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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하루두끼 21.03.29 11:28 답글 신고
    대한민국 해운이 망해야 쪽빠리 해운이 살아나니
    동북아 허브 차단을 위한 각고의노력들..

    개ㅆ들
    답글 1
  • 레벨 원수 MEECL 21.03.29 11:30 답글 신고
    국내 1위 해운회사 루트 날려먹으며 해운산업 무너지구 중공업 흔들리며 경제 최악이었던 때.. 엎친데 덮친격으로 미국은 강압적으로 나오고, 중국은 한한령으로 나오고.. 저 때 저두 5억돈 날림..
    답글 0
  • 레벨 상병 윤채152 21.03.29 13:25 답글 신고
    해운선사 정말 중요합니다. 특히 상위 7위가 전세계 해운물동량의 70%이상을 차지하고 규모의 경제를 이루고 있으며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그 힘이 너무 막강해 국내 항만회사들이 눈치볼 정도죠. 그 힘의 원천이 규모의경제입니다. 5년내 물류시장 지각변동 일으킬건데 그 중심에 해운사가 있습니다. 이미 상위5위회사들 지역별 육상에 항공까지 진출하고 있죠. 컨테이너, 탱커, 벌크 상위사 중에 일본, 대만, 중국이 다 포진되어 있는반면 한국 국적선사는 정말 별볼일 없죠. 국내 선사들 중 HMM정도 명함 내밀지만 다른 사업쳐다보는건 엄두도 못내고 있죠. 따라서 우리도 HMM, 팬오션, 고려해운 선사들 규모 키우도록 정부, 수출업체, 포워딩, 물류사 협력해야 됩니다. 그래야 국내 물류업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근데 이걸 지난 정부에서 철저하게 부셔 버렸죠. 복구하는것도 버거울뿐더러 약간 시기를 놓친듯 하여 안타깝기도 하네요.
    답글 0
  • 레벨 대장 하루두끼 21.03.29 11:28 답글 신고
    대한민국 해운이 망해야 쪽빠리 해운이 살아나니
    동북아 허브 차단을 위한 각고의노력들..

    개ㅆ들
  • 레벨 중위 2 공회전전문가 21.03.29 11:56 답글 신고
    국짐의 모든 길은 왜놈으로 통함~ 참 신기하지도 하지~
  • 레벨 원수 MEECL 21.03.29 11:30 답글 신고
    국내 1위 해운회사 루트 날려먹으며 해운산업 무너지구 중공업 흔들리며 경제 최악이었던 때.. 엎친데 덮친격으로 미국은 강압적으로 나오고, 중국은 한한령으로 나오고.. 저 때 저두 5억돈 날림..
  • 레벨 소장 미레소년코난 21.03.29 11:32 답글 신고
    ㅡㅡ
  • 레벨 중령 2 카밍쑨 21.03.29 11:59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대위 3 머찐마린 21.03.29 12:00 답글 신고
    보궐선거는 분명 한일전이 맞는데...

    분명 한일전이 맞는데...
  • 레벨 중장 두유노직박구리 21.03.29 12:02 답글 신고
    왜 망했는지 안나오고 회생 안해준것만 나오네
  • 레벨 대장 기본에충실 21.03.29 12:25 답글 신고
    김현미가 민주당을 아주 박살냈네
  • 레벨 소위 1 zeltree 21.03.29 12:59 답글 신고
    여기서 김현미가 왜 나오나요~? 같다 붙이면 사람들이 아 그렇구나 할것 같나요?
  • 레벨 원사 3 후랴빠셰 21.03.30 15:38 답글 신고
    이 뭐 병 진짜
  • 레벨 준장 용을아나용 21.03.29 12:31 답글 신고
    사겨보지도 않고 내 편인지 남인지..편애하고 그라믄 안돼~~
  • 레벨 중위 1 일베병신은들어라 21.03.29 12:57 답글 신고
    참 대단한 새키들임. 쿠데타 모의 한것도 조사를 안하는 놈들도 대단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2 보배2016가입 21.03.29 13:16 답글 신고
    부산분들 현명한 판단 부탁드려요
  • 레벨 상병 윤채152 21.03.29 13:25 답글 신고
    해운선사 정말 중요합니다. 특히 상위 7위가 전세계 해운물동량의 70%이상을 차지하고 규모의 경제를 이루고 있으며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그 힘이 너무 막강해 국내 항만회사들이 눈치볼 정도죠. 그 힘의 원천이 규모의경제입니다. 5년내 물류시장 지각변동 일으킬건데 그 중심에 해운사가 있습니다. 이미 상위5위회사들 지역별 육상에 항공까지 진출하고 있죠. 컨테이너, 탱커, 벌크 상위사 중에 일본, 대만, 중국이 다 포진되어 있는반면 한국 국적선사는 정말 별볼일 없죠. 국내 선사들 중 HMM정도 명함 내밀지만 다른 사업쳐다보는건 엄두도 못내고 있죠. 따라서 우리도 HMM, 팬오션, 고려해운 선사들 규모 키우도록 정부, 수출업체, 포워딩, 물류사 협력해야 됩니다. 그래야 국내 물류업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근데 이걸 지난 정부에서 철저하게 부셔 버렸죠. 복구하는것도 버거울뿐더러 약간 시기를 놓친듯 하여 안타깝기도 하네요.
  • 레벨 상사 3 붕붕빵빵 21.03.29 13:37 답글 신고
    그래도 마
    부산은 박행주니 뽑다는 안하능교.
    박행주니캉 돼야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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