 아우디코리아를 방문해서 애프터세일즈 류부장과도 면담을 했습니다...
대치동 참X 모터스 이부장도 동석을했고
전 아는 지인과 동석하여 두시간동안 면담을 했습니다...
물론 기대도 안했지만 면담에서 얻은 결과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여튼!!!!!!!
추후 일주일정도 시간이 지난후에 아우디에서 보상이라고 결정된 사항이 연락왔습니다...
제 차를 말소하는 조건에 감가를 해서 가져가고 신차를 자기들의 모든 이익분을 포기하고 주겠다!!!!!!!
그러면 소비자는 취,등록비를 안내도 된다!!!!!!!
들어보니 괜찮은 보상안으로 들리시죠???
여기서 부터가 진짜 얘깁니다.....
신차의 가격할인을 19.5% 해주겠답니다... [요즘 아우디A6는 영업사원이 최고 22%까지 할인해줍니다]
말소조건으로 제차는 2900만원에 가져가서 처분한답니다... [보배드림에 직거래로 팔면 3900만원정도에 팔리기도 합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A4용지에 써가면서 계산을 비교해봤더니...
제가 직접 차를 중고로 팔고~
22%로 할인해주는 딜러에게 차를 구입하고~
등록비 취득세 전부 다 내고 ~
새차로 바꾸면 약 2250만원 들어가네요.......
그런데 아우디에서 19.5%로 할인받고~
말소조건으로 차를 가져가면~
제가 지불해야될돈이 약 3300만원입니다.........
제가 직거래하는것보다 750만원을 더 내고 차를 신차로 바꾸는것이 보상입니까???
제 눈과 귀를 의심했습니다...
제가 뽑은 계산을 사진으로 찍어서 핸드폰으로 전송해주고 다시 대치동 참X모터스 이부장에게 전화해서 또 물어봤습니다...
정말 이것이 아우디 대치 참X모터스의 공식적인 보상안이냐???
맞답니다....
그렇답니다... 더이상 해드릴수없어서 죄송하다는군요...
할말이 없습니다.....
아우디코리아 애프터세일즈 류부장에게도 연락했습니다...
똑같이 핸드폰으로 계산을 뽑은것을 전송해주고 통화했습니다...
내용을 다 듣고 답을 주겠다던 그 양반은 보름만에 연락이 옵니다...[그것도 아우디코리아 페이스북에 글남긴후]
자기가 생각해도 이부장의 보상안은 이해할수없지만 자기들도 더이상 방법이 없답니다.......
아우디 보상안이 소비자 직거래가격보다 750 만원이 더 비싼 보상.........
이 보상을 아우디에서 제안해왔는데
기뻐해야할지 슬퍼해야할지.........
그동안 아우디매니아 카페에서 활동만하다가 이런 어처구니없는 사실은 더 많은 분들이 알아야한다고
생각해서 보배드림까지 왔습니다...
보상따위 받고싶지도 않고... 사실을 세상에 알리고싶어서 왔습니다...
마지막 이부장하고 통화할때 제가 분명히 말했습니다...
" 나 더이상 당신과 얘기하고싶지도 않다...
그러니 당신도 더이상 나에게 연락하지마라...
보상? 그런거 받고싶지도않고 받을 마음도 없다...
하지만 당신들의 잘못된것만큼은 내가 꼭 세상에 알리겠다..."
소비자로 이런 피해를 당하는것은 세상에 알려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더 많은분들이 글을 읽을수있도록 추천부탁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글을 올렸더니 현기 직원이나 관계자로 오해하시는분도 계시는데
해달구름님을 만나니 반갑습니다....
저희가 고생하는 결과가 다른 수입차소비자들에게 좋은 결과를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여름 잘보내시고 또 전화주세요
그리고 한가지더 수입차 예전부터 오래 타오신분들은 아우디 안삽니다. 겉만 번지르르 한 뿐 실속이 하나도 없고 차도 날리는 증상이 있고, 문 닫을때 택시 문닫는 소리나죠.. 지네들은 알루미늄이네 어쩌네 하는데 다른 브랜드 알루미늄도 저런 깡동 닫치는 소리 안납니다.
뭐 아무튼 간에 죽어도 안탄다고 할떄는 뭔가 이유가 있겠죠? 수입차 오래 타신분들에게 여쭈어 보시면 금방 답내 주실겁니다.
일단 아우디의 불합리함을 알릴때까지는 타려고 합니다
제가 안타면서 문제를 얘기하는것은 웃기잖아요...
그리고 사설업체에서 수리하고 아우디 센터의 멍청함까지 끝까지 다 알릴작정입니다...
2년을 아우디 센터에서 시키는데로 말잘들었던 소비자가...
화가나면 얼마나 변하는지 꼭 보여줄껍니다...
그래서 저는 앞으로 2년은 더 탈껍니다....
아우디 자체는 참 좋은데..
아우디는 왜 이리 시끄러운지!!
그냥 새로사면되는걸 뭘 남자가 구질구질하게~
이런다고 달라질건 하나도없습니다~
아우디가 이런걸로 눈하나 깜짝하지않습니다~
그냥 보고 넘기면 되지 뭘 남자가 구질구질하게~
이런다고 이런 글 안쓸까요~
나같아도 글쓴 분 입장이면 이런 글 계속 쓸텐데
저도 님처럼 안구질구질하게 살고 싶은데
그게 쉽게안되네요...
내 손해를 타인에게 전가하는 아주 비겁한 행위입니다.
그러니 아우디에 주고 말소하는 것이 정직한 행동입니다.
전 그렇게 비양심적인 사람이 아닙니다...
그런 사람이 이런글로 기업을 욕하는것이 더 나쁜거죠...
아우디의 문제를 당당하게 애기하기위해 서비스 종료기간까지 센터에서 수리할것이고
보증기간이 끝나면 사설업체에서 수리해서 소리 잡아서 보란듯이 또 글 쓸겁니다...
그리고 위의 계산은 제가 팔겠다는것이 아니라 아우디 보상과 가격의 차이를 올리기위해서 쓴글입니다...
몇분이 오해를 하시는거같아서 변명처럼 댓글을 답니다...
참, 아우디에서도 그러더군요... 말소하는차는 어떻게 처리하냐고 물었더니 고쳐서 다시 판답니다...
그렇게 고쳐서 팔수있는차를 지금 왜 안고쳐주는지...
저에게 뭐라고 하실것이 아니라 아우디에게 뭐라고해주세요^^
암튼애쓰시네요,
아우디든, 아니든간에 이러한경우는 누구든 당할수 있기에, ---
이렇듯 용기있는 행동에 찬사를 보냅니다,
아우디 ----똑바로 들으세요!!!
누구든 귀찮은일은 그냥 넘어가려 합니다. 서울 마일드같은 분들은 그래도 회사에 대한 신뢰도가 있었기에,
위와같은 글들을 올렸다고 생각합니다. 아우디가 한국만의 법인입니까?
마일드님 같은 고객, 나아가서 한국고객들 무시하면, 지구상에서 아우디법인의 존재는 무의미하다고 생각합니다.
간과 하지마십시오, 그래도 관심이 있기에 글을 올린 고객의 글이라는점을요___
글쓴분이 그렇게 판다는게 아니네요^^
차주분 속 많이 아프시겠네요 -_- 힘내십쇼~!
차에 문제가 생기면서부터는 완젼 개판이에요
차량은 R8 이였구요 성수동 부장이라는놈이 나와서 TT 수리다 됬습니다 이러더군요 ㅋㅋ
서울마일드님 지쳐도 힘내시고 이런글 더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
말그대로 보상안받고 아우디 제대로 피해줄만큼 세상에 알리는것이 답이라 생각합니다 ^^
비싼차를 ... 동감합니다...
저 참X 대치에서 지점장이 저를 양아치 거지새끼 취급했던일부터...
아우디 코리아까지 가서 면담할때 애프터세일즈 부장이라는 사람이 떠들었던 헛소리까지
두고두고 올릴껍니다...
그리고 조만간 또 센터들어가서 수리 맡기고 대차 요구하고 끝나면 다시 상황 보고하고
제차 소리나면 해결방향을 다시 따지고 ...
어디 끝까지 가보려고합니다...
다만 요즘 하는일때문에 시간이 자주 안나서 정말 속이 터질 지경입니다...
끝가지 관심 가겨주시고 서로 도움줄수있는일은 도우면 좋겟습니다
저 역시 타사와 분쟁중인 한명으로서 응원합니다~~
아우디와 폭스바겐 결국엔 같은 회사.... 팔린만큼에 AS망 구축과 서비스불만이 엄청 나다더군요..
문제 있네요
베엠이 도로에 많은 이유가 있어요
저도 다음 차는 그냥 벤츠나 볼보 가려구요.
정상 차는 3900이 맞습니다.
아우디가 보생해주는 차는 서울마일드님의 차 문제있는차이니깐 2900을 해준다는 예기입니다.
개우디가 게산은 잘 하네요...
인정을 안할뿐
힘내세요....그리고 담에 차사실때는 리스로 구입하시고 이자는 좀 나오더라도 문제되면 리스업체에 못타겠다고 바꾸던지 가져가라고 하면 되는일 아닐까요... 이부분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결국은 자기들은 10원도 손해 안보겠다는.....
님이 뭔가 잘못하신거 아닌가요???
서.마.허... 나와라 오바...!!
직접 경험해보시면 죽은 기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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