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진단서 받아 놓은거 없죠? 지금이라도 대인 접수 카드를 꺼내셔야할것 같네요.
아픈거 참고 있었다. 100 인정하면 대물로 끝나고 아니면 진단서 들고 경찰사고 접수하겠다고 하세요.
물론 이 방법은 최후의 방법입니다. 그담은 소송뿐입니다. 본인 보험사 직원에게 무과실 주장하시고
분심위 소리 안나오게 상대방측과 가능하면 직접적으로 연락드려서 분심위 가봐야 어차피 둘다 인정을
못하고 소송할거 아니냐~ 시간 낭비하지말고 바로 소송가지고 설득하세요.
소송 분심위 가면 1년 그냥 지나갑니다.서로 인정못할거니까요.
무과실 주장하시는분은 분심위 가시는거 아닙니다. 잘 설득하세요.
@옹기돌이 보험사에서 귀찮아서 분심위유도하는게아니고 공식적으로 과실 나눠먹기 하려고 분심위 유도하는겁니다.
보험사 입장에선 사고시 양쪽다 어느정도의 과실책임이 주어지면 두사람다 보험료가 올라가죠
아니면 최소한 한쪽은 할인적용이 안된다거나 그래서 양쪽에 어거지로 10퍼라도 책임지유려는 행태구요
분심위는 그런 보험사들을 대변하는 인간들이 만든 단체이죠 소비자를 위한 단체가 아닙니다.
그래서 분심위를 가면 정말 명확하게 누가봐도 븅쉰같은 판새가봐도 빼도박도 못하는 사고이외엔
양쪽에 과실이 나오는경우들이 대부분이라 소비자들이 분심위 꺼리는겁니다.
분심위를 통해서 소송을가면 븅쉰같은 판새들은 분심위의 판결문대로 재판이 진행될가능성도 높구요
그래서 분심위가 2중 3중으로 욕처먹는겁니다.
블박님이 피해자인것은 맞습니다. 블박님께서 흰색 점선을 따라가고, 상대차량은 방향지시등 없이 차선변경을 하다 발생한 사고이기에 100:0 인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소송으로 갈 경우 상대방이 변호사 잘 써서 그냥 흰색 점선상의 사고로 몰고가면 100:0이 안될 수도 있겠네요.
늙은 꼰대새끼 만나서 차구르는 사고는 뒷빵 빼고는 100프로 과실없다고 ㅈㄴ 우겨서 그냥 자차처리 소송갔습니다
물론 100대0
출발전에 상대차가 좀 더 앞서있구만 ..
소송가야지 별 수 있나여
늙은 꼰대새끼 만나서 차구르는 사고는 뒷빵 빼고는 100프로 과실없다고 ㅈㄴ 우겨서 그냥 자차처리 소송갔습니다
물론 100대0
근데, 본인 잘못이면서 왜 인정을 안하는거지? 본인도 귀찮을텐데..
2차선 밀고 들어와 박은건대 머가 고의로 보이는지 소라산 이분 진짜 머가 그리 불만이 많은건지? 소라산님 면허증 없죠?취소됬죠??
세상을 좀 아름답게 보시오~~
눈깔은 삐꾸가
K8 좌회전 초반 어떻게 드가나요. 지 유도선 있어도 그냥 45도 꺽어서 바로 중침갔다가 코너 끝날지점 와서 다시 45도 틀라고 하죠? 저러니 1차선으로 들어갈 각이 나오나 바로 2차선으로 넘어가지.
출발전에 상대차가 좀 더 앞서있구만 ..
소송가야지 별 수 있나여
차선변경금지가 맞으면 100:0 이라고 봅니다.
추월은 금지랍니다
차선변경 가능은 직진상황에서만
블박은 유도선 따라 잘 갔지만 더 크게 돌았으면 하는 아쉬움...
붕심위 거르고 소송가세요
소송 가는 절차가 어떻게 될까요??
보험회사 보상담당 직원에게 소송 진행해달라고 하면 되나요??
이럴겁니다.
본인차량 수리비 자비로 처리하고 직접소송해야함
아픈거 참고 있었다. 100 인정하면 대물로 끝나고 아니면 진단서 들고 경찰사고 접수하겠다고 하세요.
물론 이 방법은 최후의 방법입니다. 그담은 소송뿐입니다. 본인 보험사 직원에게 무과실 주장하시고
분심위 소리 안나오게 상대방측과 가능하면 직접적으로 연락드려서 분심위 가봐야 어차피 둘다 인정을
못하고 소송할거 아니냐~ 시간 낭비하지말고 바로 소송가지고 설득하세요.
소송 분심위 가면 1년 그냥 지나갑니다.서로 인정못할거니까요.
무과실 주장하시는분은 분심위 가시는거 아닙니다. 잘 설득하세요.
쪽지 보내드렸습니다..
보험사 입장에선 사고시 양쪽다 어느정도의 과실책임이 주어지면 두사람다 보험료가 올라가죠
아니면 최소한 한쪽은 할인적용이 안된다거나 그래서 양쪽에 어거지로 10퍼라도 책임지유려는 행태구요
분심위는 그런 보험사들을 대변하는 인간들이 만든 단체이죠 소비자를 위한 단체가 아닙니다.
그래서 분심위를 가면 정말 명확하게 누가봐도 븅쉰같은 판새가봐도 빼도박도 못하는 사고이외엔
양쪽에 과실이 나오는경우들이 대부분이라 소비자들이 분심위 꺼리는겁니다.
분심위를 통해서 소송을가면 븅쉰같은 판새들은 분심위의 판결문대로 재판이 진행될가능성도 높구요
그래서 분심위가 2중 3중으로 욕처먹는겁니다.
분심위처럼 보험가입자를대변하는 과실판결단체 만들면좋겠음 ㅡ,ㅡ;;;
그렇게끼어들면ㅠㅠ
보험사기 이렇게 쳐서 몇억 먹었다는데..
뉴스에서 보험사기꾼들은 과실이 적다는 점을 노렸다고 했던거 같네요.
무과실 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많은 조언 감사합니다.
일단 유도선을 저도 물은거 아니냐는것은.. 안물었습니다.
사고후 바로 사진찍은게 위에 사진인데 저도 약간 크게돌았는데 블박상으로 보면 무는것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그리고 보험사기라뇨.. ㅜ
평범한회사원에 올해 재직11년차.. 출퇴근길입니다
그냥 평소같은 퇴근길 이였는데 뭔가 가슴은 쓰리지만 제 운전습관이 잘못된거라고 지적해 주시는거면 앞으로 바꿔보겠습니다.
과거 두번정도 사고는 경험해봤는데 뭐 차고치는거 말고 따로 돈이 나오는것도 아닌데 왜 고의사고를 내겠습니까 ㅜ
선배님들의견 받아서 보험사에 분심위 없는 소송진행하자고 얘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렇게 회전 좀 하지마라
유도선도 못보네...
새차 초보인뜻
그래서 저런 사람들은 더러워서 피해다님. 그냥 내가 조심하는게 정신건강이 좋아서...
본문 글쓴분에겐...안타까운 마음에 위로를 전합니다.
교차로내 차선변경 위반이라고 하시고 분심위 말고 꼭 소송으로 진행하세요..
다만, 소송으로 갈 경우 상대방이 변호사 잘 써서 그냥 흰색 점선상의 사고로 몰고가면 100:0이 안될 수도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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