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쌍용더러 구조조정 해야한다 해야한다 하는데
쌍용은 구조조정을 '안' 한게 아니라 '못' 한거라고 봐야겠죠.
정부가 나서서 개입해가지고 해고자들 복직시켜놨는데
회사 어렵다고 구조조정하겠다고 하면 정부가 가만 있었겠습니까.
복직이 단순한 복직만이 아니라 구조조정을 막아버린 격이죠.
재작년에 그래도 성과금 반납하고 임금삭감도 하긴 했는데 보고있으면 안타깝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부가 그때 복직에 개입한건 도와줄 명분을 제손으로 가져다 바친 꼴이라고 봅니다.
마힌드라가 한국 정부 상대로 비교적 강한 태도로 나오는것도
"너네때문에 억지로 복직시키고 구조조정도 못하게 했으니 너네 책임도 있다." 라고 말하는거겠죠.
알더라도 일부러 안하고
그냥 국민들 개돼지로 키워 표만 챙길려는 정권입니다
덤으로 공산주의 전체화도 있지요
자국민 집 못사게 온갖 규제는 해놓고
짱깨들은 대출 이빠이 받아서 서울 집들 매입하는 나라
그게 문재인 뽑은 사람들 탓입니다
누굴 원망하면 안됩니다
내 이랄줄 알았거든요
택배도 정부가 나서서 흔들어놨으니
당장 택배비 인상
장기적으로는 택배회사 자동화설비 강화로 인력줄일텐데
여하튼 현실과 이상을 조합할줄 모르는거 같아요
택배도 정부가 나서서 흔들어놨으니
당장 택배비 인상
장기적으로는 택배회사 자동화설비 강화로 인력줄일텐데
여하튼 현실과 이상을 조합할줄 모르는거 같아요
쌍용차 한대 구매 했어야 되는데 용기가 안납니다
게다가 새벽에는 띄우지도 못하죠.
그렇다고 확장도 불가능한 상황이라 가덕도 신공항을 짓기는 해야 한다고 봅니다.
이걸, 1년짜리 부산 시장 이겨보겠다고, 문재인이 한번에 뒤집어 버렸단 말이지.. 이 개새끼는 이거 하나만으로도 역사에 남을 거야. 역적으로..
2. 김해공항 - 실제로 군용기 수요가 많은 공항이나 민간수요 폭증으로 공군도 악영향. (남북 방향 활주로지만 김해 추락사고 이후 남쪽으로만 움직이는 활용도 낮은 구조)
3. 인구의 1/5가 넘는 영남 수요가 김해-김포-인천으로 움직여야 하는 불합리.
4. 고부가가치 산업은 항공기 수출. (삼성전자, 반도체, SDI. 등등 첨단산업이 수도권에 몰린 이유)
5. 5천만이 넘는 나라에서 허브포트가 하나밖에 없는(싱가폴도 아니고) 기형적 집중형태는 후진국형.
(1억 2천만인 일본은 인천공항 수준의 국제공항이 5~6개)
김해공항 활주로 늘여서 해결하라고? 대법에서 배상 판결난거 보면 답 안나오나...
나 서울-부산에서 해외영업 하며 반백년 살았다.
부산에 와서 얼마나 힘들고 불편한지 아냐...
김해공항에 해외 직항이 몇개나 있는지 참...
가족여행은 김포-영종도 거쳐서 나갔지만 대부분 나리타 경유했었다.
왜국에 돈 내고 다녔다고...
억지로 복직시키고 구조조정도 못하게 한 정부의 책임'도' 있다는거죠.
정부가 무슨 권한으로 사기업의 경영에...
당시 기사들 보면 대통령이 마힌드라 회장하고 직접 만나기까지 하면서
쌍용차 해고자들 복직시키는데 개입했습니다.
이렇게 정부가 나서서 복직시켜놨는데 다시 구조조정하도록 정부가 가만 놔둘까요?
이제 하다 하다 쌍용차 망하는것 까지 대통령 걸고 넘어지네 진심 어이 없음
답은 라인가동율임니다. 구조조정은 라인가동율 하락이죠. .
1인이 2.3인 일을 할수없어요.
1인을 2.3인 일을 하면 라인가동율이 떨어지고 라인가동율이 떨어지면 생산성하락이라 생산단가가 어마어마하게 올라감니다. .
그들이 이래라 저래라을 몰라 않할까요?
알더라도 일부러 안하고
그냥 국민들 개돼지로 키워 표만 챙길려는 정권입니다
덤으로 공산주의 전체화도 있지요
자국민 집 못사게 온갖 규제는 해놓고
짱깨들은 대출 이빠이 받아서 서울 집들 매입하는 나라
그게 문재인 뽑은 사람들 탓입니다
누굴 원망하면 안됩니다
내 이랄줄 알았거든요
어설프게 신문 쪽아리읽고 아는체 말고요. 기업운영 나라운영이 당신보다 못하고 생각없이 운영하지 않아요. .
비록 쌍차도 본사에 나름 엘리트들이 운영함니다 단지 여러가지 사정상 어려움이있을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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