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 블로우오프밸브 05/10 22:57 답글 신고
    어차피 인식을 깨는것도 회사 몫이죠. 대우차란 인식을 확실하게 깰만한
    임팩트 있는 차가 나오면 모를까.. 아직은 2% 부족한듯..
    답글 0
  • 레벨 대령 3 이럴럴수가 05/10 23:21 답글 신고
    동급보다 나은게 있어야 하는데.. 그냥 그럼.. 당연히 안팔리죠. 대우차이미지 깨기에 특별함이 없음.. 가격이라도 싸든가. 디자인이라도 죽이든가. 성능이라도 죽이던가.. 그냥 그럼. 최고의 디자인이라는 이야기는 매니아적인 이야기고. 앞뒤옆..따로노는 디자인. 기아현대를 까기에는 너무심한 인테리어.. 6단얹고도 스펙이 좋은것도 연비가 좋은것도 아니고... 좋지도 나쁘지도 않다.... 이게 심한 단점. 최고의 디자인이라고 극찬하는 사람보다는 저같은 사람들이 한국에는 더많은거 같습니다. 꼬와도 이게 현실...
    답글 0
  • 레벨 하사 2 under00 05/11 03:17 답글 신고
    시장에 팔려고 내논차가 안팔리는건 결과적으로 실패작이라는 이야기입니다.

    매니아들이 좋아한다는 것 자체가 대중적인 인기가 없다는 겁니다.

    게다가 매니아가 좋아할만한 디자인, 성능도 그다지 아니구요..

    뭐 국제적인 시각 운운하시는데, 이 차 외국에서는 잘 팔립니까?
    답글 0
  • 레벨 상병 현대만믿자 05/10 22:41 답글 신고
    시보레나 복스홀마크 달고다니느 차들이 많던데 토스카는..
    리어램프 LED형으로 튜닝된거 블랙에 복스홀마크 달린거 봤는데.. 자세는 쥑이더라..
    거기다 6단인데.. 왜 그렇게 안팔릴까??
  • 레벨 상사 3 홈런더비 05/11 03:43 답글 신고
    복스홀 아니구 홀덴 아닐까요?? 호랭이그림..
  • 레벨 상사 3 님앙좀짱인듯 05/10 22:41 답글 신고
    참.. 사진은 예쁜차 사진 펌입니다~
  • 레벨 원수 XLR8 05/10 22:46 답글 신고
    메이커 이미지, 실내 디자인(센터페시아 마무리), 후미등에서 램프류의 배열.. 이정도가 문제점이 아니였을까요.. 삼성에서 2.0 V6 SM5를 내놨다면 그 역시 망했을까요;; ㅎㅎ
  • 레벨 소장 좌깜박우회전 05/11 22:50 답글 신고
    실제로 V6 2.0L 있었는 걸루 아는데;;
    아닌가요?
  • 레벨 중사 3 gasoline 05/10 22:47 답글 신고
    인테리어좀...;;
  • 레벨 하사 3 블로우오프밸브 05/10 22:57 답글 신고
    어차피 인식을 깨는것도 회사 몫이죠. 대우차란 인식을 확실하게 깰만한
    임팩트 있는 차가 나오면 모를까.. 아직은 2% 부족한듯..
  • 레벨 대위 3 보배주세요 05/10 23:03 답글 신고
    하지만 가장 큰 단점이있죠.....
    매그너스F/L이라는 벽을 넘지못하고...
    좋은차 완전 이미지구기고 ㅠㅠ
    경쟁차종들에비해, 크게 뛰어난것은 없지만
    크게 뒤질것도 없는... 아니 어쩌면 6기통 6단이라는 메리트가 있기도 한데 ㅠㅠ
    아마 이젠 6기통 .0엔진... 보기 힘들텐디 ^^;;;
    참 아쉬운차량 ㅠㅠ
    난그래도 매그너스가 더 조아잉~~~~ㅎㅎ
  • 레벨 대령 3 이럴럴수가 05/10 23:21 답글 신고
    동급보다 나은게 있어야 하는데.. 그냥 그럼.. 당연히 안팔리죠. 대우차이미지 깨기에 특별함이 없음.. 가격이라도 싸든가. 디자인이라도 죽이든가. 성능이라도 죽이던가.. 그냥 그럼. 최고의 디자인이라는 이야기는 매니아적인 이야기고. 앞뒤옆..따로노는 디자인. 기아현대를 까기에는 너무심한 인테리어.. 6단얹고도 스펙이 좋은것도 연비가 좋은것도 아니고... 좋지도 나쁘지도 않다.... 이게 심한 단점. 최고의 디자인이라고 극찬하는 사람보다는 저같은 사람들이 한국에는 더많은거 같습니다. 꼬와도 이게 현실...
  • 레벨 하사 1 포항매드불스 05/10 23:37 답글 신고
    우리나라사람들 안목이 국제적인 스텐다드를 못따라가는데 어떡합니까 ㅋㅋㅋ
  • 레벨 상사 1 신화동 05/11 23:03 답글 신고
    공감합니다. 한국 사람들의 자동차에 대한 이해 수준은 선진국에 비해 상당히 떨어지죠. 겉만 번드르르한 차를 상당히 좋아합니다. 우리가 욕하고 있는 중국 국민들과 별 차이가 없지요. 성능 얘기만 나오면, 고개 돌리는게 대다수 아닙니까? 자기 차 출력이 얼마고, 연비가 얼마고, 어떻게 운전해야 용도별로 적합한지, 차의 용도는 뭔지, 모르는 사람이 99%입니다. 박스카 타고, 도로에서 광란의 질주 하는 인간들 보면, 정말...
  • 레벨 하사 2호봉 wsarg 05/10 23:44 답글 신고
    맞습니다 맞구요
  • 레벨 대위 3 보배주세요 05/10 23:51 답글 신고
    ㅋㅋㅋㅋ
    토스카가 국제적인 스탠다드?
    하긴 토스카 가지고, 한국사람들 인식 운운하는것부터 좀 그렇군요.
    하나하나 꼬집어 말하자면, 토스카가 신차종도 아닐뿐더러,
    6기통 2.0엔진은 멸종위기에다가
    그나마 6단 미션은 칭찬하지만
    뭐 스펙이 좋은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요새 차량에 비해 뛰어나지도 않고..-_-
    인테리어만 봐도, 포르테 NF초기형 욕할게 못되죠....-_-;;;
    도대체 국제적인 스텐다드가 얼마나 낮길래????
    물론 단점만 말했을때 얘기입니다, 장점 충분히 많지만은 ㅋㅋㅋ
    댓글이 하도 어이가 없어서 적습니다.
  • 레벨 하사 2 비맞은태양 05/11 11:1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어법이란걸 도대체 이해못하는 인간 ....ㅋㅋㅋㅋㅋㅋ
    게거품 물고 있는거 봐라~~....ㅋㅋㅋㅋㅋㅋ
    현대차 사진 걸어놨으면 니 댓글은 아마 180 ˚ 다르지 않았을까??ㅋㅋㅋㅋ 사쿠라 색히~~ㅋㅋㅋ
  • 레벨 원사 3 ami380 05/10 23:59 답글 신고
    반어법 같은데요??!!
  • 레벨 소위 2 돼지주인 05/11 00:07 답글 신고
    고만고만한 4기통 4단의 중형차 시장에, 그나마 차별화 된 파워트레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주는 것만으로도 존재가치가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요 밑의 글 처럼, 에쎔5가 좌우독립형 공조장치를 달고 나온 것이 엔엪의 페이스리프트에 반영된 것처럼 말이죠...

    2.0급에서의 실린더 당 최적의 용적이나, 6단 미션의 엔진과의 매칭이나 효율성 등 분명 높은 숫자가 성능의 우수성을 보장해 주는 것은 아니지만,
    어쨌든 중소형차들의 다단화 경쟁을 촉발시킨 것은 맞죠...
    6기통의 정숙함을 가장 싼 가격에 맛볼 수도 있고...(뭐, 포텐이 거의 없는 엔진이라고 욕도 많이 듣습니다만...)

    물론 전세계적으로 연료효율이나, 성능 향상을 위해서 다단화가 추세라고 해도...
    국내 사정만을 고려할 때, 수입차와 국내 2.0 이하 차량들은 타겟이 다른데다가, 국내시장의 지배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모 회사도, 토스카가 아니었다면 중형급에서의 미션다단화가 지금보다 조금 더 느긋할 수도 있었다고 말한다면 지나친 비약일까요...

    물론 토스카가 아니더라도 신형미션은 개발되었겠지만...
  • 레벨 원사 3 6000cc티코 05/11 00:27 답글 신고
    내가 토스카를 좋아하는 이유는

    다른 4기통 중형차와 달리 가속시에 엔진부밍음 우우웅 하는 소리가 들리지않아서이다
  • 레벨 상사 1 한량공 05/11 00:53 답글 신고
    이차 좀 몰아 봣는데요..정숙성은 정말 좋더군요..나머지 질리게 하는 인테리어, 안락감도 부족하고 코너링 불안..세밀하지 못한 핸들링..고속풍절음 등..단점이 너무 많은거 같아요..차라리 안나가도 부밍음이 거슬려도 에셈을 타지요
  • 레벨 소장 히틀러후계자 05/11 01:22 답글 신고
    전 풍절음 너무 좋던데요 ㅎㅎ 풍절음이 나야차가 탈 만함 재밌어요
  • 레벨 상사 1 한량공 05/11 01:33 답글 신고
    전 부밍음 너무 좋던데요 ㅎㅎ 부밍음이 나야차가 탈 만함 재밌어요
  • 레벨 중사 1 매직핑거 05/11 01:11 답글 신고
    인테리어가 끌리지 않아서라는 이유도 클겁니다
    구식의 차를 몰고다니는 기분이 든달까요?
  • 레벨 중장 x같네TG 05/11 01:30 답글 신고
    구 티지 스탈 그릴 진짜 이차 저차 다 갔다 붙이네요....^^ 나름 이쁘다는ㅋㅋㅋ
    지금것 본차량.....nf 지겹도록 보고.....
    뉴코란도....이건 뭐 완죤 똑같은걸 개조해서 판매하더군요..
    글고 토숙하~~엑쥐....
    흠..남르 전부 이뿌더라는~~^^
  • 레벨 병장 v보배드림v 05/11 01:37 답글 신고
    토스카 아직도 4홀..ㅋ_ㅋ
    개선되지 않는 실내,,아저씨차 같은 느낌 물씬납디다,,
    의외로 후진시 다운미러 같은 기능은 좋으나 벤츠 메모리시트 비슷한 열선위치나..ㅋㅋ
    변하지 않는 붉은색 청색 공조기..찰깍찰깍 대는 실내등 스위치..좀만더 신경썻으면
    진정좋았을텐데...핸들링 진짜 별로드라 고속풍절음은 사이드 미러에서 나는지
    계속 휘휭~ 소리나고,,
  • 레벨 일병 눈뜨고코베인 05/11 02:48 답글 신고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은데.. 생각보다 저평가 되어있는건 사실인 듯.. ㅉ ㅉ
  • 레벨 하사 2 under00 05/11 03:17 답글 신고
    시장에 팔려고 내논차가 안팔리는건 결과적으로 실패작이라는 이야기입니다.

    매니아들이 좋아한다는 것 자체가 대중적인 인기가 없다는 겁니다.

    게다가 매니아가 좋아할만한 디자인, 성능도 그다지 아니구요..

    뭐 국제적인 시각 운운하시는데, 이 차 외국에서는 잘 팔립니까?
  • 레벨 중사 2 프로스앤콘스 05/11 06:57 답글 신고
    한국에 출시하면서 한국인의 인식을 고려하지 않는다는것은 의도적인 실패인건가요? ^^
  • 레벨 대위 3 산처럼 05/11 09:34 답글 신고
    토스카.. .다 좋은데 딱 한가지 실내가 너무 심심합니다.
    외관은 스포티하게 잘 빠졌는데 내부는 너무 밋밋하죠...
    차라리 토스카 내부를 라프처럼 해 놨으면 많이 팔렸을지도 모릅니다.
  • 레벨 하사 2 마이콜 05/11 09:36 답글 신고
    뒤테일램프 좀 이뿌게 나왔으면 좋았을껄~~~자세는 나오는 차인데~~
  • 레벨 대위 3 더다이나믹럭셔리 05/11 10:05 답글 신고
    토스카는 그릴에 십자가만 해도 이쁜데 이건좀...
  • 레벨 상사 1 쉬리탱크 05/11 10:06 답글 신고
    저두 동의
  • 레벨 소위 2 트리곤 05/11 13:20 답글 신고
    제가 토스카를 안 산 이유..
    1. 중고차를 살려고 하는데, 아직 6단 미션을 채택한 프리미엄6가 중고차 시장에 없다.
    2. 그래서 새차를 살까 했는데, 휠이 4홀이다. 순정이 4홀짜리 휠이면 나중에 휠 바꿀 때 좀 짜증나고 추가 비용이 약간 더 들어감.
  • 레벨 중령 1 220Km티코 05/11 16:20 답글 신고
    아마 돈이 없어서겠지.....
  • 레벨 중사 1 HID단놈은구속 05/12 13:36 답글 신고
    대우니깐요.
  • 레벨 일병 드라이빙엑셀 05/13 19:37 답글 신고
    토스카 이쁜건 사실 ㅋ

덧글입력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