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가장 큰 단점이있죠.....
매그너스F/L이라는 벽을 넘지못하고...
좋은차 완전 이미지구기고 ㅠㅠ
경쟁차종들에비해, 크게 뛰어난것은 없지만
크게 뒤질것도 없는... 아니 어쩌면 6기통 6단이라는 메리트가 있기도 한데 ㅠㅠ
아마 이젠 6기통 .0엔진... 보기 힘들텐디 ^^;;;
참 아쉬운차량 ㅠㅠ
난그래도 매그너스가 더 조아잉~~~~ㅎㅎ
공감합니다. 한국 사람들의 자동차에 대한 이해 수준은 선진국에 비해 상당히 떨어지죠. 겉만 번드르르한 차를 상당히 좋아합니다. 우리가 욕하고 있는 중국 국민들과 별 차이가 없지요. 성능 얘기만 나오면, 고개 돌리는게 대다수 아닙니까? 자기 차 출력이 얼마고, 연비가 얼마고, 어떻게 운전해야 용도별로 적합한지, 차의 용도는 뭔지, 모르는 사람이 99%입니다. 박스카 타고, 도로에서 광란의 질주 하는 인간들 보면, 정말...
ㅋㅋㅋㅋ
토스카가 국제적인 스탠다드?
하긴 토스카 가지고, 한국사람들 인식 운운하는것부터 좀 그렇군요.
하나하나 꼬집어 말하자면, 토스카가 신차종도 아닐뿐더러,
6기통 2.0엔진은 멸종위기에다가
그나마 6단 미션은 칭찬하지만
뭐 스펙이 좋은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요새 차량에 비해 뛰어나지도 않고..-_-
인테리어만 봐도, 포르테 NF초기형 욕할게 못되죠....-_-;;;
도대체 국제적인 스텐다드가 얼마나 낮길래????
물론 단점만 말했을때 얘기입니다, 장점 충분히 많지만은 ㅋㅋㅋ
댓글이 하도 어이가 없어서 적습니다.
고만고만한 4기통 4단의 중형차 시장에, 그나마 차별화 된 파워트레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주는 것만으로도 존재가치가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요 밑의 글 처럼, 에쎔5가 좌우독립형 공조장치를 달고 나온 것이 엔엪의 페이스리프트에 반영된 것처럼 말이죠...
2.0급에서의 실린더 당 최적의 용적이나, 6단 미션의 엔진과의 매칭이나 효율성 등 분명 높은 숫자가 성능의 우수성을 보장해 주는 것은 아니지만,
어쨌든 중소형차들의 다단화 경쟁을 촉발시킨 것은 맞죠...
6기통의 정숙함을 가장 싼 가격에 맛볼 수도 있고...(뭐, 포텐이 거의 없는 엔진이라고 욕도 많이 듣습니다만...)
물론 전세계적으로 연료효율이나, 성능 향상을 위해서 다단화가 추세라고 해도...
국내 사정만을 고려할 때, 수입차와 국내 2.0 이하 차량들은 타겟이 다른데다가, 국내시장의 지배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모 회사도, 토스카가 아니었다면 중형급에서의 미션다단화가 지금보다 조금 더 느긋할 수도 있었다고 말한다면 지나친 비약일까요...
토스카 아직도 4홀..ㅋ_ㅋ
개선되지 않는 실내,,아저씨차 같은 느낌 물씬납디다,,
의외로 후진시 다운미러 같은 기능은 좋으나 벤츠 메모리시트 비슷한 열선위치나..ㅋㅋ
변하지 않는 붉은색 청색 공조기..찰깍찰깍 대는 실내등 스위치..좀만더 신경썻으면
진정좋았을텐데...핸들링 진짜 별로드라 고속풍절음은 사이드 미러에서 나는지
계속 휘휭~ 소리나고,,
임팩트 있는 차가 나오면 모를까.. 아직은 2% 부족한듯..
매니아들이 좋아한다는 것 자체가 대중적인 인기가 없다는 겁니다.
게다가 매니아가 좋아할만한 디자인, 성능도 그다지 아니구요..
뭐 국제적인 시각 운운하시는데, 이 차 외국에서는 잘 팔립니까?
리어램프 LED형으로 튜닝된거 블랙에 복스홀마크 달린거 봤는데.. 자세는 쥑이더라..
거기다 6단인데.. 왜 그렇게 안팔릴까??
아닌가요?
임팩트 있는 차가 나오면 모를까.. 아직은 2% 부족한듯..
매그너스F/L이라는 벽을 넘지못하고...
좋은차 완전 이미지구기고 ㅠㅠ
경쟁차종들에비해, 크게 뛰어난것은 없지만
크게 뒤질것도 없는... 아니 어쩌면 6기통 6단이라는 메리트가 있기도 한데 ㅠㅠ
아마 이젠 6기통 .0엔진... 보기 힘들텐디 ^^;;;
참 아쉬운차량 ㅠㅠ
난그래도 매그너스가 더 조아잉~~~~ㅎㅎ
토스카가 국제적인 스탠다드?
하긴 토스카 가지고, 한국사람들 인식 운운하는것부터 좀 그렇군요.
하나하나 꼬집어 말하자면, 토스카가 신차종도 아닐뿐더러,
6기통 2.0엔진은 멸종위기에다가
그나마 6단 미션은 칭찬하지만
뭐 스펙이 좋은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요새 차량에 비해 뛰어나지도 않고..-_-
인테리어만 봐도, 포르테 NF초기형 욕할게 못되죠....-_-;;;
도대체 국제적인 스텐다드가 얼마나 낮길래????
물론 단점만 말했을때 얘기입니다, 장점 충분히 많지만은 ㅋㅋㅋ
댓글이 하도 어이가 없어서 적습니다.
반어법이란걸 도대체 이해못하는 인간 ....ㅋㅋㅋㅋㅋㅋ
게거품 물고 있는거 봐라~~....ㅋㅋㅋㅋㅋㅋ
현대차 사진 걸어놨으면 니 댓글은 아마 180 ˚ 다르지 않았을까??ㅋㅋㅋㅋ 사쿠라 색히~~ㅋㅋㅋ
요 밑의 글 처럼, 에쎔5가 좌우독립형 공조장치를 달고 나온 것이 엔엪의 페이스리프트에 반영된 것처럼 말이죠...
2.0급에서의 실린더 당 최적의 용적이나, 6단 미션의 엔진과의 매칭이나 효율성 등 분명 높은 숫자가 성능의 우수성을 보장해 주는 것은 아니지만,
어쨌든 중소형차들의 다단화 경쟁을 촉발시킨 것은 맞죠...
6기통의 정숙함을 가장 싼 가격에 맛볼 수도 있고...(뭐, 포텐이 거의 없는 엔진이라고 욕도 많이 듣습니다만...)
물론 전세계적으로 연료효율이나, 성능 향상을 위해서 다단화가 추세라고 해도...
국내 사정만을 고려할 때, 수입차와 국내 2.0 이하 차량들은 타겟이 다른데다가, 국내시장의 지배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모 회사도, 토스카가 아니었다면 중형급에서의 미션다단화가 지금보다 조금 더 느긋할 수도 있었다고 말한다면 지나친 비약일까요...
물론 토스카가 아니더라도 신형미션은 개발되었겠지만...
다른 4기통 중형차와 달리 가속시에 엔진부밍음 우우웅 하는 소리가 들리지않아서이다
구식의 차를 몰고다니는 기분이 든달까요?
지금것 본차량.....nf 지겹도록 보고.....
뉴코란도....이건 뭐 완죤 똑같은걸 개조해서 판매하더군요..
글고 토숙하~~엑쥐....
흠..남르 전부 이뿌더라는~~^^
개선되지 않는 실내,,아저씨차 같은 느낌 물씬납디다,,
의외로 후진시 다운미러 같은 기능은 좋으나 벤츠 메모리시트 비슷한 열선위치나..ㅋㅋ
변하지 않는 붉은색 청색 공조기..찰깍찰깍 대는 실내등 스위치..좀만더 신경썻으면
진정좋았을텐데...핸들링 진짜 별로드라 고속풍절음은 사이드 미러에서 나는지
계속 휘휭~ 소리나고,,
매니아들이 좋아한다는 것 자체가 대중적인 인기가 없다는 겁니다.
게다가 매니아가 좋아할만한 디자인, 성능도 그다지 아니구요..
뭐 국제적인 시각 운운하시는데, 이 차 외국에서는 잘 팔립니까?
외관은 스포티하게 잘 빠졌는데 내부는 너무 밋밋하죠...
차라리 토스카 내부를 라프처럼 해 놨으면 많이 팔렸을지도 모릅니다.
1. 중고차를 살려고 하는데, 아직 6단 미션을 채택한 프리미엄6가 중고차 시장에 없다.
2. 그래서 새차를 살까 했는데, 휠이 4홀이다. 순정이 4홀짜리 휠이면 나중에 휠 바꿀 때 좀 짜증나고 추가 비용이 약간 더 들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