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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위 2 탁군 21.07.09 10:37 답글 신고
    안사요
  • 레벨 일병 DrizzleD 21.07.09 10:42 답글 신고
    넵.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DrizzleD 21.07.09 10:48 답글 신고
    아 뭐 칼치고 다니는 성격이 아니라서요. 잘나간다는 느낌은 아니어도 와..이거 못타겠네 수준은 아닙니다.
    외관은 어디까지나 지난 모델에서 변경된 것을 따져야지, 하나하나 개인적인 취향에 맞추기에는 무리라고 생각합니다.
  • 레벨 중령 2 설인아 21.07.09 10:58 답글 신고
    시승기 ㅊㅊ
  • 레벨 일병 DrizzleD 21.07.09 11:0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ㅠㅠ
  • 레벨 소령 1 라온빛그림 21.07.09 11:03 답글 신고
    출시 초기 출장가서 완전 새차로 쏘카 하루 몰아봤는데 출력은 분명 부족합니다. 그리고 버튼식기어 물건이나 아이 손때문에 위험하진 않습니다. 정차 중엔 브레이크 안 밟으면 동작하지 않고 운행중이더라도 비정상적인 조작은 전자식이라 동작안합니다.
  • 레벨 일병 DrizzleD 21.07.09 11:10 답글 신고
    넵. 정보 감사합니다. 정차 중 브레이크 시 저희 아이가 뉴트럴을 눌렀고, 저는 모르고 있었어서 당황한 적이 있거든요. 그렇게 치면 모든 기어가 다 위험하겠지만, 모르고 할 수 있는 행동에 노출 될 확률은 하단 버튼식이라 생각이 되어 말씀을 드리는 겁니다. 링컨의 버튼식 기어는 산타페시아에 달려있어 문제가 없는데, 이 위치는 좀 위험할 수 있겠다는 생각입니다. 출력 부분은 딱히 드릴 말씀이 없네요. 본문에도 아쉬운 부분은 있었고.. 내돈내산 시승기는 아니니 참고 부탁드려요.
  • 레벨 중령 1호봉 치차리토 21.07.09 11:32 답글 신고
    글쓰신거 보니 디자인 전공 맞으시네욤, 오디오도 해박하신듯ㄷㄷㄷ
  • 레벨 일병 DrizzleD 21.07.09 11:5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ㅠㅠ 음악을 워낙 좋아해서 이거저거 많이 듣는 편이고, 가성비형 리스너라 조금은 실력이 늘었나봅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뭐여 21.07.09 11:50 답글 신고
    지원 받아 쓴 시승기라서 좋게 쓰신거는 아니죠? ㅎ 2년 이상 타고다니는 사람의 입장에서 공감이 많이 됩니다.
    버튼식 변속기는 나름 괜찮구요, 악셀 반응은 좀 늦지만 쓰다보면 내가 거기에 맞춰지더라구요. 오히려 부족한 성능을 내 기술로 끌어올린다는 재미가 있습니다.
  • 레벨 일병 DrizzleD 21.07.09 12:00 답글 신고
    지원받아 쓴 시승기라 아무래도 단어선택을 좀 조심하거나 돌려쓴 표현은 있습니다. 허나 거짓을 할 정도는 아니게 썻습니다. 악셀 반응 사실 매우 공감합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1 흑극곰 21.07.09 11:53 답글 신고
    정성글 추천
  • 레벨 일병 DrizzleD 21.07.09 12:0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ㅠㅠ
  • 레벨 소령 1 abcdcbabcd 21.07.09 12:20 답글 신고
    비교하신 렉서스ES300 이 언제쩍 모델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확실히 중저속 승차감만 중시한 한세대전 ES셋팅보다는 괜찮은것 같습니다 ㅎ
  • 레벨 일병 DrizzleD 21.07.09 13:52 답글 신고
    어억 죄송해요. 그걸 안 적었네. 제가 딱히 큰 비교는 안했지만 한세대 이전 모델 맞습니다. 조그만 단락으로 세대를 추정해 주시는거 보니 내공이 대단하시네요.
  • 레벨 원사 3 cylove 21.07.09 13:53 답글 신고
    시승기 잘봤습니다. K5 DL3 가솔린 2.0 탑니다. 쏘나타와 같은 엔진,미션 쓰는걸로 아는데 혹시 30-50키로쯤 꿀렁거림... 약 80키로쯤에 꿀렁거림 없으신가요?
  • 레벨 일병 DrizzleD 21.07.09 16:25 답글 신고
    30-50키로는 모르겠습니다만, 80키로쯤 꿀렁임은 알 것 같습니다. 꿀렁 으아앙~하면서 가니 저는 자동변속기 타이밍이 이상하다라고 느꼈던 부분입니다. 중간에 '자주 으르렁 댄다'라는 표현을 했는데 그 구간인가 보네요.
  • 레벨 대위 3 TT뷰론 21.07.09 21:08 답글 신고
    1100키로 140마력 17토크 케이쓰리구형.. 제로백 8-9초
    1400키로 160마력 20토크 소나타
    출력만 보면 비슷하거나 케이쓰리가 조금 앞설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시내주행위주면 제로백을 유심히 보는데요

    첫차 케이쓰리 탓던사람으로써 미친듯이 답답합니다 (그래서 2년안타고 팔았어요)
    이러한 이유로 시내주행위주라면 답답함의정도를 제로백으로 판단합니다
    국산차 특유의 알피엠만 올라가면서 엔진소리만 커지며 차는 더럽게 안나가는.. 하..

    메뉴얼모드 안쓰면 존.나.게 답답합니다..
    Cvvt미션아닌가요? 소나타는 케이쓰리구형보다 훨씬 더 답답할듯

    윗분들이 거론하신 출력부족문제는 확실히 있어요
    아무리 할배운전이래도 차선변경할때 힘 무쟈게 딸립니다 ㅋㅋ
    차선변경시 칼치기하라는게 아니고 밟으면서 들어가는게 맞는 운전법입니다

    지원받은거라 솔직히 못쓰시는점 이해합니다
  • 레벨 일병 DrizzleD 21.07.10 10:58 답글 신고
    저도 차량 여러대 굴려야 하는 입장이고, 회사차량까지 하면 현재 굴리는 것만 7종이 되는데, 시승기라는게 이거보다 저거, 저거보다 이거라고 하기에는 개인적 차이도 있고, 현 차량 소유자 분들께 실례가 되는 언행을 할 수도 있어서 더 조심스럽습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 레벨 이등병 정의로운사회만들기 21.09.28 17:45 답글 신고
    dn8 이거 참 옵션 좋구 암튼 코너링도 좋구 멀티미디어 다 좋아요
    단점이 있다면 차가 안나가요 하도 안나가서 스포츠 모드로만 다닙니다
    1500~2000 알피엠에서 이건뭐 마취하고 수술하는 느낌이랄까 악셀밟는데 나가는게 먹먹하고 답답하지만
    속도가 조금씩 올라 가기는 합니다
    그러다 알피엠2000 이상으로 되면 그때부터는 미친듯이는 아니고 그나마 나가기는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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