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 올즈모빌 05/08 03:42 답글 신고
    캠리가 그랜져 보다 윗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분이 오랜만에 웃겼네요
    답글 0
  • 레벨 상사 3호봉 언더마이스킨 05/08 03:07 답글 신고
    원래 도요타도 실내 구리다고 다들그래요..
    코롤라같은거보면..ㅋㅋ 횬다이보다 더한 원가절감..ㅋㅋ

    글자체가 좀 부정적이긴하지만
    모두 사실이긴 하네요.. 제친구차도 2009캠리인데
    정말 차체는 어코드, 소나타보다 커보입니다만
    직접 타보면 그게그거..

    그나저나 그랜저보다 좋다고한 그친구는혹시 한쿡인인가요?
    정신차리게 강냉이좀 털어주심이..
    답글 0
  • 레벨 하사 2 weeeed 05/08 03:07 답글 신고
    캠리 타봣는데 4기통으로 잘나간다. 먼헛소리냐 언덕에서도 생각외로 밟는대로 다나가는데 니가 제대로 안밟아보고 안에 인테리어 갖고 까네. 솔지깋 차좋아하는사람은 안에 인테리어 그렇게 크게 신경안써.
    답글 3
  • 레벨 하사 2 weeeed 05/08 03:07 답글 신고
    캠리 타봣는데 4기통으로 잘나간다. 먼헛소리냐 언덕에서도 생각외로 밟는대로 다나가는데 니가 제대로 안밟아보고 안에 인테리어 갖고 까네. 솔지깋 차좋아하는사람은 안에 인테리어 그렇게 크게 신경안써.
  • 레벨 상사 3호봉 언더마이스킨 05/08 03:09 답글 신고
    차좋아하는사람이 인테리어 신경안쓴다니..ㅋㅋ
    넌 그냥 좀 짜저라

    원래 차를꾸밀땐 인테리어부터 시작하는거다..ㅉㅉ
    넌 운전을 차 안에서 하니 차밖에서 하니?
  • 레벨 소위 1 니맴이다 05/08 04:31 답글 신고
    이 분 낚시 하다 말고 여기 와서 이상한 댓글 ㅋ
  • 레벨 대위 1 곱창에소주 05/08 09:54 답글 신고
    --; 캠리 호주에서 2년가까이 끌다가 한국들어왔습니다. 캠리.;; 솔직히 안좋습니다. 쇼바 한번 나가고 마지막에 차 팔때쯤에 미션 맛탱이가서 싼값에 처분하고왔습니다. 플라스틱재질 진짜 싸구려 느낌나고요.
  • 레벨 상사 3호봉 언더마이스킨 05/08 03:07 답글 신고
    원래 도요타도 실내 구리다고 다들그래요..
    코롤라같은거보면..ㅋㅋ 횬다이보다 더한 원가절감..ㅋㅋ

    글자체가 좀 부정적이긴하지만
    모두 사실이긴 하네요.. 제친구차도 2009캠리인데
    정말 차체는 어코드, 소나타보다 커보입니다만
    직접 타보면 그게그거..

    그나저나 그랜저보다 좋다고한 그친구는혹시 한쿡인인가요?
    정신차리게 강냉이좀 털어주심이..
  • 레벨 하사 2 weeeed 05/08 03:11 답글 신고
    언더마이스킨아 인테리어 글쓴이 처럼 신경안쓰다고 ㅋㅋㅋ 글쓴이 글봐라 인테리어 얘기가 90% 네. 보통 시승기 라고 하면 차성능 위주로 70% 들어가고 30% 인테리어 들어가야하는데 이건 뭐 인테리어만 갖고 까냐? 걔집애냐? ㅋㅋㅋㅋㅋ 그리고 차를 꾸밀땐 인테리어에서 시작해? 그건 너같은 걔집애들이나 그렇지 안그래? 솔직히 차 안 누가본다고그러냐 ㅋㅋ
  • 레벨 상사 3호봉 언더마이스킨 05/08 03:17 답글 신고
    아오 개념이없네 캠리가 그래서 어코드나 소나타보다 월등한 성능을 갖고있냐? 고만고만한것들인데 내장이 구리다고.. 한글 독학했니? 다시배워라
  • 레벨 하사 2 weeeed 05/08 03:18 답글 신고
    니가 타봣어?쓰래기야 형 며칠전에 타봣거든. 소나타 보단 훨잘나가거든 ㅋㅋㅋ 어코드 는 껴도되는데 소나타는 빼라 이쓰래기야 ㅋㅋㅋ
  • 레벨 상사 3호봉 언더마이스킨 05/08 03:20 답글 신고
    그냥.. 넌 병신이고 난 할일해야겟다
  • 레벨 대위 3 JAYZ™ 05/08 03:30 답글 신고
    누구 편들거나 까려고 하는건 아니지만...
    캠리같은 패밀리카 성격이 강한차면 더더욱 실내인테리어 신경쓰는게 당연한거 아닌가 ?
  • 레벨 하사 3 올즈모빌 05/08 03:42 답글 신고
    캠리가 그랜져 보다 윗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분이 오랜만에 웃겼네요
  • 레벨 하사 3 올즈모빌 05/08 03:44 답글 신고
    근데 어코드가 왜 캠리보다 한수아래? 절대아닌데. 소나타나 캠리나 어코드나 그넘이 그넘이지
  • 레벨 대위 1 곱창에소주 05/08 09:56 답글 신고
    어코드>캠리>소나타 순입니다. 어코드가 셋중에 제일 낫다고들 하죠
  • 레벨 소위 2 아님말고 05/08 04:20 답글 신고
    쭉~~~ 보니.... 잘만들었네요...
  • 레벨 상사 3호봉 언더마이스킨 05/08 04:36 답글 신고
    아님말고..ㅋㅋㅋㅋ
  • 레벨 중위 3 태조탑건 05/08 09:12 답글 신고
    현대차 실내를 찍어놓은거 같다.
  • 레벨 원사 2 재크와콩나무1 05/08 09:32 답글 신고
    저도 사진상으로 보는 캠리가 그닥 맘에 들지 않네요.
    누군 캠리는 아제라도 아닌 쏘나타랑 비교해야한다고도 하시고..

    그런데 북미에서는 별 좋아보이지도 않는 캠리가 그리도 잘팔리는 건지 모르겠네요.
    한 등급 위라고 하는 아제라보다 훨씬 비싼 가격에도 그렇게 잘팔리는 이유가 뭘까요?

    다른게 말해서 별반 차이가 없는 아제라.. 쏘나타가 훨씬 저렴한 가격에 훨씬 긴 A/S 기간을
    제공하면서도 안팔리는 이유가 뭘까요?

    그 이유에 대한 답이 국내 오너들이 캠리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는 이유가 아닐까 합니다.
    사실상으로는 보이지 않는 뭔가가 있겠죠. 그게 뭘까요?
  • 레벨 소위 1 THX1138 05/08 09:41 답글 신고
    정말 좋은 시승기입니다 일단 10점 쏘구요...

    캠리는... 도요타 차들이 그렇듯... 너무나도 평범하고 특징이 없고 무난한 성격의 차입니다...

    그냥 자동차는 A지점에서 B지점까지 잔고장 없이 편하고 조용하게 실용적으로 움직여주는 운송수단이라는 생각을 가진 사람들에게 가장 잘 맞는 차지요... (사실 자동차에 대해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전체 운전자의 70% 이상은 될겁니다...)

    그리고 북미에서 리셀밸류나 선호도는 현대 아제라보다 더 높을지 모르지만... 솔직히 캠리의 경쟁상대는 쏘나타입니다...
  • 레벨 소위 1 THX1138 05/08 09:45 답글 신고
    아 참 그리고 원가절감 이야기 하셨는데...

    원가절감의 신은 현대가 아니라 도요타입니다... 원가절감 세계 넘버1 = 도요타...

    현대가 압도적인 국내시장 점유율을 발판삼아서 도요타의 이런 저런 면들을 밴치마킹 하고 있기도 하구요...

    또한가지 센터페시아의 구림을 지적하셨는데... 미국에서도 실내디자인 구리다고 말이 많습니다... 그나마 이번 캠리부터 좋아진 것이지...

    이전세대 캠리들을 보면... 동시대 어코드와 비교할 때... 실내외디자인 할 것 없이...

    발로 디자인 했다는 혹평들을 들었지요...

    뭐 그래도 잔고장 없고 무난하고 조용하고 편하기 때문에 한동안 제일 잘 팔리는 세단의 지위를 누리고 있습니다만...

    이런 천하의 도요타도 요즘 미국에서 차가 안 팔려서 난리입니다...
  • 레벨 중령 3 shin4911 05/08 09:50 답글 신고
    딴나라에서는 팔지도 못하는 2.0소나타 타는 거지들이 꼭 일본차들 2.4밖에 없는애들이랑 비교하드라..ㅋㅋ 거지들 소나타 2.0이랑 sm7 2.3이랑 비교하는거 아녀 같은급이라고 ㅋㅋㅋ sm7이 2.0이 나오냐 그지들아 ^^ 비교할걸 비교해 개나소나 타는 소나타 졸라 좋은줄알어 ㅋㅋ
  • 레벨 상사 3호봉 언더마이스킨 05/08 09:52 답글 신고
    소나타 좋은데요? 미국에서 잘팔립니다?
    그리고 좀 밖에좀 돌아다녀보세요
    소나타 엄청많을겁니다. 그만큼 인기 좋은건데?
    계속 그렇게 혼자 궁시렁대세요 ㅋ
  • 레벨 소위 1 THX1138 05/08 09:55 답글 신고
    쏘나타도 미국에서는 2.4가 기본형입니다... 2.0 없음...
  • 레벨 중령 3 shin4911 05/08 10:04 답글 신고
    언더마이스킨 너나 잘돌아다녀 미국에 2.0소나타가 나오냐? 소나타 3.3 풀옵이 가격얼만지가서 찾아봐 ^^ 세상물정을 이리모르니..눈탱이맞지 ㅋㅋㅋ 소나타 미국서 렌트카 밀어내기 3년지나면 다시 말도 안되는중고차 값쳐주고 다시 사서 손해보고 시장에 파는게 현대다 ㅋㅋㅋ
  • 레벨 훈련병 최욘사마 05/08 09:53 답글 신고
    캠리 하이브리드타고 있습니다.. 현재 2008년1월식 5만킬로 탔구요.. 주변분들의 소나타2.0(초기 nf), 트폼2.0, 어코드, 그랜저tg와 비교해보면..지극히 갠적인 견해임을 감안해 주세요.. 뭐 유류비는 당연히 많이 뛸수록 캠리하이브리드 압승이구요..(지금까지 누적연비 리터당15킬로 입니다.. 고속도로에서 안나온다고 하시는분들은 조지고 다니시는분들이구요.. 이건 뭐 가솔린이든, 디젤이든..조지고 다니는데 연비나오는 차는 당연히 없죠.. 120킬로내외로 정속주행하면 아무리 하이브리드라도 당연히 도심주행보다 더 잘나옵니다..한국 고속도로..완전 평지인곳은 잘해봐야 20%도 안되니까요..)
  • 레벨 소위 1 THX1138 05/08 09:58 답글 신고
    일반캠리가 아니라 캠리하이브리드라면 또 다른 이야기지요...
  • 레벨 훈련병 최욘사마 05/08 09:58 답글 신고
    실내.. 당연히 여기에 있는 최하위트림은 소나타 하급트림과 거기서 거기입니다..트폼이 되어야 인테리어가 개념인거구요..기존 nf는 ef와 별반 차이 없습니다..잘 아시는것처럼 르삼 서민5호도 le급과 se급은 완전 넘사벽인것처럼요.. 오히려 어코드가 기본모델이 젤루 개념이구요.(문제는 고급형도 똑같다는...ㅠ.ㅠ.) 달리기 성능도 쵝오..특히 뒷자석 편안함은 어코드가 tg보다 더 낳다는게 제 느낌 이였습니다..
  • 레벨 훈련병 최욘사마 05/08 10:03 답글 신고
    어코드가 한국인 입맛에만 맞게 좀 만 더 개선되면 진짜 잘팔릴것 같은데요.. 센터페시아의 너무 잡다하게 많은 버튼들, 그리고, 일자이면서.반원모양으로 튀어나와있는 변속기레버.. 좀 바꿔주고.. 흡음재와 바닥소음에 흡음재 살짝 떡칠만 해줘도 인기 많을텐데.. 대부분 분들이 어코드의 외관과 넉넉한 실내, 달리기성능, 안전성에 혹하다가.. 난잡한 인테리어와 소나타,그랜저보다 떨어지는 소음차폐때문에 마음을 접게 되는것 같습니다. (사실 이젠 뭐 가격이 너무 올라서 가격때문에 마음을 접게 되지만요..ㅋㅋ)
  • 레벨 중사 1 비오는날수채화 05/08 10:09 답글 신고
    시승기 잘 봤습니다.
    캠리가 중형차의 베스트셀러가 된 건 내부인테리어의 고급감이나 실내소음의 정숙성은 아니라 윗 글에 나온것처럼 수수하고 평범한 극히 무난하면서도 속썩이지 않는 내구성과 실용성으로 봐야하겠죠.


    인테리어의 질감이나 실내소음의 정숙성등은 차라리 우리나라에서의 중형차를 선택하는 기준이니 소나타에게서 더 좋게 느끼는게 당연합니다. 시승기를 쓴 사람의 관점도 우리나라에서의 보편적인 중형차를 보는 기준이니 소나타가 입맛에 더 맞으실겁니다.


    다만 세계시장에서는 내부인테리어의 고급화나 실내소음의 저감보다는 실용적이고 무난하며 오랫동안 내구성을 유지하는 차가 더 많이 선택된다는 것이겠지요. 판매량이 말해주는 의미가 그것입니다. 새차인 동안의 조용함과 고급성이 내구성보다 좋다면 소나타를 선택하면 되고 내구성소비재로서의 차량의 특성을 중시한다면 캠리를 타면 되겠지요.
  • 레벨 훈련병 최욘사마 05/08 10:10 답글 신고
    여기 글쓴이도 잘 지적하셨듯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초기품질의 유지성에서는 아직까지는 현대가 좀 더 신경써야할 부분이 있습니다. tg3년 3만도 아직 안뛴차와 1년반 살짝 못된 5만뛴 제차를 비교해보면..신차시에는 tg 정숙성(특히 아이들링시 정숙성은 정말 좋죠..소나타도 마찬가지고..문제는 가속할때 힘들게 짜네는 소리) 아주 좋다가 3만정도 타면.. 이건 완전히 다른차가 됩니다.. 캠리나 어코드는 초기품질과 거의 차이가 없는것과 비교해서요..
  • 레벨 소위 1 xd스뽀츠 05/08 10:43 답글 신고
    환상이 깨졌습니다.
  • 레벨 대위 2 후진타 05/08 10:44 답글 신고
    일단 추천 때립니다.
    일제차 성능이나 인테리어 보면 국내차와 거지반 비슷하지요. 아니 인테리어는 오히려 국산차가 더 낫구요 쏘나타>캠리>어코드 순. 주행성능은 도토리 키재기 이구요. 한국차가 뒤지는 것은 내구성인데 이것만 보완한다면 핸펀처럼 세계 주름잡을날이 올겁니다.
  • 레벨 병장 티후아나 05/08 11:41 답글 신고
    5년안에 현대가 도요타를 앞지를수도 있을거란 예감. 근디 호주는 일본중고차나 수입해다가 타는 거지나란데,, 아들레이드 미쯔비시 공장도 망했고, 홀덴도 망해가던디, 운전자가 자주 정비해주면 잔고장은 없죠. 도요타 해래비라도 자가정비 안해주면 가다가 퍼집니다 ㅋㅋㅋ
  • 레벨 대위 3 VIP사성장군 05/08 11:52 답글 신고
    뉴질랜드에 있을때 캠리2.4렌트해서 타고 다녔지만...연비는 정말 좋다고 생각했습니다...형편없는 연비는 아니었습니다...
  • 레벨 상병 B거시기W 05/09 08:47 답글 신고
    맞아요..캠리 저도 대만에서 잠시 타 봤는데..NF2.4가 더 좋은거 같던데..
  • 레벨 원사 2 gold2500 05/09 14:07 답글 신고
    이번 캠리 디자인 괜찮던데?? 사진 저거 말구..캠리 se모델은 에어댐같이 붙어있어서 적당히 스포티하고 이뻐요.. 매일 실제로 집앞에서 보거든..

    디자인은 갠적으로 트폼보다 나은듯.. 쏘나타는 택시를 많이 봐서 그런가..

    트폼 그리 조용하지도 않은데.. 붕붕 부밍음 상당히 거슬리던데.. 차라리 구NF이 더 조용..

    저속에서 튀어나가려는 습성도 여전하고..
  • 레벨 병장 화이트팡 09/15 21:21 답글 신고
    국내 판매용 시빅만 해도 그랜저 보다 실내 질감은 낫다.. 예전 직장 동료 두명이 TG270하고 시빅을 동시에 뽑아서 나까지 셋이서 차 돌아가면서 점심 먹으러 다녔는데.. 1년 넘게..
    그랜저 오너도 인정 하는데.. 둘이 동급 취급해도 손색이 없었음..

    국산차에 대한 환상을 버리셈.. 가격은 정직함
  • 레벨 대령 2 차칸곰 09/21 02:09 답글 신고
    어익쿠~영맨님들 똥줄이 타긴 타나봅니다. 캠리까기 대작전~두둥~

덧글입력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