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스터 n은..
쏘나타 n라인은..
그덩치로 0-200km/h 24초대 나온 쏘렌토 2.5t 2륜은...(마침 같은 파워트레인의 4륜 싼타페가 미국 테스트 수치로는 말리부 2.0t보다 제로백이 0.2초 느리더군요.)
그리고 서킷기록 이야기 하시는데..
이미 오토뷰에서 결론이 나온걸로..
예전 ATS하고 비교할때 g70 2.0에 사륜, 스팅어 2.0에 이륜. 둘다 일반유
ATS는 고급유에 이륜.
다음은 말리부와 뉴라이즈
뉴라이즈는 2분7초(50kg 더 무거움) 말리부는 2분 4초대
정리하자면 ATS와 뉴라이즈는 비교 대상이 아니니 제외하고
g70 2.0t htrac(사륜구동,일반유) 1:59.93 > 스팅어 2.0t(이륜구동, 일반유) 2:00.04 > 말리부 2.0t (이륜구동, 일반유) 2:04.42
모두다 인제 서킷 기록
오토뷰는 전승용 기자라고 레이서 출신이신분이 서킷리뷰를 진행함.
아무리 제네시스 2.0t 제로백이 어떻골 떠나 기본적으로 스포츠 섬머타이어 끼고 후륜기반이여서 서킷에선 퍼포먼스 차이가 날수 밖에 없음 당장 저 무거운 스팅어보다 기록 쳐지는 상태.
2.0t 달고 가격 싸면서 성능 무난하게 잘나가고 고속안전성도 괞찮은차지 무슨 동급에서 최강이다 이정도는 아닌차임.
세단이 비등비등하다는 것 자체가 대단한거 아님?
세단이 비등비등하다는 것 자체가 대단한거 아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