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은 다른 서비스센터나 바로정비를 방문하셔서 그곳에서도 동일한 이야기를 하는지 확인해보시고 조치받으세요.
오늘도 바로정비에 다녀왔지만 거점 또는 기사에 따라 수준차이가 매우 큽니다.
하지만 한국지엠 본사에서 직영 정비소를 줄이고 서비스 비용절감을 하다보니 위의 경우와 같이 본사에서는 돈이 나가고 정비소에서는 수익이 적은 일은 회피하려는 경우가 종종 보이더라고요.
서브 불량입니다. 최초에 차량 받았을 때 발견해서 조치 요청 했으면 간단했을 문제인데.. 이미 한동안 주행을 했으면 인정 안해주려 할거예요. 영업사원 통해서 범퍼 교체가 아니라 탈거 후 안개등 부위 재조립 해주는 걸로 얘기해 보세요(부품 교환 안하고 서브부품 탈거 후 재장착 하면 해결될 문제입니다..탈거할 때 부숴먹지만 않으면요)
일단은 다른 서비스센터나 바로정비를 방문하셔서 그곳에서도 동일한 이야기를 하는지 확인해보시고 조치받으세요.
오늘도 바로정비에 다녀왔지만 거점 또는 기사에 따라 수준차이가 매우 큽니다.
하지만 한국지엠 본사에서 직영 정비소를 줄이고 서비스 비용절감을 하다보니 위의 경우와 같이 본사에서는 돈이 나가고 정비소에서는 수익이 적은 일은 회피하려는 경우가 종종 보이더라고요.
애초에 조립불량난 범퍼 장착된 차량이네요.
출고업무 볼 때 종종 출고과정에서 걸러냈던 기억이 있는데..
최종적으로 출고쪽 QC에서 걸러서 범퍼 업체에 교환부품 요구했어야 하는데 놓쳤나보네요.
충격 받아서 튀어나온거면 키가 저렇게 깔끔한 도장 상태일 수가 없어요. 부평 생산 차량도, 군산 생산 차량도 종종 범퍼 서브 업체에서 안개등이나 그릴 부위 키 잘못끼운 상태로 조립되서 공장 작업자들이 그대로 장착해서 출고하는 경우 많이요
저는 현대 기아 쳐다도 안보는 이유가 가족들과 시골 부모님 뵈러출발하는 와중에 단지내 방지턱 넘다가 차 휠축이 부러지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차 수리하는분이 25년 경력에 이런건 처음보는데 자재비 아끼려다 사람 골로 보내려는 가보다라고...고속도로 탈거였는데 지금 생각해도 끔찍하네요
자재비보다 안전에 더 신경 쓰는 기업이 되길~
오늘도 바로정비에 다녀왔지만 거점 또는 기사에 따라 수준차이가 매우 큽니다.
하지만 한국지엠 본사에서 직영 정비소를 줄이고 서비스 비용절감을 하다보니 위의 경우와 같이 본사에서는 돈이 나가고 정비소에서는 수익이 적은 일은 회피하려는 경우가 종종 보이더라고요.
무조건 박은거래요 아무런 흔적없이 저렇게 될수가 있다네요
사업용차 여러대 있는거라 5년후에 중고로 팔고 다시 사는거라
대략 2년에 한대는 사야해요
무조건 박은거래요 아무런 흔적없이 저렇게 될수가 있다네요
사업용차 여러대 있는거라 5년후에 중고로 팔고 다시 사는거라
대략 2년에 한대는 사야해요
시간이 지나버린경우라
소비자가 인과관계를 설명해야할것 같아요. 쉐보레 뿐만아니라 타사 & 현기도 마찬가지일것 같아요.
최초 구매때부터 사진과 같은 문제라면 주제원에게 일단 강력한 어필 해보시는게 우선같은데요?.
실상 센터에선 주제원 말도 잘 들어줍니다 ㅎ
오늘도 바로정비에 다녀왔지만 거점 또는 기사에 따라 수준차이가 매우 큽니다.
하지만 한국지엠 본사에서 직영 정비소를 줄이고 서비스 비용절감을 하다보니 위의 경우와 같이 본사에서는 돈이 나가고 정비소에서는 수익이 적은 일은 회피하려는 경우가 종종 보이더라고요.
궁굼한게 스파크 어떤점이 좋은지 궁굼합니다
주위 지인들이 스파크 타는 분들이 없어 물어볼수 있는 입장이 아니라
상세하게 알려주심 추후 구매 목록에 올려 놓을려구요
참 기통수는 다른것은 알고 있습니다 스파크 4기통 모닝 레이 3기통 ㅜㅜ
레이는 무척 무겁게 나갑니다. ㅜㅜ 엔진이 죽을것같다고 곡소리 하면서.. ㅎ
운전자석 앞유리 와 좌우 사각지대 생각외로 엄청납니다. ㅎ
모닝경우 엔진이 무척 유리 엔진이란거 레드존만 치며 밟은 결과 ㅎ
엔진만 2번 해먹었습니다.
경차 그래도 좋아해서
여건 좋아짐 한대더 살려구요 경차 ㅎ
5대사서 주중에 돌려타는게 차에관련 소박한꿈입니다 ㅎ
근데 어떻게 아랫쪽 엣지가 상처하나없을까요 안개등 가니쉬도요 저정도로 이탈했는데 외부 충격이면 누가 손으로 탈거하지않는이상 스크레치 하나 안보이는데 엣지가;;;저게 어떻게 외부 충격이라는건지
제가보기엔 조립불량 같은데요
근처 카센터가니 리프트 올려서 언더커버 뜯으시더니 벌어진부분 다시 끼워준 기억이 나네요
저런건 현기에서도 그냥 끼워준다..!!
부품 결함 아니면 하부 충격이죠
탈착해서 기사랑 같이 확인해보세요
확인할 때 사진ㄱㄱㄱ
출고업무 볼 때 종종 출고과정에서 걸러냈던 기억이 있는데..
최종적으로 출고쪽 QC에서 걸러서 범퍼 업체에 교환부품 요구했어야 하는데 놓쳤나보네요.
충격 받아서 튀어나온거면 키가 저렇게 깔끔한 도장 상태일 수가 없어요. 부평 생산 차량도, 군산 생산 차량도 종종 범퍼 서브 업체에서 안개등이나 그릴 부위 키 잘못끼운 상태로 조립되서 공장 작업자들이 그대로 장착해서 출고하는 경우 많이요
하부사진은 없는데 동영상 찍은게 있지만 개인정보가 들어가 올릴수가 없네요
하부역시 아무런 하자없이 깨끗합니다
스톤칩이라도 있으면 그러려니 할텐데 아무것도 없어요
깔끔 그 자체에요
언제적 스팍을 보시고 말하시는지 ㅎㅎ
뉴스팍 단점은 졸라 떠는거
그거 말고는 모닝보다는 쬐끔 좋습디다
근데 떠는건 아직도 적응이 안됨
4기통인줄알었는데
소중한정보 감사합니다
수동으로 알아볼려고 합니다
차 수리하는분이 25년 경력에 이런건 처음보는데 자재비 아끼려다 사람 골로 보내려는 가보다라고...고속도로 탈거였는데 지금 생각해도 끔찍하네요
자재비보다 안전에 더 신경 쓰는 기업이 되길~
아 ㅡ as가 계속 맘에 걸리네요 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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